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젝스키스#SECHSKIES#은지원#젝키#水晶男孩#김재덕#제이워크#장수원#金在德#KIMJAEDUCK#JANGSUWON#WALK_PLAY_LOVE#JWALK#キムジェドク#チャンスウォン#张水院#프라이빗스테이지#殷志源#ジェックスキス#180623#웤플럽#PRIVATESTAGE#EUNJIWON#sechskies#eunjiwon

Hashtags #젝스키스 for Instagram

@Regrann from @xclusively_eun_g1 - Jiwon oppa after guesting at SBS Cultwo Show, be safe 😇!
.
Credit: lucky twitter
.
#은지원 #eunjiwon #G1
#1kyne #원카인l #oneofakind
#tccic #yellowkies #jekki
#젝스키스 #젝키 #sechskies
#kpopidol #ygstan


0

#리그램은_원본으로🙆_팔로우는_옐키들만💛
◻️◻️◻️#옐키아닐시차단🙅_지켜주세요_광고사절❌
⠀⠀⠀⠀⠀⠀⠀⠀⠀⠀⠀⠀⠀⠀⠀⠀⠀⠀⠀⠀⠀⠀⠀⠀
두근두근 떨리는 제이워크팬미팅 😍😍😍
행복했던 토요일 🤗🤗🤗
-
-
#JWALK #제이워크 #KIMJAEDUCK #김재덕
#JANGSUWON #장수원 #WALK_PLAY_LOVE
#SECHSKIES #젝스키스 #PRIVATE_STAGE
#20180623 #SAT #5PM #이화여자대학교_대강당
#YG #VCR #밥잘안사주는염창동못된누나
#천안 #두정동 #서울 #이화여대


0

#sechskies #젝스키스 #은지원 #eunjiwon
最喜歡你笑起來的模樣
露出小門牙更好😚☺️🤤
Cr.Logo


0

꽃놀이패 탱탱볼형 유병재님 일화

1.가서 만나자고 수신호보내는
2.유병재님에게 tv 올라오는 방법 설명 아 꾹 누르래 씹덕 어깨 올리며 설명
3.유병재님 말에 현혹당하는
4. 출연 중간에 친해진 병재님 이재진 등 감싸안은 모습
5.안에서 유병재 보는데 아 씹덕
6.냉부해 출연 이재진일화 말하는 절친된 사이
7.당중독 유병재님을 위해 업소용 콜라 모아서 갖다줬다고 앗 웃겨 ㅋㅋㅋㅋㅋ
8~10 꽃놀이패에서 서장훈님께 이재진이
유병재님 집에 놀러왔는데 안가서 빨리 가라고 했다고
서장훈님 빵 터짐 이젠 이재진 말만 들어도 웃긴다고 ㅋㅋㅋㅋㅋ

ㅇㅏ 씹덕케릭 따순운 오빠 정많은 오빠
사랑해요

#젝스키스 #SECHSKIES #젝키 #이재진 #leejaijin #李宰镇 #イジェジン #얼굴천재 #춤신춤왕 #근육천재 #그림천재


0

‪180623 WALK-PLAY-LOVE‬
‪너는 이야기를 할 때, 그 두 눈이 매순간 반짝이고 있다는 것을 알까‬
#김재덕 #재덕 #젝스키스 #SECHSKIES #KIMJAEDUCK #JAEDUCK@dtizsli


0

‪180623 WALK-PLAY-LOVE‬
‪너는 이야기를 할 때, 그 두 눈이 매순간 반짝이고 있다는 것을 알까‬
#김재덕 #재덕 #젝스키스 #SECHSKIES #KIMJAEDUCK #JAEDUCK@dtizsli


0

Very surprised they had the opening on 2/F; lucky to got a first row seat and hi-touch with Jaeduck oppa twice😍

Many thanks to super nice Police for the beautiful gifts💛

Hope to see you soon 😚🐿️🤖 #JWalk #제이워크 #김재덕 #金在德 #KIMJAEDUCK #장수원 #張水院 #JANGSUWON #sechskies #젝스키스


0

👉The Gentle Project👈

강성훈과 함께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하고자 'dc강성훈갤러리와 중국 후니월드'가 뜻을 모아 국내 최초 루게릭 요양 병원 건립을 위한 기부에 참여합니다.
6월13일~6월27일
.
.
#더젠틀프로젝트 #2018 #아이스버킷챌린지 #강성훈 #KANGSUNGHOON #젝스키스 #SECHSKIES #水晶男孩


0

180625 #컬투쇼
갑자기 당일 뜬 오빠 라디오 스케줄에 당황했지만 스페셜DJ로 출연☺️
흰 옷 덕에 은젤미 상승👼
오늘도 예쁘고 잘생기고 다했다 우로빠♥️
.
#은지원 #EUNJIWON #殷志源
#젝스키스 #젝키 #SECHSKIES


0

슬픈노래

배우신분
다리 쫙 펴고 뻗고 앉는 동작
역시 춤꾼
포인트 잘알아
고개 젖히는 동작 말잇못

현장에서 보면 너무 섹시하고 멋있어서

넋놓고 본다는 지니 이재진

출처@13J79pic

#젝스키스 #SECHSKIES #젝키 #이재진 #leejaijin #李宰镇 #イジェジン #얼굴천재 #춤신춤왕 #근육천재 #그림천재


0

@Regrann from @cultwoshow - 오늘은 스페셜 DJ 은지원 씨
출격 합니다!! 현장은 벌써 난리가 났네요~ 본방사수!! #젝스키스 #은지원 #은리더 #은초딩 #목소리대박 #귀호강 #동안 #김태균삼촌 #잘부탁드립니다


0

好きすぎる❤️
自分用🐶

#sechskies #젝스키스
#이재진


0

-「뜻밖의 Q」意外的Q-180526 EP04
-
-殷志源唱歌真好聽💛
-
-小姐姐也太搞笑了😂😂
-
-影片轉載自 鳳凰天使TSKS韓劇社
-
-------分割線-------
⭕️哥哥們每個綜藝的影片都是我每天花了很多時間剪出來的影片。
⭕️會剪出我自己覺得有趣的,搞笑的,感動的等等的部分。
⭕️如果有你們喜歡的影片想要轉載到ins或是微博,可以提前通知我一聲或是在轉影片的時候標明一下出處哦。
⭕️因為剪影片其實也挺耗時間耗精力的。
⭕️尊重一下別人勞動成果哦💛
⭕️小黃們都是善良可愛美麗大方的好人對吧💛
-------分割線-------
#水晶男孩 #젝스키스 #殷志源 #姜成勛 #金在德 #張水院 #李宰鎮 #sechskies #eunjiwon #kangsunghoon #kimjaeduck #leejaejin #jangsuwon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장수원 #leejaijin #뜻밖의Q #意外的Q


0

오랜만에 젝키행사ㅠㅠㅠㅠㅠㅠㅠ 그토록 가고싶었던 #제이워크 #팬미팅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오빠들 점점 나이를 거꾸로 먹는 느낌 ㅠㅠㅠㅠㅠㅠ 세월은 나만 정통으로 맞는가보다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역대급 꿀잼 대혜자 팬밋이었다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오빠들 9월에 완전체로 만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일상 #데일리그램 #팬스타그램 #덕스타그램
#젝스키스 #젝키 #제이워크 #JWALK #walk_play_love #김재덕 #장수원


0

隔隔壁的姐姐
在V TOUCH前也給了我小禮物

回家整理後才發現鉛筆上印上了WALK PLAY LOVE
真的很喜歡很喜歡❤️
真的真的很謝謝
突然給了我小禮物讓我沒反應過來ㅋㅋ

隔壁韓飯姐姐也非常熱情ㅋㅋ
全場瘋狂熱情的尖叫
就因為姐姐如此嗨
我也更放開的一起尖叫💛

#젝스키스 #제이워크 #김재덕 #장수원 #프라이빗스테이지 #PRIVATE_STAGE #Jwalk #WALK_PLAY_LOVE #KIMJAEDUCK #JANGSUWON #SECHSKIES #金在德 #張水院 #水晶男孩


0

.
강성훈 단독 콘서트 "THE GENTLE" 앵콜! #티저
.
*일시 : 2018년 7월 28일 (토) PM 6시
*장소 : KBS 아레나
.
★티켓오픈★
.
*일시 : 2018년 6월 27일 (수)
PM 8시 (선예매) / PM 10시 (일반예매)
*티켓예매 : 티켓링크

#젝스키스 #젝키 #SECHSKIES
#ジェクスキス #ジェッキ #水晶男孩
#강성훈 #kangsunghoon #YG
#후니월드 #HOONYWORLD


0



。20150317 #1vs100 #1대100 E379

👦 掉髮的敏感問題

😏 G1的反擊

。--------------------------------------------------------------------
🔸G1的綜藝影片都是當時我每期下載,自行留檔
🔸PO文時會附上日期與集數
🔸 🚨 現在資訊很發達,要找在線影片,請先自行搜尋,google 很好用🚨
🔸真的搜尋不到,私訊後,我會在工作空檔幫忙找;但如果要特定頻道,比如 Youtube 之類的,我愛莫能助,因為 "版權" (copyright)
🔸若需要協助找影片,請告知基本資料如:日期.集數.綜藝名稱等等...只丟幾張圖片,很抱歉,我找不出來,也沒空找哦

#SECHSKIES #젝스키스#殷志源#은지원#EunJiwon


2

Regrann from @cultwoshow - 오늘은 스페셜 DJ 은지원 씨
출격 합니다!! 현장은 벌써 난리가 났네요~ 본방사수!! #젝스키스 #은지원 #은리더 #은초딩 #목소리대박 #귀호강 #동안 #김태균삼촌 #잘부탁드립니다


0

역시 #젝키오빠들 이랑 노는게 #세젤잼👍 J-Walk Private Stage!!😎 Walk, Play, Love💕 오랜만에 #공갈이 열일😁 #더기오빠 #숴니오빠 진짜 너무 귀엽고 따뜻했다...오빠들 얼굴에 꽃받침 하고 싶었지만 ㅂㄷㅂㄷ떨다 결국 손깍지끼고 #사랑한다외쳐요 🤣🤣🤣
#20180623 #젝스키스 #제이워크 #Jwalk #J_walk #김재덕 #장수원 #SECHSKIES #젝키 #옐로우키스 #옐키 #폴리스팬클럽 #Yellowkies #walk_play_love #이화여대대강당 #kimjaeduck #jangsuwon


0

👀눈호강😍😍😍😍😍😍
#Repost @cultwoshow (@get_repost)
・・・
오늘은 스페셜 DJ 은지원 씨
출격 합니다!! 현장은 벌써 난리가 났네요~ 본방사수!! #젝스키스 #은지원 #은리더 #은초딩 #목소리대박 #귀호강 #동안 #김태균삼촌 #잘부탁드립니다


0

.
다음 중 스쿨어택 2018 사이렌 소리는?

2018년 6월 25일 (월) 오후 9시
#스쿨어택2018 첫방송!

#젝스키스 #젝키 #SECHSKIES #ジェクスキス
#ジェッキ #水晶男孩 #은지원 #eunjiwon #YG


0

@1_kyne_g1

클로즈업
심쿵_❤️

컴백 나올때
표정 행동 너무 ㅉ ㅣ여웡

개인 라디오 하면 좋겠다
매일 매일 이쁜 얼굴 목소리
보고 들을수 있게_❣️

#젝스키스 #은지원 #EunJiWon #G1
#역시은지원 #평생은지원 #끝까지은지원
#1KYNE #원카인 #은지원이라서_고마워
#파워FM #2시탈출컬투쇼 #Regram🚫


0

-「아는 형님」-哥哥高校 171216 EP106
-
-So Cool XDD
-
-SWAG ㅋㅋㅋ
-
-影片轉載自 鳳凰天使TSKS韓劇社
-
-------分割線-------
⭕️哥哥們每個綜藝的影片都是我每天花了很多時間剪出來的影片。
⭕️會剪出我自己覺得有趣的,搞笑的,感動的等等的部分。
⭕️如果有你們喜歡的影片想要轉載到ins或是微博,可以提前通知我一聲或是在轉影片的時候標明一下出處哦。
⭕️因為剪影片其實也挺耗時間耗精力的。
⭕️尊重一下別人勞動成果哦💛
⭕️小黃們都是善良可愛美麗大方的好人對吧💛
-------分割線-------
#水晶男孩 #젝스키스 #jekki #젝키 #殷志源 #姜成勛 #金在德 #張水院 #李宰鎮 #sechskies #eunjiwon #kangsunghoon #kimjaeduck #leejaejin #jangsuwon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장수원 #leejaijin #認識的哥哥 #认识的哥哥 #아는형님 #knowingbrothers


0

오늘의 스페셜DJ 은지원님💕
180625 두시탈출 컬투쇼📻
헤어스타일 &코디 예쁘고 셀카마저 찌여워어엉!!♡
오늘 2시간동안 유쾌했던 보이는 라디오!! 오빠 순발력과 센스는 역시 은지원이다 싶었고👍❤️ 웃는모습 마니봐서 넘 좋으니까 라디오 고정 하나 해주세여 : )

#SBS #파워FM #두시탈출컬투쇼 #오늘의 #스페셜DJ #은지원 #EUNJIWON #殷志源 #1kyne #젝스키스 #젝키 #원카인 #SECHSKIES #水晶男孩 #ジェクスキス #YG #YGstan #YGfamily #kpop #kpopidol @1_kyne_g1


0

#Rensta #Repost: @cultwoshow via @renstapp ···
“ 오늘은 스페셜 DJ 은지원 씨
출격 합니다!! 현장은 벌써 난리가 났네요~ 본방사수!! #젝스키스 #은지원 #은리더 #은초딩 #목소리대박 #귀호강 #동안 #김태균삼촌 #잘부탁드립니다


0

##
.
오랫만에 보는 오빠얼굴
수니는 오빠 나왔다고 또 하루가 행복합니닿ㅎㅎㅎ
컬투쇼 나와서 잘생겼단 소리에 또 먹금.. ㅋㅋㅋ
참 한결같은 사람.....
뽀시락뽀시락 열일해줘서 고마워요
.
#은지원 #eunjiwon #젝스키스 #은리더 #컬투쇼 #스페셜DJ #팬스타그램 #광고는싫어요


0

Regrann from @cultwoshow - 오늘은 스페셜 DJ 은지원 씨
출격 합니다!! 현장은 벌써 난리가 났네요~ 본방사수!! #젝스키스 #은지원 #은리더 #은초딩 #목소리대박 #귀호강 #동안 #김태균삼촌 #잘부탁드립니다 - #regrann


0

#Repost @cultwoshow
• • •
오늘은 스페셜 DJ 은지원 씨
출격 합니다!! 현장은 벌써 난리가 났네요~ 본방사수!! #젝스키스 #은지원 #은리더 #은초딩 #목소리대박 #귀호강 #동안 #김태균삼촌 #잘부탁드립니다


0

#Repost @cultwoshow (@get_repost)
・・・
오늘은 스페셜 DJ 은지원 씨
출격 합니다!! 현장은 벌써 난리가 났네요~ 본방사수!! #젝스키스 #은지원 #은리더 #은초딩 #목소리대박 #귀호강 #동안 #김태균삼촌 #잘부탁드립니다


0

#Repost @xclusively_eun_g1 (@get_repost)
・・・
Jiwon oppa after guesting at SBS Cultwo Show, be safe 😇!
.
Credit: lucky twitter
.
#은지원 #eunjiwon #G1
#1kyne #원카인l #oneofakind
#tccic #yellowkies #jekki
#젝스키스 #젝키 #sechskies
#kpopidol #ygstan

울찌오니 오빠 고마워요 두시간 힐링됬어요
🤩🤩🤩🤩🤩🤩


0

@1_kyne_g1

오빠 웃는거 너무 예쁘다_❤️

보는 내내 계속 따라 웃게되는
신기방기한 은지원 효과랄ㄲㅏ

오늘 라디오 수고했어요
역ㅅㅣ 최고였어요🤞

#젝스키스 #은지원 #EunJiWon #G1
#역시은지원 #평생은지원 #끝까지은지원
#1KYNE #원카인 #은지원이라서_고마워
#파워FM #2시탈출컬투쇼 #Regram🚫


0

Hoony solo debut 17th anniversary project 💛 so overwhelmed and felt so warm that Hoony oppa like the gifts 😙 hope you feel the energy from Hong Kong Hoonsuni!! It could not be done without the effort of the teammates who designed, draw, produced, packaged and have the whole project completed 😘 love you all!! Thanks for having me in the team 🌹💛 오빠웃으면 우리행복해요 💛 고마워요 😙 앞으로도 집착해!!!💪💪 #젝스키스 #강성훈
@kang.s.h.0222


0

오랜만에 한국 보이는라디오 보면서 일요일을 마무으리~💛 너무 반가웠고.... 은디제이 가자!! :) 오빠 자주 보고싶어요~~ #은지원 #젝스키스 #미스터eun


0

선물 준다기에 당연히 문샷인줄 알았다가
어라? 웬일로 닥터자르트? 했는데..😭
재덕오빠가 사비로 준비한 선물이란 소문이 ㅜㅜ
다시 보니 협찬이라면 있어야 할 광고 스티커등이 없구나
흑흑 오빠😍😍 오빠 오빠 우리 재덕 오빠. 엉엉
#잘쓸게요_재덕오빠 #센스넘치는_염창동누나
#젝스키스 #젝키 #제이워크 #김재덕 #장수원
#walk_play_love


0

#은지원
#EUNJIWON
#젝스키스
#SECHSKIES
#20180625
#컬튜쇼
#스패셜MC
#찌오니😊😊😊
#덥찌😍

오늘 아침에 알았다 젝겔에서 못봤으면 못들을
뻔한 찌😂😂😂😂
두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잘생긴 은지원 🤩🤩🤩
두시간 행복
찌~~~~~~~~~💛💛💛👍


0

.
져니 오빠 치매는 게임으로 예방?! ㅋㅋㅋㅋㅋ
#은초딩 #은지원 #은리다 #젝스키스
고정 라디오도 하나쯤 다시 했으면 좋겠다
정말 재밌었는데.... #고정가즈아


0

가라겟댓 붐붐붐 에 맞춰서 가슴 팡팡 튀기는 은지원님...🙊 왜 그러고 설레게 씨익 웃었는지 해명 해주세요😭

#은지원 #eunjiwon #1KYNE #원카인 #은지원사랑해 #은지원_사랑해 #컬투쇼 #젝스키스 #sechskies #jekki #水晶男孩 #殷志源 #ジェクスキス #ウンジウォン #Джекскис #kpop #kpopidol #yg #ygfamily #YGstan #ygartist #ygentertainment


0

#Repost @lovit_som (@get_repost)
・・・
🤧💕
2주만에 다시 본 오쁘아!
택시 타고 내리고 미친듯이 뛰어가니 바로 오빠 차 딱맞게 도착해서 완전 safe😭😭😭 오늘 스페셜DJ도 힘내시고 화이팅이예요😍♥️
.
.
@1_kyne_g1
.
180625 #은지원 #EUNJIWON #殷志源
#젝스키스 #SECHSKIES #YG #컬투쇼 #출근

아침에 알았다 컬투쇼 😂😂😂


0

🤧👋🏻👋🏻👋🏻👋🏻👋🏻
매주 그냥 컬투쇼 DJ하자 오빠😭😭😭😭😭💕
.
나가는 길에 팬들한테 한명한명 다 인사해주고,
"더운데 조심히 가" 해주는 은다정 좀 브아😣♥️
오빠 안녕히가세요~ 인사했더니 아이컨택하는 오빠 때문에 나수니는 마지막에 제대로 심쿵사했다고 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됴심히 들어가세요👋🏻
.
.
@1_kyne_g1
.
180625 #은지원 #EUNJIWON #殷志源
#젝스키스 #SECHSKIES #YG #컬투쇼 #퇴근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