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스트레스#일상#맞팔#daily#팔로우#좋아요#소통#인스타그램#선팔#셀피#데일리#f4f#서울#오늘#먹스타그램#새벽#셀카#일상스타그램#selfie#헬요일#직장인#럽스타그램#stress#고민#짜증#내일#서면#하루#instagram#소통스타그램#인친#해소#부산

Hashtags #스트레스 for Instagram

by @club1mass

강남 최고의 클럽 매스!!
☎010-7121-5484
☑365일 연중무휴 11pm~9am OPEN
☑테이블 예약하는 법
자세한 주대는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당일 10시전까지 예약하시면 좋은 자리로 드릴 수 있습니다!
☑게스트 입장하는 법
인포에 박상원이라고 말씀하시고 입장하시면 무료입장가능합니다! 술 케어는 기본^^
☑신분증 필수
☑주소: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415
#강남 #클럽 #매스 #강남클럽 #라운지 #클럽파티 #생일파티 #클럽공연 #클럽사진 #클럽매스 #힙합존 #강남역 #매스주대 #오늘 #무료입장 #클럽사진 #선팔 #팔로우 #패션 #맞팔 #스트레스 #선팔하면맞팔 #데일리 #좋아요 #불토 #일상 #휴일 #소통 #인스타그램 #주말 #daily


0

by @btspinkheart

나는 행복 할 가치가있다. 내 인생이 필요해.왜 나 한테 이런 일이 일어난거야?

Every single day I can only cry ..when people start talk bad things about me. How they judges me..like they know me so well..why! Why they have treat me so bad..I miss my family so much. Only they know who I am.

#외치는 #혼자 #스트레스


1

by @k_anna3

공장 으휴..
#스트레스 ㅜㅜ😭
.
#repeat👗


0

by @moon_draw____

한 번 싫어지기 시작한 건 끝도 없이 싫어지는데 어떻게 해야하려나
스트레스도 참 가지가지야
.
.
.
#달,
.
.
.
#고민 #새벽 #색연필 #스트레스 #복잡 #짜증 #colorpencil #color #black #red #purple #blue #보라색 #보라 #파랑 #빨강 #character #characterdesign #relationships #gloomy #irritated #trouble #hate #friends #tired
#stress #stressed #smile


2

by @seulgiland_sz

등드름에 대한 궁금증 타파 🕊
등드름은 간기능이 쇠약해진 분들에게
많이 나타나는 증상이예용.
몸 속을 케어해줘야
겉으로의 반응도 완화될 수 있다는 것 🙆🏼‍♀️
.
.
피부가 고민이세요? 몸의 기능을 올려주심 됩니더 👍🏻
.
.
💥 다이렉트 💥
💖 친절상담 💖
다이렉트 주시면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2

by @7_00rt

진짜 뭐야 장난치나 🤢
.
.
.
#끼리끼리다#스트레스#뚝배기


4

by @sohee__u

비타민으로만 의지하눈 요줌 ..😢


5

by @parkak123

일마치고 혼자 이렇게
장볼때가 가장 신난다.
일할때 장볼때 이때만큼은
아무도 방해받고 싶지않다.
술밖에 없다고 머라하지도 말고
이게 내 유일한 스트레스 해소니까.

#안녕 #부산 #서면 #홈플러스
#혼자 #쏠로 #쇼핑 #술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스트레스 #해소 #연애 #상담 #안해요
#나도_힘들어 #제발 #나좀 #놔둬요


0

by @present_1225

옆으로 넘겨보세요

비가 많이 오네요..
빵구댁은 지금 걱정이 태산입니다 ㅠ
.
.
.

#수제청 주문주신 분들 중
추석선물로 포장하실 분들께서는 완전 급하신거 아니면
금요일 이후로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제주도 정책상 청귤은 일년 중 단 4주
한달동안만 출하가 허락 된답니다

생각보다 많은 주문으로
작년에 많이 나갔던 #청귤칩 은 하나도 못만들고
10킬 열두박스를 청귤청만 만들었어요
작년 추석에도 모자라 못나가고 겨울엔 따뜻한 차로
마시기 참 좋은데 없어서 못나가 많이 아쉬웠어요
그래서 마지막 출하된 50킬 또 받아 작업중이랍니다

그런데.. 청귤 세척하고 자르는게 일이 아니라
몇일전부터 잠못드는 걱정이.. ㅠㅠ

추가주문한 유리병이랑 포장박스 그리고 추석띠지를
지난 주 주문했었는데 아직 도착하지 않았어요 ㅠ
추석선물에 답례품으로도 받은 주문이 많아 몇시간 못자는
잠에도 잠도 안오고.. 걱정되서 심장이 쫄깃쫄깃 해지네요
내일은 인친님 포장선물도 나가야하고 보험하시는 분 답례품도 드려야하고 타지역 택배도 나가야하는데.. ㅠㅠ

계속 청귤 자르면서도 어쩌지어쩌지
계속 어쩌지어쩌지만 하고있네요 ㅎㅎㅎ

#어쩌지어쩌지
#어쩌지어쩌지

#어쩌지
#어쩌지 ㅠㅠ
.
.
.

#브레드9 #유기농빵집 #빵구네수제청
#울산수제청 #청귤청 #추석선물 #추석선물추천
#아놔 #택배 가 안와요 ㅠ 낮에 대한통운 아저씨
한번다녀가셨는데 아저씨 보자마자 심장이 쿵 ㅋ
그렇게 반가울수가.. ㅎㅎㅎ 근데 기다리는건 안오고
#병딱꿍 만 덩그러니.. 아놔 ㅠㅠ 택배 빨리 와주세요
#제발요 기도할께요 진짜 머리 아파 뒷골땡겨 두통 ㅠ
#스트레스 진짜 기다리다가 기린되겠어요 ㅠ 🐌🐌🐌

브레드9
2

by @you._.ng_

수행평가 싫어 ! ! 싫다구 ! !


1

by @hye_1204

오늘 하루동안 수많은 감정들이
뒤죽박죽 얽매여
머리속이 많이 복잡하고 힘드네🗑


1

by @maarco_84

몸이 안좋아 쉬고 있지만
역시 사람은 쉬면 안된다.
하루하루 지날수록 나태한 생각이
내 머릿속을 지배해버린다.
차라리 잠이라도 푹 잤으면.
#성남 #모란 #집구석 #잡생각 #두통 #스트레스 #불면증 #새벽 #일상 #우울 #그분이오신다


0

by @k_melbava

💡멜바바 실제 검수영상💡
항상 꼼꼼하게 검수과정 진행하고 배송해드려요~❤️
.
👉🏻카카오톡 검색창 @멜바바 검색,친구추가후 문의주세요
.
•고객님이 원하시는 제품 직접 바잉
•원하시는제품 사진캡쳐후 문의주세요
•해외배송기간 넉넉히 잡아주세요
•문의는 카톡으로만 순차적으로 친절히 답변드릴께요^^
•DM❌댓글❌
.
.
.
#브랜드가방 #오오티디 #일본구매대행 #셀럽 #오늘 #인생샷 #데일리룩 #패션인스타 #인스타그램 #여성복추천 #신상패딩 #20대 #패션피플 #데일리코디룩 #여성가방추천 #딸 #엄마 #스트레스 #엄마는 #화요일 #셀기꾼그램 #01년생 #남자패션 #맞팔해요 #맞좋


0

by @melbava_unni_11

💡멜바바 실제 검수사진💡
항상 꼼꼼하게 검수과정 진행하고 배송해드려요~❤️
.
👉🏻카카오톡 검색창 @멜바바 검색,친구추가후 문의주세요
.
•고객님이 원하시는 제품 직접 바잉
•원하시는제품 사진캡쳐후 문의주세요
•해외배송기간 넉넉히 잡아주세요
•문의는 카톡으로만 순차적으로 친절히 답변드릴께요^^
•DM❌댓글❌
.
.
.
#육아소통 #홍콩명품 #뷰티그램 #스트릿 #소통스타그램 #일상룩 #일상스타그램 #패피 #방송인 #직장인코디 #인스타라이프 #여성가방 #instagram #인스타패션 #가죽 #연예인룩 #세스타그램 #인스타코디 #인스타룩 #맞팔은댓글 #인친 #셀기꾼 #좋테 #삼남매 #좋아요그램 #첫째 #옷스타그 #스트레스


0

by @lindaaaaa27

_
정체를 숨겨야해서 적당히 쐈다.
#리지예
_
꼴등이 게임비 내기
➡️ 재밌게 놀다갑니다, (아빠 🙇🏻‍♀️)


1

by @vota.guo.98

아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대구#일상#저격글#글귀#감성글귀#웃겨#스트레스


0

by @gloria_teri

푸들 모모♥
.
^^*
세번째 미용만에😋
사진찍을때 정면을
나랑 눈맞추며~~~
덩실덩실😉😉
넘나 소심한 모모~~~~~
다음엔 더 친해지자😍
.
.
🎉 첫방문 미용시
스파 서비스(1만원 해당)

#스마트동물병원군자점#군자애견미용#중곡애견미용#아차산애견미용#건대애견미용#dog#daily#pet#푸들미용
#가위컷전문#길에서보이는
#오픈미용실#테리실장#cctv설치
#에이플러스전동테이블
#다운이엔지 원적외선드라이룸
#샤샤리스샴푸#더블리스풀독샴푸
#펫에스테#퍼피덤케어탄샤스파
#살균소독기
#이쁜미용도 좋지만
#교감미용 으로
#스트레스 덜받게하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