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Instagram photos and videos

#공유#일상#소통#맞팔#선팔#셀스타그램#데일리#daily#좋아요#팔로우#셀피#맛집#가족#인스타그램#얼스타그램#셀카#여행#먹스타그램#instagood#맛스타그램#홍대#럽스타그램#패션#커피#추천#데일리그램#instadaily#젊줌마#여행스타그램#육아

Hashtags #공유 for Instagram

Too hot
to be left in the cold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gongyoo #ggong #gongjichul #KRH #GJCLove #GJCForDiscoveryExpedition
#DiscoveryExpedition
#공유 #공지철 #กงย#孔劉 #孔地哲
#コンユ ©️ Discovery Expedition


0

엄마 아빠랑 떨어져서 할머니네서
잘놀고있는 우리딸..
엄마한테 오는날은 엄마엄마하면서
어딜가도엄마랑 같이가려하고 집에갈때도 엄마엄마
찾으면서 안간다고 하는 우리아가
엄마가 맘이아프단다 ㅜ속상하고ㅜ미안하고ㅜ
아가야 엄마가 많이사랑해 -
-
-
#내새낑
#퐁당퐁당
#연주
#럽스타그램💕
#베이비그램
#instababy
#사랑해요
#엄마마음
#일상
#instadaily
#공유


0

.
날이 추워도 싱낭공~
비가 와도 싱낭공~
눈이 와도 싱낭당~ 옹옝!


2

👉🏻경기도부천에서 구조된 아가입니다.
혼자 길거리를 배회하길래 소세지를 사서 먹여주고 보냈는데도 계속 쫓아오고 그렇게 몇일을 구조자분 집 앞에서 출퇴근을 기다리더랍니다. 어딘가 아파보여서 동병에 데리고 가서 검사를 받아보니 홍역,코로나,파보 다 양성으로 떴다고해요. 살려주고싶은데 어린 딸을 혼자 키우시는 싱글맘이라 하루에 30~40만원 병원비를 감당하기 힘들다고 하십니다.. 이미 진행이 되어서 호흡기도 문제가 있고 다리도 한쪽을 절뚝인다고해요😭 아직 아가가 너무 어려요... 입양은 둘째치고 어린 아가의 고통을 없애줍시다.. 도와주세요

구조자분이 인스타를 안해서 제가 대신 올려요.
📌오지은 국민은행 616702-01-248686
아직 너무나도 어린 아가에게 희망을 주세요..



#경기도 #부천 #유기견 #믹스견 #누렁이 #황구 #백구 #리그램 #공유 #알티 #리그램해주세요 #공유해주세요 #무한공유 #홍역 #파보 #코로나 #아파요 #새끼강아지 #진돗개 #풍산개 #프렌치불독 #시바견 #케이펫페어 #러프웨어 #하네스 #리트리버 #후원


0

다이어트가 필요하다고 느낄때

사진 찍었을때 나만 뚱뚱해보일때
옷의 부피가 느는 만큼 덩치도 더 커보일꺼에요ㅠㅠ
옷으로 가릴생각 하지말고 디톡스 하자구요~
.
.
상담문의 @mino.coach 프로필 링크를 작성해주세요!✌️


3

Too hot
to be left in the cold.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gongyoo #ggong #gongjichul #KRH #GJCLove #GJCForDiscoveryExpedition
#DiscoveryExpedition
#공유 #공지철 #กงย#孔劉 #孔地哲
#コンユ ©️ Discovery Expedition


0

[놀며 생각하며 써라]

5일전 출근길에 #첫눈 맞았고
어떤 분들은 이틀 전에 사실상 #첫눈을보았다
서로 다른 시간에 #첫눈맞이 흔적이 보이네요..
#24절기 가운데 #첫눈이내리는 소설인 날,
#오늘의시 #유홍준 시인의 #시 #소설 입니다

p.s. #첫눈처럼너에게가겠다 #도깨비 #공유 떠올리는..아참, 올 연말에 공유가 대상 받겠죠?
#시스타그램 #시추천 #시낭송 #시읽기 #일상그램 #데일리그램 #instadaily #창비 #시앱 #시요일 #놀생써 #책추천 #시집 #이벤트그램 #구절공유


1

촬영 또 하고싶다 ㅎㅎ 난 체질인가봐 너무너무 즐거웠던 촬영💕 이모님두 잘해주셨구 원규 신진호실장님두 너무 이쁘게 잘나올수있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던 촬영날 요즘 사진보면서 다시 또 찍고싶다는 생각을 ㅎㅎ#원규스튜디오인천#차지연웨딩컴퍼니


2

추울때 ! #추천메뉴


1

#써누사랑해
둘째날두번째코스
아쿠아플라넷 가기전에 잠시 들른 섭지코지.
예전보단 많이죽었지만 그래도 절경은좋다.
제주도라 다좋은가?ㅎ
역시나 꼬맹이는..잘간다 싶더니..
안아죠 업어죠 써누힘드러~~ 이럼...
업어드림ㅜㅜ
#기분좋은#제주여행#jeju#섭지코지#네살#아들스타그램#애스타그램#얼짱아기#예쁜아기#훈남#미남#도치맘#뱀띠#청말띠#럽스타그램#얼스타그램#부산맘#소통#공유#공감#육아#추천#사랑해


1

🚫🚫광고아님🚫🚫
좋아하는 영화 💛공짜💛로 소장해
나 소장용 영화3개 0원에 다운받았다
꿀이라서 글쓰는거니까 믿고 읽어보소

#옆으로밀어보기
👉 지금 옥수수 카톡 플러스친구하면 3000원 포인트줌 👉 등록하고 영화>최신>블랙프라이데이 탭가면 소장용영화 50~70% 할인중
시청기한있는 일반용보다 소장용이 지금 더 싸!!
👉 skt있으면 할인받기. 없으면 패스.
나는 50% 할인되서 영화3개 개당 1000원씩 3000포인트로 3개 샀어

Skt 할인안되도 대개 2000원이더라
그럼 영화 최소 한개는 포인트로 무료다운 할 수있는데 외않훼?????????????
#불다ㄴㄴ#이터널선샤인#캐롤#라라랜드#미스슬로운 좋은 영화 많으니까 다운ㄱ
요즘 잠안오는데 잘됬네
#내가봐도광고같다#아무도안볼듯
.
#영화#취미#일상#공유#울산#창원#이불밖은위험해#instadaily#옥수수#oksusu#SKT#주말


2

#스노우#사랑 😚
일하러 와서 노는거 아니구요ㅋㅋㅋㅋ
애들 사진 찍어주다 너무귀여워서 함께찍다가 내사진들 득템ㅋㅋㅋ 누구쎄옹? 할정도로 나아닌 사진들ㅋㅋㅋ 우리아가들이랑 선샘미 넘 잘나왔는데 초상권을 지켜드립니다 😆ㅋㅋㅋ


3

Christmas preview ✨🎄

Quebec City, Canada
3

도 깨 비 👹👹 Goblin : The lonelly and great god eps. 1

공유 as General 킴 신 Goryeo Era
#ゴンユ #공유 #gongyoo #goblin #generamkimshin #goryeo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