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다이어트#소통#맞팔#먹스타그램#데일리#다이어트식단#일상#선팔#셀카#셀피#셀스타그램#식단#운동#인친#팔로우#좋아요#맛스타그램#헬스타그램#diet#다이어터#운동하는여자#인스타그램#카페#주말#daily#식단일기#대구#강남#데일리룩

Hashtags #다이어트 for Instagram

D-5
다이어트 3개월째 들어갑니다😍
중간체크(3주전)과 오늘 #인바디
근육 -0.1kg
체지방 -1.8kg/13.5%
첨 보는 체지방률과 기초대사량🙊🙊🙊
#공복체크 한 김에 #공복유산소 1시간👻
.
.
.
.
.
.
#공복유산소 #아메리카노 #바디체크 #눈바디 #거셀 #셀카 #셀피 #몸스타그램 #운동 #헬스 #운스타그램 #헬스타그램 #일상 #다이어트식단 #닭가슴살 #운동하는여자 #오오티디 #소통 #맞팔 #다이어트 #프로필 #daily #ootd #f4f #follow #fitness #health #diet


0

출산후 급격히 찐살
쉽게 빠지지 않는 살
탄력 없어진 몸매 때문에 다들 고민이시죠?
.
시너지를 통해 #다이어트 #건강 #피부탄력 모두 되찾아보세요~~🤗🤗🤗
.
더이상 미룰 수 없습니다 마지막 다이어트
예희쌤과 함께~😆
.
#디톡스 문의는 @yhrealgod 누르고 프로필 링크 클릭💕
.
#건강 #다이어트 #육아맘 #산후다이어트
#성공 #단기다이어트 #아기 #일요일 #휴무 #강의 #시험기간 #줌마 #줌마그램
#합정맘 #연남동맘 #연신내맘 #종로맘
#역삼맘 #논현맘 #청담맘


0

복근이 선명해 질때까지 다이어트는 계속 되는걸로~공복 유산소 60분 끝
#운동하는여자#운동
#복근만들기
#맞팔#선팔#소통
#눈바디#다이어트


0

다이어트의 중요성!! #강아지#치와와#다이어트#우리송이💕


0

.
#180422 #쏠_아침 #breakfast #쏠_식단
.
🔸#공복운동 #morningworkout
✔️Yoga with Adriene: Core Power Wake Up
👉🏻#쏠_모닝요가242일차 #예붕_쏠요가챌린지215일차
.
🔸아침(10:30am)
아임웰 리얼쉬림프샐러드🍤🌿, 아밤요🎃
Shrimp salad with lemon garlic dressing and mini butternut squash with greek yogurt for breakfast
.
아 요새 너무 쳐묵한다 ㅠㅠㅋㅋㅋㅋㅋ 오늘부터라도 좀 클린하게 먹자 제발 ㅠㅠㅋㅋㅋㅋㅋㅋㅋ


1

♥️


1

운동 하기 좋은 계절 ~^
땀흘리며 스트래스도 날리고~~
#숙대 실버 비지니스 학과#
시니어 운동# 5월 12일 숙대 특강#
스타벅스 커피#4차 산업 혁명#다이어트#힐링#실버친구#베이비붐세대#건강#운동


0

두번째식사
#식단 #다이어트


0

-
일요일 아침 #식단 꿀꺽🤭


1

#다이어트#식단#운동#몸도맘도#건강해지기
오늘 부스 설치하고 필라델피아 독립기념관 공원 다운타운 열심히 걸어다닌 후 저녁으로 훠궈랑 사케 마셨다.
사실 적당히 술을 마셔서 사장님도 나도(술꾼들) 속으론 2차를 원했지만(아마 한국이었음 너나할거없이 2차? 2차까지만! 했을것..) 숙소 들어와서 방에 들어오자마자 짐 놓고 혼자 Gym으로!
난 해외 출장 자주 다녀야 한다.. 호텔 Gym은 왜케 가고싶은거지?ㅋㅋㅋ주저없이 가게된다 가깝고 공짜라 그런듯
그래서 유산소 30분 근력,와이드스쿼트 20분 정도 하고 왔다. 뿌듯 (근데 아직도 배부름)
할땐 하고 놀땐 놀고 둘 다 좋다 그게 나다.
-
중국계 말레이시아인인 멤버가 내 이름이 중국어로 해석한 이미지가 'White gentle queen' 이라고 했다.
너무 마음에 든다.
냉정하지만(피부가 하얀것도 좋다) 예의 있고 (때론 다정한) 멋진 여성 리더가 되고싶다.
단단하기보단 유연해서 쉽게 부러지지 않는


0

ㅋㅋㅋㅋㅋㅋ권혁수 넘 좋다 ㅋㅌㅌㅌ


3

2018.04.22
미s라인beauty 카스이벤트당첨!!!
오~~두번째당첨ㅋㅋ
깔라만시 원액 물과 함께 희석해서
마시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하니
꾸준히 수시로 먹어봐야지~^^
#미s라인beauty #카스이벤트
#다이어트 #깔라만시L부스터 #깔라만시원액
#받았다그램 #맛있다 #수시로먹기


0

#파파라치 히원이 덕분에 100장 중에 몇 장 건진듯 ㅎㅎㅎㅎ힣ㅎㅎ
이제 더워지니까 가을에 다시하쟝
@0u0won 또 뛰뛰하러💃💃
.
.
.
#나이키우먼스레이스
#나이키마라톤10k


1

🍞
#오늘의아점
#그릴샌드위치#아이스소이라떼#샐러드
통밀빵+바질페스토+루꼴라+치킨브레스트햄2+양파+고다치즈
방울토마토 마리네이드를 곁들인 로메인 샐러드
완벽한 #빵모닝 😍
.
.
.
#다이어트#다이어터#다이어트요리#다이어트샌드위치#다이어트샐러드#다이어트식단#식단관리#잇클린#홈카페#홈쿡#브런치#아점


0

🌼제이아트뷰티🌼
🔸🔸포토샵✖️,보정✖️🔸🔸
.
.
-Eyebrows(Shading)
Before & After
.
예전문신자국이 있어서 레이저를 권해드렸으나 안하신다고 하셔서 중화 후 커버업으로 진행했구요~
특히 이분은 눈썹도 없으시고…기존문신이 짝짝인데…두껍고 흐린눈썹을 원하셔서 1차는 자연스럽게 진행해보고 리터치때 상태봐서 좀 더 진하게 해드리기로 했어요~☺️
.
.
🔸1회용 사용으로 작업 전 눈으로 직접 확인시켜드립니다!
🔸사용 후 당연히 폐기! 원칙!👆
🔸자가번호인증색소 사용(인체 무해함)
🔸원하는 디자인으로~고객님이 OK!하면 그때 작업해요~
🔸충분한 상담 진행 후 손님에 맞게 각각 들어가는 기법이 달라질 수 있어요
(예전 문신자국,비대칭,흉터,살성,탈모 등)
🔸매일 아침마다 힘들게 그리지마시고 편하게 출근하세요~
.
.
✔️제이아트뷰티는 중국 심천점 체인만 있고 한국에는 서울 딱! 한 곳 이곳 밖엔 없어요~유사 타샵에 유의해주세요~👆🏻
.
.
🌸반영구 예약(100%예약제입니다)
🌸반영구 전과정 원장 직강 수업
🌸반영구 재수강,단기수강
🌸소수정예 밀착 수업
🌸졸업 후 or 창업 준비나 창업 후에도 꾸준한 advice,counsel
🌸반영구세미나
🌸1:1 원데이클래스
🌸래쉬리프트(속눈썹펌) 예약,수강 문의
.
.
🌿🌿🌿▪️예약,수강 문의-카톡 플러스친구 검색에 (제이아트뷰티) 친구 추가 후 문의 부탁드려요▪️🌿🌿🌿
.
.
✔️📲Kakaotalk,Wechat,Line ID-jartbeauty
.
.
✔️제이아트뷰티 중국 심천점은
➡️➡️➡️ @jartbeauty_shenzhen
✔️J-ART BEAUTY - Shenzhen,China
➡️➡️➡️ @jartbeauty_shenzhen
✔️제이아트 래쉬리프트(속눈썹 펌) 사진 자료는
➡️➡️➡️ @jartbeauty_eyelash
✔️J-ART Lash lift picture materials
➡️➡️➡️ @jartbeauty_eyelash
.
#눈썹문신#속눈썹파마#아이라인문신#제이아트뷰티#눈썹반영구#공덕반영구#헤어라인반영구#예신#다이어트#여의도반영구#줌마그램#남자눈썹문신 #결혼#영등포반영구#홍대반영구#신촌반영구#원데이클래스#메이크업#이대반영구#반영구화장#데일리#반영구학원#마포반영구#마포맛집#강남반영구#탈모#sulamalisjakarta #microblading #permanentmakeup#eyebrows


0

퓌곤하다 ㅠ.ㅠ
어제 잠도 잘 못자고 출근 ,
카페인 만땅으로 충전해야겠당 🙄
#오늘 #흐린날 #비 #rainyday #주말 #파견 #출근 #카페인충전 #커피


1

#좋아요#댓글#좋은글 #좋은글귀 #굿모닝#좋은꿈 #믿음 #좋은일 #긍정 #긍정의에너지 #소망 #현실 #역동적 #행복한하루#다이어트 #두려워하시마세요#운동하는여자 #화이팅#좋은글 #데일리 #성공 #명언#성공한여자 #용기#필라#운동#몸매#헬스타그램

오늘은 일요일 ㅋ
오늘은 주말이니까 푹쉬고

오후에 운동하러가야징~~^^
점심챙겨먹구
새마을로 고고고~~✌️ 오늘도 운동열씸히하고
따듯하게 씻고
집에가서 공부도하고
푹쉬면서 낼 오전을준비해야지ㅋ

내컨디션으로 완벽히 충전완료!!
내 원래 체력으로 돌아왔당ㅋ
감기도 다나았고 좋다아앙~~~ 요즘 운동이 너무잘되네ㅋㅋㅋ
운동법도 하나하나씩 배워가고

처음자세몰랐을때는 갈팡질팡
우왕좌왕하고 틀어지고 그랬는데

자세도 어느정도 알게되니
더재밌어지고 운동은 나에게 힘들지않고
할만한거같다~~^^ 운동은 시간과 상관없이 꾸준히 하는게좋고
급하게 몸을 만드는거보단 꾸준하게 늘려

가며 만드는게좋은거같다라는 내생각!!ㅋ
그게더보람질거같다~~ 모든지 급하게 욕심내서 가면
체하게마련이니깐~꾸준히 운동해서 몸관리하며 일로도성공해서 돈
마니벌고 운동으로도 성공하는 여자가되자!!^^


0

어제오늘은 #치팅데이
어제의 먹방일기🙈
아침 냉면끓여서 면은 반만, 나머지반은 신랑주고 나는 아보카도 반개추가🥑
.
그리곤 자전거 2시간반탐. 중간에 기록을 못해서 30키로지만 5키로 더탄건 안비밀🚴🏻‍♀️
중간에 오뎅한번 먹어주고 완전 맛있었음👍
근래먹은 오뎅중 최고👍👍
단백질 과자도 한봉 먹어주고🤩
.
집에와서 낮잠 때리고 신랑이랑 맥쥬타임🤣
아 진짜 간만에 튀김먹으니깐 미치는줄😆😆
딱 2잔만하고 컴백홈함👉👈
오늘은 간만에 삼청동 나들이☺️
눈나무집 기다렷‼️ 김치말이국수랑 떡갈비 해치우러 내가간닷‼️
.
실컷먹고 있다 저녁에 훌라우프랑 줄넘기하면되쥐(어플연동되는 좋은거로 산건 안비밀, 신랑한테 2만원이라고 속인건 비밀😂)
.
.
.
#자전거너무재밌어 #훌라우프랑줄넘기도재밌어 #살빼는건재밌어 #운동홀릭 #몸무게는늠 #담주평일에다시줄거야


1

불향쭈꾸미 바삭바삭한 새우튀김은덤
셋트메뉴강추⚘


1

아침부터 토스트가 넘 먹고싶어서 토스트랑 마카롱 사려구 나왔는데 이노매 동네 토스트1 도 안보여.....


1

아침식사로 소고기와 닭발을 먹다니..
나 참 잘 살았나보다..🙏🏻
닭발 너무 매워서 빵이랑 고구마까지 먹은건 오늘의 잘못한 점✔️
#아침#식사#다이어트#다이어트식단#부산맛집#사하구맛집#우리집 #소고기#닭발#불닭발#집밥#존맛#먹스타그램


0

⠀⠀⠀⠀⠀⠀⠀⠀⠀⠀⠀⠀⠀⠀⠀
❶❽⓿❹❷❷ #chuuu_아침
💟베이글💟
⠀⠀⠀⠀⠀⠀⠀⠀⠀⠀⠀⠀⠀⠀⠀
👉🏻#훕훕베이글 #베이커니언 1/2개🍩
#더컴플리트쿠키 #초콜렛칩 1/4개🍪
#🍇 100g, #☕️
✨총 328kcal
⠀⠀⠀⠀⠀⠀⠀⠀⠀⠀⠀⠀⠀⠀⠀
빵모닝은 행복이쥬🤡
훕훕베이글도 사랑이쥬💟
베이글에서 고급진 크림스프맛이 나요👏🏻
컴플리트쿠키로 단백질 채워주고 아메리카노까지 쭈욱
⠀⠀⠀⠀⠀⠀⠀⠀⠀⠀⠀⠀⠀⠀⠀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일기 #자취생다이어터 #직장인다이어터 #빵모닝 #소통 #다이어트소통 #맞팔해요


0

-
-
-
아점 : 닭가슴살낫또유부초밥
네모난 유부를 삿어야 했는데..... 낫또야 흘러내리지마 😂
찢어진 유부 2개는 만들면서 내 입에 쏘옥 😋
나 어제 늦게 잤는데 벌써 일어나서 야채 다 씻고 닭도 다 삶아놓고 고구마도 다 찌고
내일 도시락도 다 싸둠 세상 부지런 ㅎㅎㅎ 씻고 까페나 갈까아아아아
.
.
#영이식단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소통 #다이어트맞팔 #다이어트계정 #식단 #건강 #다이어트 #다이어터 #유지어터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트일기 #uchal #유라인챌린지 #유챌 #꿈기습 #꿈을이루는기적습관 #생활습관개선프로젝트 #유챌새벽호흡반 #유챌30차 #30차_영이 @kohyura


0

ㅋㅋㅋㅋㅋㅋ권혁수 넘 좋다 ㅋㅌㅌㅌ


3

두번째 10km, 뛰면서 1년치 생각은 다 한 것 같다.


1

1년 남았다!!
💋💤 내 집이 생기는구나,
그래도 앞길이 많이 멀다 :)
🌐 Ⓒ Us all right recerved.
🌐 사진을 찍으면 행복하다.
.







#간호사 #간호사그램
#겨울 #맞팔 #선팔 #휴가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커피 #커피스타그램 #카페
#카페스타그램 #집밥 #셀카
#팔로우 #선팔하면맞팔 #소통
#밥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다이어트 #힐링 #d750
#내집마련


0

-
전날 야식덕에
1키로 뿔.. 🤦🏻‍♀️
예전으로 돌아가긴
힘이 들구나 😢
-
-
#데일리 #굿모닝 #못함 #벌써일요일
#오늘부터 #다이어트 #여섯시이후금식
#야식부터끊어야되는데 #망할신랑 🤗


1

#레고럭키박스

이마트서~~
레고 50900원치 사공ㅋ
#레고럭키박스이벤트
참여!!!♡ #대박
미니팩 10개당촘!!♡
우린진짜 이런대박없는디ㅋ

센이도 난리~~
서방은 더난리~~~ㅋㅋ
좋당ㅋ

일요일
#레고럭키박스 덕분에 씐남ㅋ

#사랑해사랑해사랑해 ♡♡♡ #49갤딸램

#이뿌다그램#사랑해#아기모델 #맞팔#선팔#환영#친구해요
#좋아요#이뻐요#이쁘니#딸그램#육아맘
#딸스타그램#친구#소통해요#다이어트
#워킹맘#청말띠아기#줌마그램#여아모델
#어린이모델


0

2018.04.22
👍아침 바나나+카카오닙스뿌리링 두부마요+콘푸로스트뿌리링 구운당근+해초
-
으악 오늘 늦잠잤어요ㅠㅠㅠ일어나니까 11시 공부 하느라 많이 피곤했나봐요ㅠㅠ 거기다가 운동도 안하니까 몸도 쳐지고ㅠㅠ 이따가 저녁에 운동가서 다시 아침이 잘일어 날수있는 컨디션을 만들어야겠어요ㅎㅎ😫


1

180422#다이어트#식단일기
#공복몸무게 64.2
어제 공복운동하고 저녁운동안했더니🙍
그래서 아침에 공복으로 일하고
.
#점심🍚
밥 3/5, 오징어국? 건더기만, 무나물, 부추무침, 콩나물무침, 멸치볶음
.
.
오늘 예약 손님이 많다ㅎㅎ 폭풍전야같다ㅎㅎ 든든히 먹어야지ㅎ
우리 식당 큰이모님 솜씨가 진짜👍
일 많아도 점심만 기다리면서 일한다😺
.
🍵이모님들이 늘 드시는 차가 있는데 지방을 분해해준다고 한다.
가져온 이모님이 니가 마셔야겠다 이러셔서 무슨찬지 여쭤봤는데
아무말 안하신다.. 왜 안알려주세요 이모님? 네?
뷰들뷰들 다음주에는 알아내고 말겠다😤
.
.
#diet#다이어트식단#알바생다이어트#식단일기#일반식#beaDevil#hada


0

"이 보다 더 좋을수 없다"
[줄기세포 배양액 36.5%앰플+디톡스 관리] '뷰티 관리'도 한자리에서 융합으로.. '이은수 바디라인'에서는

#명품 #바이오포톤 관리로 몸속 #노폐물과
#체지방을 밖으로 배출 함과 동시에 '궁'을 접목
여성의 근본적인 #건강관리를 베이스로 몸속 #활성산소 제거의 메가급 #수소물과 #톡앤셀(줄기세포 배양액36.5%) 테라피로
고걕 만족도가 급상승되고 있습니다.
저를 믿고 꾸준히 찾아 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샵 경력 10년의 노하우로 최상의 관리를
가성비 최대로 고객님들께 감동을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켑쳐 해 오시는 모든 분께 '다이어트 커피' 허브콜드브루를
드립니다. [문의 010 5042 9699]

더 건강하고
더 예뻐집시다^^ #소자본창업
#부업
#다이어트
#해독
#줄기세포앰플
#바이오포톤역삼
#역삼
#바이오포톤중고
#역삼바이오포톤
#멀티돔
#써모
#에어써모
#살빼는기기
#단기다이어트
#단기 피부관리


0

#아람손칼국수 #몸무게 #다이어트 #16주차 #미션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그램 #리얼다이어트
다이어트 15주차를 실행하고 14주차의 몸무게를 유지만 했습니다. 68kg을 넘어서기가 만만치 않네요. 하지만 이번 다이어트는 무리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몸을 상하지 않게, 스트레스 받지 않고 다이어트 하는 것이 목표였으니까요.
15주동안 총 8.4kg 감량했습니다. 16주차도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여 다이어트를 합니다.😅 *16주차- 아침: 시리얼 또는 유기농식빵, 점심: 일반식, 저녁: 소식(저녁 6시 식사, 아몬드25g), 운동: 아침 30분 조깅(월수금일), 오후 파워스트레칭, 저녁 아령


0

요즘 1분1초가 아까운나에게 간편하게 먹기쉽게 단백질을 채워주는 요녀석!!맛도좋구 먹기도편하구
굿굿👍👍올여름은 단백질충분히채워주고
몸짱삼촌되야지~~😋
@gonzo.company

💪🏼😋👍🏼
#고앤조 #프로틴젤 #고앤조프로틴젤 #단백질 #헬스타그램 #운동스타그램 #운동하는남자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 #다이어터 #식단 #식단일기 #헬스 #운동 #필라테스 #요가 #크로스핏 #러닝 #sports #diet #daily
#일상 #소통 #셀피


0

#20180422
.....
.....
▶️아침: 구운계란+ 방토+ 사과
.....
.....
구운계란이 조리하기도, 먹기도, 보관도 쉬워서 자꾸 해먹는 구운계란. 🥚🥚🥚덕분에 밥솥이 열일 한다💪
과일 너무 안먹어서 모닝사과도 챙겨먹자🍎
누군가의 말처럼 과일과 꿀의 당&칼로리는 계산하고 따지면서
오며가며 생각없이 주어먹는 한 조각의 과자와 빵에 관대하지 말지어니 🙊🙅🏻‍♀️🤐
오늘도 식단 잘 챙겨먹고,
주식이 민망하지 아니하도록 간식과 주전부리를 현명하게 다스리도록.
요 며칠 변함없는 체중계 숫자에도 연연하지 말고 하던대로!!
.....
.....
.....
#다이어트#다이어트그램#diet#직딩#식단일기#조절#관리#체지방감량#클린식단#홈트#소통#데일리#탄단지섬#일요일#주말#모닝사과#아침사과#금#홈메이드#구운계란#바로꺼내먹다#손가락디이는줄#숫자#다같은숫자가아님을


0

이쁜 자기네 집 강아지~~😍
누나네 집에가면 이쁜 여자친구 있당~~~
누나네 가까????ㅋㅋㅋㅋ
#강아지 #요크셔테리어


1

#이벤트참여 #4번째줄 #아래피드확인!!👇🏻👇🏻🤗Repost @tealove_korea with @get_repost
・・・
❗️TEALOVE_KOREA 💕🤗.
[OPEN_EVENT] 진행 중🎉🎁 #홈페이지 오픈 기념 [#OPEN +FOLLOW_EVENT]
이벤트를 진행하오니 많이 많이 참여 해 주세요^^.
.
#참여방법
1.@tealove_korea 팔로워 신청❤️
2. 본 게시물 좋아요 누르기
3. 본 게시물을 #www.tealove.co.kr #오픈이벤트 #보이차 #리그램이벤트 #티러브코리아 @tealove_korea 로 해시태그후 업로드시 당첨확률 Up👍🏻❗️
(캡쳐/리그램 모두 가능 및 전체공개 필수)
.
#이벤트기간 : 04.18(수)~04.25(수)
#당첨자발표 : 4.27 (금)
#당첨자선물 : 추첨을 통해 총 10분께 드려요.
. (배송비 본인부담X) .
.
👉🏻20,000원대 보이차(생차, 숙차 소타차 각1통씩 두통) X 5명
👉🏻8만원대 다기세트 X 5명 🎁🎁🎁🎁🎁🤗😍👏🏻💐
👉🏻👉🏻옆으로_밀어_상품_확인하세용❤️💓🎉
.
.
[🎉❗️현재 사이트에서 20% 오픈세일중입니다!! 많은관심 부탁드립니당~~👏🏻💐🎉] .
.
#tealove #티러브 #보이차입문 #다이어트 #보이차다이어트
#인스타이벤트 #오픈이벤트
#리그램이벤트 #팔로워#이벤트#계속된다


1

#SHELINE_POLEDANCE
#쉬라인폴새싹🌱 #pdlayback #레이백
.
폴새싹 스트롱걸인가요 💪💪ㅋㅋㅋ @kj_stella_won 💕
팔위에 늘씬이 회원님 올려놓은듯한 착각이 드는 사진😛
.
.
.
* 수업/체험 문의 ☎️010.7440.7400
* 카톡ID  shelinepole
.
✔️ 냉난방시설 완비 (암막커튼&바닥 온열시스템)
✔️ 깨끗한 샤워시설 완비
✔️ 운동 전/후 사용가능한 소도구 구비
(요가휠, 요가블럭, 폼롤러 45cm/90cm, 스트레칭 봉, 풀업밴드, 세라밴드, 라텍스 튜빙세트)
✔️ FREE 와이파이 사용 가능
.
#대구 #대구폴댄스 #칠곡 #칠곡폴댄스 #북구폴댄스 #태전동 #태전동폴댄스 #폴댄스 #폴피트니스 #쉬라인폴댄스 #쉬라인폴피트니스 #매천동 #구암동 #칠곡2지구 #대구핫플 #칠곡핫플 #태전삼거리 #칠곡네거리 #대구북구폴댄스 #대구칠곡폴댄스 #대구칠곡운동 #칠곡운동 #태전동운동 #다이어트 #f4f


0

.
#moonss식단 #아침식단
_
#문샌디치
#계란샌드위치 #타마고샌드위치 🍳
#닭가슴살샌드위치 🥑
#진짜블루베리즙 #김재식헬스푸드 @drkims_healthfood
#더박스베이커리 #치아바타 #올리브치아바타 @theboxbakery
_
오늘 언니 사무실 일 도와주는 날이라
아침부터 공복운동하고 부랴부랴 샌드위치 만들고🙈
하나는 다이어트용, 하나는 그냥 단백질 풍부한 일반인용!
더박스 빵이 넘나 맛나서 무엇을 어케 해먹어도 짱맛나요💚
히히 언니랑 사이좋게 반반씩!!!
.
주말 막바지이지만 그래도 기분좋게!
내일은 모카빵 실습날이니깐😆
_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샌드위치 #샌드위치 #건강하게먹기 #적당하게먹기 #건강한한끼 #다이어트 #식단관리


0

TR90가 완전 바꼈어요❤️
이제 한국인 특화된 제품
다이어트 이제 정말 끝내자
#다이어트 #이번생에 #끝내자 #tr90 #티알구공 #쉐어링 #보너스 #돈받고다이어트하자 #서초 #신논현 #대치동 #판교 #서른살


0

.
어제 일마치고 서울대 샤로수길
수제버거 맛집 나인온스방문 ㅋ
맛있다 😁😁😁😁
.
.


1

이태원 공원
한적하니 좋다 ㅋㅋㅋㅋ


1


1

형...저랑카톡할때 이렇게 좋아하시면
곤란합니다2시간 연락금지


2

단 걸 싫어하는
내 입맛엔 딱인듯,


1

22-4-2018 // 2 일
.
🏙️ 아침
• rolled oats (35 gr) 🥠
• raw cacao powder (7 gr) 🍫
• raw cacao nibs (28 gr) 🍪
• maple syrup (1 tbsp) 🍯
• organic vanilla coconut sugar crystal (6 gr) 🍯
• roasted almonds (28 gr) 🥜
.
🌆 점심
• brown rice (75 gr) 🍚
• beef 🥩
• broccoli 🥦
• extra virgin coconut oil ( ½ tbsp) 🥥
.
🌃 저녁
• brown rice ( 75 gr) 🍚
• beef 🥩
• broccoli 🥦
• extra virgin coconut oil ( ½ tbsp) 🥥


1

grapefruit

#자몽
#상콤달콤
#감기예방
#부종
#다이어트
#지성피부
#독소제거
#피부수렴

자몽의 신선한 껍질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을 그레이프프룻오일이라해요!
기분을 좋게하고 심신을 상쾌하게해 우울증 완화에 효과적이며 전신 피로 회복을 도와요!

리모넨(limonen), 베타-미르센(β-Myrcene) 등 모노테르펜계로 ~
림프계를 자극 몸의 독소를 정화하고 배출하여 체액 정체와 부종을 완화 셀룰라이트 분해에 효과적이어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선호해요!

항바이러스 항균작용이 뛰어나 감기를 예방 도움 피부를 정화하고 수렴하는 효과도 있어 지성피부, 여드름에 사용하면 유용해요!


0

코젤다크 맛있오💙


1

유니크한 #유니크파워태닝 ~유니크파워태닝~올 시즌준비 유니크본사 램프교체 방문!!!! 올 램프교체와 철저한 머신기의 관리로 엄청난 파워를 자랑하는 유니크태닝머신기~ 태닝은 파워가 말해줍니다~~춘천태닝은 유니크태닝~~!!!
#유니크태닝 #화이트태닝 #파워태닝 #춘천태닝 #문의0332697080 #썬텐 #태닝 #남자태닝 #헬스 #춘천 #기계태닝 #춘천태닝전문샵 #다이어트 #태닝샵 #태닝로션 #선수태닝 #프로필태닝 #유니크화이트태닝 #전문가태닝 #신부화이트태닝 #춘천유니크태닝 #유니크파워태닝 #춘천유니크파워태닝


0

자세가 왜그런가😅💁🏻‍♀️


1

The end of the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