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치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옵치#오버워치#일상#맞팔#피씨방#소통#배그#게임#최고의플레이#피방#셀카#팔로우#팟지#pc방#선팔#최플#overwatch#꿀잼#선팔하면맞팔#데일리#daily#일상스타그램#게임스타그램#피시방#옵치스타그램#모이라#selfie#인스타그램#블리자드#겜스타그램

Hashtags #옵치 for Instagram

원샷 원킬 올킬


2

오랜만에 민지랑 데이트🙋‍♀️
행복한 시간 보냈따ㅏ
#대전 #한남대 #시멘트 #피자 #단게최고야 #크림파스타 #안매운데 #매콤리조또 #카페 #1L #아메리카노 #셀카 #배그 #옵치 #pc방 #데이트
내친구 내사랑 민지야 담에 또 만나💕
#마타아시따


4

오늘도 킬금
#옵치 #솔저 #궁 #4킬


4

첫외박날!23일 #서가앤쿡 갔다가-> #반지만들기카페 #반지더하기 처음해봤는데 너므 재미씀🙈🙈근데 은근 어렵다...그래두 완성작은 이쁨! -> #쥬라기월드 오랜만에 영화💕 영화표로도 구닌티내기..ㅎ ->#엽떡 #먹방투어 ...->#옵치 로 마무링~,~ 외박말구 전역해쥬랑...•.•


11

에임 필요한 캐릭터는 절대 안하는걸로^^@ .
.
.
#옵치 #오버워치 #최플 #완전난장판 #아케이드 #개꿀잼


1

쏠게 없어서 화물을 쏘는거니...?ㅋㅋㅋㅋ 정말 나 이해할 수 없다ㅋㅋㅋㅋㅋ #옵치 #오랜만에 #최플 #오버워치 #재미있네 ㅎㅎㅎ #에임꽝


3

오.버.워.치👤
는 옳다
언제나
시험기간에도
예외는 아니지



아 슈바ㅏ그래서 나 기말 우째...



#아이스크림 #이많으면행복해요 #화질은양해좀 #오버워치 #옵치 #게임 #피씨방 #다시돌아온 #기말고사 #시험 #셀카 #소통해요👀 #03 #인서


0

겜하고 싶다!!!
#겜순이#베그#옵치#롤 (?)


0

-
그래 어젠 행복했지.
오늘이 이렇게 될줄 알았다면..
더 즐길껄.
.
.
.
.
.
.
.
#연어회정식 #연어 #공차 #블랙밀크티 #동기들과 #옵치 #배그 #꿀잼 #아이리스 #신시가지맛집 #좀만버티자 #먹스타그램 #23 #소통 #daily #일상 #대학생


4

인생팟지 ^^*


12

탈주닌자 실사판 경쟁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버워치 #옵치 #피시방 #경쟁전 #1대6 #탈주 #피방 #instagram #insta #lifestyle #life #fallow #falowme #dally #instagood #lifetime


2

#옵치#즐겜러#팟지#캡쳐

메이를 즐겨한다.
사용시간 203시간.
좀 더 잘하고 싶다.


2

모닝피방기릿.
#피방 #옵치 #폐인 #편_안 #일상


1

믿고 안보는 ..
소리님의 겐지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석양 잘 짤랐다!!!!!!!!!!!!!
겐지가 세상젤어렵...
#오버워치 #팟찌 #하이라이트 #겐지 #옵치 #겐지충 #소리


1

우울하다 우울해 지금 이시간에

이 쪼꼬미가 나랑 옵치 안한댄다

나 빨리 죽어서 하기 싫다고..ㅠㅠ

게임못하는이모랑 놀아줘ㅠㅠ


24

종강하고 집와서 이런자유 오랜만이야♡
#컴백홈 #종강 #햄볶 #곱창막창대창 #카스 #옵치


2

사용자 지정게임 핵꿀잼ㅋㅋㅋ
시간가는줄 모르고 게임했네,,😂
@amy_jieun 빠나랑 긴장감 넘치는 일대일이였다 휴우우-
#메르시#딱총대결#팟지먹음
#오버워치#옵치#최고의플레이#최플


6

어제하고 오늘꺼 한번에 올려버리기^^*
돈 참 많이 썻다 ㅎㅎ 그진데,,ㅎㅎ,,,,,,,
번개모임들 수고해따! 그니까 일요일에 봐^^* @jineeeee.11_03 @young_01.30


4

180622 긱사 막밤 하루전
이묘진 몽총이 생일츄카팥히
꼬치 꿀맛인데 다 빼앗기고 말아따🙃
옵치 발전중 😋
#이묘진 #몽총이 #생축 #씽씽카 #공주마이크 #공주탬버린 #꽐라만시 #피방 #옵치


13

뚜빈이와 데이뚜👯 역시 시험기간에 노는게 제일 재밌어
넌 왜 태그가 안되냐 임마 @k_subin323
.
.
.
.
.
#일상 #일산 #학교 #경기영상과학고등학교 #경기영상과학고 #고2 #01 #01년생 #셀스타그램 #selfie #셀카 #비눗방울 #배그 #배그신맵 #개꿀 #옵치 #오버워치 #코노


2

드디어 다이아찍엇당 힘드러ㅠㅠ
.
.
.
#옵치 #오버워치 #남친이랑 #피시방 #데이트 #럽스타그램 #커플스타그램 @donan_e 아프지마ㅠㅠ #사랑해 💕


3

✌️오늘의 팟지✌️

도착지점 거의 다 왔을때라 치열하게 격돌중이었는데 나름 궁이 잘 먹힌 것 같다😀 정크 덫 걸려서 곧 죽을 줄 알았는데 워낙 정신 없으니까 아무도 날 공격하지 않음ㅋㅋㅋㅋ 얏호

오늘 막판으로 하나무라에서 맥크리 했었는데 처치 0 실화..? 진심 수치스럽다 ㅋㅋㅋㅋㅋㅋㅋ다행히 우리 팀이 이기긴했는데 처치 0이라뇨.....ㅎ 에임 진짜 쓔레기...맥크리 열심히 연습해야겠다😂
.
.
#블리자드 #오버워치 #옵치 #overwatch #팟지 #potg #playofthegame #최고의플레이 #모이라 #감시기지지브롤터 #하나무라 #맥크리 #처치0달성 #핵노답 #겜스타그램 #게임스타그램


3

예구마 실물 볼 기회! 예구마 만나러 올래?(2:04)
유튜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재밌게 보셨다면 예구마 유튜브 구독/트위치 팔로우😍
❤️매주 월화목 밤10시 정기방송❤️
유튜브/트위치에서 '예구마'를 검색해보세요🔍
|
https://youtu.be/muQrKE6dys4
|
#예구마 #고구마예구마 #고구마 #고구마손 #유튜브 #트위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옵치 #오버워치 #Overwatch #배그 #배틀그라운드 #펍지 #PUBG #battleground #문라이터 #moonlighter #페스티벌 #창동 #동북4구 #도시재생박람회 #23일 #6월 #940 #940네트워크


2

간간한 추ㅣ미생활,.♡
팟-찌 보고 가시죠오b
.
오버워치 디바 원챔
.
이것도 너프해보시지🤷 자폭궁으로💣다터트려버림 희열장난업궁,,
.
.
#오버워치#팟지#팟찌#옵치#디바#디바궁#디바원챔#이것도너프해보시지#오버워치그램 #탱커#궁각


1

주말엔 #치킨이닭
배그할때 필요한 #게이밍모니터

#165hz #QHD #지싱크 이 모든 스펙을 다갖춘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32gk850g

프레임 뚝뚝 떨어지는 환경에서 부드러운 #지싱크로 몰입감💯

다 아시잖아요? #허락보다용서가쉽다 이참에 #그래픽카드교체 까지 한방에🤣

후면 위닝포스라이팅의 은은한 효과로 시야방해 없이 게임에 집중👍👍 .
.
.
#옵치 #배틀그라운드 #배그모니터
#lg총판 #혜지시스템


2

🌟
을밀대 평양냉면 첫방문! 은은한맛😍
노래방 찢고나서🎵
오랜만에 옵치🕺배그하고싶다..
#을밀대 #평양냉면 #노래방 #옵치 #경쟁전 #배그점검 #플리즈커피


1

옵치고?


17

내 코코볼덕분에 못뚫던 A먹고 화물까지 싹밀어땈ㅋㅋㅋ


1

I dedicate this Widowmaker sketch to all the Widow-mains(I tried and I have no desire to accommodate it to your taste, et c'est comme ça). À la vie, à la mort.
#Overwatch #Fanart #Widowmaker
Personne n'échappe à mon regard!💋
#오버워치 #옵치 #위도우메이커 #아무도내게서숨지못해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