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다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좋다#일상#셀카#주말#여행#데일리룩#셀피#맞팔#셀스타그램#사진#오오티디#선팔#follow#소통#ootd#데일리#행복#인스타그램#selfie#daily#여름#good#너무#스타일#instagood#좋아요#바다#덥다#풍경#날씨#일요일#f4f#instadaily#단발#dailylook#사랑해#얼스타그램

Hashtags #좋다 for Instagram

디지털보단 아날로그.
온라인보단 오프라인.
CDP & 음원보단 턴테이블의 LP.
이미지 영상보단 텍스트.
자극보단 감성.
속도보단 방향.
비트보단 누군가의 목소리.를

선호하는 나를 타겟팅한
잔잔하게 신박한 아이템.

#영화의전당 #푸드필름페스타
#bite #바이트
#3분소설 #3분문학
#그냥 #이곳에 #있다는
#그것이 #좋다


0

:)여수밤바다~조명에담긴~♡ 일상속에 지쳐있던 우리는
"아행복해~"연신 말함ㅋㅋㅋ
밤이되니 더튀는 빨주노초ㅋㅋㅋㅋ

포차거리에서 삼합먹고 우리는
여수소주를 들고찍어야한다며ㅋㅋ
조금단맛이난것같다ㅋㅋ 우리보라ㅋ연기땜시 귀신같아ㅋㅋ
내위주니 이해해ㅋㅋㅋ

생일인보라랑 생파도하그 뽀뽀이벤트ㅋㅋ
저러고 돌아다니심요ㅋㅋ비까지살짝와서
우비도 맞춰입고 돌아댕긴 33살어린이들ㅋㅋ

다음은 파남보분 가즈아~~~ ㅋㅋㅋ

#우정스타그램 #우정여행 #여수밤바다 #오늘은 #우리가주인공 #냐호 #행복해 #33살 #친구야 #영원하자 #좋다 #너네가 #잠들기전까지술 #징하다 #웃기다 #춤추고 #난리 #추억여행 #빨주노초 #다음은 #파남보분 #이다


0

Happy belated birthday bae 💙
생일축하해
항상 성공하고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
.
.
.
.
.
.
.
.
.
.
.
.
.
#사진 # 남친 #인스타그람 #우리 #졸업 #행복 #여자 #남자 #사랑한다 #줗은하루 #고마워 #좋다 #친구 #케이크 #조하 #친구랑사진 #생일날🎂


0

좋은시간 좋은사람들과💖


1

#제주도 #제주도여행 #호텔하얏트 #하얏트제주
#수영장 에서.... #셀카 찍기~~~~ #여행 #좋다 사진만봐도 잼나네~~💕


1

#아인슈페너 .
.
.
.
.
.
아침 일찍 와보고 싶은 카페. 넓은 홀에서 음악감상이 너무 매력적인.. 커피맛도 훌륭
#iloveithere
#einspanner
#sundayspecial
#sundayafternoon


1

금요일날 아빠랑 코코몽나들이
엄청 더운데 놀이터에서 놀자고 울고불고 해서 키카로 출동
실컷놀고 밥도 맛나게 먹고 예뻤어
그리고 주말은 집에서 꼼짝않기 너무더워
#5살#코코몽키즈카페 #김포공항#덥다#공기도안좋다#집이최고#사람#없어서#좋다


0

삼척장호항 에서
스노쿨링 카약~ 바닷바람 맞으며
해산물 저녁~~
이제 정동진으로 출발

#내짝❤️
#스노쿨링#투명카약#아귀매운탕#성대회#생선구이#좋다#장호해수욕장


0

목순인🌸
경주 펜션, 진짜 좋당ㅠㅠ
이러려고 돈버는거지! ㅋㅋㅋㅋㅋ


2

하루 늦은 휴즈 번개팟 업뎃ㅎㅎㅎㅎ 건대에서 #설빙 + 뚝섬에서 #엽떡 & #치킨 #맥주 나는 캔맥주 안 마시니까 #호로요이 헤헤헤 진짜 푸짐하게 먹었당ㅋㅋㅋㅋㅋㅋ 해지고 나서 7시쯤 뚝섬 도착하니까 바람 진짜 선선하고 안 덥고 진짜 딱 좋고 짱이었고오오오 날씨 개좋아♥️ 살짝 피곤했지만 넘나 오랜만에 한강 나들이여서 좋았다. 장마철 전에 바깥에 한번 나와봤다 다행이다 ㅋㅋㅋ #다내사진아님 #뚝섬유원지 #휴즈 #번개팟 #푸짐 #날씨짱짱맨 #좋다 #좋았다 #한강공원 #한강짱이야 #나들이 #한강나들이


0

D+465
.아들이랑 종일 단둘이 함께한날~~
.엄마는 출근하시고, 우리둘이ㅋㅋ
.하루가 길구나ㅋㅋㅋ 오늘 일과소개ㅋㅋ
.일어나서 둘이 아침먹고😋😋
.청소기돌리고, 둘이 같이 씻고~~🤗🤗
.키즈카페GoGo
.베카만 가다가 키카는 첨인데, 엄청 잘 노네^^
.집에 와서 씻고~ 점심,간식먹고~
.옷 갈아입고 같이누워서 코😴😴
.아빠는 그사이에 오뚜기 진짜쫄면 맛나네🍝🍝
.그리고 쌓인 설겆이해결ㅋㅋㅋ
.오늘 세탁기와 건조기가 세번째 도는중..
.우리옷, 수건, 아들옷ㅋㅋㅋ
.오늘 처음으로 잠시 쉬는중.. 만만찮구먼ㅋㅋㅋ
.와이프 어서 돌아와요~ 집안일은 다했어요☺️☺️
.
.
#아빠와아들 #독박육아 #노리파크인천마전점
#키즈카페 #15개월아기 #얼스타그램 #셀피
#세젤귀 #졸귀 #존잘 #아들스타그램
#아들바라기 #아들바보 #아들 #휴식 #닭띠아들
#육아소통 #육아일기 #성장기록 #육아소통환영
#도치파파 #귀요미 #옹알왕자 #좋다 #육아빠
#육아맞팔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피로회복제가필요해


2

서울가서 뭐하디🙄


5

#첫줄

이사한 아늑한 우리집.
진천동주민이 되었다지.
좀 더 청소만하면 끝이다 끝. 근데 친구가 없네.
다음엔 완성샷 올려야지.

#오예 #이사 #달서구 #진천동 #유후 #우리집 #아늑 #좋다 #문이란문은 #다뜯었다 #행복 #휴무 #허리아픔 #요양 #친구 #없음주의 #심심해 #인테리어 #interior #fff #f4f #follow #daily #instagood #instadaily #today


1

👍


1

#하모닉스 #편지 .
.
고딩때 처음 알게 된 노래.
최근 1년간 제일 많이 들은 노래.
.
낙서, 홀케 , 엘른의
목소리는 언제 들어도 좋다.
.
#낙서 #홀케 #엘른 #허타 #여전히
#지코 #박경 #엘른 #이민혁 #좋다


0

#좋다 #신났다 #미쳤냐 #술스타그램 #표정보소 #달래오빠표정 #ㅋㅋㅋㅋ .
.
이때부터 나는 계속 말이 많아지고...
말하면서 손으로 제스쳐를 너무 크게하고.....
소주먹고 물대신 달래오빠 맥주 뺏어먹고......
점점 맛이가는중...
잔 깨트려서 죄송함니다으아~~


0

🍃 최고~


4

날도 좋고~ 약속🤗지키려고 2주차 산행^-^
주말은산에 가즈아 짬내서 산행하고 잠깐 고객만나 치아보험 상담후 테블릿없으니까 url로 설계서 보내기로~
보험가입 url전송 참편하네요 ing생명 최고~
폰으로 계약하실분🎤
상담 개인일정 끝나고 한살되신 고객님 생일이라 돌잔치 초대받아서 이동~ 주말에도 열심히!!
고객님 있다뵈요😚
.
.
.
.
.
.
365일 상담 전국어디든!
ING생명
고객과 소통하는 김석호 fc
-사람이 재산이다-

010 3311 5330

#url계약#좋다#너도해볼래?
#상담#주말#일#개인일정#산행#운동#돌잔치#고객님#생파#좋은#사람


0

여름이닷2!!
애들물놀이 최적!!
꼬맹이들 덕에 힐링보단 물놀이터 느낌!!
저녁먹고 잠깐 산책~
#휴일#여유#가족모임#2세동반#대명#홍천#소노빌리지#수영장#힐링풀#물놀이#물놀이터#🏊‍♂️#산책#좋다#즐겁다#둘째딸램#강철체력#😅#👍


0

.
일요일인 오늘 날이 참 좋네요 ! ♡
오늘도 열심히 배우는자
리프트오프 한잔 마셔야짓 💛
허벌라이프를 사랑하는 #쏘히코치 !♡
열배해서 많이 나눠드릴께요 🤗
.
.
👧허벌라이프 4년차 쏘히코치 ( 010 8829 0718 )
.
.
#일요일#주말#일상그램#달리는차안에서
#리프트오프#30대#4년차#나른나른
#오후2시#좋다#날씨#놀러가기좋은날#어린이대공원#조카#우는모습#보고싶네 🤣#육아#조카바라기
#나는#이모#오늘도#알차게#소소한일상#좋아요반사


1

..
.

楽しい人生が待ってる。
今年の夏はしたい事しよう。
.
何とかなる精神で
北海道を出て、大阪に2年
千葉に来て2年。
今が一番自由で、したい事
してる気がする。
.
북해도를 떠난지 4년,오사카에서
도쿄쪽으로 올라온지 벌써 2년.
지금 이 순간이 제일자유스럽고
하고 싶은 걸 다 하는 것 같다.
이제부터 내 인생은 더더욱 잘 돼갈거얌. .
..
#내#인생#잘#되길#지금이순간#참#좋다#후회없이#살아가야지#셀카#셀스타그램#데일리룩#일상#인생#딱#한번#이잖아#人生一度きり#この言葉のせいで#何とかなる#精神が#止まらない#話変わるけど#通りすがりの#人に#平手友梨奈#じゃんって#全然#違います


0

가족이랑~ 오랜만에 ㅋㅋㅋ

울 남동생씨 ㅋㅋㅋ 오랜만이유~
곧 가네유 ㅠㅠ

@grace.cho.88
@cho_chan_hee

#가족#남동생#언니#여동생은#못만남#흐귱#조카#좋다#오랜만이다#사랑해#모두#동두천#사진#고기


0

D+21
롱비치에서 저녁,밤의 모습 ⠀⠀⠀⠀⠀⠀⠀⠀⠀⠀⠀⠀⠀⠀⠀⠀ ⠀⠀⠀⠀⠀⠀⠀⠀⠀⠀⠀⠀⠀⠀⠀⠀
#롱비치#해질녁#엘에이여행#바다산책#춥지만#좋다#바다#longbeach#la#california#bluffpark#worldtraveler#worldtour


0

우렁 쌈밥 정식 🐌


1

久しぶりに高校の時から仲良しな2人と会えた😭💭♥️ 少しの時間だったけど、
予定通り動けたから充実してた!♡ やっぱりカラオケ行くと踊りたくなる。
それに愛棒ちゃんは歌上手い👏🏻💕💕💕(笑)

次はゆっくり会える日あるといいな。。。
お互い頑張ろうね、、、😤💭💭 2人とも彼氏がいて羨ましい😵💭💭💭💭💭💭💭💭♥️ #오랜만에 #진짜 #즐거웠어 #너무 #사랑해 #좋다


0

구내염이 혹처럼 커졌다 덕분에 약 한바가지와 비타민 링겔을 맞았다 #약물 #효과 #직빵
.
.
#주말 #의정부 #논 #카페 #버드 #공기 #좋다 #링겔 맞고 살아난 #병자 #요양


2

#장흥계곡 #오리백숙#배꼽식당#독박육아
#남매#시원하다#조용하다#좋다
언니랑 조카랑 우리애들 계곡나들이
사람도 없고 조용하고 신난다😊
주말독박은 힘든데 오늘은 편하다


0

엄마랑 💕
#엄마 #맞팔 #딸 #좋다


3

아ㅈㄴ싫다, 가기, 김해, 😤


2

잠시 짬내서 아동수당신청완료:)
°
°
°
이젠 자녀장녀금 신청중~^^
°
°
°
50%라도 받아내야겠군~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