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게놀고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신나게놀고#기절#소통#육아소통#키즈카페#맞팔#아들맘#일상#앤픽스이노베이션#좋아요#아프지마#선팔#키카나들이#멍스타그램#문센데이#24시동물병원#육아맘#슬라임카페#일요일#아들#미끄럼틀#개띠아기#너무너무#육아스타그램#워크샵

Hashtags #신나게놀고 for Instagram

:))유주🐔D+470일💕

월요일쉬는날 ~
오랜만에 유주친구랑 만났어요👍
스타필드go~ 키카도가고 아쿠아필드까지 🤪🤪🤪🤪🤪
넘나 힘들었지만 전유주는 신났음😘
열심히 놀고 밤 10시에 기절 🤣🤣
어머님댁 도착해서도 안일어나고......
다음날 10시까지 쭈욱 잤다네요 ㅋ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풋스파
#조동 #친구랑 #15개월친구
#신나게놀고 #기절
#아빠보고있나요👀


2

알찬하루
얼마남지않은방학알차게쓰기🤗
식물원가서공부도하고
공부했으니놀아야징ㅋ썰매쓩,,, .
.
.
#서울식물원#사계절썰매장#알찬방학#지식도쌓고#신나게놀고#이쁜초딩둘#✌


0

⠀⠀⠀⠀⠀⠀⠀⠀⠀⠀⠀⠀⠀⠀⠀⠀⠀
아가들 핫플인 베이비엔젤스 갔다왔어요😀
오리랑 악어도 머리위에 올려주고 😆
⠀⠀⠀⠀⠀⠀⠀⠀⠀⠀⠀⠀⠀⠀⠀⠀⠀
물을 좋아하는 예쭈니는 오늘도 버블을 즐기면서 놀고 집오자마자 막수먹고 꿀잠중💤
⠀⠀⠀⠀⠀⠀⠀⠀⠀⠀⠀⠀⠀⠀⠀⠀⠀
근데 우리아기 분명 4개월아가인데 왜 욕조바닥에 발이 닿는거지?😂 롱베이비네💕💕


30

야경 엄청 이쁘당 .
.
.
.
#신나게놀고
#숙소들어와서
#야경보기


1

#꿈트리팡팡#덕소점#신나게놀고
#밤엔#기절각#노는것도#자는것도
#웃김

어제 낮에 넘 집에서 뛰노는 망아지들
안되겠다싶어 방방델고감.
추운날이라 그런가 애들도 없고..좋네~
신나게 놀아랏~이 망아지들아!
그 사이 병원도가고 저녁장도보고...
잠시 여유로이 차한잔 함!

집에와 씻고..저녁먹고..할일하고..
자라했더니 약속이나 한듯~~~기절.
니들이 아무리 까불어도..잘때만큼은 넘 이쁘다 이 초딩들...😄


2


.
.
엄마 쉬는날 학원들 다 땡땡이 치고 롤러장 입성~~
나도 탈수 있을거라 생각에 타봤는데~~
나는 실패~~ 딸은 곧잘 타더니~~
한시간뒤 혼자 타고 다님
다음주에 또오자고 하네요~~ㅎㅎ
맛들린모양이예요~~ 저도 10년전엔 잘 탔었는데 말이죠~~ㅎㅎ
세월이 너무 흘렀네요. 몸도 무거워 지고~~ㅎㅎ
오늘하루 신나게 놀았네요~~
.
.
#초딩방학중 #롤러장입성 #국제롤러장 #부천국제롤러장 #부천상동


14

#혼자서도잘놀아요
오늘은 넘나이쁘게 혼자서 잘놀아주고
덕분에 밀린빨래도하고ㅋㅋ
눈이 초롱초롱하니 엄만 그냥지나치지못하고..
또 니앞에 앉아있네??😍
.
.
#d+58 #박또유니 #노는시간 #포맘스바운서 #타이니모빌 #콜라보
#신나게놀고 #푹자자 #오늘밤도잘부탁해


4

엄마 시간 가질동안
아빠랑 #상상키즈월드에서 잘놀고 있더군🤣
여름보다 또 달라진 놀이들에 신나게 놀았네.
언제나 놀다보면 시간이 참 짧다.

#부산#벡스코#상상키즈월드
#신나게놀고
#지금은자는중


4

9갤입성!!
오늘은 #릴리펏
컨디션이 별로였는지 울다가 놀다가 반복😥
구찌남 ㅋㅋ
그래도 즐거웠징?? 🤗🤗
.
.
.
#9갤입성#아들맘#황금개띠맘#릴리펏#키즈카페#베이비카페#데일리그램#부산맘#도치맘#신나게놀고#낮잠중💤


5

다중이의 하루🙄
.
.
애 키우면서 심각한 다중인격임을 느끼고 있음 .
😀😁😂🤣😃😄😅😆😊😋☺🙂🤔🤨😐😑
.
.
오늘도 그런하루... .
.
#욱스타그램 #화낸다고#좋아지나
#지나고나니#마음쓰이고#자기반성
#미안해서#이추위에#놀이터행
#미세#적을때#신나게놀고#기분이가좋음
#떵은#좀#빨리#닦고나올래#인내심#한계
#다음번엔#화안내고#기다려줄께😑


1

표정에서 말해주는 오늘하루의 고단함😶

아프고 보름넘게 낮잠밤잠 안아재우느라 힘들엇는데 다시 누워서자기 길들이느라
오늘도 엄마랑 전쟁😤
최씨고집 꺽을생각마라ㅋㅋ서희서야♥️ #212일아기#6개월아가#희떠#개띠아기#딸#딸맘#베이비#육아소통#신나게놀고#목욕하고#분유원샷#기절모드


11

즐겁게 시간보내고 컴백홈!!!
잔가시가너무많아ㅜ민서는많이 못먹고 신랑이 먹기위해 3마리는집으로ㅋㅋ
#화천산어축제 #춘천
#1박2일#아담이나오기전에많이다니자#민서생일여행#신나게놀고#힐링하고#집으로#신랑고생많오#남은1시간반도부탁해


1

너무 신난 돌고레 시현
카페 런웨이 파워워킹
.
외출은 즐거워~
이제는 옷 입히면 외출하는지 아는듯 하다
겉옷까지입히면 현관에 서있는다
진짜 하루가 다르게 변하고 커가는 아들
진짜 이 시간들이 너무 소중하고 아깝다
.
#즐거운외출 #동탄2 #그라퍼카페 #카페런웨이 #파워워킹 #카페활보중 #신난아들 #돌고레 소리지르고 #신나게놀고 돌아오는 #차안에서기절
#생후368일 👯‍♂️ #53주차4일 #12개월아기 요즘 다시 #잘자고 #잘먹고 진짜 너무 #잘싸고 #잘놀고 #사랑가득한아이


8

놀러갈때 마다 맛난거 많이 해주는 박언니❣❣
신나게놀고 박언니는 아푸다...
언니야 아푸지마 😭😭
얼릉퇴원해서또놀댱 😢😢
글구
생일선물도너무 고마워 🎂😙
살빼고 입술이쁘게 바를께💋
.
.
.
#박언니#너무잘묵#연어맛집#스테이크맛집#박언니집#신나게놀고#신나게먹고#신나게마시고#육아맘#스트레스풀기#낮부터시작#새벽까지끝나지않는#수다#언니아파서#맴찢#얼릉건강해져서보아#💪#❤


6

혼자서도 잘 노는데
노래끝나면 찡찡ㅋㅋㅋ
끊기지 않게 다른노래 틀어주기 무한반복

#아기체육관 #신났어요
#신나게놀고 #낮잠자자


3

#신년회 #신나게놀고 #기절
언제 또 만나지?ㅋ


9

신나면 거리조절 못하고 기다가 벽에 쿵쿵😣 내마음도 쿵쿵😣 안전모 씌워놓으니 내 마음이 안전해지는 기분~
#8개월아기 #베일리바오 #신나게놀고 #꿀잠자라..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