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미음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쌀미음#이유식시작#초기이유식#이유식#첫이유식#5개월아기#육아스타그램#육아소통#딸스타그램#황금개띠맘#육아#아들맘#육아맘#육아일기#이유식준비물#일상#황금개띠아기#도치맘#4개월아기#냠냠#초보맘#5개월#소통#육아기록#이유식2일차

Hashtags #쌀미음 for Instagram

이제 분유만 먹는 애기가 아니라구용🍼🍼
밥도 잘 받아먹는 토실토실 태주🌰🌰
보는 내가 다 싱겁지만 그래두 맛있게 먹어줘서 캄사용💕
.
#솔이🌲 #태주 #생후148일 #이유식시작 #쌀미음 #아기새같아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1

.
피부 예민쓰 아기라
조금 늦은 이유식🥣 시작
안흘리고 잘먹네 민두니야👶
.
.
#생후170일 #신민준 #5개월아기 #이유식시작 #쌀미음 #피부예민한아기 #늦은이유식 #설사야멈춰라 #원주아기 #원주맘 #황금개띠아기


0

웃지말구....먹어주겟니...?ㅋㅋ
오늘은 곰돌이밥챙겨주시는🤦🏼‍♀️
.
#엄마심쿵 #154일아기
#이유식2일차 #쌀미음


0

우리아가 첫이유식 쌀미음🥣
숟가락으로 받아먹는건데 이리도잘먹어줄줄이야💙 더달라고 식판쾅쾅 그릇채가져가려하네 ㅋㅋㅋ다컷네우리아들 엄마뿌듯행💙
.
.
#160일 #5개월 #이유식시작 #쌀미음


0

이유식 시작한 우리 둘째👼🏻
#맛이없니#표정이한결같네#냠냠#쌀미음


0

+❶❹❻ᴅᴀʏs
ʕ•͡દ•ʔ❥
첫 이유식 시작
마치 숟가락 써봤던
애기처럼 챱챱~ ♪
내가 왜 걱정을 했는지 참 ? 🤷🏻‍♀️
+
#4개월아기
#이유식시작 #146일아기
#초기이유식 #쌀미음 #냠냠


1

◟̊◞̊ ⠀⠀⠀⠀⠀⠀⠀
⠀⠀⠀⠀⠀⠀⠀
아직 몸무게 늘릴려고 이유식 늦게 시작할려고 했는데, 밑에 앞니가 뿅 하고 올라오는중이라 오늘부터 초기이유식 시작 🤘🏻
⠀⠀⠀⠀⠀⠀⠀
많이 먹을꺼라 생각하고 240ml 만들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5ml 성공 했어요..? 😂
⠀⠀⠀⠀⠀⠀⠀
내일은 오늘보다 조금 더 먹어주길 바래🙏🏻
⠀⠀⠀⠀⠀⠀⠀
#생후165일째 #초기이유식 #쌀미음 #아이보리쌀가루
⠀⠀⠀⠀⠀⠀⠀


8

+143
.
분유를 너무 안먹어서 급하게 시작한
이유식 어제부터쌀미음 60ml
첫 이유식은 흘리는게 반이라던데?; 입술에 묻은 이유식은 엄마가 안챙겨줘도 쪽쪽 빨아먹고 바닥까지 싹싹 😳 아휴이뽀
엄마가 열씨미 만들어 주께!!😙😙
.
#첫이유식 #이유식시작 #쌀미음 #4개월아기 #생후143일 #아들 #황금개띠아기 #식탁의자는장식품


4

+150DAYS

드디어 우리 찬이
첫 이유식 시작 했어요😀

얼굴로 맛을 표현하는 아드님👶🏻
뒤에는 먹기싫다고 찡찡😭

그래도
30ml 드셨다는!!
이정도면 성공적ㅋㅋㅋㅋㅋ

우리 아들 너무 대견스러워^^
내일도 냠냠 잘 먹자🧡
-
#생후150일#150일아기#이유식시작
#초기이유식#이유식준비물#이유식책#초기1단계#쌀미음#쌀미음시작#🥣
#눈물그렁그렁#먹어준다고수고했어
#이와중에#내팔상남자ㅋㅋㅋㅋㅋㅋ


2

이유식시작🥣
냠냐미👶🏻
처음엔 너무잘먹어서 역시다잘먹는구나싶엇는데 갈수록 다뱉음 ㅋㅋㅋ
그래도 처음치고 너무잘먹네?
#태어난지 #145일아기 #이유식시작 #냠냠


7

서우 #첫이유식
역시 잘먹을 줄 알았어^^ #쌀미음 #50g준비 했는데 45g먹음!
내일도 잘 먹어주렴♡♡ #서우는요 #D+148 #우리집이뿐이 #미래의먹방꿈나무 #기대한다


4

#생후155일 아기👶🏻
.
152일에 시작했던 초기이유식 쌀미음🌾
쌀가루로 만들었더니 생각지도 못한 알러지 반응이😱
볼과 이마, 눈썹, 귀, 뒷목까지 울긋불긋 뾰루지처럼
올라와서 이틀 진행하고 어제 중단🙅‍♀️
.
하루동안 이유식 안하고 지켜보니 슬슬 가라앉아
오늘은 뒷목에 조금 있고 거의 사라지길래
불린쌀 갈아서 만든 쌀미음으로 다시 이유식 시작🍚
.
흘리는둥 마는둥 하면서 40ml 싹 다 먹고
1시간 정도 지켜보니 먹는 동안에 온 얼굴 묻어
살짝 발갛게 된 것은 깨끗하게 닦아주고
크림 발라주니까 금방 가라앉음🧡
.
한번 쓰고 남은 쌀가루-
저걸로 대체 뭘 할 수 있지요?ㅠㅠ🤷‍♀️ㅋㅋㅋ


3

#씹고뜯고
_
맛보고 즐기라고,
애미가 떡뻥을 사봤어.
내일부터 먹어보즈아✌🏻
_
#이유식2일차
#주원이네집🌱


9

2019.01.18 금욜 ☀️
우리유주니🍓D+156
주말내내 넘피곤해서 이제서야올리넹ㅋ
우리유주니 첫이유식 시작💜
금욜날 첨먹여봤는데
첨엔 낼름낼름 받아서먹다가 안묵음😭
토욜이랑 일욜에도 안먹음😭
감기걸려서 그런가ㅠ
어제밤엔 찹쌀미음 만들었는뎅
오늘은 잘먹어주길💕
혼자 동영상찍고 먹이고하니 어렵구만🤣
.
.
#첫이유식시작#쌀미음#잘할수있을까#사먹일껄그랫나🤣#황금개띠맘#아들둘#둘째그램#귀엽당😍


6

첫 이유식!
시작해 봅시다💪
잘 먹어줘 후야😚
.
.
.
#유기농쌀가루
#쌀미음
#첫이유식
#생후143일


0

한 주 늦은 이유식시작. 아침에 부랴부랴 #한살림쌀가루 사서 남편이랑 같이 #쌀미음 만들기. 영유아검진 받구와서 맛있게 먹어보자.😚 #190일#초기이유식#쌀미음


2

Start👊


18

.
🔸1차 3일 2-3kg 감량
🔸2차 6일 4-6kg 감량
🔸3차 9일 7-9kg 감량
🔸4차 12일 9-11kg 감량
🔸5차 15일 11-13kg 감량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0차수 이상 진행하셔도 내성 없음
▫️물 억지로 마시는 곤욕 없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이어트로 스트레스 받는분
✔️단기간에 효과 보고 싶으신 분
✔️감량된 체중만큼 건강한 몸을 원하시는 분
✔️살 쳐짐 없는 다이어트 원하시는 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디톡스다이어트 전문코치 3년차
⭐️1:1 맞춤 코칭 & 케어
⭐️식단관리 및 밀착관리
⭐️무이자 할부 가능
💥무료배송 & 해외배송 가능💥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무료상담 받기
💌번호 010.4525.6665
💌카톡 pobi6665
💌프로필 하단 '링크' 클릭


1

.
#내아들이서준
오늘이 바로 #dday 😁
잘먹어주길바라며 주말에 못했던
#이유식용기 #열탕소독
1년전 사용했던 케케묵은 #믹서기
#스파츌라 #채망 #냄비 를 꺼내어
간단한 #쌀미음 만들기
이유식치곤 간단한 #초기이유식 이라
금새만들었다
잘먹어주길 바라며..ㅋ
욕심쟁이 엄만 80ml나 담아뒀지만ㅋ
역시 욕심ㅋㅋ
그래도 다행히 #40ml 먹음ㅋ
첫날에 이정도면 성공적!🤗
딱 먹구 #트림 거하게 하고 바로 #딥슬립
역시 #순둥이 😍
매일매일 잘먹어주길 바래😚💕


13

❤ 하연이(꼼꼼이) 생후 185일째 ❤
오늘로 딱 6개월이되서 이유식 시작 🤗🤗
쌀불려서 갈아서 끓이고..식히고 용기에 옮겨담고..
생각보단 재미잇엇다 😆😆 우리아가가 잘먹을까..
걱정햇던거와는 다르게 엄청 잘드시는 딸랑구 😙😙
주는족족 먹고 숟가락 가져가면 입벌리고 귀여워 😘😘
혹시나 해서 20ml만 먹엿는데 아쉬워해..낼은 더먹쟈 😍
.
.
#인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맘 #황금개띠맘 #이쁜아기 #6개월아기 #생후185일 #이유식시작 #쌀미음 #잘먹는다 #귀여워 #뿌듯뿌듯 #처음20ml먹었다 #내일은더먹자 #고마워 #정성듬뿍 #사랑해 #빨리소고기먹자 #딸랑구 #일상 #소통 #좋아요


3

늦게 시작했지만
이유식 잘 먹어줘서 너무 이쁘다
60먹고 분유200까지 클리어👏🏻
오빠랑 나 닮아서 먹는거 하나는 따봉👍🏻💕
.
.
.
#5개월아기 #낼모레6개월 #183일아기
#이유식 #초기이유식 #쌀미음
#잘먹어줘서고마워 #우리천사
#아들맘 #황금개띠맘 #도치맘


6

쌀미음시작
만들고 먹이는건 재밌는데
설거지는 재미없어...😢
혼자말하기 스킬 만렙 찍은듯?
.
.
.
#166일 #채린이😍 #이유식 #이유식시작 #쌀미음 #너살찌래 #딸스타그램 #육아일기


4

우리 반찬 몇가지 해놓고
예온이 때 쓰던 도구들 꺼내
리안이 첫 이유식 만들기
예온이때는 계량스푼 계량컵 저울
없는게 없이 기어나왔는데
둘째는 대충 감으로 휘리릭
잘먹고 많이 크자 아들 ❤️.
.
#초기이유식#쌀미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