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photos and videos

#땅콩아이스크림#우도#제주여행#제주도#제주#우도맛집#여행#여행스타그램#제주도여행#명동#홍대#강남#한강#해운대#광주#먹스타그램#압구정#우도여행#한라산#우도땅콩아이스크림#일상#대만#맛스타그램#힐링여행#닭날개볶음밥#regrann

Hashtags #땅콩아이스크림 for Instagram

지난번 제주여행으로 미리 답사를다녀서인지

다시 샤인빌로 잡아야지
디저트는 성산일출봉 앞에서 땅콩아이스크림

종훈이 먼길까지왔는데
하도먹어서 체하는바람에 같이 마시지도 못하고
축구만보구 보내서 미안ㅋ

#제주여행
#은희네해장국 #소고기해장국
#맥파이브루어리 #피맥 #치맥
#성읍칠십리식당 #고사리흑돼지 #볶음밥
#샤인빌리조트

많이 먹어서 살찐다고 생각했던분들
이제는 고정관념을 내려놓을까요
지방을 분해하는 몸으로
바꿔놓는것이 포인트랍니다.
잠시 단기간동안 탄수화물 멀리하고
건강한 몸으로 만들어봅시다😊
💌@jeonga3934 프로필꾸욱↙️↙️.
🍒카톡:wjddk478

대만 맛집투어 😊

우와 더워 잠깐 햇볕에 나갔다왔더니 한여름 ㅋㅋ #우도다방 실내는 에어컨 켠것처럼 시원하답니다
들어오셔서 쉬었다 가세요...

🌪️🌪️🌪️🌪️🌪️

#제주여행 #성산일출봉 #땅콩아이스크림 #장마 #맑음
그랭 3박 4일중에 하루는 맑아야지 ^^

#제주도#먹방 이지 ✌️
왜 돌아가는 날인지 모르겠지만 오늘도 먹고보자 👊
이번음식도 전부 성공한듯 미쳤다진짜

#한치주물럭 #우도#한라산볶음밥 에 표현하는 사장님ㅋㅋ
#블랑로쉐 #땅콩라떼 #땅콩아이스크림
#흑돼지 #딱새우장 #풍차닭해물탕
#이중섭거리 #메이비 #딸기라떼 #마늘통닭
#전복해물우럭조림 #미쳤다 #해녀의집 #해산물 #해물라면

바다 Ver. 1

더워질수록 그리워지는 #제주 #제주앓이
돌아가고싶어요 😭😭😭😭
#우도 맛있는 #땅콩아이스크림 #우도왕자이야기 예쁜 #서빈백사
퇴사하고 싶은 #수요일 🙄 #직장인 #일상 #우울 #출근 #굿모닝

🏝️작년 여름 젲우도3🏝️

여행 = 먹방
이번에 가서는 인태기 없이 21일 동안
꼬박꼬박 올리려고 노력해야게따🤣

새벽에 엔드라이브 보다가 추억에 잠겼는데 해뜬거 실화냐 ~ ~~ 오늘은 여기까즤

#대만여행#자매여행
#스펀천등 소원열심히 써서날리궁^^
#닭날개볶음밥#땅콩아이스크림 맛있게 먹고ㅋㅋㅋ
#지우펀 으로 가서 ~^^ 골목이곳저곳 구경했다ㅋ

#여행기록_둘째날3

마지막코스 #지우펀🏮
들어가자마자 #땅콩아이스크림
걷다보니 #센과치히로의행방불명배경
#참이쁘다 #찍은거또찍고또찍고

지옥펀이 아닌 지우펀!
생각보다 사람도 많지 않아서 여유있게 봤다.
이거 하나 보기 위해 갔지만 넘나 좋은 것♥️
저 배경을 찍기위해 맞은편 찻집 들어가서 차 하나 시켜먹고 계속 사진찍음....
#떼돈벌겠네
#대만자유여행 #즐거운여행 #예스지투어

☕️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
싸구려아이스크림 위에 고소함 폭발하는 고급진 땅콩이 좋다. 땅콩만 사먹자!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뇸뇸
#힐링샨 #힐링여행
#일상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땅콩아이스크림 #🍦 #🥜
우도너무좋다 여길 왜 그동안 안왔지😭😭

#첫줄
비내리는 제주도의 장마를
겪어보고 그래도 어디라도
가자며 구름걸린 산들을 바라보고
달려온 서귀포올레시장ㅋ
비가와 구경을 못하니 먹부림이라도
부리자며 시작한 우린.....
그렇게 시장 먹방을 하게되었다ㅋㅋ

#제주도#서귀포#올레시장#문어빵#대게그라탕#대게고로케#오징어버터구이#흑돼지꼬치#땅콩만두#땅콩아이스크림#딱새우#회#찜#먹방#먹스타그램#부부스타그램#럽스타그램#여행

사랑합니다.사랑합니다.
오빠뱅기태워주기프로젝트로시작되어
이많은대가족함께제주도행.
시작부터힘들고힘든여행이었지만
같이할수있음에다들행복했던.
우리가족11명제주여행.
즐겁고감사했다요.
좋았던날씨.
즐겁던꼬맹이들
힘들지만잘다녀준오라방
출발부터힘들었던아부지..
모두모두땡큐요.
완전사랑합니당.
#남매그램 #제주도 #11명대가족
#성산일출봉 #서귀포잠수함 #천지연폭포
#정방폭포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제주항공 #2박3일끝

🐷쏘콩
날 더울 땐 시원한 게 최고💕

시원하고 꼬수운 #땅콩아이스크림

밥먹고 디저트 먹으러 가자아앙
여기 #신세계 ㅋㅋㅋㅋㅋㅋ
친구야 떠나기 한시간전에 여기를 데리고 오다니 !!!!!! 그것도 밥먹고 !!!!!
여기있는거 전부 다 먹고 싶다
한바퀴 돌고~~~또한바퀴돌고 ㅋㅋ

#제주 #제주여행 #jeju #제주맛집 #제주
#야시장 #제주동문시장 #아이스크림
#땅콩아이스크림 #갈비 #치킨 #chicken
#닭똥집튀김 #빵 #맛집추천
#맛 #맛스타그램 #여행 #여행스타그램
#일상 #구경 #관광
#맛있다 #맛있다그램 #디저트

고양이들과 작별인사를 하고 #스펀 에 왔다
한적했던 허우통과는 달리
스펀은 늘 사람들로 북적거린다
우선 #닭날개볶음밥
#땅콩아이스크림 을 먹어주고
관광객답게 천등을 날리러 갔다
사진찍어주던 대만알바친구가
뭐라고 얘기하는지 잠깐 못 알아들었는데
포즈바꿔서 라고 하는거였구나
#잘가라천등 #대만여행
#먹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6/16-17 #창립기념일 기념 #설악산 #속초 #야유회
_
처음으로 팀별 자유여행 진행했는데 너무너무너무 재미있었다. 대낮부터 노상에서 #옥수수막걸리 한잔하고 먹고싶었던 #땅콩아이스크림 도 먹고 #엑스포공원 산책도 하고 #해물김치전골 도 엄청 맛있었고, #좋은설 도 마시고 2차로 #밀러생맥주 한잔하러갔다 다트겜도 하고 넘넘 좋았다. 알찬 여행이라 좋았다 엄청!

# .
둘째날 🇹🇼
짱친절한 잭아저씨와 예스진지 택시투어
먹으러 대만왔나봄😭
다이어트 어케하는건가요
#대만 #여행 #예스진지택시투어 #닭날개볶음밥 #대왕오징어튀김 #진과스광부도시락 #삼형제망고빙수 #땅콩아이스크림 #잭아저씨추천맛집takao1972 #훠궈 #먹스타그램 #세상행복

가보고 싶은 곳이랑 먹고싶은건 많은데 2박 3일은 너무 짧았.. 😂 대만 넘 쥬아~~~❤️

얼떨결 카페, 화장실 사진 눈호강 #개이득 #카페 #머뭄 #땅콩아이스크림

고집돌우럭🐟고객님의 소중한 후기입니다:)
#Repost @plumtree._ with @get_repost
・・・
1. 맛나식당: 맛있긴 한데 우리엄마도 이정도는 함. 집에서 갈치조림 안해주시면 가서 먹기
2. 우진해장국: 닭계장+육개장! 비주얼이 읭?? 스러운데 맛있음! 기다려서 먹을만함!
3. 땅콩이이스크림: 예상가능한 맛이지만 맛있음! 우도까지 갔으면 사먹어볼만해
4. 동문시장 고등어회, 딱새우회:
맛없음. 비림. 안신선함. 돈아까움. 먹지마. 차라리 돈을 먹어
5. 덕인당보리빵: 10개씩 사옴.아무생각없이 먹다 살찔맛. 계속들어가는맛. 팥보리빵은 일찍 매진됨
6. 올래국수: 돼지국밥에 국수말아먹는맛. 고기반 국수반. 양 많음. 고기 아껴먹었다가 다 못먹음
7. 돈사돈: 너무 크게잘라줘서 턱아플거같았는데 부드러움 맛있음. 또먹고싶음. 근데 대기 무슨일? 대기 짧게 하고싶으면 점심에 가기. 저녁에 가면 답없음
8. 빨간집: 제주도까지 가서 빨간집 안먹고오는사람 육지로 돌아올 자격이 없음. 부산에 체인 내주세요... 제발...
9. 고집돌우럭: 배 안고플때 먹었는데 싹싹 긁어먹음. 모든 음식이 정갈하고 깔끔함. 부모님이 좋아할거같음. 다음에 엄마랑 가기.
10. 오는정김밥: 예약전화할때 모든걸 체념하고 무한반복 전화하기.... 132통만에 전화연결 성공. but, 그만한 가치가 있음. 난 기본이 제일 맛있었는데 친구는 깻잎이 더 맛있었다고 한다.
#제주 #제주도 #제주도여행 #제주도맛집 #제주맛집 #우도 #성산맛집 #맛나식당 #갈치조림 #우진해장국 #고사리해장국 #땅콩아이스크림 #달콤아재 #동문시장 #고등어회 #딱새우회 #덕인당보리빵 #올래국수 #고기국수 #돈사돈 #돈사돈본점 #흑돼지 #빨간집 #오돌뼈주먹밥 #고집돌우럭 #우럭찜 #오는정김밥
고객님! 정성스럽고 소중한 후기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이 성원에 힘입어 더욱 더 고객님들에게
최고의 맛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음에 오실 땐 더욱 발전된
고집돌우럭으로 찾아뵐게요~ 😊
[제주공항점]
▶️오시는길 : 제주 제주시 임항로 30
▶️전화번호 : 064-722-1008
▶️영업시간 : 10: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중문점]
▶️오시는길 :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879
▶️전화번호 : 064-738-1540
▶️영업시간 : 10:00~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Repost @m.hee_k (@get_repost)
해안도로 달리다 꿀맛🍦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Repost @sol__y (@get_repost)
・・・
헤헤 가만히있으니까 가마니인 줄 안다 🤯 우도 땅콩 먹고 싶당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Regrann from @fergusonwei - 셋이서 자전거를 타고 우도를 한 바퀴 돌았어...너무 힘들어 ㅠㅠ 그래도 비가 안 와서 다행이다. - #regrann

Regrann from @l.esong - .
#2018은송이의제주여행
오늘부턴 다시 열일😂
2일차엔 아침 늦게 체크아웃시간에 딱 맞춰나왔다. 행보크😆
일단 배고프니까 만복이네 김밥가서 전복김밥을 먹었다!!!!!!!!!그냥 그랬다!!!!!!!저게 리얼 5천원?
그치만 뭔가 중독성은 있었다.
그리고 제주 올림픽 경기장을 가서 돌하루방과 함께 사진을 마구 찍었지만 저거 한 장 남았다.
점점 사진고자가 되어간다.
이제는 꼭 우도를 가겠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달려가던중 유채꽃밭을 만나서 길거리 주차를 하고 1000원의 입장료를 낸 후 들어갔다!
지인짜 이뻤다😍 다만 혼자여서 많이 찍을 수가 없을뿐😂 남들 사진은 많이 찍어드렸닿ㅎㅎㅎ
열심히 우도에 배타고 들어가서 제일먼저 망고주스를 먹었다! 그것도 애플망고! 무지 비싸지만 그때는 비싼지몰랐다. 지금 생각해보니까 너무 비싸네..
그라고 바로 순환버스를 탔다! 자유이용권5000원! 전기차를 빌릴껄!!!!!!!!!!!!!!20분을 넘게 기다렸다!!!그시간에!!!짬뽕을 먹을껄!!!!!!!!!!!
대신 맛있는 땅콩아이스크림을 먹었다. 친절한 사장님 감사드려요😋😋맛있었어요
근데 야기 바다는 진짜 너무 너무 이쁘다ㅠㅠ물이 이렇게나 맑다니 동영상 찍기응 잘했다...!!!!!
이제 우도에서 나와서 종달리 수국길을 찾아갔다. 그냥 정말 길이였다....... 어디 구석에 차를 대놓고 사진을 찍었다! 제주도에서 젤로 보고싶었던데 수국이엿는데...!!!!!!!!! 반가웠어
이제 공항가야했지만 마침 비행기 연착의 문자가 오고 고기국수를 먹었다. 별내에 차리고 싶다.
국물까지 먹었다. 체인점 내고싶다.
8시 20분 비행기가 9시 25분으로 변경되었다.
그게또 9시 40분으로 변경되었다. 그런데 36분에 입장시작했다.
김포에서 별내가는 공항버스막차가 10시 55분인데 열심히 달려 57분에 티켓을 샀다
정말 세상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
잊을 수 없는 즐거운 1박2일 나홀로 제주 여행이였다!!!!!!!
다음엔 어디갈까😁 어제일기끝!
#이걸또다읽은사람? #나홀로제주여행 #1박2일 #빠레브호텔 #제주올림픽경기장 #김만복김밥 #유채꽃밭 #우도 #망고레이 #우도순환버스 #달콤아재 #종달리수국길 #자매국수 #제주공항 - #regrann

#Repost @moirairu (@get_repost)
・・・
#withU #달콤아재 #디저트다방 .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
#우도 #Udo

Regrann from @giggle72 - 2018.05.17~2018.05.19 제주도여행✈️
재영이랑

며칠만에 정해서 갑작스럽게 #제주도에서 놀게되었댱
재영스가 계획 너무 잼께짜줬어....☺️
요즘 생각도 많고 뭔가모르게 심신이 지쳐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즐겁게 놀았다😀
항상 계획짜서 바쁘게 다녀야지만 여행인줄 알았는데 이번기회에 쉬어가는 편안한 여행을 하게되어서 좋댱
낼이면 서울로😢

17-19
#우도 #전기차 너무너무좋았고 바람이 정말 시원했다 우도는 정말 한번쯤 가볼만하다 #광치기해변#칠돈가 #한라산 #그리다앤쿡 #앨리스 #장수면옥 #달콤아재 사장님 넘 착하심 #우도땅콩아이스크림 #우도땅콩막걸리 - #regrann

깔려쥬금

#우도맛집#우도마를린만로카페 #땅콩아이스크림
우도에서 꼭먹어봐야하는 필수코스 땅콩아이스크림
엄지짱!!

The end of the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