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스타그램

Instagram photos and videos

#펫스타그램#멍스타그램#반려견#강아지#pet#petstagram#개스타그램#dog#일상#견스타그램#독스타그램#puppy#소통#댕댕이#dogstagram#반려동물#캣스타그램#푸들#인스타독#냥스타그램#catstagram#고양이#반려묘#instadog#daily#강아지옷#데일리#애견의류

Hashtags #펫스타그램 for Instagram

.
#🐶예진
.
.
내일부터 할미 집 갈 내시끼😢
챙겨먹여야할것부터 챙기기
우리 진인 간식이라기보다
전부다 건강식품 ㅋㅋ
엄마가 하와이가서 옷사오께🤗
.
.
#개스타그램 #펫스타그램 #견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인스타독 #인스타견 #애견 #펫 #반려견 #애견인 #개덕후 #개엄마 #개엄마일상 #일상 #pet #dog #puppy #maltese #instadog #말티즈 #말티 #말티즈그램 #말티스타그램 #말티즈는사랑입니다 #뚱진이 #뚱지니그램 #개린이


0

집착하기 시작했다...
관종처럼 들고다니다가 우리가 뺏을라고 하면 으르렁댐
-
#관종견 #지킬앤하이드급
#니집가서먹어 #하나도안부러워


1


1

Regrann from @minimini0509 - #몽키바나나 #나시 #나시원피스
출시기념 #리그램이벤트 합니다♡.
.
리그램하신분들중에 추첨하여 3분께 드려요♡.
.
🎀참여방법🎀
1.팔로우하기(필수인거아시죵?)
2.피드리그램하기(모르는분 없으실듯..)
3.참여댓글달기(사이즈. 원피스or나시중 선택1)
.
🎀당첨일🎀
모집기간 : 5월21일~25일
당첨일 : 26일(토)
.
많은참여부탁드립니다😍.
.
#강아지옷 #애견의류 #핸드메이드옷 #미니미니 #핸드메이드 #주문제작 #펫스타그램 #애견의류 #반려동물 #pet #강아지옷 #반려견 #반려묘 #멍스타그램 #캣스타그램 #강아지 #취향저격 #재봉틀 #쏘잉 #강아지나시티 #강아지여름옷 #이벤트 #리그램 #regram


0

일 끝나구 레이랑 저녁데이트🖤
⠀⠀⠀⠀⠀ ⠀⠀⠀⠀⠀⠀⠀ ⠀⠀
포천에 위치한 애견동반가능 카페&식당 "어느달"
맛도 맛이지만 너무 친절하시고 강아지 예뻐해주셔서 더 좋았던 곳
⠀⠀⠀⠀⠀ ⠀⠀⠀⠀⠀⠀⠀ ⠀⠀
외진곳에 있지만 찾아갈만 한 맛이에요.
오늘 금요일밤 힐링✨
⠀⠀⠀⠀⠀ ⠀⠀⠀⠀⠀⠀⠀ ⠀⠀
< feat. @angel_rookie >


2

라스트!!!!!!!! 이벤트 !!!!!!!!!!! @moongbebe_
・・・
⠀⠀⠀⠀⠀⠀⠀⠀⠀⠀⠀⠀⠀⠀
⠀⠀⠀⠀⠀⠀⠀⠀⠀⠀⠀⠀⠀⠀
드디어 이번주 토/일 펫케어페스티벌이 개최됩니다!! 특히 토요일 하루죙~~일은 뭉과 함께하는 라이브를 비롯하여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요!! 꼭 오세유 커뭉커뭉🐣 ⠀⠀⠀⠀⠀⠀⠀⠀⠀⠀⠀⠀⠀⠀⠀⠀⠀⠀⠀⠀⠀⠀⠀
SBS X 펫케어페스티벌 X 양스멍스 🎉🎉🎉🎉🎉🎶🎶🎶🎶🎶 🎵네번째 마지막 이벤트를 공개합니닷🎵 (팔로워도 해주세유!)
⠀⠀⠀⠀⠀⠀⠀⠀⠀⠀⠀⠀⠀⠀⠀⠀
우리친구들을 위한 즐거운 축제 펫케어페스티벌을 응원해주세요!!! 인스타와 블로그에서 리그램/공유 후 댓글로 참여한 세친구에게 ⠀⠀⠀⠀⠀⠀⠀⠀⠀⠀⠀⠀⠀⠀⠀⠀⠀⠀⠀⠀⠀⠀⠀⠀⠀ 프리티 양스멍스친구들을 위한✅하성 ✅미용숱가위를 선물로 드립니닷!!!!
⠀⠀⠀⠀⠀⠀⠀⠀⠀⠀⠀⠀⠀⠀⠀⠀⠀⠀⠀⠀⠀⠀⠀⠀⠀⠀ 많이많이 참여해주세뭉💕
⠀⠀⠀⠀⠀⠀⠀
#하성전자 #미용가위 ⠀⠀⠀⠀⠀⠀⠀⠀⠀⠀⠀⠀⠀⠀⠀⠀⠀⠀⠀⠀⠀⠀⠀
⠀⠀⠀⠀⠀⠀⠀⠀⠀
♡ SBS X 펫케어페스티벌 ♥️
⠀⠀⠀⠀⠀⠀⠀⠀⠀⠀⠀⠀⠀⠀⠀⠀⠀⠀⠀⠀⠀⠀⠀⠀⠀⠀개최 : 2018 . 5 . 26(토) ~ 5 . 27(일)
장소 : 일산 벨라시타 ⠀⠀⠀⠀⠀⠀⠀⠀⠀⠀⠀⠀⠀⠀⠀⠀⠀⠀⠀⠀⠀⠀⠀⠀⠀⠀♡개그펫리포터뭉의 양스멍스TV ♥️ 펫케어페스티벌 생방 + 현장이벤트
⠀⠀⠀⠀⠀⠀⠀⠀⠀⠀⠀⠀⠀⠀⠀⠀⠀⠀⠀⠀⠀⠀⠀⠀⠀⠀방송 : 5월 26일 (토) 양스멍스인스타그램 🐱🐶 펫케어페스티벌 뭉과 함께해유!! @petcare_official
⠀⠀⠀⠀⠀⠀⠀⠀⠀⠀⠀⠀⠀⠀⠀⠀⠀⠀⠀⠀⠀⠀⠀⠀⠀⠀★참고★

실내 냥펀치강펀치마켓존(B1)과 빅브랜드존(B1,1F)에는 우리 친구들의 출입이 제한됩니다!
단 중소형멍스친구들의 경우 케리어와 유모차를 이용한 동반입장은 가능하구요!(유모차 이용료 지불 후 대여가능!!)
쇼핑을 목적으로 실내에서 개최되는 마켓행사이기 때문에 가급적 아이들은 야외행사장에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중이라고하니 기대해주세요 >.<
⠀⠀⠀⠀⠀⠀⠀⠀⠀⠀⠀⠀⠀⠀⠀⠀⠀⠀⠀⠀⠀⠀⠀⠀⠀ #양스멍스 #sbsx펫케어페스티벌
#펫케어페스티벌 #펫케어 #이벤트 #펫 #뭉 #펫티켓 #sbs #냥펀치강펀치마켓 #벨라시타 #펫방송 #고양이 #고양이스타 #펫스타그램 #고양이스타그램 #고양이미용 #냥 #반려묘 #강아지미용 #고양이집사 #야옹이 #냥스타그램 #멍뭉이 #야옹이그램 #멍스타그램 #강아지


0

애미야 ~ 잘시간이다
거실 불 좀 꺼라!!!!!!!!


1

옴마 이 자세는 오떻냐 맘에 드냐
(.,!찰칵찰ㄹ칵!!!)
#베르


1

비트주세여
초여름저녁산책에도 이케힘들어하니
점점여름이무서워진다...😭😭
.
.
.
#비트박스 #비트위에나그네


1

거실에 앉아있는데 너 왜그렇게 쳐다보고있냨ㅋㅋㅋㅋㅋ 아 귀여워ㅜㅜ

#일상 #멍스타그램 #존잘강아지 #펫스타그램 #푸들 #금색푸들 #소통 #반려견 #셀카 #instadaily #daily #puppy #pet #rcnocrop #럽스타그램💕


0

요며칠 아프더니 퀭해 보이는 만두😂ㅋㅋㅋ
병원가서 엑스레이에 주사에 약에...
나도 안먹는 생유산균에 이것저것 먹고 회복ㅋ
아파도 식욕은 왜 넘치는지..자꾸 간식 달라고 며칠째 찡찡 거리고🤣ㅋㅋ
오늘 오랜만에 간식 하나 줬더니 너무나 맛있게 먹고 지금 기분 왕왕 좋음ㅋㅋㅋ


1

#Repost @bobby_for_vegan
• • •
.
청원 동참 요청합니다.
.
Repost from @julie_n_jullee
#분양금지 청원서명 부탁드려요.🙏🏼
.
서명링크 ➡️ @seyoon.kim.73
.
분양금지 6차 청원도 아직 진행 중이기는 하지만요. 비슷한 청원이 또 진행되고 있어서 지난번에 담아오고 응원하기는 했는데 아직 만3천분정도밖에 안되어서 어찌해야 좋을까 생각에 잠겼습니다.
.
.
✔️지금 지난번에 이어 다시 한번더 요청드리는건,
강아지 펫샵분양이고
✔️오늘 먼저 올린 청원은 소동물관련 분양금지고,
✔️6차까지 진행했던건,
각종동물 각종판매루트 모두 분양금지였어요.
.
(어딘가 헤드쿼터가 있어서 이끌어 줄 수 있다면 넘 좋겠어요. ㅜㅜ)
.
함께 청원넣고 함께 알리면 언젠가는 꼭 바꿀 수 있겠죠?
.
.
분양금지 청원을 이번에 꼭 20만 분께서 함께 해주신다면 정말 더 바랄께 없지만요. ㅜㅜ
혹시나 이번 청원 끝나고 또 다른 분께 올리시면, 저는 멈추려고요. 멈추고 다른 청원에 힘보탤께요.💪🏽
다행히 날짜가 비슷하게 끝나요!
다시 올리시게 되면 말씀해 주세요.
혹 다시 시작 안되면 분양금지 7차 청원 다시 시작할께요.
.
그리고
작년에 처음 청원서명 시작할 때에는
.
1차 청원 ➡️ 21560분께서 🙏🏼
2차 청원 ➡️ 2776분께서
4차 청원 ➡️ 2401분께서 해주셨어요.
.
지금 6차 청원은 747분께서 함께 해주시고 있구요. ㅜㅜ
.
그래서 같이 진행되는 청원에 힘을 모아야 할 것 같아서 다시 올려요.
.
뭐든 얼른 청원서명이라도 채워서 논의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ㅜㅜ
.
꼭 함께 해주세요. 🙏🏼
.
언젠가는 꼭! 1000만 반려가구 모두 함께 해주실거라 믿어요.
.
.
#펫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냥스타그램
#사지마세요입양하세요
#버리지마세요
#서명운동 #국민청원 #공유해주세요
#참여 #유기견
#믹스견 #유기견보호소
#유기견입양 #믹스견입양
#유기묘 #유기묘입양 #입양 #임보
#견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독스타그램
#강아지


0

옴마옴마 그거 맛있어요?🤤 옆에서 뚫어지게 바라보더니 한 입 얻어먹기 성공ㅋㅋㅋㅋㅋ
#yulmu_video


1

산책중 귀염 솜이🐶


1

감자칩이 먹어보고 싶은 일리😍


1

🐶🌸 너무 귀여운데 우유는 참지않긔..^^ 금방 떼주었다고한다,,


1

.
집 근처에 새로 생긴 카페 갔는데
커피 먹지말고 빨리 나가쟤요😑😑
계속 보채서 30분도 못 있었던....
메뉴판 못 찍었는데 가격도 착하고
조용하게 동네에서 가기 좋은 카페🧡
.
.
#애견동반카페 #비미남경 #빗질안함
.
.


1

왜, 뭐, 투턱 처음봐?
2_(턱)sam_❤️ #투턱 #목살 #투턱쨈


4

:
.
.
✨일체형목줄✨
.
.
일체형목줄 ₩15,000
.
.
☞ 마찰 : 부드러움, 매끈함
☞ 색상 : 브라운, 블랙
☞ 무게 : ★★☆☆☆☆
.
.
사진에 보이는 딱 그대로 입니다.
1년째 쭉 사용중인 애정하는 일체형 목줄인데
주변분들의 요청이 너무 많아서 시작해요😉
초크형이지만 표면이 매끄럽고 단단하지 않아
무리가 덜 가고, 산책 시 아이들 제어하는데 너무 좋아요
머리만 쏙 집어넣으면 산책준비 끝👍
.
.
☞ Tip : 사용 방법, 리드방법 등 사용하시다 어려운 점 있으시면 언제든 톡 주세요! 구매하신 분들께는 패키지로 같이 알려드립니다😘
.
.
☞ 두께 : S 0.8cm, M 1.2cm, L 1.5cm
☞ 길이 : 120cm
☞ 배송비 : 3000원 (오후1시 결제건까지 당일배송)
☞ 5월 마지막주 부터 순차적으로 발송☆
☞ 카카오톡 seasons2016 or 프로필에 나와있는 링크 꾸욱☝️
.
.
※ 계절이와 외출 중에는 답이 늦을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
#닥스훈트#펫스타그램#인스타독#펫셔니스타#반려견#강아지#일상#데일리#펫모델#패션독#강아지의류#애견의류#강아지옷#애견옷#반려동물#산책#꽃개#dogdaily#doglife#dog#pet#happydog#smiledog#doggy#instadog#instapet#petmodel#doxie#cutedog


0

.
모든견주들의고민 진.드.기
날이따뜻해지면서 정말 난리도아니죵😢
프랭킷진드기기피스프레이 기대이상!!!
.
.
진드기기피스프레이는🕷️
보통생각하시는 시트로넬라같은 레몬향 또는 시나몬향 아니예요!!
✔️시중에 나와잇는 해충방지스프레이는 정말해충만방지!! 정작진드기는퇴치안된다능..😲😲
프랭킷진드기스프레이는 정말 진드기가 싫어하는
아로마베이와 제라늄, 페퍼민트가 블랜딩되어 진짜진드기기피제!! 향은 페퍼민트향으로 처음에는 약간한방냄새? 잔향은 꽃향(비누향같은)
시트로넬라 해충방지스프레이 이제빠이요🖐️🖐️🖐️ 정말정말정말 별다섯⛤⛤⛤⛤⛤
너무너무좋아요👍👍👍👍👍
.
.
비누는 피부가 예민한 뽀야땜에
헬프비누-민감성피부용 선택
아직써보진않앗지만 비누에첨가되어잇는 성분들이 염증성피부,상처치유,피부재생,아토피,보습성분까지잇어 민감한뽀야한테 좋을꺼같아요👍👍👍
포장부터 설명서 주성분 보관방법까지
하나하나 너무상세하게 써잇는걸보고
더더더더욱 믿음이가네요❤️
.
.
.
.
.
.
.
.
.
@frankit_official
.
#프랭킷 #frankit #강아지천연비누 #진드기스프레이 #진드기 #일상스타그램 #말티즈스타그램 #반려견 #애견스타그램 #독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반려가족 #데일리 #인스타그램 #강아지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댕댕이 #puppy #instadog #instadaily #petstagram #dogstagram #dog #instapuppy #instapet #puppystagram #말티즈 #사랑해💕


0

#몽키바나나 #나시 #나시원피스
출시기념 #리그램이벤트 합니다♡.
.
리그램하신분들중에 추첨하여 3분께 드려요♡.
.
🎀참여방법🎀
1.팔로우하기(필수인거아시죵?)
2.피드리그램하기(모르는분 없으실듯..)
3.참여댓글달기(사이즈. 원피스or나시중 선택1)
.
🎀당첨일🎀
모집기간 : 5월21일~25일
당첨일 : 26일(토)
.
많은참여부탁드립니다😍.
.
#강아지옷 #애견의류 #핸드메이드옷 #미니미니 #핸드메이드 #주문제작 #펫스타그램 #애견의류 #반려동물 #pet #강아지옷 #반려견 #반려묘 #멍스타그램 #캣스타그램 #강아지 #취향저격 #재봉틀 #쏘잉 #강아지나시티 #강아지여름옷 #이벤트 #리그램 #regram


0

계덩이랑 멍구랑 산 책 🌳
*
*
*
멍구 크롭티 아님


1

-
-
#가슴으로 낳은 셋째
어제 오늘 너무 힘들다.
너의 그 작디 작은 머리에....
어떤 아픔이 있는거니....
밥도 잘먹고 잘 놀고 산책도 좋아하는 너.
그런 너를 보고있자니 계속 눈물이....
엄마가 지켜줄께.
그 어떤 아픔이와도 이겨낼수 있게
엄마가 최선을 다할께.
#사랑해❤️ #자몽아 .
일요일 MRI촬영
.
.
#자몽 #반려견 #김포 #라움동물병원 #요키 #요크셔테리어 #펫스타그램 #독스타그램 #반려견은사랑입니다 #지켜줄께 #약속해 #아프지말자 #제발


0

#Repost @imfine_official_ (@get_repost)
・・・
안녕하세요 아임파인입니다!
첫번째 이벤트 생각보다 너무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더라구요
아쉬운 마음에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
가입하시면 즉시 사용가능한 2000원 할인쿠폰 드려요💛
.
✅ @imfine_official_ 팔로우
✅ 이 게시글을 리그램
✅’아임파인’으로 사행시!or 응원메세지 둘중하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
이벤트 기간은 ~5/25(금) 저녁 11:59까지구요
5/26 토요일 저녁 8시 발표하겠습니다!
.
많이 참여해주세요!
.
#행복하다면_아임파인 #아임_파인1 #아임_파인 #아임파인 #애견브랜드 #강아지옷 #자체제작 #멍스타그램 #애견브랜드 #애견 #반려견 #애견의류 #애견용품 #독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마켓 #인스타마켓 #애견옷 #쇼핑몰 #소통 #좋아요 #강아지의류 #모델견 #말티즈 #푸들#포메라니안 #말티푸 #인스타독


0

또싸움 눈만무는이유가모냐 화난다


5

.
이쁜 우리 앵두 고생 많았어
마니 대견스럽네👏🏻
.
.
앵두 몸 보신하라고
영양죽.... 귀찮음을 이겨낸 수제간식 들고
병원까지 와준 용이이모 @ddiva79 고마워😘
평생 잘할께🙈
.
.
오자마자 한그릇 뚝딱한
우리 앵두도 고마워
.
.
#먹방요정장앵두
#사랑해 #내새꾸


1

#콤펫 #개모차
핸들링 좋고~ 크기 넉넉하고~
50% 할인이벤트에 하루만에 총알배송
짱 좋음♡♡ #산책 가장

개편한세상


1

Fancy Stripe Tee
피크라이즈의 경쾌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패턴 티셔츠입니다💕
-
#피크라이즈#스트라이프티#애견카페#쇼룸


1

_
🙋🏼‍♀️실비야 간식먹쨔💕
👩🏼널 위해 치킨 호박맛을 준비했셔
🐰빨리 달라옹~~
🐰마시쎠 그릇안으로 들어갈꼬라옹~
.
.
실비가 너무 좋아하는..! #키카토 .
#키카토그램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펫스타그램 #고양이간식 #먹방 #반려묘 #catstagram #kitty #cat #페르시안친칠라


0

보고시쁜솜이ㅠㅠㅠㅠㅠ
조금만 기다려ㅜㅜ 언능 날아갈게😢😢


1

* 러빙유

아이들 산책 가방으로도 활용하실 수 있고,
평소 가벼운 에코백으로도 활용하실 수 있는 가방이에요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백아이보리 색상의 편안한 색감에 포인트 색상을 살짝 준 러블리한 에코백이에요
샘플을 민트와 핑크로 작업해봤어요
추후 리본 색은 더 다양하게 구성해볼 생각이에요

지연스럽게 끈을 늘려뜨려 사각으로 사용하셔도 되고,
끈을 조여 복주머리 모양으로 연출하셔도 되세요

16수 바이오워싱 면 원단으로 구김이 자연스럽고 때가 타도 세탁도 편하게 하심되세요

가방 본판에는 자수작업으로 포인트를 주었구요

끈 부분에는 아이 이름을 넣을 수 있는 옵션도 준비했어요
끈 끝에는 망사퐁퐁이를 달아 포인트를 줬고요

홑겹가방이 아니라 안감이 있는 두겹으로 되어있어 안에 물건 비침이나 가방의 늘어짐을 줄였어요

가볍게 어깨에 툭 매어 아이들 산책길에도 평소 외출길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갖고 다니실 수 있어요
.
✔️ 면 100% 16수 바이오워싱 코튼 + 면 100% 30수 트윌
✔️ 사이즈 - 30 X 40
(사이즈 오차 ±1cm)
✔️ 끈 자수 작업 추가 옵션
.
.
핸드메이드 특성상 선주문 후제작이므로 다소 시일이 걸리수있습니다
제품제작시간, 주문량에 따라 평군 3일에서 2주, 최장 한달가량
걸리기도 합니다
날짜맞추어 필요한 물품은 미리 주문 넣어주세요
.
.
자세한 사항은

www.sweetdd.co.kr
또는
https://story.kakao.com/ch/sweetdd
에서 확인해주세요💕
(카카오 스토리에 sweetdd 또는 스위트디디 검색하셔도 되세요~)
.
문의 및 주문은
카톡 sweetdd 또는 스위트디디
인스타 다이렉트 주세요~
카톡은 플러스친구 ID라 일반ID검색 말고 카톡 메인 상단에
검색(돋보기모양)에서 검색해주셔야 뜹니다

#스위트디디 #핸드메이드 #Sweet_DD
#산책가방 #에코백 #퐁퐁에코백

#코카스파니엘 #말티즈 #비숑 #푸들 #요키 #시츄 #치와와 #포메 #페키 #리트리버 #허스키 #퍼그 #스피츠
#애견용품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 #강아지 #고양이 #펫 #pethouse #petstargram #instapet


1

귀여워서 기절할뻔 🍯


1

오랜만에 먼길 왔는데 좋다고 스마일~💕


2

갤러리 보다가 복실이 시절 발견 ㅜㅜㅜㅜ
빗질 싫어해서 빗 밀어내는거 너무 귀엽잖아 ㅜㅜㅜㅜ


1

...🤦🏻‍♀️


1

#170525👐 .
#벌써1년 .
.
똥인지 된장인지 맛 봐야 똥이구나~~
허던 시절 ㅋㅋㅋㅋㅋ
.
.
#호랑이담배피던시절


1

미키 입니다!

오늘의 상주견 소식이에요!
사진 속 애기는 요새 미모가 나날이 발전하는 이오!
미키하우스 미용 실장님들과 스텝분들이 매일 관리해주시다보니 자꾸 잘생겨지네요~

오늘은 볼터치까지♡

#성남 #분당 #수내 #미키하우스2호점 #분당선
#미키하우스 #수내역2번출구 #애견샵 #애견미용
#호텔 #놀이방 #애견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강아지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반려동물 #강아지 #고양이 #애견용품 #애견간식 #수제간식


0

#불금 에도 #오구오구내새끼수제간식 은 메뉴개발중💡 입니다~^^
.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리시던 강아지 고양이 아이스크림이 나왔습니다😊
.
#오구오구내새끼아이스크림 첫 주자는 #쪼꼬맛🍫 아이스크림 입니다🤤
.
아시죠? 오구오구내새끼 신메뉴는 무료라는거~😉
.
아쉽게도 넉넉하게 준비되질 않아 선착순 5분에게만 드릴수 있을꺼 같아요😅
.
내일 매장에 방문하시면 꼭 아이스크림 🍨 달라고 당당하게 말씀해주세요!!ㅎㅎ😋
.
.
.
.
.
.
#강아지아이스크림#수제아이스크림 #수제간식무료나눔 #강아지수제간식 #오구오구내새끼 #도농동 #도농동수제간식 #남양주수제간식 #남양주애견간식 #남양주맛집 #남양주애견카페 #애견동반카페 #구리수제간식 #별내수제간식전문점 #애견용품편집샵 #강아지케이크파는곳 #구리맛집#별내맛집 #펫스타그램#캣스타그램 #고양이수제간식 #고양이간식 #고양이아이스크림 #반려동물수제간식 #반려동물아이스크림


1

누나 💩봉지 좀 버리고 올게 얌전히 있어👋🏻


10

.
.
오늘 엄마 택배 보았어요 3박스나되요🤦🏻‍♀️
엄마는 열심히 디자인 짜는 중이에요
인스타 멍친구들에게 나눠준데요 😍
#이모_삼춘_오빠_언니_친구들__기대말아요_엄마는_똥손이에요 🙈
.
.
오늘 케이프랑 목걸이 만들 재료 도착했어요!!
벌써부터 디자인짜는데 머리가 터져요 😭


2

여윽시 주말마무리는 치킨을 땡겨 주~야지


4

The end of the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