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개월

Instagram photos and videos

#16개월#육아스타그램#딸스타그램#육아소통#육아#도치맘#딸바보#닭띠맘#아들스타그램#딸맘#닭띠아가#귀염둥이#사랑둥이#아기#아기스타그램#세젤귀#육아일상#닭띠#아들#딸#육아그램#문센데이#말괄량이#3살#babystagram#자매스타그램

Hashtags #16개월 for Instagram

자고일어났더니 이모가 없어졌어요😪
이모한테 보내는 영상편지
이모야 내애교를 받아랏 @ji_hyo_f .

#lalaraon #daily #babystagram #이모 #내애교를받아라 #프로애교러 #안녕 #사랑해요 #윙크 #뽀뽀발사 #scream #원숭이 #우끼끼 #16개월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0

#아빠의생일 🎂
이태성이는 딸기가 빨리 먹고싶어 죽겠는데 엄마의 생일추카노래가 안끝난다ㅋㅋ
노래끝나자마자 나한입 너한입 🍓딸기먹고
아빠는 그저 케익이 얼만지가 젤궁금하다
#생일이고뭐고
#딸기나먹자
#한창배고플나이
#16개월
#먹깨비아들
#하루종일먹는아기


0

요새 하루에 꼭 한번은 리안이 밥을 먹여주려고하는 단아ㅋㅋ
애가 애를 먹여주다니 귀요미들~
그나저나 슬립색 둘이 입혀놓으니 짱귀😍
잘때 둘다 이불 다 차고자고 자면서도 딩굴딩굴하는 애들인데 슬립색 입혀서 재우니 안심😊
#딸 #아들 #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딸래미그램 #아들래미그램 #애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맘 #육아일기 #육아 #일상스타그램 #일상 #세종맘 #연년생맘 #딸랑구 #아들랑구 #딸바보 #아들바보 #도치맘 #세젤귀 #세젤예 #34개월 #16개월 #강단아 #강리안 #강단아일상 #강리안일상


0

#d495
이번엔 문센 따라가서 창문으로 파파라치! 우와 한분빼고 다 아빠여서 깜놀... 아빠 특집인줄👍
빵가루 수업 너무좋아했던 우리 시유니
#애비야
#이름표왜저러니
#시우가누구니


2

버티고 버티다가 잠든 #딸래미
잠을 이기려고 했는데 졌음 🤣
.
뒤늦게 잠든 딸램 덕분에 집와서 나도 꿀잠
#저녁은외식 ㅋㅋㅋㅋㅋ
.
#딸그램 #16개월 #낮잠타임 #베이비인스타 #외출 #롯데몰 #딸바보 #딸맘 #육아일상 #육아소통


2

.
추워지면서 한단계 렙업한 게으름지수
난 나에대한 많은것들에 관대해졌고
종일 같은옷을 입고 집콕을 한다.
등하원시간에는 그옷에 외투만 걸치는식ㅋㅋㅋ
이것이 집콕녀의 기운이지.
.
#수채화#수채그림#수채#미술#그림그리기#르네상스물감#painting #aquarelle #watercolorpainting #watercolor #의복일기#ootd#ootddrawing #취미#취미그림#그림좋아#캔손#몽발#짜투리종이#renesanspolska#renesans#딸스타그램#애스타그램#16개월#조기교육#ootdjournal
.


0

#d492
이모할무니 이모할부디랑 삼촌이모들이랑 넘넘 즐거웠던 망년회😍
#초콜렛왕창
#짱신나


3

딸기공쥬💟
조리원언니들이랑 키카가서 놀기😆
예쁨을 포기하고 편한옷을 줬는데 그래도 이쁨😘
오늘도 행복가득❤

#육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딸랑구그램 #육아소통 #육아일기 #16개월 #엄마도엄마가처음이야 #검단맘 #슈퍼마미 #키카 #조리원모임 #딸기공주🍓 #오늘도행복한설둥이네


0

-
설거지 하는 동안 첫째가 걸어준 목걸이
누나하는거 다 따라하는 동생을 위해 첫째가 걸어준ㅋ̄̈ㅋ꙼̈ㅋ̄̈ㅋ꙼̈ 그모습이 이뻐서 찍었는데 찍고 보니 왠지 느낌이......
엄마만 느끼는게 아닌거 같은데🤣🤣🤣🤣🤣
. .
#둘째 #16개월 #누나따라쟁이 #장난감목걸이 #맘에들어함 #형님느낌 #짜잔 #결국 #미아방지목걸이다시참 #이번에는빼지말자


0

#d494
아빠가 제발 좀 씻고 다녔으면....
#팔당카페
#챙피


1

#건율이 오랜만이야~~
잘지내지? 잘지내~~!!
그동안 많은 일이 있었어~~^^
#15개월 #16개월 #닭띠아가 #육아그램


0

#건율이 오랜만이야~~
잘지내지? 잘지내~~!!
그동안 많은 일이 있었어~~^^
#15개월 #16개월 #닭띠아가 #육아그램


0

#d493
네모가 있건 말건 동그라미만 넣는다
#리액션할때까지안넣는다
#빨리우와해줘


1

이가 얼마 나지 않고 또래보다 살짝 작은 예성이를 위해 준비한 엄마의 선물ㅎ

#일루마골든드롭3 을 만나다ㅎ

정말 선물 받는 것 처럼 개별 상자에 담겨 이중으로 밀봉 처리된 모습을 보고 철저히 우리 아이들에게 안전한 분유를 먹이려고 노력 하는 브랜드 구나 생각😊😊😊 분유 탈때도 12개월 이상 분유중에는 정말로 안 녹아서 한참을 흔들어야 하는 분유들이 있는데 뭉침 없이 스르륵 녹음ㅎㅎㅎ

예전에 뉴스에서 외국인맘이 분유를 탈줄 몰라 아이가 아사한 내용의 뉴스를 본 적 있음ㅠㅠ

그래서 분유 뒷면을 한 번씩 어떻게 되어 있나 보는데 일루마골드드롭3는 그림으로 분유 타는 순서가 나와있어서 한글을 모르는 외국분들도 그림 보고 따라할 수 있을 것 같다란 생각함

물론 여러 부분이 맘에 들지만 무엇보다 중요한건 영양분일 텐데 탁월한 자연 환경과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생산 되는 아일랜드 원유와 일루마 OPO구조로 흡수를 방해 받지 않고 칼슘과 지방의 흡수를 도와 주면서 우리 아이 영양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충분히 배합한 분유라고 하니 울 예성군한테 넘나 필요한 분유 였음요ㅠㅠ

울 아드님도 맛있는지 꿀떡 꿀떡 잘 먹고 변도 황금변 보공ㅎㅎㅎ

얼집 쌤도 분유 바꿧냐고 변색이 좋아졌다고 하셔서 #애미흐믓

분유 끊을 때까지 #일루마골든드롭3과 함께하자

#일루마3 #일루마3체험단 #분유추천 #완모 에서 #분유갈아타기


1

#d492
요즘 하기시작한 말 안녀~


1

요즘 서연이 교복🤭
내복 두툼히 입히고도
걸쳐만 입히면 장땡!
딸램은 원피스 입힐수 있으니👍


3

-
비 아님 ㅋㅋㅋㅋㅋㅋㅋ
술취한거 아님 ㅋㅋㅋㅋㅋㅋ
-
그냥 신남 ㅋㅋㅋㅋㅋ -
-
-
왜저럴까????
-
-
-
-
#16개월 #16개월아기 #재접근기 #흥녀 #딸맘 #딸그램 #딸바보 #독박육아중 #부천맘 #부천 #도치맘 #육아기록 #육아중 #주부 #육아 #육아소통 #소사 #범박 #따님 #딸상전 #닭띠아가 #닭띠맘


2

👧🏻 ʏᴏᴏɴᴀ+502
.
우리공주들 너무너무 이쁘고 귀엽다💕💕
역시 같이 입어야 더더더 이쁘다👧🏻👧🏻
.
.
#대구#딸#공주#도치맘#딸맘#닭띠맘#아기#16개월#말괄량이#귀염둥이#사랑둥이#핑쿠핑쿠#공주들


2

👧🏻 ʏᴏᴏɴᴀ+502
.
사자두명🦁🦁 소녀두명🌸🌸
왜이렇게 귀엽니!!!!
.
.
#대구#딸#공주#도치맘#딸맘#닭띠맘#아기#16개월#말괄량이#귀염둥이#사랑둥이#문센#친구들#사자와공주


1

귀욤 ♡ 미끄럼틀 ㅅㅂ #484일아기#16개월


1

☺︎
오늘은 유현이가 고르는 거 다 사준다는 멋진 아빠 ♥‿♥
눈에서 아주 꿀이 뚝뚝 떨어진다?
덕분에 신난 애 재우기 넘 힘들었....😭
⠀⠀⠀⠀⠀⠀⠀⠀⠀⠀⠀⠀⠀⠀⠀⠀⠀ ⠀⠀⠀⠀⠀⠀⠀⠀⠀⠀⠀⠀⠀⠀⠀⠀⠀ ⠀⠀⠀⠀⠀⠀⠀⠀⠀⠀⠀⠀⠀⠀⠀⠀⠀


8

#배변활동
.
.
끙아하고 물로 씻겨주고
바로샤워 할꺼라서 기저귀 안입혀줬더니 쉬야하고는 "엄마~아뜨"하는굠댕이!
.
요즘 스스로 변기에앉아 "쉬~쉬~"하고 관심갖는 굠댕이♥


3

🕊
대왕문어 오지고요
서우키만한거 지리고요
그냥찍은건데 #환공포증주의
소름끼쳐

#대왕문어
#문어숙회
#존맛탱


4

#뛰놀#지난주땡땡이하고 가서 그런지 더 좋아함#선생님좋아요#시계놀이#손놓고걸어요#그새컸네😍 #나무교구들👍#16개월#문센데이#바쁜하루#욱이일상#핑크퐁귀마개🙉
말도 따라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도하고.. 기특해 기특해^^


0

👧🏻 ʏᴏᴏɴᴀ+504
.
오늘은 친구들이랑 아쿠아리움을 갔다🐟
친구들이랑 단체사진을 찍을려고 세워놨더니
윤아가 갑자기 고개를 숙이고 있었다
불러도 대답이 없길래 보니 쿨쿨 낮잠을 자네🤦🏻‍♀️
윤아는 인어공연만 보고는 물고기 구경도 못했다
연간회원권 끊었으니 자주자주 보러가자❤️
.
사자두명🦁🦁 빨간망토두명🎈🎈
.
.
#대구#딸#공주#도치맘#딸맘#닭띠맘#아기#16개월#말괄량이#귀염둥이#사랑둥이#신세계백화점#아쿠아리움#친구들#신나


2

어제 #할미네 서 이러고 잇엇는뎅

오늘은 뭐하고 잇을라낭ㅋㅋㅋ

잘자고 잇나ㅋㅋㅋㅋ

괜히 걱정ㅋㅋㅋㅋ

#아들은요양중
#보고프네 #그립구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