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메라니안

Instagram photos and videos

#포메라니안#멍스타그램#반려견#강아지#개스타그램#독스타그램#포메#펫스타그램#pomeranian#dogstagram#댕댕이#반려동물#개린이#일상#소통#인스타독#산책#dog#pom#견스타그램#데일리#petstagram#푸들#puppy#애견인#말티즈#폼스타그램#멍멍이#댕댕이그램

Hashtags #포메라니안 for Instagram

#Repost @bhammf with @get_repost
・・・
#RepostSave @challenginghaha with @repostsaveapp ・・・ 🆘🆘🆘빠른 시일내 제주도👉김포공항 가시는 이동봉사자 찾습니다.
.
어미는 개장수가 잡아가고...
하루차이로 새끼들 데려가려는걸 급하게 구조한 아이들입니다.
.
좋은 가족 만나는데..
도와주제요...
.
.
.
#슈나우저 #푸들 #골든리트리버 #푸들스타그램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유기견 #박보검 #제주도 #강아지 #반려견 #개스타그램 #문재인 #멍스타그램 #gdragon #유기견보호소 #강아지분양 #반려동물 #코카스파니엘 #abandoned_dog #adoptdogs #효리네민박 #korea #animalrescue #dogmeat #stopeatdogmeat


0

-
귀욥당 표정하나하나가 귀요운 아이🙀


1

물뚜껑으로 놀때 젤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봄이 #봄이계정 #뽀미 #2개월아기 #크림 #포메라니안 #분양 #가족 #내새끼 #멍스타그램 #개스타그램 #강아지스타그램 #반려견 #좋아요그램 #멍멍이 #멍멍이사랑 #견주스타그램 #팔로우 #애견인


0

➡️➡️ @challenginghaha

#RepostSave @challenginghaha with @repostsaveapp ・・・
🆘🆘🆘빠른 시일내 제주도👉김포공항 가시는 이동봉사자 찾습니다.
.
어미는 개장수가 잡아가고...
하루차이로 새끼들 데려가려는걸 급하게 구조한 아이들입니다.
.
좋은 가족 만나는데..
도와주세요...
.
.
.
#슈나우저 #푸들 #골든리트리버 #푸들스타그램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유기견 #박보검 #제주도 #강아지 #반려견 #개스타그램 #문재인 #멍스타그램 #gdragon #유기견보호소 #강아지분양 #반려동물 #코카스파니엘 #abandoned_dog #adoptdogs #효리네민박 #korea #animalrescue #dogmeat #stopeatdogmeat


0

버디도 엄마 아빠랑 오랜만에 놀러왔지용
버디 그동안 많이 아파서 입원까지하고 고생했오 😥😥
우리 버디 똥꼬발랄한 모습보니 이모가 기분이 조앙
버디야 다음에는 좀 더 일찍와서 실컷 놀다가렴 ㅋㅋ
버디 다음에 또 보장 🤗🤗 #댕댕이그램 #개린이 #🐶 #견스타 #디어마이도그 #dearmydog #월성동애견카페 #달서구애견카페 #대구애견카페 #대구애견미용 #대구애견호텔 #대구애견셀프목욕 #대구애견탄산스파 #대구애견유치원 #대구애견월유치원 #대구애견놀이방 #개스타그램 #독스타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 #인스타독 #인스타 #반려견 #비숑 #비숑프리제 #대구비숑 #대구비숑프리제 #말티즈 #포메라니안 #개스타


0

콩이 스토커 등장! #낙원농원 #기장 #강아지 #치와와 #포메라니안 #반려견 이 생명체는 무엇😳 하는 눈빛 #너도 #사람아니라 #강아지야...


0

レオ

お兄ちゃんが横になるとどこからともなく
走ってきては隣に横になるレオちゃん。
家族から、お兄ちゃん想いの子とよばれるぐらいのブラコンです。

昔のレックスにもいっぱい愛情をあげてたなぁ。

人とワンちゃんは同じ時間を共に過ごしてるように見えるけど実際ワンちゃん達のほうが時間の速度は早いのかもしれない。

また来週遊ぼうねとか、来年ね。て言う言葉は彼等にとっては長い年月かもしれないと思ったルナレオのお兄ちゃんでした。

居る時にいっぱい愛情をあげよう。
居てくれてる時に思い出を作ろう。

#レオ
#ルナ
#포메라니안
#犬好きと繋がりたい
#いぬばか部 #pommylove
#ポメラニアン #pomeranian
#ぽめらにあん #pom
#人と犬の世界
#レックスは元気かな
#虹の橋の子達が元気でいますように


0

어제 웃으며 졸던 ㅋㅋㅋ🐽콧구녕에 돈 꽂아야하나ㅋㅋ🐷
자꾸보게되네ㅋㅋ귀여워귀여워❤️❤️


1

오랜만에 에버💕
여전히 얌전하심...
.
.
#포메라니안 #에버


0

나 지두분데! 나 다음주 월요일에 이제 뱅기타는데! 공항패션 이고 오때?!! -
이번 달 초에.. 그냥 친구들이 다들 여기저기 여행가고 넌 휴가안가냐며ㅋㅋㅋ뭐 어차피 이제 해외는 잘 못갈 것 같고. 뉴욕 다녀왔던 마일리지로 그냥 제주도갑니다. 비행기는 유류할증비만 결제 8천원에! 근데 두부왕복 항공권이 4만원ㅋㅋㅋㅋ가격이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뷰 좋은 숙소에서 2박3일 쉴 겸 가는거라 크게 계획은 없어요. 진짜 카멜리아힐가서 두부 예쁜 사진 찍어주는게 계획의 끝임ㅋㅋㅋㅋㅋㅋㅋ 방금들어가보니 카멜리아힐 반려견무게제한있네요! 혹시나 가실 분들 미리 알아보고 방문하시길:) 그나저나 계획없어 진짜 큰일이넼ㅋㅋㅋㅋ -
-
#두부 #지두부 #화이트포메라니안 #화이트포메 #포메라니안 #포메 #멍스타그램 #인스타펫 #펫스타그램 #독스타그램 #마이펫 #펫 #whitepomeranian #pomeranian #instadog #mypet #pet #제주다와 #카멜리아힐 #제주도여행 #두부랑나랑


6

엄마가 청소기 돌릴 땐
침대에 내 등 뒤에 숨어있다가
등에 발 올리고 엄마 관찰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레고 크기 비교하려고 사진 찍는데 쫑이가 너무 귀엽자나 😭😭😭


1

🐶구리🐸


1

#포메라니안 #개토끼 #사랑이 #너구리

견생인생 첫 요거트 시식.

뚜껑 벗겨서 맛 보게 해줬드니
눈이 휘둥그레. 갑자기 반짝반짝 빛남😲

먹고 좀 남겨줬더니
코박고 눈까지 다 들어감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
다먹고 입 닦으며 만족하는.

무지 사랑스런 내 사랑이🐶

#폼스타그램 #견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반려견그램 #반려동물 #일상 #강아지 #털딱지 #개린이 #청주 #산남동 #일상 #포메 #포메라니안 #청주포메 #청주강아지 #2살 #꽃도장중🌸 #강아지요거트
Wedding +1619 #럽스타그램 #주부일상 #개엄마 #배주부


0

역시나 산책만 나오면 신나는 뭉치 오늘 비와서 산책 못나가서 우울우룰😥😥
.
.
.
#포메라니안 #오렌지포메 #반려견 #뭉치그램🐾 #독스타그램 #dogstagram #pomeranian #산책로 #산책🐾


0

그래도 #주세요 #뚠뚠이 될거예요🐶
.
ㅋㅋㅋ황태를 먹기위한 #갸우뚱 ㅋㅋㅋㅋ 이제 #홈바 의자에 앉아있어도 자기보라고 내 #엉덩이 를 긁는다ㅜㅠㅠㅠㅠㅜㅜㅠㅋㅋㅋㅋㅋ #귀여운 타니~ 키가 언제이렇게 컸어요? .

tan 2017.11.19


2

만져달라고 허우적허우적 ㅋㅋㅋㅋ ,♥️
사랑해 일육아 🤗 언니랑 평생을 함께해
.
.
.
#반려견 #반려동물 #멍스타 #멍스타그램 #개스타 #개스타그램 #귀여워 #포메 #포메라니안 #둘째 #멍멍이


0

_
비오는 날에는
평상에서 비오는 거 보며
토전무님 푸상무님
긁긁 만질만질
_
#토리푸하우스 #댕댕이 #포메라니안 #포메 #폼 #토리푸 #강아지 #반려견 #개엄마 #멍스타그램 #pomstagram #pomeranian #pompom #pom #puppy #dog #dogmom #fluffy #ilovedog #toripooh


1

겨울지나서 방석 안 쓰길래
보관하려고 봉지에 넣으려하니
갑자기 쪼르르 달려와서
1견 1방석 차지하기ㅋㅋㅋㅋㅋㅋ


2

.나이 1살 반 . 몸무게1.4kg
.
.

똑똑하고 여우같고 앙칼진 울콩이~~ㅎㅎㅎ
.
..
.
이쁜 머리띠 하고 샤방샤방 하게 ~~사진 한방 찍엇어요ㅎㅎ
.
,
.
.느므느므 귀요미 ㅎㅎㅎ
.
.
.
.
.
.
.
.
.
.
#댕댕이

#강아지스타그램
#가정견
#개스타그램#멍스타그램
#강아지
#포메라니안#이쁜강아지
#인스타독
#반려견#인스타펫
#요키스타그램#선팔
#맞팔#일상
#이쁜요키#펫스타그램#데일리
#소통#티컵요키
#인친
#가정견#강아지분양

#평생#가족#친구
#요키#요키미용
#요크셔테리어


0

🐾
.
.
네이밍줄(일반컬러/양면)
.
.
📍문의안내📍
.
.
DM 상담을 주실경우 확인이 늦어질수 있습니다.
인스타 프로필 카톡링크로 상담 부탁드립니다😁
.
.
<상담을 통해 구매 가능한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애견하네스
#애견리드줄
#애견목줄
.
.
#푸키n로이#핸드메이드#맞춤제작#하네스#리드줄#목줄
#닥스훈트#포메라니안#푸들#슈나우저#비숑#말티즈
#개린이#반려견#반려동물#강아지#강아지스타그램
#개스타#멍스타#펫스타#인스타독
#강아지하네스#강아지리드줄#강아지가슴줄#강아지목줄
#강아지옷#애견의류


0

두부도 엄마 아빠랑 놀러왔지요
놀다가 셀프목욕 했답니당 ㅋㅋ
두부 목욕하고 개운하니?
두부는 분리불안이 심하구나
짖고 하울링까지 견주분께서 분리불안 키워주신거랬더니 쿨하게 인정하시더라구욤 😅😅
건너편에 사셔서 여기 넘어 오기가 쉽지 않았는데 큰맘먹고 오신거래요 😄😄
행동교정 훈련 이것저것 상담 하시다가
월유치원 종일반 끊고 가셨지용 👍
두부랑 모카는 식사하고 오신다고 잠시 유치원 맡겨졌어요
모카 집에가서 꿀잠자겠구나 😴😴
두부야 내일부터 잘해보장 😉😉 #댕댕이그램 #개린이 #월유치원 #디어마이도그 #dearmydog #월성동애견카페 #달서구애견카페 #대구애견카페 #대구애견미용 #대구애견호텔 #대구애견셀프목욕 #대구애견탄산스파 #대구애견유치원 #대구애견월유치원 #대구애견놀이방 #개스타그램 #독스타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 #인스타독 #인스타 #반려견 #비숑 #비숑프리제 #대구비숑 #대구비숑프리제 #말티즈 #포메라니안


0

내 머리에 있는 모든 것은 용납할 수 없는 자몽이😭
#그거먹는거니#내가먹어볼개
#자몽이#자몽이일상


1

잠이온다 온다아😶😴😴


1

#첫줄
_
_
_
꽃 도둑이야 !!!!!
#라임오렌지 꽃을 따먹는 홍시 적발 😹
먹어도 되는데... 너 배탈날까 무섭단다ㅎ
엄마한텐 너 오기전 화초들 1순위였단다
부쩍 내 꽃들에게 소홀해 진게 아닐까
안타까움 ㅠ 영양제 하나씩 줘야지 🌸
_
_
_
#쟈스민향기 #라임오렌지나무
#꽃 #홍시 #개홍시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댕댕이 #귀여움
#예쁨 #사랑둥이 #행복그램 #멍
#일상 #데일리 #포메 #포메라니안
#이미_몇개_없어짐
#꽃도_따먹는_홍시


1

🍄:幾時開飯啊!밥 줘요 빨리🍴
🙎‍♀️:坐定定咪有飯食囉💕







#博美犬 #pomeranian #hkdog #hkpomeranian #領養代替購買 #dogstagram #포메라니안 #개스타그램 #멍멍이 #멍스타그램


0

-
콩숙이 첫미용
견주님은 해방이다를 남기고가셨찌
우리 둘다수고했다...^^..
처음이니까 천천히 적응하쟈

#포메 #포메스타그램 #포메라니안 #귀여워 #댕댕이 #졸귀 #멍뭉이 #포메물개컷 #포메곰돌이컷 #포메미용 #Pomeranian #애견미용 #독스타그램 #멍스타그램 #dogstagram #doggrooming #문학강사모펫


0

1일 1달복🐶


1

솜 이라고 부르면 손을 주는 바보솜 ㅎㅎㅎ
#솜 #거대한 #포메라니안 #귀여움 #나싫어함ㅠㅠ


1

사진을 보고 또 보고 ☺️
구르미 팬클럽 가입할끄야
⠀⠀⠀⠀⠀⠀⠀⠀⠀⠀⠀⠀⠀⠀⠀⠀⠀
⠀⠀⠀⠀⠀⠀⠀⠀⠀⠀⠀⠀⠀⠀⠀⠀⠀
#포메라니안 #포메 #꽃개 #질척질척


0

🥕사망,,,,😅


1

핑크공주..아니 왕자님 로마의 4월의 가디건 연출룩💕 공주님들은 로마왕자님의 패션연출을 참고해보세요😍❤️
이쁜 로마사진 감사합니다!
.
.
.
#Repost @im_romaseo with @get_repost
・・・
⠀⠀⠀⠀⠀⠀⠀⠀⠀⠀⠀⠀⠀⠀⠀⠀
나 왜 공주님으로 만들었냐고 (๑•̀ㅁ•́๑)✧
⠀⠀⠀⠀⠀⠀⠀⠀⠀⠀⠀⠀⠀⠀⠀⠀
• ᴄᴀʀᴅɪɢᴀɴ : @monthly_boutique ⠀⠀⠀⠀⠀⠀⠀⠀⠀⠀⠀⠀
• ᴅʀᴇss : @endorpet ⠀⠀⠀⠀⠀⠀⠀⠀⠀⠀⠀⠀⠀⠀⠀⠀
• ᴄᴏʟʟᴀʀ : @goldteguofficials_
.
.
4월의 가디건 구매는 프로필링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월간부티크), 그리고 인스타 다이렉트로 가능합니다🤗
.
.
.
#월간부티크 #강아지옷 #강아지가디건#애견의류 #강아지옷브랜드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말티즈 #푸들 #코카스파니엘 #에푸리푸들 #베들링턴테리어 #휘핏 #장모치와와 #치와와 #비숑 #포메라니안 #비글 #미니핀 #4월의가디건 .
.
If you are interested this, please send direct message to us. .
.
#italiangrayhound #houndwear #italiangrayhoundwear #whippet #whippetwear


0

기부니 안좋아
목욕하고 사상충키트 검사하러 왔다오 감염에 대한 공포는 넘나 무섭ㅠㅠㅠ일년이 넘게 사상충을 안하고 있지만 항상 고민이 된다
.
.
.
#개스타그램 #견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반려견 #dog #dogs#instadog #dogsofinstagram #dogstagram #다오 #포메라니안 #아기다오 #위례신도시 #산책 #동물병원 #사상충검사 #아기다오 #우리다오 #아프지말아다오 2018/04/23


3

.
꼬미아들래미(?)아니고,
꼬미남친 먼지랑❣️
우리은근 커플템 많다개😍💕
.
.
먼지야 우리꼬미의 격한 애정표현을 받아줘서 고마워 ☺️💕
@monjinuna @pom_monji (누굴태그해야될지몰라서 둘다함ㅋㅋㅋㅋ)
.
.
#아들같은남자친구 #철부지남친
#늠름한여자친구 #깡패여자친구 .
.
#오블리펜션 #오블리 #애견펜션 #동반여행 #애견동반여행


6

간식 냠냠 🐶
.
.
.
#kong_story🐾


1

짧았지만 화끈했던 만남
이젠 안녕 .
.
.
어제는 밖에서 복만이 좋다고 냄새도 맡고 하더니 오늘은 복만이가 옆에 누울라했는데 털 닿지말라고 피하고 복만이도 갑자기 형이무섭대요
ㅇ_ㅇ
#너네형제야 #형제
#으휴 #언제친해질래
#또띠 #썬 #복만 #개스타그램 #댕댕이 #댕댕스타그램 #선팔 #맞팔 #스피츠 #포메라니안 #말티즈 #사지마세요입양하세요 #인천 #검단 #우리집 #휴무 #맛점


3

간식새로운거먹이고싶어서새로구입했는데 고기라서좀걱정되네요ㅜㅜ괜찮겠죠?혹시이거먹여보신분있으신가요ㅜㅜ#소고기간식#고기간식#멍스타그램 #강아지#반려견#포메라니안


0

머리큰 이든이
머리에 가려 엄마 손이 안보여서 이때동안 손을 못준거구나
최대한 잘보이게 턱밑에 손 달라니 이제야 봄 ㅋㅋㅋㅋㅋㅋㅋ
.
.
#포메스타 #포메라니안 #일상 #데일리 #반려견 #강아지 #좋아요 #소통 #폼 #포메라니안 #강쥐스타#개집사 #개어멈 #멍스타그램 #dog #dogstagram #pom #pomeranian #pet #petstagram


5

엄마 나 졸려요 🤤


1

너를 보고있으면
아무것도 하기싫다~.~🐶


1

도담이만 신난거 같구나 ㅋㅋ
맛난 간식먹고 더 신나쪄요 😆😆
지포도 사회성 좀 길러서 친구들이랑 신나게 놀아보장
모카는 여전히 바쁘다 바뻐 ㅎㅎ
토리도 점점 좋아져서 다행이얌
더더 발전해서 친구들이랑도 신나게 노는날이 오길바래 😊😊 #댕댕이그램 #개린이 #🐶 #디어마이도그 #dearmydog #월성동애견카페 #달서구애견카페 #대구애견카페 #대구애견미용 #대구애견호텔 #대구애견셀프목욕 #대구애견탄산스파 #대구애견유치원 #대구애견월유치원 #대구애견놀이방 #개스타그램 #독스타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 #인스타독 #인스타 #반려견 #비숑 #비숑프리제 #대구비숑 #대구비숑프리제 #말티즈 #푸들 #포메라니안 #코커스파니엘


1

눈 오는 날 달둥이 #❄️
.
.
#강아지 #멍스타그램 #포메 #포메라니안


0

:) 20180420

귀엽게도 자네 💤💛
.
.
○ 포메라니안
○ 2개월령
○ 1차접종 / 원충 구충 완료
○ 남아 / 여아
○ 자세한문의는 다이렉트 (디엠) 주세용 🐧
.
.
.
.
.
#180420

#강아지 #강아지분양 #애견분양 #위탁분양
#포메라니안 #포메라니안분양 #포메분양 #포메전문
#말티즈분양 #비숑분양 #레인독 #답십리애견분양 #용답애견분양
#답십리역 #답십리 #용답역

#수유 #건대 #노원 #동대문
#디엠환영 #좋아요


1

The end of the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