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새우커리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딱새우커리#모닥식탁#돌문어커리#제주도#수요미식회#제주#제주맛집#맛집#함덕맛집#함덕#제주도여행#jeju#맛스타그램#제주여행#여행#맞팔#함덕해수욕장#먹스타그램#일상#daily#커리#딱새우#여행스타그램#함덕서우봉해변#jejuisland#먹방

Hashtags #딱새우커리 for Instagram

-
마산 “탐라별장” 딱새우 천지 ㅋㅋㅋ
딱새우회, 딱새우찜, 딱새우커리,
딱새우파스타, 딱새우샐러드 냠냠❤️
“배부르다” x 1000번 한 날... ㅋㅋㅋ


8

진짜 이렇게 예쁜 바다일 수 있는가💙


3

병아리콩 들어있는 돌문어커리🐙 딱새우 토마토커리🍅재료소진 직전에 먹을수있었던 꿀맛같은🍛
.
.
.
#daily#jeju#제주맛집#함덕맛집#수요미식회#모닥식탁#오이시#ootd#돌문어커리#딱새우커리#꿀맛#제주여행#먹방여행#소통#맞팔


9

제주도 맛집탐방 마지막
카레로 유명한 맛집 모닥식탁
.
--진짜 완전특이한게 식당인걸 티를안냄 ㅠㅠ 가게 지나쳤다가 다시되돌아와서 어렵게찾음 진짜가까이 가야 알아볼수있음

메뉴가 딱새우커리
돌문어커리 두개만있어서 완전굿 식당가면 선택장애가 와서 ㅠㅠ
.
딱새우 딱1마리있냐고 물어볼까봐 그런데 카레소스에 새우 알갱이가 들어가있어요.
.
난평소에 카레좋아해서 굿굿
.
.
#제주도 #맛집 #맛집탐방 #여행 #먹방 #모닥식탁 #딱새우커리 #유명맛집 #카레


0

딱새우 커리에 딱새우가 진짜 딱 한마리 있어서 상심했는데 한술 뜨니까 나머지 동료들이 커리속에 오체분시되어 있었음. 와 사장님 연애하던 시절에 이벤트로 여럿 울렸을듯 #딱새우커리 #커리 #모닥식탁 #맛집 #먹스타그램 #yashicat4


0

#오하린
그래도 제주도하면 유채꽃인데😆
돌담위에 얌전히 앉아있어줘서 고마워~
친구의 안내로 가게된 모닥식탁😶
딱새우토마토커리와 돌문어커리
(메뉴판에 적힌대로 카레아닌 커리😆😆)
우리딸래미는
돌문어를 더좋아했다~
딱새우는 조금 아주조금 매운맛?😝
.
.
커리좋아하는 신랑생각에😢😭
.
.
.
#21개월#제주도여행#아빠없이#엄마랑딸이랑#함덕해수욕장#모닥식탁#딱새우커리#돌문어커리#유채꽃과함께😙


2

딱새우,딱 새우,딱새 우,딱 새 우


6

#수요미식회 #함덕 #모던식당 #돌문어카레 #딱새우커리 / 이 집은 1번은 휴무 2번은 재료소진(5시)으로 먹고싶어도 먹을 수 없었다. 그래서 점심에 그것도 웨이팅하여 먹어봄 / 정말 맛있는 곳이다. #추천 한다. #제주맛집 #제주도여행 #제주도


2

[제주3일차_점심_협재_제주프리또]
.
.
제주도는 평일 화,수요일에 휴무일이 많다고 한다.. 관광지라서 그런지 비수기라서 그런지! 오늘 계획한 모든곳이 죄다 휴무일이였다...
.
.
문어파스타랑 전복먹고싶었는데 찾다찾다 온 제주프리또!!! 대신에 딱새우 커리밥이랑 로제파스타랑 국물떡볶이까지 알차게 시키고 ₩34,000 이래서 가격대비 푸짐하게 잘먹음!
.
.
.
사실 여기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너무 예뻤음..
뭔가 아기자기하고 테이블이나 잘 신경쓴 느낌
맛은 꽤 괜찮았음!!! 대신 딱새우는 벗겨야하는 번거로움이 괜찮으며 시키기 ㅠㅠㅠ.... 동생이 벗겨줬는데도 오래걸림😥😥😥
.
.
.
로제파스타는 평범(?)했고 국물떡볶이가 해물맛나고 존맛탱 ㅠㅠㅠ 게까지 다먹어버림
.
.
.
#일상 #daily #제주도여행 #제주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그램 #협재맛집 #제주프리또 #제주협재맛집 #딱새우 #딱새우커리 #해물국물떡볶이 #푸드그램 #foodie #foodstagram


8

문어보다 새우가 맛있었다고 한다


3

20180411의 기록.
애기 창문으로 햇살 받으며 기상.
점심 먹기 전, 책 읽으러 바닷가 카페에 호기롭게 앉았다가 햇볕에 코가 빨갛게 타서 잠시 주정뱅이 모드.
점심으로 딱새우커리 냠냠.
비긴어게인. 도 밖에서 보려다가 내일 컨디션 조절 실패할까봐 빠르게 침대행.
하루종일 돌아다녔던 이번 여행의 마지막 동쪽. 눈에 넘치게 담아도 아쉽다. 또 와야지 😢.
#제주 #여행 #델문도 #카페 #커피너무비싸 #모닥식탁 #딱새우커리 #비긴어게인 #영화 #일상 #데일리 #daily


14

오픈전에 갔는데도 삼십분 기다려서먹음🦐🐙
#수요미식회투어


8

#모닥식탁 .
.
.
3번방문만에 성공
11시오픈 10시부터 대기
#제주 #제주맛집 #돌문어커리 #딱새우커리
#소원성취


2

오늘 소개드릴 한국의 맛집은!
제주도의 ‘모닥식탁’ 입니다😜😝
.
.
모닥식탁에서는 두 종류의 카레를 맛 볼 수가 있는데 바로! 딱새우커리와 돌문어커리 입니다;-) 다른 카레보다는 좀 더 부드럽다고 느껴졌고,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의 입맛에 맞을 것 같아 좋았어요🌿 제주도인 만큼 딱새우, 돌문어도 올려주시니 넘나 귀한 것,,,😭😭😭
.
.
.
수요미식회에 나와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니 서두르지 않을 수 없겠죠?! 오픈 즉시 방문이나 예약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
#제주 #제주도 #모닥식탁 #맛집 #먹스타그램 #카레 #커리 #딱새우커리 #돌문어커리 #함덕 #맞팔 #선팔 #맛스타그램 #추천 #맛집추천


2

제주도 간게 언제냐?
제주 아니 여행앓이하니
최남푠의 점심싸비스~
함덕 모닥식탁의 딱새우커리.
딱새우 살 가득가득 넣은 커리.
넘나 마싯고 또 마싯다😋

역시 집밥은 최남푠이👍

#집밥스타그램 #집밥그램 #주말점심
#남편이차린밥상 #딱새우커리 #딱새우
#제주앓이 #여행앓이 #언제쯤가보나
#함덕모닥식탁 #뺨치게맛있네 #재료듬뿍
#식탁에서밥못먹어서 #상을삼 #술상
#진짜술상이라고적혀있음 #근데밥상
#헬육아 #먹스타그램 #인스타푸드


27

비오는제주.

날씨 장난없음 미쵸따🙄
근데 어딜가든 사람들 왤캐 많아
모래바람...... 헬이군

#제주 #모닥식탁 #돌문어커리 #딱새우커리
#맛스타그램 #여자들이조아할맛


6

정말 부드러운.. 어디서도 못먹어본 맛의 카레집
#돌문어커리 #딱새우커리 #모닥식탁


10

#제주도 #수요미식회 #모닥식탁 #딱새우커리 #돌문어커리 #여행
제주도 마지막 밥
브레이크시간 끝나기 30분 전에 갔는데도 예약한 사람이 많아서 조금 기다렸다 느끼한 맛이 전혀없고 적당히 매콤하면서 맛있었다 마지막 제주도 너무 아쉽고, 다음에 꼭 와야겠지 생각했다☺️


2

진심 입구에서 냄새부터 맛있어😗
-
#모닥식당#딱새우커리
-


6

🦐🐙💙
.
.
.
#덕인당 가서 양가부모님드릴 팥보리빵+쑥빵 사고,
#모닥식탁
#딱새우커리#돌문어커리
신랑이 일찍서두르자해서 계획대로 착착☝️
(토닥토닥💋)
갠적으론 딱새우가더❤️
.
.
.
안녕제주👋💚


2

그날🍛
딱새우 커리와 새우덮밥
인테리어는 이쁘지만
밥은 뭔가 모르겠다
맛이없다기보다 돈이 아까운..
-
#그날 #커리집 #광주 #밥집 #뚜 #봅 #일상 #데일리 #먹방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2017먹방 #딱새우커리 #새우덮밥


7

_ ✈️
제주 먹방여행!
예비며느리 놀러간다고
공항까지 데려다주시는 시어머님👍🏻
바나나도 갈아주시고 빵도 챙겨주시고,
용돈까지 😊 출발전부터 행복뿜뿜
_
_
계획한대로 알차게 먹고온듯!
#명랑스낵 ㅠㅠㅠ못가서아숩
#수우동 뭐냐? 수요미식회 퉷
#말고기 소고기맛나고 안비리공
_
#올래국수 #고기국수 #모닥식탁 #돌문어커리 #딱새우커리 #제주맥주 #하하호호버거 #흑돼지오겹살 #수우동 #실망스러워 #동문시장 #야시장 #문어빵 #흑마가든 #말고기 #성공적 #제주도 #제주여행 #여행 #비행기 #무서웡 #쫄보


6

돌문어커리와 딱새우커리
.
단 두개 메뉴 뿐이지만 웨이팅이 아깝지 않은 맛!
.
다만 돌문어나 딱새우 사리(?) 추가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듯;;;
.
.
.
#koreatrip #jeju #jejuisland #제주 #제주여행 #제주살이 #제주맛집 #함덕맛집 #모닥식탁 #수요미식회 #돌문어커리 #딱새우커리 #제주살기2일차


0

짜릿해 늘 새로워 맛있는게 최고야😆
-
#봄나들이 #함덕 #함덕서우봉해변 #모닥식탁 #딱새우커리 #벚꽃 #유채꽃


5

오빠는 타이밍이 아주 좋아. 어찌그리 내가 눈감을때만 찰칵찰칵 .
.
.
#사진은타이밍 #모닥식탁 #돌문어커리 #딱새우커리 #jeju #jejuisland #제주맛집


3

커리매니아
여보야평점🍛🍺💕4.0
맛난다
동웅이 덕분에 코로먹었지만
난 진화했다
24개월전부터 코로도 맛을 느낄수있게됬다😤😤😤😤 #제주도#만오면폭풍사진업데#모닥식탁#딱새우커리#돌문어커리#맥주#환상조합#가족스타그램#후식은#제주벚꽃#스벅라떼#눈으로#코로#그래도즐거우다


2

#딱새우커리 #돌문어커리
#모닥식탁 #수요미식회
#웨이팅30분 기본
#제주맛집 #jeju #함덕해수욕장
#맛스타그램
맛있는데..대식가인 우리에게는 양이 적다😂😂
그래도 돌문어커리 강추!👍


7

수요미식회에 나온 맛집!
#넉넉제주맛집#맛점🍴 -
Knock-Knock Your Jeju! -
뚜벅이여행객 맞춤형 투어서비스
Private & Fully Customized Tour Service in Jeju
-
예약문의 [email protected]넉넉제주


2

항상 시간이 나면 들르는곳 모닥식탁 #수요미식회 #모닥식탁 #맛스타그램 #돌문어커리 #딱새우커리 #🐙 #🦐


2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제주 함덕의 맛집. 동내 골목에 이쁜가게가 있다#제주 #함덕맛집 #함덕맛집 #딱새우커리 #jeju


1

#모닥식탁#딱새우커리 & #돌문어커리#맛나게 챱챱~#수요미식회 맛집
#자연이 아름다운 제주도에서 짧은 일정동안 힐링하구~~
#서울로 돌아가는 발걸음이 아쉽기만 하넹~
#제주야~잘있오~~
#언니가 또 올ㄲㅔ~♡♡♡


12

10시30분 원하는시간대에예약하고먹으니갠춘하네. 기달리면 안먹을려구했는데 #제주도#모닥식탁 #맛집#맛스타그램 #맛집스타그램 #수요미식회 #커리 #딱새우 #돌문어커리 #돌문어#딱새우커리 #임산부#임산부먹방 #태교여행


5

-
#모닥식탁 #딱새우커리
-
커리(카레)를 매우 좋아하는데
새우 특유의 향과 맛이 가득하다.
맛있어!
-
식당에서는 예약을 받지 않고
오로지 가서 기다려야 하는 방식이라
영업시간을 잘 알고 가면 될 듯 하다.
(나는 먼저 전화 후 방문 했었다)
-
기다리는 동안 근처 해변이 있어 잠깐 산책하고 전화가 와서 식사하러 갔다.
내부는 조용한 편이고 외관이 일반 주택같아서 잘 보고 찾아가야 할 듯!
-
#제주식당#카레#커리#새우카레#새우커리#제주도#제주여행#제주도여행#제주#전문어는별로안좋아해요#여행스타그램


3

야미야미☺️


5

분위기 좋고 맛있고 친절하고 세가지 다 갖춘 #모닥식탁 당신은 도덕책,,,,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맛집 #딱새우커리 #제주맥주 #제주맛집 #숙소옆에있었으면맨날왔다..


2

The end of the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