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도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날씨도#일상#좋고#selfie#daily#셀카#좋아요#좋다#여행#selca#소통#재밋엇당#대전#짱좋음#셀스타그램#good#happy#daliylook#일상스타그램#love#me#럽스타그램#커플템#이월드#대구여행#대구#힐링#굿굿#좋은데#기분전환#좋네#데이트#셀피#강릉#미세먼지

Hashtags #날씨도 for Instagram

연찬데..놀아줘요..심심😤😭 #연차 #집순이
#추억팔이
#놀아줄사람 #놀아줘요 #날씨도 #좋은데
혼자나갈까?!?ㅋㅋㅋㅋㅋ
#여행 #가고싶다 #집순이그램


3

-
세븐시스터즈.
런던 첫 근교여행.
올라가다가 뒤에 있는지도 모르고 한창 오르다가 무심결에 뒤를 봤는데 우와 소리가 절로 나오는... 백악질의 절벽. 죽기전에 꼭 봐야하는 절경이라는데 괜히 붙은 말이 아닌 듯.
.
.
#uk #london #brighton #sevensisters #영국 #잉글랜드 #런던 #브라이튼 #세븐시스터즈 #절경 #여행 #travel #여행스타그램 #travelgram #절벽 #절경 #lastday #영국에서의마지막날 #날씨도 #죽이고 #하늘도 #파랗고 #동행 #사람들과 #돌아가는길에 #한컷


3

어떻게 지내는지 | 2018. Apr.
회사엔 휴가내고 상담 다녀오날.
생각보다 잘 적응하고 있다니 다행.
외롭고 어려운일 있겠지만,
같이 잘해봅시다. 어젠 날씨도 좋았네
#상담#잘하고있어#앞으로도#같이
#잘해봅시다#기분도#날씨도#좋구나


0

😜
오랜만에 저녁먹고 #산책 하다가 천변에 있는 #꽃잔디 를봤다
#잔디꽃 이라고 부르는 #룸메 😝
#가재마을 에서 #나성동으로 넘어가는 길목에서 찍었다!
#날씨도 넘좋고 #미세먼지 도 올만에 좋고!!
산책전에 아주 오랜만에 #코인노래방 가서 목이 터져라 한시간 부르고 스트레스좀 풀었다^^
.
.
.
.
.
.
.
#세종시 #데이트 #세종시데이트 #대전


2

허리 다쳐 #운동 쉬고 #선생님#수다 떨고 #카페 오고 좋다 #날씨도 좋고 오랜만에 #스트레스 풀었네 .
.
.
.
.
.
.
.
.
.
.
.
.
.
.
.
.
.
.
#어도비하우스 #대전 #selfie #일상 #소통 #힐링 #대흥동 #지침#자야지


3

진짜로.이렇게.갑자기.실화냐
1박2일 삿포로 여행가긔✈️✈️
올해 들어서 가장 완벽했던 하루였다☺️
.
.
.
.
.
#날씨도 #호텔도 #음식도 #사진도 #쇼핑도 #얼굴빼고#완벽 #삿포로 #일본 #오도리공원 #라멘신겐 #다루마 #징기스칸 #티비탑 #욜로 #YOLO #인생은우리처럼 #또가자 ㅋㅎㅋㅎ


23

연가쓰고 오랜만에 다녀온...인사동💕 진짜 좋은 추억 만들었다...근데 먹는 사진들이 대부분이네..ㅋㅋㅋㅋㅋ역시 넌 사실적으로 찍는게 매력이다ㅋㅋㅋㅋ바로 홍대가서 진짜 올만에 준성이형도 보고 처음으로 종성이형도 보고 병건이도 만나고 좋은 시간 보냈다ㅎㅎ 조만간 또 봅시다☺️


3

잘 나왔뎡😋키키
.
.
자야되는데..낼 금요일이라 잠이 안오나봐유 설레어서>3<
#낼금요일얏호 #신냔당#날씨도#따뜻해
사실은
#커피#과다섭취#잠못자고있음


2

#기차 타고 친구 만나러 가는 길 ㅎㅎ
가는길에 나의 #고향 전의역도 서고.. ㅎㅎ
#날씨도 맑고.. 좋아하는 #음악 들으면서
#한껏 #설레는 마음으로 #대학친구 경예 만나러😊
.
.
경예는 전주에서ㅡ 난 천안에서 ㅎㅎ
중간 지점인 대전에서 만남❤️
사진으로만 보던 #통통이 지아도 만나고~
오랜만인데도 어제 본 것 처럼 정말 편하고
자연스러웠던 #우리ㅋㅋ #역시 👏👏
.
.
맛난 점심 먹고 차 마시며 기나긴 #수다도 떨고
4시간이 훌쩍 지나가버렸네ㅜㅜㅜ
조망간 천안 온다는 역마살친구 우리 경예♡
대학때 젤 친하고 맘 잘 알아주는 꼬맹이ㅋ
반가웠고~ 얼릉 또 만나자!!! 참. 선물도 땡큐😚😙😗
.
.
참! ㅋㅋ지아발바닥..... 신발 빼먹고 온 엄마덕에 새양말 신고 커피숍 활보~
발바닥자국 완전 웃기고 귀여웠음😁😁😁


0

펜션안에만 있어도 좋았다.
옥상테라스가 아주최고👍👍(주인분들도 친절하고 인상이 좋았다)
보헤미안박이추커피에 심지어 아이스까지
거기에 컵라면도 공짜
하트포토존에 머리띠.안경등등 소품들도있었지만
난 이제 그런소품들보다 스노우가 좋더라ㅎ
스파하고 밤에 옥상가서 컵라면 호로록하려했지만 세상만사 귀찮음
아침에 옥상테라스에서 일출본다고 알람 맞춰놓았지만
결국 침대위에서 유리창으로봄
귀차니즘의 절정기
하지만 아침에 눈뜨자마자 컵라면 호로록하고 커피까지마셨다ㅎㅎ
평일이라 가격도 괜찮고 객실안에서도 옥상뷰처럼 탁트인바다가 보이는것은 아니였지만 어쨋든 오션뷰이긴하다.
제일 구석탱이 방이였지만 바다가 보이긴 보인다ㅎ
재방문의사 100%😀 #강릉#강릉오션힐#스파펜션#테라스#짱좋음#날씨도#한몫#강릉여행#여행#여행은언제나옳다 #왠지#파워블로거같은#방문후기


2

봄바람 살랑살랑~😀
나이먹었나봄..마당에 핀 꽃 마저도 이뻐~🌼🌻
#감성아줌마 #날씨도 #꽃도#이뻐이뻐
#happyvirus #jeju #daily #감성스냅


1

해안도로 드라이브하다가 무심코 멈춰선곳~ 넘좋다 그냥 다좋다~~😌
.
.
.
#평일 #제주도 #여행이라니 #게다가 #날씨도 #좋다니 #완전최고 #바람소리 #파도소리 #asmr
.
.
#제주도 #해안도로 #날씨굿☀️


1

공강시간에 꽃놀이 또했다~~🌺🌷
이쁜 꽃도 보고 놀고 먹고
시험공부만 빼면 좋은 하루 😓
.
.
.
.
.
.
#전북대 #공강 #꽃놀이 #철쭉 #알록달록 #날씨도 #좋다 #selfie #daily


6

이런게 파리지엔에 생활일까😍 너무 재밌고 어딜봐도 너무 이뻤던 하루🙈💕 한강대신 에펠탑에서 치맥 너무 좋았어❤️
.
.
.
.
.
.
.
#파리여행 #파리 #프랑스 #에펠탑 #치맥 #피크닉 #야경 #이쁘다 #날씨도 #굿 #힐링 #좋은친구들 #좋아요 #맞팔 #선팔 #팔로우 #인친 #소통


8

#월선캠핑장
#캠핑
#양가위 온다고 옻삼계탕 준비
#날씨도 조코 술도 조코
#노가다는 맨날 술이여~~
#부끄러운 삼계탕


0

#딸#8살#외남초#첫소풍#대전#대전국립중앙과학관 #날씨도#Good
:
:
; 유치원에서 가던 소풍이랑은 또 조금 다른느낌 적응도 잘하구 즐겁게 잘 다녀줘서 고마워😍😘


4

오프는 뭘하든 조하☺️
#광주#일상#동명동
#날씨도#조하


0

#축복팀#산책프로그램으로#날씨도#화창하고#미세먼지도#보통으로 바람까지 시원해 거주인분들도 입가에 미소까지~ 너무도 좋은 오후에 삼산1리#마을회관까지#빙돌고 갑니다,게스트로 김영석.조수호님 같이 돌고 갑니다~^^^
#양평평화의집#사랑해요


0

흐흐 성애가 손톱해줬다!!!
다른사람한테 손톱 받아본거 엄청 오랜만..ㅋ
미키네일~~ 귀여워..@ruri_s2_mimi
이제 성애한테 손톱 부탁해야징 흐흐 ㅋㅋ
기분전화😘😘 고생햇엉.ㅜㅡㅜ 고마웡 ㅎ
.
.
#젤아트#네일스타그램💅#미키네일#귀여워#기분전환#좋아#👉#날씨도#좋고#낮술#땡긴다#일상#😘#소통해용🙋


4

칠색비빔밥에 달래간장을
쓱쓱 비벼 한입!
정갈한맛이 일품이네~
한입 먹을때마다
건강해지는 기분까지 들어
먹으면서도 기분up!
.
.
#칠색비빔밥#바른김밥#달래#간장#소스
#건강한밥상#날씨도#화창#기분좋은#하루
#일상속#소소한#행복#즐기기
#일상스타그램#행복스타그램


0

#@seosan_st BELIF 7 신상
BEIGE DN/BBEIGE NC60131 입고!!
여러분 누오보 여성화 샌들이 들어왔어요~~*^^*오셔서 구경해보시고 직접 신어보세요!
날씨도 좋고 다들 주말에 놀려가실때 신기 딱! 좋은 편한하고 깔끔한 샌들☺️
지금 바로 abc마트 서산점으로
오세요~~💕 👟 SIZE : 220 ~ 250
👟 PRICE : 59,000
👉🏻 멤버십 신규 가입시 5000포인트 지급(즉시 사용 가능) 👈🏻
👉🏻 NEW ARRIVAL SPRING FAIR RUNNING SEOES 신상품 10% 할인!! 👈🏻
-
👟 ABC 서산점 👟
제품문의 ☎️041) 429 - 3002
#abc마트 #서산점 #belf #누오보 #아이린 #샌들 #여성화
#편한신발 #조하 #날씨도 #좋고
#신발도 #좋고 #가격도 #좋고
#다좋네 😄#슈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소통


0

주인닮아서 낑낑거리는건 잘하네
얼른 목줄 사줄게 좀만 기다리렴
퇴근하고 집에서 나의아저씨보면서
치맥 처먹고싶다...
.
.
.
#맥주 #퇴근 #지금 #나의 #꿈
#날씨도 #좋다 #공원에서 #자고싶다


9

날씨 씨발이양 거의 내 기분 🤬
-
.
.
-
.
.
-
#날씨도 #더럽고 #내_기분도 #더럽다


6

The end of the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