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연우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조연우#일상#소통#사랑해#조연서#육아스타그램#귀염둥이#prettybaby#예쁜아기#InstaBaby#조준호#미소천사#데일리#세젤귀#세젤예#도치맘#네살아기#청양띠아기#도치빠#황금개띠아기#남매맘#세젤멋#한살아기#보조개미인#예쁜딸#애교쟁이

Hashtags #조연우 for Instagram

36°
극기체험
아들의 소원이 아빠랑 축구하기랍니다.
하필이면 오늘,,,,
냉면먹는 모습이 상남자네요.
.
.
.
#신기록갱신중
#최고온도
#축구체험
#상남자
#조연우
#호날두
#손흥민


4

할미병언 예약꽉차서 그냥왔더니
한시간반째 이자세😩
골반...허리...어깨...다리...
할미병원왓다가 이엄마가 진료받을기세😂😂
연우는 지금내품에서 잘도잔다ㅋㅋㅋ
배고푸당 어여가즈아~~~~



#생후197일 #6개월아기 #모자샷 #우량아 #미소천사 #보조개미남 #순둥이아들 #아들맘 #도치맘 #도치빠 #둘째 #귀염둥이 #데일리 #InstaBaby #한살아기 #데일리그램 #황금개띠아기 #prettybaby #육아스타그램 #일상 #소통 #남매맘 #예쁜아기 #세젤귀 #세젤멋 #조준호 #조연서 #조연우 #사랑해


11

그냥가만히있어도 더운데
아침마다 #킥보드 타고 얼집차기다리는중
등원하기도전에 땀에흠뻑젖음😓
오늘 얼집가서 우산놀이 션하게하고와요😍



#1292일 #42개월아기 #등원샷 #등원룩 #귀염둥이 #애교쟁이 #눈웃음 #보조개미인 #미소천사 #InstaBaby #일상 #데일리 #스타일베이비 #청양띠아기 #네살아기 #소통 #prettybaby #예쁜아기 #육아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예쁜딸 #조준호 #조연서 #조연우 #사랑해


4

쭈쭈 먹이러 갔더니,
세상모르고 자는 우리열무😴😴
아가야 내일 또 안아줄께💕
@jo90008220 여보가 고생이많다❤️
#생후2일 #열무 #수유는내일부터
우리 열무이름은 #조연우


30

폭염.. 개덥다ㅋㅋ 오늘도 바닷가에서 물놀이
#첫줄안녕 #중문 #색달해수욕장 #30개월 #파도쫄보 #모래놀이 #조연우 #폭염 #물놀이 #제주도


5

휴가는못가지만 휴일에 예래동 논짓물에서 물놀이
#첫줄안녕
#논짓물 #용천수 #바다 #제주도 #중문 #물놀이 #조연우 #30개월 #육아그램 #여름휴가


1

둘이서 까꿍놀이😜
-
#둥이들이노는법
#쌍둥이 #조연우 #조은우


4

이렇게 금방 잠들 일이야?
#힐링포인트 #조연우
#귀염뽀짝_허벅지


0

#조연우 #잠자리 .
.
열대야라는데. 폭염주의보라는데. 우리는 잠자리 잡으러~ 개구리 구경하러~ 한바퀴 싹 돌구오면 땀이 쭉~~ ㅋㅋ 3시에 하원해서 집에 들어오면 5시쯤..? 거진 두시간은 노는듯...ㅎㅎ 홍이네 덕에 매일매일이 신나는 연우..ㅋㅋ .
.
#연아는뭔죄니 #윰차서낮잠자기 #꿀잠 #난너무더워 #땀으로샤워해 #사망 #살은안빠짐 #ㅜㅜ #더워도 #너네만좋다면야 #뭔들


2

주문한수영복이 리오더걸려서
급한대로 태연언니수영복 빌려입었는데
역시나 꽃을좋아하는딸랑구😊
다행이다 맘에들어해서
오늘진짜더운데 수영잘했으려낭
살익을꺼같은날씬데😩



#1285일 #42개월아기 #유아수영복 #수영복 #귀염둥이 #애교쟁이 #눈웃음 #보조개미인 #미소천사 #InstaBaby #일상 #데일리 #스타일베이비 #청양띠아기 #네살아기 #소통 #prettybaby #예쁜아기 #육아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예쁜딸 #조준호 #조연서 #조연우 #사랑해


6

아침부터 땀한바가지😥
왜키후덥지근.끈끈한지~~~
한바탕 전쟁터끝내고 휴식중😪
딸램오늘기분좋게가서 흐믓😄
오늘얼집에서 물놀이재밋게잘하고와용😚



#생후1285일 #생후189일 #사이좋은남매 #남매 #연연남매 #도치누나 #이쁜내시키들 #도치맘 #도치빠 #귀염둥이 #오오티디 #InstaBaby #청양띠아기 #황금개띠아기 #네살아기 #한살아기 #prettybaby #육아스타그램 #일상 #소통 #예쁜아기 #세젤예 #세젤멋 #남매맘 #조준호 #조연서 #조연우 #사랑해


2

아침에 킥보드타고내려간다는거 그냥갔다와서 타자고했는데 다른사람타는거보고 기분이급울쩍해져서 얼집차보자마자 안탄다고 울구불구😓
맴찢어지게 또우는거태워보내고...
다행이 잘놀고있다고 쌤테연락오고 사진도오고
오늘복숭아체험하러갔다오는날인데 잘갔다왔넹 가면이리잘놀꺼면서 엄마맘즘아프게하지마요😔



#1284일 #42개월아기 #얼집일상 #복숭아따기 #귀염둥이 #애교쟁이 #눈웃음 #보조개미인 #미소천사 #InstaBaby #일상 #데일리 #스타일베이비 #청양띠아기 #네살아기 #소통 #prettybaby #예쁜아기 #육아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예쁜딸 #조준호 #조연서 #조연우 #사랑해


3

#슈퍼맨 #조연우 ㅋㅋㅋ날아가고싶니?ㅋㅋ뒤집기 시작하더니 미친듯이 계속 뒤집는 #내새끼 ㅋㅋㅋ매일매일 너와의 #전쟁같은사랑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사랑해조연우💕


15

연우는 할미랑있고
연서랑 엄마랑 집앞데이투😊
얼집땡땡이치고 기분이좋은지
이렇게 엄마랑 노니까 좋다고 계속중얼중얼ㅋ
엄만 감기몸살오는지 죽것다ㅋㅋㅋ
그래도 니가좋다니 다들어주는중.
어후 그나저나 날씨넘후덥지근하다😥
이제슬슬 들어가서 씻고쉬자😉



#1283일 #42개월아기 #엄마랑딸 #데이트 #귀염둥이 #애교쟁이 #눈웃음 #보조개미인 #미소천사 #InstaBaby #일상 #데일리 #스타일베이비 #청양띠아기 #네살아기 #소통 #prettybaby #예쁜아기 #육아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예쁜딸 #조준호 #조연서 #조연우 #사랑해


7

아드님 생애첫 #영유아검진
역시나 상위권안에드는ㅋㅋㅋㅋㅋㅋ
의사쌤이 #우량아 대회나가도댈정도로
잘크고있다고😄😅
누나랑 정반대고만ㅋㅋ
어쨋든 울강아쥐들 건강하게 잘자라고있어서 엄만좋다😍



#생후187일 #6개월아기 #1차영유아검진 #미소천사 #보조개미남 #순둥이아들 #아들맘 #도치맘 #도치빠 #둘째 #귀염둥이 #InstaBaby #한살아기 #데일리 #황금개띠아기 #prettybaby #데일리그램 #육아스타그램 #일상 #소통 #남매맘 #예쁜아기 #세젤귀 #세젤멋 #조준호 #조연서 #조연우 #사랑해


2

오늘은 연서연우 #영유아검진😊
연서는 또래비해 말라깽이라고😔
잘좀먹자 딸램아! 키는중간이고 몸무게만 쫌신경써야겠다. 군것질즘 줄입시다.



#1283일 #42개월아기 #시력검사 #유아검진 #귀염둥이 #애교쟁이 #눈웃음 #보조개미인 #미소천사 #InstaBaby #일상 #데일리 #스타일베이비 #청양띠아기 #네살아기 #소통 #prettybaby #예쁜아기 #육아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예쁜딸 #조준호 #조연서 #조연우 #사랑해


6

비 내리는 시골집
집앞 마당에서 토마토 오이 고추 가지 따고
물놀이도 하고 할배가 밀어주는 자전거도 타고
뱀장어 개구리 메뚜기 왕사슴벌레도 보고🐸🦗🐞
할배 농장 가서 닭이랑 토끼보고🐓🐰
둘째는 안동에서 태어났으면서 벌레는 기겁을 하고
여기 와서 웃는 얼굴을 못봄
생긴거랑 다르게 도시 남자

#안동 #시골집 #농장 #조남매 #연년생남매 #조은우 #조윤우 #조연우 #4살 #3살 #111일 #비 #시골체험 #곤충 #토끼 #자전거 #조카바보 #고모 #조카스타그램 #고모스타그랩


6

#헬요일 은 힘들다😩
월욜아침은 애들도 힘든가부다
얼집가기시러서 준비하는내내 계속
눈물짜고 찡얼대고😔
그렇다고 월욜마다 얼집안보낼수도없고
😫어쨋든 기분풀어주려고 이래저래하다
안대서 다행이 비가와서 우비로 달래고 웃으면서갔당😅
울지좀말자 엄마맴찢😭
오늘도 잘놀다와😍



#1282일 #42개월아기 #등원샷 #등원룩 #귀염둥이 #애교쟁이 #눈웃음 #보조개미인 #미소천사 #InstaBaby #일상 #데일리 #스타일베이비 #청양띠아기 #네살아기 #소통 #prettybaby #예쁜아기 #육아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예쁜딸 #조준호 #조연서 #조연우 #사랑해


25

같이 #바이크를 타는 그날을 위해...
#조연우 #내아들 #멋쟁이 #아들럽스타그램


35

물만난 조연서😁
이사오고 집앞에 놀이터 몇번못데리고
나갔는데 오늘은 아빠랑같이나갔다가
홀딱젖어가지고옴ㅋㅋㅋ
그래도 신나게잘놀아서 엄마도 기분좋당😍
다놀고씻고 친구언니오빠들이랑 엄마표간장떡볶이 폭풍흡입들하시고 다들 먹으면서 맛있다고해줘서 고마워😉그릇까지들 먹는지알았네ㅋㅋㅋ😄



#1281일 #42개월아기 #주말 #물놀이 #귀염둥이 #애교쟁이 #눈웃음 #보조개미인 #미소천사 #InstaBaby #일상 #데일리 #스타일베이비 #청양띠아기 #네살아기 #소통 #prettybaby #예쁜아기 #육아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예쁜딸 #조준호 #조연서 #조연우 #사랑해


4

빵순이 엄마 덕에 1번 손님 🙋‍♀️
베이커리류는 나온 게 없어서 연우랑 유모차 산책하고 다시 돌아옴~
나 푹~~ 쉬러 친정 온 건데 왜 자는 시간도 아까움???ㅎㅎ
.
.
#전주 #친정나들이 #눈뜨자마자 #빵빵빵
#조연우 #첫빵🍞 #신세계 #눈이반짝반짝👀
#오븐어클락 #ovenoclock #전주베이커리카페 #전주카페


3

정말다좋은데 신발 띠로리😫ㅋㅋ
너언제까지 그럴래?😆😆😆
참자참자 한때다ㅋㅋㅋㅋ
엄마뇌에 세뇌시킨지오래😂
날더운데 넘힘들지않게 잘놀다와용😘



#1278일 #42개월아기 #등원샷 #등원룩 #귀염둥이 #애교쟁이 #눈웃음 #보조개미인 #미소천사 #InstaBaby #일상 #데일리 #스타일베이비 #청양띠아기 #네살아기 #소통 #prettybaby #예쁜아기 #육아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예쁜딸 #조준호 #조연서 #조연우 #사랑해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