#라희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라희#귀요미#육아#일상#히나타히메#찌비쥬#26개월#2살#심라희#심라#귀염둥이채채#조카바보#12개월#예쁜아기#찌비떵#세젤귀#우유빛깔문채원#채채#사랑해요문채원#조카사랑#20181110#심이#심이온#딸스타그램#이온#개딸들#라진#아기스타그램

Hashtags #라희 for Instagram

내새꾸는 마술사!!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하러 갔는데 분명 36.9도 였는데 의사쌤 앞에서 38.6도까지 열을 내고 주사를 피했다😅😅😅
서방이랑 나만 맞고 나왔다는 어처구니 없는...그리고 담주 또 가야 한다는!!!💦💦
#벌써두번째예방접종거절당함#정작본인은빽사고신남
#히나타히메#라희#찌비쥬#귀요미#육아#일상#26개월#2살


7

채채: 언니 나와~~~ 내 의자야!!
히나: 싫어!! 이모부 나도 앉고 싶어요💦 어쭈 이래도 안나와??
채채: 하지마!! 내 의자야!!!
히나: 쪼꼼한게!! 나와!!!
채채: 으아~~~~~ㅠㅠ

#미니의자#자매의난#시디즈아띠디즈니#저걸사는건문제가아닌데#일본에가져오는게문제다!!
#세젤귀#예쁜아기#12개월#조카바보#조카사랑#사랑해요문채원#우유빛깔문채원#채채#찌비떵#귀요미#귀염둥이채채
#히나타히메#라희#찌비쥬#귀요미#육아#일상#26개월#2살


11

서로 가방 자랑중 ㅋㅋㅋ
그 와중에 울 레오는 먹는거 탐지!!ㅋㅋㅋ

#미리크리스마스선물 #히나타히메#라희#찌비쥬#귀요미#육아#일상#26개월#2살


5

빽 장만!✨
내 가방 보더니 자기도 핑크색 가방이 갖고 싶다며 몇일전 부터 노래를 부르길래 키티랜드에 데꼬 가서 골라보라고 했더니 진짜 젤 큰걸로 들고 왔다 ㅋㅋㅋ
쪼금한 키티인형이 달린것도 있는데 저게 좋단다!! 정말 갖고 싶었구나~~내새꾸💕

#엄마오늘핑크가방쓸거야?#안쓰면나써도돼?#너두살맞니?
#어찌나조르던지ㅋㅋㅋ
#가방사주길잘했다!!#미리크리스마스선물 #히나타히메#라희#찌비쥬#귀요미#육아#일상#26개월#2살


4

유치원 김장 하는 날
#심라#라희#심라희


2

출국 전 올리는 어젯 밤 펫시터님이 보내주신 내새끼들 사진 잘 지내고 있어야 해. 모모는 #쭈구리모드 라희 없었으면 상쭈구리....


20

효도여행 때문에 이번에도 억순이네펫시터. 마당이 있어서 무척 좋아한다. 우다다 한판 뛰시네.
얘들아 미안해 ㅠㅠ 도착하는 날 후다닥 달려갈게. 사랑해. 두 번째 사진은 오늘 아침 출근 전에 서재에서 잠깐 일하고 있는데 엄마 지켜준다고 서재 창밖 바라보는 내새끼들 😭😭😭


13

생후48일째
목덜미에서 꼬리꼬리한 냄새~~ㅋㅋ
아점 목욕후 꼼지락
양손잡고 잘논다~~~
#태명딸기#라희#고슴도치맘
#9월28일생#황금개띠#초보엄마#노산맘#육아그램🍼#일상#럽스타램#먹스타그램#수원맘#소통#베이비그램#목욕#양손놀이


7

11월13일
#생후571일
#라희
오늘은 동네백수컨셉 ㅋㅋㅋ
#NC백화점 활보하는 동네백수입니다.
토끼도 냉수마시라는 딸내미ㅋㅋㅋ
.
.
#딸스타그램#아기스타그램#육아일기#육아그램
#19개월입성#19개월아기#닭띠아기#워킹맘
#육아소통환영#삐약이같지만하는짓은동네백수


1

자고 일어나서 한 쪽에 쌍커플 ꈍ◡ꈍ


8

🍽 이제 슬슬 혼자 묵짜 라희야 ?


2

#첫줄
라희는 웃지 않았다고 한다 ..


3

#20181109 #거여어린이집 #다정반 #김장체험 #앞치마없음 #라희 #권라희
어린이집 행사..
집에서도 안하는 김장을~~ㅋㅋ
절인배추에 김치소를 버무리는 라희~~
앞치마.. 다음엔 꼭 챙겨줄게~~ㅋㅋ


1

#20181110 #강문해변 #마시와 #오징어먹물아이스크림 #오징어빵 #오징어펜 #라희
지나는 길..
신기해서 들어감..
ㅋㅋ하면서 주문하고~~ 기분좋게 먹고~~
팬시에 혹하고.. 펜만 3개 충동구매하고~~ㅋㅋ
색이 딱히 맛나보이지 않지만..
반전 매력~~ 안 추웠음 하나 더 먹었을 걸~~ㅠㅠㅋ
빵은 오징어 고로케느낌..
내겐 조금 짭짤~~
나는 다음엔 아이스크림만~~ㅋㅋ


0

#20181110 #자연아놀자 #동물체험 #현미경관찰 #밀웜 #우파루파 #라희 #라진
오랜만의 현미경..
접안렌즈는 좀더 가까이..
대물렌즈는 낮은 배율부터..ㅋㅋ
미래의 과학도~~ㅎ
미래 식량 밀웜도 보고~~ 먹으려는 라진이 말리고~~@.@
우파루파 실물보고 반했다~~
너무 예쁘잖아~~!!!!


0

#20181110 #자연아놀자 #동물체험 #샴고양이 #레오파드개코 #레오파드거북 #패럿 #고슴도치 #라희 #라진 #권라희 #권라진
알차게 동물체험 중..ㅎㅎ
레오파드개코도마뱀..
밥먹으면 꼬리가 토실토실해진다는 것이 꽤 신기했다..
처음 알았다는~~
옆집엄마.. 너무 좋아하시더라는~~ㅋ
샴고양이 치치.. 순둥이 고슴도치..
만사 귀찮은 패럿.. 라진아~~ 패럿머리 좀 놔주련?!ㅋ
꽤나 멋쟁이던 레오파드 거북..
토끼밥도 주고.. 그렇게 노래부르던 엄마까투리 실물도 보고~~ㅋㅋ
해설선생님이 라진이 체험 때는 너무 잡아대서 긴장하시더라는..ㅋㅋㅋ


0

#
👩🏻 와~ 고래다 👶🏻 아니 아니 물고기!

우리 아들 제법인데? ㅋㅋㅋ

#미리생축#두돌된세살#아기상어중독
#엄만내일부터야간#라희#윤준#❤️


3

돌촬영 🎂


12

-
이거찍으려고 렌트카 1시간 운전해줘서 결국 아슬아슬하게 찍었네😅
#다카마쓰 #치치부가하마 #우유니사막 #여행스타그램 #라희 #가족스타그램


3

감기걸린 딸내미... #감기 #딸스타그램 #라희 #콧방울 #콧물 #코찔이


0

으아규ㅠㅠㅠㅠ라희때매 환장하겟ㅠㅠㅠㅠ
고모가 더많은걸 사다바칠께ㅠㅠ❤️❤️❤️
.
.
.
#우리 #라희 #태어난지 #20일
#조카 #바보
#요즘 #강아지 #플러스 #조카까지 #정신없이 #행복한중


9

nordisk 🇰🇷 korea
.
.
울집 꼬맹이들의 표정 변화,
.
삐졌다가 화해했다가 웃었다가 또 삐치고
.
.
😃😄😅🤣😏🤨🤔😚☺😮😥😒
.
.
참 엇다 장단을 맞춰야할지,
.
캠핑 오면 활발해지는 너희들 모습보며
다시금 뿌듯함을 느낀다 🐴
.
#라희 #란늬 #아빠사랑
.
.
.
.
.
.
.
#CampTogether
🏃‍♂️#GoTogether 🏃‍♀️
.
.
#함께갑시다
#GoTogether
#一緒に行きましょう
.
.
.
#노르디스크코리아
#캠핑 #camping #キャンプ
#캠퍼 #camper #キャンパー
#가족캠핑 #familycamping #ファミリーキャンプ
#캠스타그램 #camstagram
#노르디스크 #nordisk #ノルディスク
#커크햄 #kirkham #カーカムス
#스프링바 #springbar #スプリングバレー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