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술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상술#일상#데일리#소통#아메리카노#맞팔#먹스타그램#먹방#주말#그래도#서면#나들이#부산#커피#여행#인친#한정판#선팔#사랑해#불금#맛스타그램#창원#아이스크림#좋아요#푸드스타그램#벚꽃#이태원#맥주#지옥철#2호선#1주차#메가마스터

Hashtags #상술 for Instagram

머리색을 바꿨는데
음~~ 무슨색인지는 모르게써요
#염색 #흑발 ? #애쉬블랙 ? #물미역 👏
#외대 #이만헤어에서 #팔만원
#상술 #이름바꿔라


16

#상술 에 놀아난 현장. 햄버거 하나에 한잔만 마시고 가려고 했는데 감자튀김을 서비스로 주는 바람에....
날씨도 좋고 주말엔 손님도 별로 없는데 놀러가고싶다.
그래도 문 열어요


4

내가 학생이었으면 등짝 맞을 짓이지만, 내 돈으로 뻘짓하는데 뭐 누가 말려.. #마블히어로마그넷 #상술 #덕후의길 #19종#가모라구함 #마블매니아2018


2

⠀⠀⠀⠀⠀⠀⠀⠀⠀⠀⠀⠀⠀
⠀⠀⠀⠀⠀⠀⠀⠀⠀⠀⠀⠀⠀
상술에 넘어간 유나엄마 🙋‍♀️
유나가 50일촬영하러가서 엄청울어서 촬영도 중단했는데
찍은사진 그냥 버리긴 넘 아까워 결국엔 구매했네요 ~~~
사진이 왜이렇게 비싼지 ㅠㅠ 상술이야 상술 하면서 구매했어요
#생후72일 인 오늘 이 사진을보니
우리유나 넘 아기아기한것같은 #너낌적인너낌 😍
비록 #미쉐린타이어팔뚝 이지만 넘 귀여워요 ❤️
⠀⠀⠀⠀⠀⠀⠀⠀⠀⠀⠀⠀⠀
⠀⠀⠀⠀⠀⠀⠀⠀⠀⠀⠀⠀⠀
#여자에요 #50일촬영 #상술 #아기아기 #베베유나ෆ


25

#창원 #카페베네 #caffebene #상술 #10개공짜 써놓고 아니네 #마지막 #11개찍으면 #한잔공짜 #상술에속다니 #이게뭐라고 #기분별루다 #사기꾼들
#치사뿡이다 #아메리카노☕️
#선팔 #맞팔 #인친 #소통 #여행 #먹스타그램 #일상
카페베네 쿠폰10개면 하잔공짜라더니 11개찍으라네...
이런 상술을부리나... 에휴... 그와중에 또시켜서 도장찍네.. 알바생은 본사에 이야기하라고..
그냥 이게 뭐라고... 기분이... 쫌그러네...


4

사자 너란아이 .. ㅎㅎ
타이파에 엠지엠 오픈 기념 뽑기해서 거짓말1도 안 보태고 2미터넘는 사자인형 당첨됐는데 (직원엄청놀램 )게임 안하는 손님인줄 알고 작은 사자 주기있냐 ㅋㅋㅋ 따지다가 포기했다 ㅋㅋ 이거라도 준게어디ㅋㅋ#나쁜쭝궈런
#일상#상술이란#상술#조커뽑음#이벤트#엠지엠#MGM#MGM호텔


1

#☕️ #🇨🇴
스타벅스가 콜롬비아에서 살아남는 법
#starbucks #colombia
#coffee #tinto #커피 #아메리카노
#상술 #그래도 #한번씨익웃게됨


14

.
.
.
밖에서 먹는건 다 맛있다고 봐야지.
.
요샌 한우보다
삼겹살이 땡기네
.
으 흑돈가로 가주세요!
따로는 안팔고
서비스로만 만날수있는 돼지껍데기..
껍데기먹고싶으니까 추가요!.
.
오잉 잘먹다가
갑자기 껍데기에 박힌 거칠고 굵은 흑돼지 털...흑모..뜨악!
콧털같아!!! 내가 이렇게 나약하지않은데
으아아아악!
으아 너 다 먹어!!먹어먹어!
.
후 마무리는 냉면♡.
.
.
.
#흑돈가#삼겹살#삼성#코엑스맛집#삼성동맛집#고기데이#아#나아팠지그래#아픈다음먹은고기#아팟어ㅠㅠ#힝서럽다#맛집#고깃집#돼지껍데기#상술


6

전쟁나면
명규는 나라는 못지킬꺼 같다....
.
.
4만원 길에다 버림😂😂😂 .........
.
.
.
#월미도#4만원#인형뽑기#총쏘기
#도박커플#상술#데일리#여행
#힐링중#6년째연애중


2

🍨🍧🍦
#🍦
#icecream
#30,000dong#D

한국에도 있겠지
서툴러보임
그래도 열심히
나중에 다른곳을
보니 고수들이 있었음 ㅋㅋ
먹고싶은건 다 3만동
망고주스엔 망고씨껍질이 가득
🐕들은 목줄없이. .
한국애들 기겁하고
호객이 짱인 야시장
쌀팔찌두개
금방끊어짐

#노점#안먹어요#맛없어#맛보기#바가지#상술#똑같아요#same


2

아침에 신랑 대청소 하길래 혼자 투썸에서 커피마시다 이마트에서 선착순 50명 럭키박스 한다길래 커피마시다 말고 가서 득템 ㅋㅋ
소주2병, 감자칩, 물티슈, 각티슈, 계란10구, 오렌지2개
#아줌마 #공짜아님 #1770원 #20배더쓰고옴😅 #상술 #팔랑귀 #이마트 #육아 #일상


3

길가다 주웠습니다.😋 오늘 저녁은 와퍼닷!😜 P.S 행사한다면서 와퍼버거 품절이라고 못 사먹었습니다. 버거킹 상술 혜자임!🤨 #득템 #쿠폰 #봄날에는 #버거킹이지🙈 #와퍼버거 #기다려라 #버거킹 #상술 #굿굿굿 #선팔하면맞팔 #언팔하면언팔 #홍보댓글삭제


1

안양일번가 스마트폰가게

엣지6라 슬슬기변할때가 왔나보다
터치도 잘안되고 2년약발이 ㅎ
약정노예지만 파격행사라 구경
1년약정이라해서 상담하니 카드결합상품
결국은 입맛에 맞는 카드사를 선택해야
S8+,노트8,S9+ 주물럭거리다가
선택장애로 구입하지 못하고 족발집으로 ㅎ
아~~뭘로할까 고민만 늘어가네

#안양1번가 #스마트폰
#약정노예 #파격행사 #상술
#SKT #기변 #노트8 #S9+
#미국은반값행사


2

.
.광안리에서 저축이라 오해하고 .
.
.잘못 가입한 금융 상품때문에 상담. .
.
.저축은 저축 보장은 보장 구분지어서.. .
.다 금융민원사유 .
.
.
.목적없이 자세히 알지못하고 가입한 .금융상품이 .위험하고 시간은 돌릴수없다. .
.
.걱정마 돈 다 받아줄께~
.
.퇴근하고 집..오니 12시넘었네 .
.
.
.가치의 전달 .자산관리사 김동우
.
.010 6761 8357 .프로필하단 오픈카카오톡 문의
.
#금융 #상품 #상술 #사기 #민원 #광안리 #서면 #부산 #상담 #문의 #재무설계 #자산관리 #돈모으기 #통장 #월급관리 #직딩 #직장인 #장기저축 #단기저축 #목적자금 #비상금 #자산형성기 #가로저축 #경찰관 #공무원 #공순이 #공돌이 #제테크


3

#좋은데이 #벚꽃주 라나 뭐라나 #상술 #야관문 이벤트에 넘어감 #영등포구청 #좋은데이1929
나 술끊음 😊 진짜야 ㅋㅋㅋㅋㅋㅋㅋ


9

#따끈따끈 -
-
오늘 아침 전해받은
제 고객님 리얼후기:)
🔸불펌 노오노오😿
-
-
지니코치와 3일만💋
-
3일디톡스 기간
지니코치 믿고 잘 따라와주셨는데
역시~~ㅎㅎ
바지위로 흘러넘치는 뱃살
감쪽 같이 사라진거 보이세요?💕
-
-
고객님들 만족도 1000%
의리 있는 지니코치는
없는 말 하지 않아요
상.술. 저리가라!!!!!!
있는 그대로🌱
한분 한분 체질 따라
건강상태 따라
코치케어 들어 갑니다👍
----------------------------------------------------
📍제품은 주문해주신 순서대로 출고 됩니다:)
📍꼭 선주문 하세요💕
----------------------------------------------------
🔸3일평균 2~3kg 감량
🔸6일평균 4~6kg 감량
🔸9일평균 6~9kg 감량
----------------------------------------------------
1:1무료상담 @jini_vvv (프로필 하단 링크 클릭)
Kakao_29aaa
Tel.010-3953-4275
💕홍여우 요술램프 지니코치💕


3

지난주 만삭촬영 했지요.
흐음- 결론부터 말하자면, 그냥 오랫만에 오빠랑 둘이서 재밌었던걸로 - 끝 !

촬영은 정말 3,40분만에 순삭.
(그래도 메이크업, 촬영 팀장님은 최고 👍🏻)
대기시간은 앞뒤로 엄청걸리고 😨
성장앨범 추가 안한다했더니 완전 찬밥신세.
처음 상담해준 내용은 바깥 나갔다오시더니 말바꾸시고 ; 역시나가 역시나🤦🏻‍♀️ 만삭촬영 원본 안산다 했더니 3,4일이면 보내준다던 수정본 3장도 아직까지 안보내주네. 흐흠.
뭐 다 성장앨범 팔려고 무료촬영 해주는건 아는데 너무 비쌌고, 구성도 마음에 안드는걸 어떻게해 🤷🏻‍♀️ 신생아사진도 50일 사진도 세트 무료진행인데 제대로 해주려는지도 모르겠네.

뭐 다 그렇겠지만, 심했어 👊🏻
_
#황금개띠맘 #예비맘 #만삭화보 #만삭촬영 #만삭사진 #쁘리에드레스 #신혼부부 #30주인데배가안나왔다지 #배나와보이게포토샵해준다했는데 #뭐다이런거겠지 #상술 #어딘지는말안할래


7

설치하자마자 우승ㅋㅋㅋㅋ
5만원이상부터 출금 가능하고 180일이 지나면 상금이 사라지는 구조. 지워야겠다ㅋㅋㅋ#잼라이브


22

포토에세이 출간!!
...
음.....그렇대요~
음......그렇다네요~
.
다 몰겠고 난 그냥 니가 이쁠뿐이고~^^#이쁘고#귀엽고#사랑스럽고#잘생긴
#강다니엘 #워너원#너때문이야#상술#나쁜상술#못된회사_ymc


2

.
어느 알콜중독자의 후회와 금주 후 찾아온 행복에 관한 에세이. 와인등을 매일 한병이상 마신 중독자인데 책 제목이 <어느 애주가의 고백>

아직 알콜때문에 제 정신이 아니거나 혹은 의도적인 번역이거나. 하기야 <어느 알콜중독자의 고백>이라는 제목으로 책을 파는건 무리일지도

#어느애주가의고백#상술#북스타그램#책스타그램#서점#책방#책리뷰#리뷰#술#알콜중독#에세이#연신내


1

#아이스크림 #티코#액션토끼#콜라보
#상술 에 놀아나서 사고야 말았다 아이스크림 잘 안사는데 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주말#끝 에 더 #쉬고싶다 #맹렬히 ㅎㅎ
#담 에는 #어떤 #토끼 가 나올까 ㅎㅎ 은근히 #기대

#쵸코 #당떨어짐 #군것질 #다욧은낼부터
#화욜 #배민 #낼 #요가 #홧팅! #금주!!
#좋아요 #좋아요반사 #좋아요댓글반사 #선팔 #맞팔 #광고노노


0

오늘 스벅엔 15,000원을 먹음 머그컵을 준다길래.
그컵이 머길래 또 혹해서 아메리카노, 카라멜마키야또, 포카치아로 금액채우고 머그컵 손에 넣음😅
오늘하루도 길었네.
내일부턴 다시 파이팅 해본다💪


#스벅 #스타벅스 #머그컵 #증정 #커피 #커피그램 #아메리카노 #카라멜마끼아또 #포카치아 #인스타그램 #일상 #상술 #오늘도 #파이팅


7

.
사천원 주고 먹지마오
치치치치 웃으면서
무슨맛 드릴까요
묻지마요
반반되면서
흥흥흥
초코는 저기 꺽는
부분만 들어있는게 레알 실망😭
아 소프트아이스크림
#넌나에게모욕감을줬어
#창원 #진해 #마산 #야시장 #지팡이아이스크림 #상술 #당땡겨 #달달 #달콤 #맛있다 #냠냠 #존맛 #먹부림 #먹방 #야식 #간식 #아이스크림 #먹방 #먹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food #foodstagram #맛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일상 #소통 #데일리 #좋아요 #팔로미


16

235 딱 1개 남았대서..겟
요즘 꽂힌 오니츠카🐯
#한정판#상술#오니츠카타이거#비오는날#감성#꿀꿀


0

알딸딸한 사람들의 멜랑말랑한 마음을 자극하는 상술의 최고봉.
#맥주 #사랑해 #이태원 #바틀샵 #상술 #beer #craftbeer #itaewon


2

손이든 발이든 머리든 뭐 하나 예쁘게 되면 내가 전체적으로 예쁨이 상승한줄 알고 기분이가 유쾌통쾌쌍쾌 #남자들은일알못상승 혹은 #상술 #그러나이고슨사이공이기때무네🤫 #생화패디 #바이올렛 당분간..자디올..앗눙......😢


7

-
쌩으로 굶고 안빼요
요즘도 그렇게 굶으며 빼면 큰일나죠
걱정말고 상담받아용♡♡♡ #화요일 #메가마스터 #1주차 #2호선
#지옥철 #지하철 #사람이더많음😱 #배불러 #로봇김밥 #떡없는라뽀끼😭 #상술 #디톡스


1

가지마라 재미없다
-
#광양와인동굴 #재미없음 #상술 #볼거리없음


4

꽃가게에 냥이가 이러면 상술이지요; 또 사러(냥이보러)올게여 사당님 🧡


1

아들녀석 MT가서 받아온 거... 신입생 전원 자기이름 인쇄된 소주 받았다고 함.
#상술#소주전쟁


0

#라면 #불닭볶음면 #까르보나라 #까르보불닭 #까르보불닭볶음면 #단종 #사재기 #뒷통수 #상술

당했다..
이것이 상술인가..😑
적당히 살 껄
남은건 후회뿐😧
.
.

#상술의노예


1

캔들사러갔다가 향에 반해서 구입
잔향이 장난아님
캔들집 언니의 #상술
#핸드크림 #향기 #대박 #굿굿👍


5

생일선물로 받은 #럭키박스
#이모부고마워요
아이들은 사이즈로 마냥 신남^^
식당 근처 아이들 다와서 구경하는데
엄마는 이걸보고 “재고소진이군...”이라며 세상에 찌든 생각부터.. 💭 ㅜㅠ
#7살아들 #생일선물 #사이즈로압도 #동네소문 #재고소진인듯 #상술


1

#ᔕEᑌᒪ-ᗩ👧🏻
.
왜 여기서 풍선을 파는거야 ~~~
결국 타요 풍선 하나 득템한 슬아 🚙
.
.
.
#슬아는 #좋겠다 #아빠가 #사달라면다사줘 #여보 #난저거
#스타필드고양 #헬륨풍선 #타요 #상술 #가족 #나들이 #주말


5

내일 치를 전쟁을 위해 무기를 장전했다. 없는돈에..아트모스까지는 참았는데 이건 안되겠다... 전 재산 올인!! 인생뭐있냐!? #사고싶은건 #사고보는거지뭐 #나이키 #nike #마케팅 #상술 #개자식 #맥스 #맥스1 #맥스97 #에어맥스1 #에어맥스97 #airmax1 #airmax97 #airmax1_97sw #하나만 #걸려라 #collectorsdream #신발스타그램 #션워더스푼


0

#상술 #5000원 #솜사탕 #금솜사탕 #럭셔리솜사탕 #워커힐솜사탕 여긴 솜사탕도 쉐프가 만드나봉가 정말 원가의 몇배치기인가요.. 하하 기분을 먹는거죠 뭐. 그렇죠.. 입구에.. 떡하니... 배치해놓으시고.. 하하 아이들의 발길을 머물게 하시는~~~👍👍🤣🤣 괜찮아 이모는 맥주한캔 안 사마시면 돼~ #그런데 #표정은 #왜그래 #사랑해 #워커힐 #캐릭터솜사탕 #토끼솜사탕 #조카 #expensive #luxury #cottoncandy #lovely #chic #nephew #walkerhill


5

🎀
#상술
알면서 서운한
.
.
.
.
.
.
.
.
.
.
#화이트데이 #츄파춥스


25

The end of the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