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둥이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사랑둥이#육아스타그램#육아#딸스타그램#일상#도치맘#세젤귀#daily#럽스타그램#귀염둥이#맘스타그램#소통#고마워#육아소통#딸맘#딸#아들#성장기록#아들스타그램#아들맘#인스타베이비#아기#애스타그램#강아지그램#멍스타그램#닭띠맘

Hashtags #사랑둥이 for Instagram

우리 채설님
오늘 나쁜꿈 꾸시나
자다가 계속 흐느끼고 울고...
요즘 외출이 너무 잦아서 힘들었던걸까...
당분간 좀 푹 쉬자!😞 #육아스타그램 #육아 #애스타그램 #육아일기 #육아소통 #육아초보 #닭띠아기 #닭띠맘 #딸 #딸맘 #귀염둥이 #사랑둥이 #세젤예 #세젤귀 #도치맘 #생후270일 #9개월아기 #문센 #꽃보다채설님 😍


0

여름이 곰방 오겠다
친구랑 놀고 집가는길
길가에 핀 장미 보고 사진 찍자고 하니
이쁘게 가서 섰다

#귀여운아들#사랑둥이#장미#꽃보다너


0




_
유니블리 8시 🌙
_
밑에서 도화지 껴서
그림도 그리고
화이트보드, 블랙보드
두가지 활용 가능한
이젤도 장만해드림 흐흐
어디 한번 마음대로 갈겨보시라요 👐🏻
오늘 날씨 옴청 좋아보였는데
미세먼지 최악에다가
황사까지 온데서
사실 미세먼지 심해도 잘 다녔지만
그냥 어제는 집콕 : )
비온데서 사진 찍는 것도
취소했는데
금요일은 비 안 왔으면 😭
제발 야외 촬영 좀 하고 싶으네
오늘은 부지런 떨어서
어린이대공원 가자요 💕
잘자, 예쁜 꿈 꿔.
_
너와 내가 만난지 🕊️
+4 3 3_ᴅᴀʏs


1

@b_o_yeun 괴롭히는거 원오브 둥이 취미s.... 안만져주면 승질부리는 최근의 둥2..
.
#강아지 #강아지그램 #댕댕이 #폼피츠 #1살 #둥이 #애교쟁이 #사랑둥이


0

2018.5.23 👶🏻D+559💕


원래 마음이가 사용하던 칫솔은 무색 칫솔
양치할 때 마다 색깔 있는 아빠, 엄마 칫솔을 탐내서
서로 칫솔 바꿔 양치 시켜주고 했었는데
마이리틀포니 칫솔로 바꿔주고 난 뒤에는
혼자 하겠다고 손도 못 대게 함( •᷄⌓•᷅ )
아직 넌 엄마의 도움이 필요할텐데...?
엄마 서운해질라고해(ಡ ̯ ಡ)
또 전에 쓰던 칫솔은 전체적으로 딱딱해서 양치 시키다가
칫솔에 부딪혀서 잇몸에 피 난적도 있었는데
마이리틀포니 칫솔은 칫솔 헤드부터 손잡이까지
실리콘 재질로 되어있어 미끄럼 방지는 물론,
잇몸의 상처를 예방해준다니 바꾸길 잘한 것 같음👍🏼 ⠀ ⠀
⠀ ⠀
⠀ ⠀
마이리틀포니 칫솔 👉🏼 @the_woodland_korea


2

-
이 못된모모 시끼
자기는 형아 밥 뺏어먹을라 하면서
형이 먹을라하면 못먹게하네🤨


1

😭우리 구름이 아가때😭
밥 더 달라고 떼쓰다 밥통에 머리 박고 잠들었다😂😂😂
저렇게 쪼끄미였는데 어느새 이렇게 컸을까
.
.
.
.
.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댕댕이그램 #강아지 #댕댕이 #멍멍이 #비숑프리제 #비숑 #구름이 #bichonfrisé #bichon #구름 #아가 #코코낸내 #귀여워 #귀여워쥬금 #애견스타그램 #비숑그램 #사랑둥이


0

#둘찌

낮잠 타임ㅋㅋ
매일 혼자서 뒹굴뒹굴 하다가
어느샌가 보면 자고 있음🤣

애착옷과 쪽쪽이만 있다면👍ㅋㅋ
완전 #효자템 ㅋㅋㅋㅋ

#오구오구
#잘자라우리아가


1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 아 벌써 한통 다먹었다... 아직 두통남았다. 😋
#치즈 #사랑둥이 #야식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돼지그램 #노답


0

5월 22일🌼 저녁으로 생삼겹살이랑 대패삼겹살을 먹었당 4명이서 7인분을..! 양이 넘모 적었다😢 그래도 맛있었당 경주에서 제일 성공한 맛집! 사진을 깜빡 못찍어서 먹고나온 잔상만... 그리구 찰보리빵을 사구 찰보리아이스크림도 샀당 부드럽구 쫀득하니 맛있었다 렌트카 반납하구 신경주역에서 50분동안 노숙...😂 역이 엄청 커서 멋있었다 케이티엑스 소리가 경주월드 놀이공원 소리 같았다 크와앙-! 처음타는 케이티엑스가 오빠라서 너무 행복해❣️ 고생 많았어용 여봉봉😍
.
.
.
#경주여행 #진아식당 #생삼겹살 #대패삼겹살 #찰보리빵 #찰보리아이스크림 #신경주역 #나의 #첫 #ktx #오빠와함께 #럽스타그램 #사랑둥이 #규용은별 #사랑해 #고마워 #항상지금처럼 #myyouthisyours #싸우지말자
.
#경주안녕!


0

ʕ•̫͡•ʕ•̫͡•ʔ•̫͡•ʔ•̫͡•ʕ•̫͡•ʔ•̫͡•ʔ
어라? 여기 병원같은데,,,
나 주사 꾹- 맞을꾸 같은데,,,?
얼른 집에 가야댈꼬같은데에,,,??
기분이 늠나 별룬데엥,,???
ㄷㄷㄷ,,,아무래두 느낌이 쎄 하다이?????
_
#낮잠자다날벼락 #눈치백단
#198d#성장기록


2

내일도 아침에 일어나면 이러고 있오 겸댕아♥️


1

#18년5월22일 #생후586일
.
.
.
.
태워달라면서,,, 돈넣어주니까
무섭다고 내려달라고한다😢
안무서운게 뭐니 ,,,❓❗️


2

3월 어느날
아빠를 힘차게 부르던 아들램

#사랑둥이 #아들
#캐비 #1박2일
#인스타오랜만 #추억


0

5월 22일🌼 관란차에서 커플사진🐒🐒🐒💕 너무 예쁘게 잘나와서 행복행복❤️ 힘들어서 놀이기구 많이 못타서 아쉽당 흑흑 우린 너무 나약한가봐 그래도 재밌었당 그치? 이제 집에서 힐링하자 오빠빵😇
#경주여행 #경주월드 #관람차 #럽스타그램 #사랑둥이 #규용은별 #사랑해 #고마워 #항상지금처럼 #myyouthisyours


0

내 사랑둥이 생일🎂❤️ 엄마가 자기 생일때보다 더 잘해준다고 삐지셨다 ...ㅎ 그래서 내가 기대하라고 했다 !! 그리고 우리 귀염둥이 사랑둥이 생일 너무너무너무너무 축하해 !!!!!❤️🎂❤️🎂


1

#사랑둥이 #함다원 #내딸랑구 #딸맘 #13개월아기
#오늘도사랑해 #소통 #일상 #집에서 #놀이터에서 #할머니집에서
#육아 #늘함께해주지못해미안해 ㅜㅜ
주말부터 공휴일까지 같이 보내서 넘나 좋았당🤗😍😘
지금은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 출근ㅜㅜ
자기 고집이 생겨 생때를 부리긴 하지만 감정의 소통과 함께
울고 웃는 몹습을 보면 넘나 귀염 터진다ㅋㅋ#도치맘
또 보고싶은 매일매일이 이쁜 함다원😘😙😊


1

✨
.
감기 싹 낫고 문센 공개수업 두탕💛
낯가림 쟁이 지만 그래도 울지않고 잘 놀다옴☺️
.
#문센룩 #문센데이 #귀염둥이 #사랑둥이 #10개월아기 #딸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베이비그램 #인스타베이비 #아기패션 #육아스타그램


2

물건빵🐶🐶🐶
오늘 보리건빵 놀아주느라 고생했당 @0202_jy
#보리건빵#일상#물개#김건빵#목감#리코네운동장#반려견놀이터#🐶


1

20180523
❤️명지쌤 리얼후기❤️
.
전 디톡스, 해독이란 말조차도 잘몰랐던 1인중 한명이었는데🤣 친구가 살빠진거보고 관심을 가졌는데ㅎㅎ 진짜 빠지는지 요요안오는지 고민만 엄청하다가 원데이디톡스부터 먹어보자해서 체험해봤어요!!
.
일단 저는 좋고싫고가 분명한사람이라 지인들이 알아주는 까다로운 사람중 한명인데, 일단 맛은 포도주스맛? 이라고했는데, 저는 밍밍한 포도주스맛😝 (제 고객님은 "엄~청 달다, 포도맛 아닌것같다"라고 하신분도 계시는데, 참신기한게 맛도 몸상태에 따라 다르더라구요ㅎ)
.
물에타서 시원하게 딱! 마셨고, 그렇게 편하게 지나가는줄 알았더니 아니 이게왠걸😱 난 변비없는데, 매일 1~2번 변봤는데, 뱃속이 요동치면서 꾸룩꾸룩 난리!! 그러면서 화장실갔더니 완전 쫘악~~~!! 시원하게 일을봤죵ㅋㅋ 세상 말로 다 표현못할 그런 개운함을 맛봤답니당ㅋㅋㅋ
.
단순히 똥만 나오는게 아니었고, 하루전 이틀전에 먹었던것들 흡수되지않았던 영양소들의 시체도 다보이고, 질퍽한형태로 기름때까지 섞여나와 물을 내려도 변기가 더러워서 무조건 바로 변기청소🤣
.
전 변비가없던 사람이었지만 항상 방구냄새가 독해서 집에서 방구끼면 엄마가 바로 째려보는ㅋㅋ 그래서인지 변냄새도 당연히 안좋았구요ㅠ
.
변기와 친하게 지내고나니 배가 쏙 들어간건 물론이고, 냄새❌부종❌ 없고, 작아서 못입던 바지가 오히려 커져서 못입을정도😍
.
.
변비약 아닙니다!
아이도 먹는 안전한식품👦🏻
지구 2바퀴반 길이의 혈관 청소!!!!🌿
자면서 살빼주는 수면다이어트 효과👊🏽
.
장에는 불필요한
숙변이 최대 12kg까지🤦🏻‍♀️
숙변만 제거해도 배가 쏙!
.
.
🌻1회 1세트(5포) ₩25,000원+택배비
🌻2회 2세트(10포)부턴 무배입니다👏👏👏
.
.
.
🌸원데이디톡스 문의 👉 카톡 son3067🌸


1

D+187~188(5/22~23)
고민하다 더 늦기전 울 아들 까까머리로 밀다!
밀어주길 잘 한듯 ㅎㅎ
넘 겹당ㅋㅋㅋㅋ
외할미품에서 욕한건 실수디?🤗 요즘 부쩍 양이 늘어난건가 모유만으론 부족한거같아서
어제부터 분유시작!
어제는 한시간동안 30겨우 먹엇는데
오늘은 숟가락으로 주니 꽤 잘 먹던 ㅠ
120탓는데 흘린거빼면 30분만에 100은 먹은듯
젖병젖꼭지가 답답한거엿나? ㅎㅎ
그래도 아예거부하는건 아니라서 다행
더주라고 발동동거리는 니모습에 약간배신감😤
특수분유라 맛이좀 덜하다 들어서 걱정많이 했지만 그래도 먹어줘서 고마워💕
엄마 이제 곧 막걸리 먹을 수 있는고냐? 기대한다 ㅠㅠ


2

#다시봄카페
쇼케이스 앞에서 떠나질 않으니,

쇼케이스 사야할 판
#아빠사주세요 🙄 @agang_papa ⠀⠀⠀⠀⠀⠀⠀⠀⠀⠀⠀⠀⠀⠀⠀⠀⠀⠀⠀⠀⠀⠀⠀⠀⠀⠀
⠀⠀⠀⠀⠀⠀⠀⠀⠀⠀⠀⠀⠀⠀⠀⠀⠀⠀⠀⠀⠀⠀⠀⠀⠀⠀
𖤐 아강이 바지 @se._.ra
#몽키즈


3

#찰칵 ⠀⠀⠀⠀⠀⠀⠀⠀⠀⠀⠀⠀⠀⠀⠀⠀⠀⠀⠀⠀⠀⠀⠀⠀⠀⠀
⠀⠀⠀⠀⠀⠀⠀⠀⠀⠀⠀⠀⠀⠀⠀⠀⠀⠀⠀⠀⠀⠀⠀⠀⠀⠀
𖤐 아강이 바지 @se._.ra
#몽키즈


3

슈슈.린넨ST슈트
.
🔸 SIZE: S(~6m) M(6~12m)
🔸 COLOR: 핑크, 민트
🔸 PRICE: 23300원 (무료배송)
.
.
⛦ 다른 아기옷 보기 -> 🛒 @ssosso_market
.
.
✔️ 꼭 읽어주세요!! ✔️
◾️배송료: 무료배송 ! 제주 및 산간지역만 추가 2500원
◾️주문 제작 상품이기 때문에 주문후에는 취소,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해외 배송일:☇2주 이상 소요되며 중도 취소 불가하니 기다릴 분들만 구매 부탁드립니다
◾️국내 배송일: 쌓아놓고 판매하는게 아니라 그때그때 거래처 공장 사장님께 주문이 들어가서 ☇3~7일 걸리니 배송기간 넉넉히 잡아주세요!!
◾️기본 배송일이 지났는데도 물건을 못받은 경우 물량 부족으로 인한 자동 리오더입니다. 2주이상 소요되며 아동복은 ☇리오더나 품절이 잦으니 참고 바랍니다
◾️여러 품목 주문시 하나의 품절로 인한 전체 취소는 불가합니다
.
🐰 빠른 업뎃, 다양한 상품은 스토리채널에 있어요!
코디 상품도 궁금하시면 문의주세요 🐵
https://story.kakao.com/ch/ssosso_market
.
🐥 모든 문의는 프로필 하단 오픈 카톡으로 주세요! (댓글 ❌)
스토리채널, 카카오스토리 검색: 쏘쏘마켓
카카오톡 ID: chibiya1212


2

내가 남자친구 타노스 만들어줬다🤗
#럽스타 #남자친구 #타노스 #흐뭇하네 #사랑둥이


0

미니파우더.프릴턱받이
.
🔸 SIZE: free
🔸 COLOR: 노랑. 그린. 먹색. 카멜. 핑크
🔸 PRICE: 17400원 (무료배송)
.
.
⛦ 다른 아기옷 보기 -> 🛒 @ssosso_market
.
.
✔️ 꼭 읽어주세요!! ✔️
◾️배송료: 무료배송 ! 제주 및 산간지역만 추가 2500원
◾️주문 제작 상품이기 때문에 주문후에는 취소,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해외 배송일:☇2주 이상 소요되며 중도 취소 불가하니 기다릴 분들만 구매 부탁드립니다
◾️국내 배송일: 쌓아놓고 판매하는게 아니라 그때그때 거래처 공장 사장님께 주문이 들어가서 ☇3~7일 걸리니 배송기간 넉넉히 잡아주세요!!
◾️기본 배송일이 지났는데도 물건을 못받은 경우 물량 부족으로 인한 자동 리오더입니다. 2주이상 소요되며 아동복은 ☇리오더나 품절이 잦으니 참고 바랍니다
◾️여러 품목 주문시 하나의 품절로 인한 전체 취소는 불가합니다
.
🐰 빠른 업뎃, 다양한 상품은 스토리채널에 있어요!
코디 상품도 궁금하시면 문의주세요 🐵
https://story.kakao.com/ch/ssosso_market
.
🐥 모든 문의는 프로필 하단 오픈 카톡으로 주세요! (댓글 ❌)
스토리채널, 카카오스토리 검색: 쏘쏘마켓
카카오톡 ID: chibiya1212


1

⠀⠀⠀⠀⠀⠀⠀⠀⠀⠀⠀⠀⠀⠀⠀⠀⠀⠀⠀⠀⠀⠀
#어린이집생활 #3살 #28개월아기
환절기감기때문에 고생하고 요번달도ㅋㅋ출석일채우기 빠듯한달😝
⠀⠀⠀⠀⠀⠀⠀⠀⠀⠀⠀⠀⠀⠀⠀⠀⠀⠀⠀⠀⠀
잘노는 세현이사진 알림장에 보내주시면
이만큼기분이 좋을수가없는데 중간에 픽업하러
갈때ㅜ구석에 짱박혀서 있거나 울먹이면서 품에
안길땐 애미 #맴찢😭
⠀⠀⠀⠀⠀⠀⠀⠀⠀⠀⠀⠀⠀⠀⠀⠀⠀⠀⠀⠀⠀⠀
아직어린지라 보내고도 맘편하지않지만
하루하루 너도성장하고 엄마도 성장하리라생각해
⠀⠀⠀⠀⠀⠀⠀⠀⠀⠀⠀⠀⠀⠀⠀⠀⠀⠀⠀⠀⠀⠀
씩씩하게 크자🙆
⠀⠀⠀⠀⠀⠀⠀⠀⠀⠀⠀⠀⠀⠀⠀⠀⠀⠀⠀⠀⠀⠀⠀⠀⠀⠀⠀⠀⠀⠀⠀⠀⠀⠀⠀⠀⠀⠀⠀⠀⠀⠀⠀⠀⠀⠀⠀⠀⠀⠀⠀⠀⠀⠀⠀⠀⠀⠀⠀⠀⠀⠀⠀⠀⠀⠀⠀⠀⠀⠀⠀⠀⠀⠀⠀⠀⠀⠀⠀⠀⠀⠀⠀⠀⠀⠀⠀⠀
#28개월 #얼집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맘 #아들내미 #육아그램🍼 #수유그램 #얼집룩 #맘스타그램 #사랑둥이 #개구쟁이 #인스타베이비 #원숭이띠 #육아맘소통 #딸스타그램 #도치맘그램 #럽스타그램 #오오티디 #맞팔해요


1

아빠가 재이한테 주는 첫 꽃🌷
예쁜 봄날에 태어난 예쁜 너💗
우리의 생일 뒷자리엔
"3"이라는 공통숫자가 들어가지
우린 #운명공동체 #가족 👨‍👩‍👧
나도 재이낳느라 고생한날!
울 남편은 내 케어해주느라
고생한 날! 여러모로
우리에게 큰 의미가 있는날💕
아 눈물이가 난다~~~😂❤️


1

알록달록 증말로 엄마취향 아닌데,,
널 위해서라면,, 기꺼이 내어드리리,,,,ʕ⁎̯͡⁎ʔ༄
_
#호기심대마왕
#197d#성장기록


2

위클리 에이드골지나시슈트
.
🔸 SIZE: S M L (~6갤, ~9갤, ~12갤)
🔸 COLOR: 골드카키, 연팡크, 연베이지
🔸 PRICE: 17400원 (무료배송)
.
.
⛦ 다른 아기옷 보기 -> 🛒 @ssosso_market
.
.
✔️ 꼭 읽어주세요!! ✔️
◾️배송료: 무료배송 ! 제주 및 산간지역만 추가 2500원
◾️주문 제작 상품이기 때문에 주문후에는 취소,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해외 배송일:☇2주 이상 소요되며 중도 취소 불가하니 기다릴 분들만 구매 부탁드립니다
◾️국내 배송일: 쌓아놓고 판매하는게 아니라 그때그때 거래처 공장 사장님께 주문이 들어가서 ☇3~7일 걸리니 배송기간 넉넉히 잡아주세요!!
◾️기본 배송일이 지났는데도 물건을 못받은 경우 물량 부족으로 인한 자동 리오더입니다. 2주이상 소요되며 아동복은 ☇리오더나 품절이 잦으니 참고 바랍니다
◾️여러 품목 주문시 하나의 품절로 인한 전체 취소는 불가합니다
.
🐰 빠른 업뎃, 다양한 상품은 스토리채널에 있어요!
코디 상품도 궁금하시면 문의주세요 🐵
https://story.kakao.com/ch/ssosso_market
.
🐥 모든 문의는 프로필 하단 오픈 카톡으로 주세요! (댓글 ❌)
스토리채널, 카카오스토리 검색: 쏘쏘마켓
카카오톡 ID: chibiya1212


1

#첫줄
여행간줄 아는건지 내내 기분좋던 이토리💙


3

🌿



뱃속에서부터 #부랄친구 인 두 꼬맹이들👶🏻
시끄러운 형아누나 그리고 아빠들덕에 오늘 고생 많았어
담에는 조용하게 우리끼리 수영장 가서 놀쟈 내시키들♥️
#생후127일 #127daysold




#일상 #데일리 #아기 #baby #4개월아기
#세젤귀 #세젤예 #세젤사 #사랑둥이 #럽스타그램
#친구 #뱃속친구 #모태친구 #부랄친구 #친스타그램
#아들 #아들맘 #아들스타그램 #귀요미 #볼매
#육아 #육아기록 #맘스타그램 #줌마그램 #천안맘


6

봄이 없다~ㅋㅋㅋ
다 보인다 봄아~~~~~
#사랑둥이#고양이#숨바꼭질


0

생일 축하해! 엄마아빠 딸💕❤️
여기좀 봐주면 안되겐니~~


1

The end of the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