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주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세계일주#세계여행#배낭여행#여행에미치다#여행스타그램#worldtravel#여행#travel#남미여행#여행사진#부부세계여행#worldtraveler#일상#backpacker#부부세계일주#부부스타그램#travelholic#도전#trip#이탈리아#신혼여행#부부여행#데일리#중남미여행

Hashtags #세계일주 for Instagram

아이슬란드의 가을(?)
[지난 여행 사진]
#세계일주 #유럽여행 #아이슬란드여행 #갤럭시S6 #여행에미치다 #Iceland #GalaxyS6

안내.
뿌에블로는 지금 일본 최남단 이시가키지마에 와있습니다.
오키나와에서 다시 비행을 한시간 더 해야 올 수 있는 이시가키지마 입니다.
목적은 단하나. 미루미루 젤라또를 맛보기 위해서입니다. 순수 로컬 재료들로 만들어 지고 재료의 순수한 표현과 청량감이 매우 훌륭합니다.
정말 촌동네인데 참 정감 가는 동네네요. 몇일간 머물려 미루미루 젤라또에 재방문 하고 또 배타고 한시간을 가야하는 비치가 아름답다는 하테루마섬에서 빚어내는 빙수를 맛보려 합니다.
다녀와서 뿌에블로에 잘 녹여 내겠습니다.
#뿌에블로 #젤라또 #원두납품 #거창 #거창맛집 #거창카페 #자연주의젤라또 #로컬푸드 #아이스크림🍦#경남거창 #디저트 #맛스타그램 #수제아이스크림 #수제젤라또 #초콜렛 #빈투바 #빈투바초콜렛 #수제초콜렛 #세계일주 #세계여행 #여행스타그램 #아이스크림택배 #vj특공대 #동결건조 #딸기초콜렛 #농사펀드 #월간젤라또 #네이버 #해피빈 #네이버해피빈

#you랑부부 #세계유랑
#이탈리아 #아씨시
20180517 D+311
스냅 작가님의 추천으로 다녀온 아씨시
이탈리아의 소도시들이 좋다는 얘기는 들었지만 특히나 아씨시는 그 동안 다녀본 소도시들 중에서도 손에 꼽히게 좋았다
복잡한 로마를 벗어나니 경치도 좋구 날도 좋구 공기도 좋구
게다가 이제 막 세계여행을 시작한 핑퐁부부와 @soohyun8814 동행하니 더 좋았던 듯 🌿🍃
#부부스타그램 #부부세계일주 #부부세계여행 #세계일주 #세계여행 #여행 #여행사진 #커플여행 #커플사진 #유디니_유럽 #유디니_이탈리아 #italy #assisi #worldtravel #설레여행 #신혼부부 #신혼여행 #소도시 #소도시여행 #여행에미치다 .

[세계일주 D+81] 바라나시에서 뉴델리로 가는 열차예매, 겐지스 강 보트투어, 화장터, Bunkedup hostel

아그라에서 바라나시로 가는 버스는 1시간 늦게 픽업장소에 도착했고,
10시간 여정이던 버스는
중간에 길이 막혀서 12시간만에 바라나시에
도착할 수 있었다.

내리자 마자, 바라나시에서 뉴델리로 가는 열차편을 예매하고(3A칸, 3개의 침대가 있는 A/C칸,
1615루피, 약 25,000원)
자이살메르에서 만났던 친구가 추천해준 Bunkedup hostel로 향했다.
이곳은 1박에 400루피(약 6000원), 조식을 제공해주고,
에어컨도 진짜 빵빵하다
지금이 다음날이라 하는말인데 이불덮고 자다 너무 추워서
내 가방속 침낭까지 꺼내 덮었다.
감기도 걸린듯…
그리고 뷰가 정말 좋다.
근방에 있는 건물들 중 루프탑이 가장 높기 떄문에
일출을 보기 최적화 된 장소이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아무튼 땀과 피로에 쩔어 이곳에 도착했는데
숙소 매니저가 괜찮냐고 물을 정도로
내 상태는 심각했다
곧장 짐을 풀고
샤워를 하고 밀린 빨래도 했다.
그리고 좀 누워있다 나와
점심을 먹으러 나왔다.(아침도 못먹었음)

이곳은 철수씨 카페(카페이름이 철수씨 카페임)인데
김치찌개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여
이곳에서 점심을 해결하기로 했다.
가격은 250루피, 김치찌개에 라면스프맛이나는대신
다른 지역과 다르게 진짜 한국산 배추김치가 들어가 있다.
정말 너무 배고프기도 했고, 맛있어서
밥한톨, 국물한방울 남김없이 먹고 나와
근처 유명한 라씨(요거트)집인 바바라씨로 향했다.

오늘은 이곳의 주인이 아파서 병원을 간 관계로
친척이 가게를 지키고 있었고
기본 메뉴인 플레인 라씨였나?
이것 밖에 주문할 수 없다고 했다.

먹어보니 자이푸르에서 먹었던 라씨와는 또 다른맛
옆자리에서 먹던 사람들은 살짝 맵다고 하는데
나는 그런 걸 못느꼇고 약간 시큼한 레몬맛이 나는듯했다.

밥도 먹었고 디저트도 먹었겠다.
바라나시의 메인 여행지
겐지스 강으로 향했다.(바로 요 앞임)

가만히 앉아있는데도 여기저기서
이것저것 사라고 그러고
사진찍자고 그러고
귀찮아 죽는줄
나도 내시간을 좀 갖고 싶다고!

하는수 없이 다른곳으로 발걸음을 돌리는데
한 아저씨가 보트 타볼래?제안을 했다.
100루피라고 해서 탔는데 알고보니
15분에 100루피다.
알아보니 다른곳은 1시간에 150루피하는 곳도 있다.

아무튼 이곳에서 보트를 타고
화장터 근처까지 갔고
난 여기까지 타겠다고 하니
아저씨가 30분에 150루피 해줄게
보고 다시 타러와 라고 얘기했다.
승낙하고 화장터를 보러옴

이곳에서는 사진을 찍을 수 없어서 따로 사진은 없고,
시신이 내 눈앞에 그대로 보이는 채로
불에 타는 광경을 봤다
어제도 말했듯.
삶과 죽음 앞에서 많은 생각이 오고갔다.

다시 보트를 타고 오며
내일 다시 이곳을 오겠노라 하고 돌아옴

세계일주 D+81

[세계일주 D+80] 아그라 도착, good vibes café, 아그라에서 바라나시 육로이동

버스를 타고 12시간을 달려 아그라에 도착했다.
오랜 여정이였지만 침대가 워낙 푹신푹신해서 잠을 아주 푹 잔듯.

아그라에서 12시간의 환승 대기를 하고
다시 바라나시로 가는 버스를 타야하는데,
마땅히 할게 없어
음식점을 알아보던 중
Good vibes café 알게되었다.

저번에 아그라에 왔었을떄
내가 불평을 쏟던 숙소의 맞은편에 위치한 음식점이였다.

내가 버스에서 내일 위치에서는 거리가 있기 때문에
릭샤운전기사와 가격을 협의보고
20분을 달려 이곳 카페에 도착했다.
음식을 주문하고
호스텔도 같이 하는 곳이길래
샤워를 할 수 있냐고 물으니 가능하다며
샤워룸을 안내해주었고,
나의 여정을 묻길래 10시간 후에 바라나시로 이동한다고 하니
몇시간을 머물러도 상관없다고 이곳에서 쉬고가라며 친절을 베풀어 주었다.

덕분에 이곳 카페에서 책도 읽고
밀린 가계부도 작성하고
모처럼 여유로운 일정을 보냈다.

그리고 저녁 10시,
이제 바라나시로 이동한다.

세계일주 D+80

[세계일주 D+79] Vansh Raj와 셀러브레이션 몰 구경, 다시 만난 Shubham Khator와 친구들, 우다이푸르에서 아그라 육로이동(VOLVO A/C SLEEPER, 볼보 에어컨 슬리핑버스)

오전에 Vansh Raj와 만나 식사를 하고 함께
셀러브레이션 몰로 향했다.
(셀러브레이션 몰은 우다이푸르에서
가장 큰 백화점임)

셀러브레이션 몰까지 이동은
Vansh Raj의 오토바이를 타고 이동을 했고
바깥 날씨가 워낙 살인적이다보니
목이 탈까봐 넥워머를 얼굴까지 덮어썻는데
테러리스트로 보일 수 있기 떄문에
목까지 만 착용하라고 했다.

이제껏 여행지를 둘러보면서
내가 넥워머를 얼굴까지 덮으면
사람들이 왜 이렇게 쓰냐고 묻는 이유를 알 수 있었다.

백화점에 들어서 1층 마트에 들어갔는데
신기한게 먼저 가방을 맡겨놓고 들어갈 수 있게 한다.
Vansh Raj에게 물어보니
소매치기의 우려가 있기 떄문이란다.

이곳에서 오후에 아그라로 이동할떄 먹을 음식과 음료를 구매하고
나와 윗층까지 천천히 둘러봤다.
일반 백화점들처럼 아디다스, 나이키와 같은 유명브랜드들이
입점되어 있고, 나머지 인도 브랜드들이 입점되어 있는듯했다.
5층까지 올라와 남자 둘이 할 수 있는게 마땅히 없자
오락실을 가기로 했다.

여기 오락실 시스템은 카드에 충전해서 이용할떄마다
카드 충전 요금이 부과되는 형식인데
우린 350루피를 충전해
다양한 오락시설을 즐겼다.

우리나라 달랐던 것은 안속에 범버카 시설도 있다는점
오락을 마치고 아래로 내려와
맥도날드에서 점심을 먹고
숙소로 돌아와 Vansh Raj와 이별을 했다.
만나서 반가웠어 Vansh Raj

그리고 숙소 앞 카페에 들어와 쉬고 있는데
몇일전 가트(호수)에서 만났던
Shubham Khator에게 연락이 왔다.
가기전 한번 보자며,

1시간이 지나 Shubham Khator와
지난번 가트에서 만났던 친구들이 이곳에 도착했고,
함께 시티팰리스가 보이는 전망 좋은 곳으로 가자며 제안했다.
이곳까지는 걸어서 10분 거리,
어제 Vansh Raj와도 왔던 곳인데
함께 사진을 찍기 위해 이곳으로 데려온 것 같다ㅋㅋㅋ

이곳에서 우린 무려 1시간동안 사진만 찍었는데
사람들이 내가 신기했는지
계속 쳐다보고 웃고 그런다 ㅋㅋ
그리고 숙소로 돌아오는길
친구들이 나와 저녁을 함께 하자는데
바로 아그라로 이동을 해야해서
식사는 함께하지 못했다.

날 다시 보기위해 숙소까지
찾아와준 Shubham Khator와 친구들 고마웠어, 안녕~

작별인사후 아그라행 버스가 오는
여행사에서 버스를 기다리는데
시간이 1시간 반이나 남았다.
혹시 몰라 일찍온건데
할게 없어서 시원스쿨 강의 듣고
노래듣고 하다보니 어느새 내옆자리에
사람이 한 가득이다.

앞에 있던 친구가 내게 말을 걸더니
함께 사진을 찍자고 한다.
페이스북 아이디를 교환했는데
나중에 이야기 하는 말이
한국인을 보는게 꿈이라고 했다.
날봐서 그꿈을 이뤘다며 내게 고맙다고 연락을 했다.

이젠 우다이푸르에서 아그라(12시간소요), 아그라에서 (환승대기 12시간) 다시 바라나시(10시간소요)로 이동한다.
조금 꼬이긴 했지만
가장 저렴한 루트는 이 방법 밖에 없다.
비록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되는 일이지만
아직 두바이 이동날짜까진 시간이 남아 있는 관계로
34시간의 여정을 도전한다.

세계일주 D+79

어디어디 가보셨어요?
그래도 1,2위는 다 가본듯 😎
산타모니카랑 라스베가스도 good!
출처. 여행이 좋아
🙈 함께해요 @ssungryungeee .

벌룬, 뷰포인트에서 보는 것보다 훨씬 좋았던 트래킹!
이런 뷰를 보며 걷는 5시간은 힘들지 않았다:)

[세계일주 D+77] 나라얀 여행사에서 버스예매, Pizza Burst, 힌디어 반지 주문, 세밀화

숙소에서 바라나시로 가기 위한 버스를 예매하려는데
너무 비싼가격을 제시해
숙소앞 나라얀 여행사로 들어왔다.

알고보니 숙소에서 버스티켓을 알아보려 연락한곳이
이곳 나라얀 여행사ㅋㅋㅋ

숙소에서 중간에 개입하다보니
한 예약당 중간 커미션을 50~100루피씩 가져간다.
나라얀 여행사 아저씨에게
조금더 가격을 낮춰달라고 부탁해
괜찮은 가격에
우다이푸르->아그라(1450루피)
아그라->바라나시행(1350루피) VOLVO A/C SLEEPER 버스티켓을 구매했다.

곧장 점심을 먹으러
Pizza burst에 왔는데
이곳은 트립어드바이져에서도
높은 평점을 갖고 있고
블로거들도 추천한 곳으로 점심을 해결하러 들어왔다.
한판 가격은 140루피?(2천원 조금 넘음) 확실하지 않음140~160 선임
저번에 토핑을 넣어서 실패한 경험이 있기 떄문에
따로 토핑은 넣지 않고 주문했는데
맛이 괜찮았다.

그리고 힌디어 반지를 주문하기 위해
소니 쥬얼을 찾았는데
구글에 나온 곳은 왠 엉뚱한곳
여기도 힌디어 반지를 제작할 수 있지만
1800루피를 제시한다.

여기저기 수소문해 소니쥬얼 위치를 찾았고
850루피에 반지를 주문할 수 있었다.

주문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가는 길
여기저기 릭샤운전사들, 장사꾼들이 타라며, 사라며
말을 걸어온다.
그냥 지나치고 있는데
세밀화 가게가 눈에 들어와 배우게 되었는데
알고 보니 우다이푸르의 시티팰리스를 그린 아티스트라고 한다.
그림실력이 좋지 않은데
수준급?의 작업물을 얻음
가격은 시간당 150루피
몰랐는데 다른곳보다 저렴하다고 하니
이곳에 세밀화를 배우러 오는 사람들은
여기 GANGOUR ART SCHOOL을 이용해 보는게 좋을 것 같다.

세계일주 D+77

[세계일주 D+76] 자이살메르에서 우다이푸르 육로이동

오전 오후 내내 숙소에서 계속 쉬다가
자이살메르에서 우다이푸르로 에어컨 슬리핑버스를 타고 이동한다.
이제껏 많은 인도의 이동수단을 타면서 느낀게 있다면
로컬버스는 딱 한번의 도전으로 족하다.
기차는 무조건 AC칸
버스는 장시간 이동시 AC SLEEPER 버스를 이용해야 한다.
자이살메르에서 우다이푸르로 이동까지는
약 12시간이 소요되고
가격은 650루피.
여행사 3곳을 둘러봤는데
600루피, 650루피, 800루피 이렇게 제시한다.

600루피를 제시하던 곳은 X가지가 없어서 안하기로함

세계일주D+76

[세계일주 D+75] 자이살메르 포트

이곳의 날씨는 상당히 덥다
40도를 웃돌고 있기 때문에
바깥은 나가는 순간부터
비오듯 땀이 흘러 내린다.

해가 어느 정도 저물어 갈떄 즈음
숙소를 나와
자이살메르 포트(자이살메르 성)에 왔는데,
내부로 들어가진 않았고
전망이 괜찮은 곳에서
자이살메르의 도시들을 감상하다 숙소로 돌아왔다.

날씨 진짜 덥다.

세계일주 D+75

[세계여행 D+573 러시아 마하치칼라] '여행자의 마음'

정든 아제르바이잔을 떠나 출국심사를 받았다. 걸어서 국경을 이동하던 나를 제지하며 차량으로만 이동이 가능하다는 어처구니 없는 이곳만의 규칙으로 멘붕이 오고 흔치 않은 아시아인이 이곳 국경을 넘으니 이곳저곳 불려가며 검사를 받고.

우여곡절 끝에 다게스탄에 발을 디딘 나는 러시아 돈이 한푼도 없기에 일단은 히치하이킹을 하기에 적당한 장소를 찾아 걷고 걸어본다.
땡볕 아래 얼마나 걸었는지 모르겠다, 지쳐 있을 그때 차량 한대가 저멀리 멈춰서더니 오라는 손짓을 한다.

그렇게 만난 Vladimir
러시아 출신인 그는 터키에서부터 히치하이킹으로 여행중으로 이제 카자흐스탄으로 간다고 한다.

알고보니 히치하이킹을 성공해 가고 있던 그가 저멀리 걸어가고 있는 나를 보고 운전자에게 말해 태워가자고 했던 것.

그덕에 막막했던 여정이 순탄해지고 함께 히치하이킹을 이어가기로 한다.

아시아인이 신기한 현지 경찰이 우릴 불러세우고 우리의 사정을 이야기 하니 지나가는 차량을 잡아 경찰 파워로 트럭에 타게 되고.
종교의 힘으로 한 운전자는 나를 집으로 데려가 저녁을 먹이고. 그렇게 무사히 목적지인 마하치칼라에 도착할 수 있었다.

재미있던 건 Vladimir와 카우치서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다 트빌리시에서 미국인과 머물렀다길래 혹시나 해서 이름을 물었더니 내가 많은 신세를 졌던 Chris였다.

세상은 좁고 돌고 돈다는 것, 그리고 만날 사람은 어떻게든 만나게 되고 인연이 된다는 것, 그래서 여행이 재미있다.

#day7
#100일동안_아프리카를_걸어서_여행할수있을까?
손으로 기어 올라가야할 정도로 가파른 산길을 지나고 조금 지나자 두 번째로 높은 정상이 나왔다. 그리고 그곳에는 사람이 살았다.

사실 올라갈 때 옥수수밭을 지나가서 왜 이런 곳에 옥수수가 있나하고 굉장히 의아해했는데 보아하니 주인이 있는 엄연한 밭이였던 것이다.

집 같이 보이는 그곳에는 할머니와 할아버지, 그리고 건장한 청년이 살고 있었다. 그들은 우리를 보고 반가워하는 것보다 굉장히 즐거워했는데 그것은 우리꼴과 인종의 조합이 부른 유희이리라.

옥수수를 모은 자루를 들어보니 미동도 하지 않았다. 그 많은 옥수수를 여기서 어쩔건지 할머니는 연신 자루만 단단하게 묵고있었다.

기념사진을 찍고 우리는 올라가려고 발걸음을 옮겼다. 하지만 이내 포기했는데 이유는 길이 없었기 때문이다. 돌산이라 그런지 갈 수 있는 루트가 한정되었다.

내려가는 길은 전혀 다른 근육을 요구해 산을 완전히 새로 경험하는 느낌을 주었다. 물론 발의 가시가 아파 슬리퍼를 신고 싶었으나 안그래도 발이 미끄러지는 하산 길에 신기엔 아직 정신이 멀쩡했다.

나는 기어가기도하며, 신발을 엉덩이에 깔고 미끄러지기도 하고 뒤로 내려가기도 했다. 둘은 먼저 내려가 따라오는 내 모습이 웃긴지 연신 카메라로 동영상을 찍고 박수를 치며 응원했다.

그런 가파른 길에서 한참이나 헤매고 있을 때 뒤에서 누가 달려왔는데 놀라 뒤도니 아까 그 청년이었다. 어깨에는 아까 그 자루가 올려져있었다.

청년은 자루가 가진 중력을 배반하는 몸짓을 보였다. 풀쩍풀쩍 뛰며 돌 사이를 다니고 일행과 하이파이브를 하며 여유롭게 산을 뛰어내려갔다.

나는 감탄하는 동시에 내 꼴이 참 비참하다고 느꼈다. 등에 맨 것이라곤 가방하나 밖에 없는데... 그게 힘들다고 쩔쩔매다니... 일순에 나는 징징대는 어린아이가 된 듯했다. 산을 겨우 겨우 내려왔지만 오묘한 감정은 정리가 되질 않았다. .

7시부터 1시까지 진행된 산행은 모두를 녹초로 만들기 충분했다. 나는 늦은 아침을 먹고 잠에 들었다. 오후 러닝은 모두 뛰지 않았다. .
#100일 #africa #explore #challenge
#travel #travelgram #여행 #camping #여행스타그램 #여행 #여행에미치다 #세계여행 #세계일주 #tourist #유럽여행 #팔로우미스카이스캐너 #world #worldtour

#청춘예찬
흥해도청춘, 망해도청춘 ®️흥청망청 세계여행🇰🇷🌏
DAY 513 #singapore
날씨가 다했다
어젠 흐림이 가득하더니 오늘은 폭염이 가득하구나
어젠 분수가 나를 적시더니 오늘은 네가 나를 적시는 구나
오늘의 날씨 by 청춘예찬
📷 iphone7 ©️2018 청춘예찬
#흥해도청춘망해도청춘 #흥청망청 #방랑쟁이 #제주살이 #세계일주 #세계여행 #동남아배낭여행 #배낭여행 #커플여행 #여행에미치다 #싱가포르 #싱가포르여행 #마리나베이샌즈 #머라이언파크 #머라이언 #가든바이더베이 #센토사 #유니버셜스튜디오 #travelholic #marinabaysands #merlionpark #merlion #sentosa #universalstudiosingapore

[ 🇧🇷>이과수: 너 후르츠링 먹어봤니 ]

롯데월드 놀러가면 맨날 모형으로만 보던
이름도 몰랐던 신비한 새를 실제로 보다니🐧
투칸(왕부리새)은 진짜호 부리가 엄청 크더라ㅋ

동영상 찍으면서 근데 난 뭐라고 하는거니;;
갑자기 날라가니깐 쫄아서 거북목 됨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에 털복숭이 귀여운 투칸두 봄👀
그나저나 쟤보니깐 후르츠링 우유에 말아먹고 싶넹~

#뽀샵의위대함 #동영상으로쫄보인증 #왕부리새 #투칸 #이과수 #브라질 #남미여행 #세계일주 #세계여행 #해외여행 #배낭여행 #세계여행가 #여행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카 #selfie #animalselfie #photographer #tucan #iguazu #brazil #worldtraveler #worldtravel #backpacker #backpacking #tripstagram #xtaengx

한국공휴일이라 2시간 20분 일찍 퇴근
헤희ㅣ히해해헤헤허히헤헤해ㅣ헤헤 😇😇😇

전시회 그림 나눔까지 무사히 완료했다!
감사한 분들의 품에 들어가기까진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
직접 뵙기로 한 분들 빼놓고는 카페에 맡겨둘테니 찾아가세용!
이제 네이버에 '꼬맹이여행자'라고 치면 네이버 연관검색어에 '카페허쉬드'가 나온다는🤗👍💕

D+76 Peru 04.24

비니쿤카에서 크게 디이고
69호수는 깔끔하게포기.
대신 #파론호수 도전
30분정도 고산에서 돌산을 오르는데 진심 죽는줄ㅜ
고산 그만ㅜㅜ 트레킹 그만ㅜㅜ

날씨가 흐려서 쨍한사진은 못건졌지만
너무 예뻣던 호수

#여행자그램  #세계여행 #세계일주 #배낭여행 #라미주니 #라미주니부부 #부부세계여행 #부부세계일주 #여행스타그램 #RAMIJUNY #worldtravel #travel #페루 #peru #huaraz #와라즈 #lakeparon #paron #lagunaparon

세계일주 Ep1 뉴질랜드 여행 막바지

에메랄드?민트 빛의 테카포, 푸카키 호수

뉴질랜드 남섬의 마운트 쿡 후커밸리 트래킹
태풍속에 서 있는 느낌의 엄청난 바람과 추위, 비에 이은 우박까지 고생했다.. 오늘부터는 캠핑카 생활 끝!!
드디어 벽돌집.. 고생한 마무리는 피자와 폭탄칼로리 음료

#뉴질랜드 #캠핑카 #세계일주 #테카포호수 #후커밸리트래킹 #뉴질랜드 남섬 #2일남았다 #다음 여행지는 #퍼스다 #신혼여행 #신혼부부 #꼬질꼬질 #We love Hot shower

[2018.4.18]
#세계일주 D+441

거의 뽑기달인이 인형 뽑는 수준으로 줄줄이 딸려나오던 송어들.

회로 못먹어서 아쉬웠지만. 내가 직접 잡은 고기라 맜있었다.
이날도 마음씨 좋은 가족을 만나 잘얻어먹고 집에올때도 편히왔다.

세계일주 하면서 정말 좋은 사람들에게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는데. 이걸 다 어떻게 갚아야할지 벌써부터 조금씩 걱정이든다. .
#latinamerica #ecuador #cuenca #nationalpark #mountain #fishing #trucha #worldtraveler #globetrotter #travel #notlonelyplanet
#jasonwalksaroundthewolrd

#남미 #에콰도르 #쿠엔카 #산 #낚시 #송어 #배낭여행 #여행스냅 #관광이아닌여행을하자 #여행에안미치다 #이성재의지구한바퀴산책 #공짜로즐기는세계일주

미랸마라는 나라를 호기심에 갔다가 우연찮게 알게된 아이폰의 인물사진 기능, 그야말로 엄지를 자동으로 치켜들게 되던데?
#미얀마 #배낭여행 #백패커 #backpacker #trip #iphone #인물사진 ##여행 #백패킹 #여행에미치다 #여행스타그램 #일상 #일반인모델 #holiday #세계일주 #모델 #사진 #스냅 #캠핑 #감성사진 #촬영 #인생사진 #스냅사진 #풍경 #여행사진 #힐링 #컨셉촬영 #모델촬영

#cenote #cenotediving 도 해야지 🤩

- 내가 데리러갈께
이 말이 하고싶어서 요즘의 나는
매일 일기예보를 확인해.
#소통 #open_bookss .

#sanmiguelallende
#산미겔데아옌데
#산미구엘데아옌데
예쁜 노을보겠다고
땡볕에 동네 몇 바퀴 돌며
그나마 잘 보일듯한
루프탑바 찾아서 감상한 #일몰
보람있는 풍경이네
거기에 환상적인 #야경 은 덤이지
www.thereadygo.com

#레디고부부 #세계여행 #세계일주 #부부세계여행 #부부여행 #여행 #자전거세계여행 #자전거여행 #travel #travelers #worldtravel #bicycletouring #bicycletravel #mexico #멕시코 #멕시코여행 #sunset #노을 #nightview #풍경 #canon6d

D+75 Peru 04.23

리마를 떠나 #와라즈 도착.
추천받아 간 #엘포곤
가성비 최고다.
스프,감자샐러드,메인메뉴해서3500원.
맛도 있다.
의도치 않게 계속 먹스타그램이네😅
리마에서 잘 쉬었으니 내일부터 다시 트레킹이닷.

#여행자그램  #세계여행 #세계일주 #배낭여행 #라미주니 #라미주니부부 #부부세계여행 #부부세계일주 #여행스타그램 #RAMIJUNY #worldtravel #travel #페루 #peru #huaraz #elfogon #먹스타그램

아마존에 가는 것은 아주 어릴 때부터 나의 꿈이었다. 많은 여행자들이 그다지 좋아라 하지 않는 정글. 그도 그럴 것이 정글까지 가는 길도 험하고 멀거니와, 우기에 가면 각종 벌레떼며 모기에 수천방 물릴 각오를 해야 한다. 이를 알면서도 선뜻 함께 해준 나의 짝꿍에게 인사를- "좋디!"
#다음엔브라질아마존으로가자
#아마존 #볼리비아 #팜파스
_
#yolo #travel #bolivia #pampas #nomadiclife #worldtraveler #worldtravelpics #travelgram
_
#노마드커플 #중남미여행 #남미여행 #세계일주 #부부세계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슬렁슬렁마실마실

in #🇹🇷 _
#터키 #페티예 #패러글라이딩
⠀⠀⠀⠀⠀⠀⠀⠀⠀⠀⠀⠀⠀⠀⠀⠀⠀⠀⠀⠀⠀
"하루만 동물로 살수있다면 뭐가될래?" 라는 질문에 망설임없이 "새! 독수리!!" 라고 말해왔다. 하늘을 나는 기분을 느껴보고 싶었으니까. 역시나 하늘을 날며 위에서 보는 기분은 정말 최고였다!
⠀⠀⠀⠀⠀⠀⠀⠀⠀⠀⠀⠀⠀⠀⠀⠀⠀⠀⠀⠀⠀⠀⠀
#Bgm - 태양가까이 (어반자카파 조현아)
Hey I am gonna fly just like a butterfly. Let me take you there more higher more higher.
(자 이제 버킷리스트도 성취했으니 다음에 또 그 질문을 받는다면 이번엔 바닷속동물 해야겠다. 상어! 고래!!!😌)
_
#결혼+182일 #세계일주+163일 #Turkey #Fethiye #Ölüdeniz #욀루데니즈 (14개국39번째도시) #sionil #sionil_travel #쇼닐 #쇼닐여행 #신혼여행 #터키여행 #부부세계일주 #부부세계여행 #버킷리스트 #배낭여행 #유디니 #여행에미치다 #honeymoon #worldtour #backpacker #deepbluesea #paragliding

#퍼시픽크레스트트레일
#그대들은나만봅니다 .
사람들이 가지말라 가지말라
하는곳은 가면 안되는 곳이였다 .
젊은패기로 가다가 낭패볼뻔 ...
앞으로의 나의 인생에 큰
깨달음을 준 Idllywild 🏘️
#여행에미치다 #여행에미치다_미국
#세계일주 #세계여행 #배낭여행
#travelholic_insta #travelholic #pct2018 #pct #pacificcresttrail
#아웃도어 #백팩킹 #트레킹 #daliy
#4300km #도전 #challenge #일상

2017.04.25_4
개선문과 콜로세움.
이곳은 유명한 관광명소인만큼 소매치기나 도둑놈들이 꽤있다.
나도 딴생각하고 있다가 가방을확인했는데 가방문이 반쯤 열려있었다. 특히 돌아다닐때 잡상인들을 조심하고 소지품은 몸안쪽에 보관하는게 좋다

in #🇹🇷 _
#터키 #페티예 #패러글라이딩
⠀⠀⠀⠀⠀⠀⠀⠀⠀⠀⠀⠀⠀⠀⠀⠀⠀⠀⠀⠀⠀
저희 패러글라이딩 했어요!!!!!
여기가 세계3대 패러글라이딩 장소래요!
근데 저는 사실 쪼금 시시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겁이 좀 없는 편이라😝 오빠는 약간 무서우면서도 정말 재밌었대요. 밑에 바다는 정말 너무너무 예뻤어요. 바다색이 정말 눈물날 정도로 아름다웠거든요.💙 #색보정한거아님
_
#결혼+182일 #세계일주+163일 #Turkey #Fethiye #Ölüdeniz #욀루데니즈 (14개국39번째도시) #sionil #sionil_travel #쇼닐 #쇼닐여행 #신혼여행 #터키여행 #부부세계일주 #버킷리스트 #배낭여행 #터키바다 #무보정 #해변 #beach #paragliding #유디니 #여행에미치다 #honeymoon #worldtour #deepbluesea

#캠핑카세계여행 #삼시세끼 #일본

거북손은 아주 짠 소금물에 한소끔 끓이놓으니 초장도 필요 없고 쏙쏙 뽑아먹는 재미, 배말은 씨알이 을매나 굵은지 이거 전복인가 싶은데 바락바락 씻어서 보말 삶아 손질한 거랑 다시마랑 무수랑 육수 우려내 곤약 넣고 호로로록 얼마나 맛있게요~

큰 바위가 많은 바닷가 마을에서 무작정 살고 싶어진 날.

2017.04.25_3
콜로세움 옆에 있어 빛이 잘안나지만 무려 312년에 세워진 콘스탄티누스 황제의 개선문이다.
로마의 3대 개선문 중 하나이다.

볼리비아 우유니
사진을 찍을려면 체력이 필요해 😆
서로 웃으며 애쓴 보람은 있네 👏
뭘 이런걸 찍냐며 꿍시렁 거리면서도
막상 찍을땐 적극적으로
그리고 다 찍고 나서는 서로 즐거워했던 기억
그때 생각이 나서 보고 있으면 웃음이 난다
맛점 하세요!! 😃

2017.04.25_2
콜로세움은 검투사들의 대결과 호화로운 구경거리가 있던 로마 원형경기장이다. 내부로 들어갈려면 2시간 넘게 대기를 해야할 정도로 너무 길었다.
나는 과감하게 패스.

울창한 밀림속, 세노떼 투어 XENOTES Tour! 하루종일 물속으로 뛰어내리고 카약타고 스노클링하고 아드레날린 뿜어져 나온 하루
_
하루종일 초록색을 봤더니 눈이 좋아진 기분도 들었다

2017.04.24_1
다음날 아침 일찍부터 준비하고 나갔다.
어렸을적 tv와 책으로만 보던 건축물들. 로마에 왔을때는 뭔가 꿈같았고 신기했다.
그리고 숙소에서 40분을 걸어 처음 발견한 로마 관광 명소 콜로세움.
실제로보면 엄청난 크기다.
오늘도 난 #나홀로반쪽셀카

The end of the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