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릿얼라이브

Instagram photos and videos

#햄릿얼라이브#뮤지컬#홍광호#사느냐죽느냐#햄릿#musical#홍릿#맨오브라만차#낙서#고은성#김선영#예술의전당#팬아트#공연#hamletalive#뮤지컬햄릿얼라이브#빨래#뮤지컬배우#노래연습#홍햄릿#햄얼랍#그림#daily#연습#hamlet#양준모#일상#hongkwangho

Hashtags #햄릿얼라이브 for Instagram

by @jiwuns_fanatic

2017년 11월 24일
죽음이라 쓰고, 삶이라 부른다.
#뮤지컬 #햄릿얼라이브 #자첫 #자첫자막
#고은성 #양준모 #김선영 #예술의전당


0

by @568vks_play_music

이늦은시간 불러보는곡(뮤직컬곡)

햄릿 얼라이브 - 사느냐죽느냐
(홍광호.ver)

#일상 #일상스타그램 #뮤지컬곡
#햄릿얼라이브#불러본다#음악
#음스타그램 #노래#노래스타그램
#햄릿 #뮤직컬#소통#맞팔


0

by @ahahko_luv

복수 나 어떻게 잊겠는가
#낙서 #그림 #홍릿 #햄릿얼라이브


0

by @xo.vnd

#musichloette
#180127 #예당CJ토월극장 #햄릿얼라이브 #홍릿
.
.
.
홍릿을 보고 나면 그전까지의 어떤 햄릿도 기억나지 않아
일년동안 같이산 지양과 데이트😽😽


0

by @ahahko_luv

햄릿얼라이브보고나서 나를찾아줘 넘버가 계속 멤돌아서 그렸던 낙서
#홍릿 #햄얼랍 #낙서 #햄릿얼라이브


0

by @softmuduk

#뮤지컬 #햄릿얼라이브 .
단연 올해의 극으로 꼽을 수 있을만큼 매우 매우 매우 매우 좋았다!
무대도 세련되고 의상은 고전미를 살렸는데도 현대적.
배우 모두가 본인 캐릭터의 감정에 대해 이해가 깊숙해서 연기가 자연스럽고, 고전극이지만 감정으로 점철되서 흐름 이해가 감정적으로 정말 설득적이었다.
중간중간 연출도 정말 신선하고 군더더기가 없었음.. 아 특히 복수를 해다오 씬은 부자간의 손짓이며 동선이 넘버와 찰떡으로 맞아서 올해의 극에 이어 올해의 넘버로 꼽을만큼 최고였다. 오필리어의 미친 씬과 죽음씬도 애잔한 광기 표현이 좋았고 마지막 씬의 죽음과 삶 사이의 홀리함이 배경과 조명 표현이 쩔.. 정말 좋은 포인트가 한 둘이 아님
#여왕 #김선영 배우님은 진짜 드레스가 눈부시게 아름답게 잘 어울리는데다, 항상 애매했던 거트루드의 언행이 단박에 이해가 되도록 넘나 처연하고 떨리는 꽃 같았다. 아 게다가 노래 왜케 잘하셔... 강약조절이 쩔어서는, 언니 제발 명성황후 해주세요...!
#홍광호 #홍햄릿 은 일부 대사톤이나 노래톤이 살짝 시라노 느낌은 났지만 전반적으로는 전환이 잘 된 느낌이었고. 목상태도 최고여서 그 중 죽느냐사느냐 넘버는 정말 압살이었다. 손끝이 찌릿찌릿할 정도. 대체불가능한 배우.. 열일해주셔서 넘나 좋다ㅠㅠ
둘만 찍어서 그렇지 사실 배우진 전체가 노래도 연기도 구멍 없이 골고루 꽉 찼다. 레티어스의 소리에 살짝 유리천장리 불편한 정도?
토월극장은 처음이었는데 소리가 찢기는 것고 없고 에코도 적절히 적은데다 단차도 좋아서 관극하기 좋았다.
이래저래 아주 만족스러운 관극. 이런 관극이 한 번씩 터져서 뮤를 못 끊음..


0

by @hs_eemly

180110 <햄릿 얼라이브>퀸선영 준모님 드디어 실물영접 엉엉어엉ㅠㅠㅠ여왕님 노래, 카리스마, 미모 무대를 뒤집어 놓으심. 클로디어스 말고 저랑 결혼해요ㅠㅠㅠ 아, 옆에서 #안나카레니나 공연하던데 나도 보고싶었다.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초연을 못보고 가다니 눈물이 앞을 가리는구만💦💦💦 언제 다시 한번 오길바라며..(?) 아무튼 고은성 배우님 작품 처음인데 노래연기 모두 최고시다. 원작소설도 읽고싶어! 천장에 거울이 설치된 무대가 되게 인상적이었고 기둥이 여러 개 세워진 무대도 햄릿이라는 인물의 심리적 갈등과 고뇌를 연상시키듯 잘 표현해 내서 기억에 남는다. #사느냐죽느냐 복수를 다짐하는 햄릿의 감정을 가장 잘 느낄 수 있었던 넘버. 명대사가 여기서..! 나도 주먹을 꽉 쥐게 만들었다. 마지막 소절까지 소름. #고은성#양준모#김선영#예술의전당 #뮤지컬 #햄릿 #햄릿얼라이브👑 #햄릿얼라이브 #복수를해다오 #토월극장 #서초 #나도 #서울 #살래 #집오면_12시

예술의전당cj토월극장
0

by @kimka_badge

-
뮤지컬 햄릿:얼라이브 뱃지 / ₩7,000
-
뮤지컬배우 중에서는 홍광호배우님을 제일 좋아해서 배우님 뮤지컬은 꼭 챙겨봄. 햄릿:얼라이브에선 홍광호X양준모 배우님 캐스팅 넘 좋았음. 두 배우분 성량이 어마어마해서 뮤지컬 보다가 감탄이 그냥 크으👍🏻
-
#뱃지 #핀뱃지 #badge #pinbadge #뮤지컬햄릿얼라이브 #햄릿얼라이브


0

by @sungsical

어디로 가나~이노래 쉽지않다.
#연습#햄릿얼라이브#사느냐죽느냐


0

by @jyongvely

너무 일찍 도착해서
바람부는 야외테라스에서
고상하게 안경쓰고
#독서 #독서하는여자
#기욤뮈소 #파리의아파트
도착한지 1시간 됐는데 아직도 1시간 남았으니
반은 넘게 읽을 수 있겠다🤩🤩🤩 .

얼마만에 가져보는 #나만의시간 #여유

6년만에 다시 보는 #맨오브라만차
#햄릿얼라이브 이후 6갤만에 보는
#홍광호 #홍배우 #배우님나의배우님
#뮤지컬계의정우성
그때도 완전 두손 꼭 모으고 봤었는데
오늘도 그럴테지 #꺅
#공연보는여자 #뮤지컬성애자 #뮤지컬
#즐기며사는인생 #내인생의황금기
#신난다신나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0

by @yuhyeon_silvery

#고은성 #배우님 #팬아트 #햄릿얼라이브 #고햄릿
뮤지컬은 끝난지 오래지만 앨범도 내주셔서 덕분에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ㅠㅠ 배우님 앞으로도 화이팅하세요! 많이 많이 응원하고 있어요😍💕 앞으로 더 연습해서 완벽하게 #고은성배우님 을 그릴 수 있으면 조켔다 헤헤!
.
#팬텀싱어 #때부터 #팬이었던 #01 #끄적끄적


0

by @j__c_kim

#daily #뮤지컬 #햄릿얼라이브 #사느냐죽느냐 #연습 #노래연습 #뮤지컬넘버 #musical
마이크 쓰는건 매번 어색하다...
너무 좋아하는 넘버, 노력한만큼 나오겠지
얼마 안남았으니까 힘내자!!


15

by @y_unny_

고기 먹고싶다.
·
·
#햄릿얼라이브


6

by @trin00_

반년전에 그리고 조공드린거
ㅜㅜ본진보고싶다
#홍광호 #팬아트 #손그림 #햄릿얼라이브 #홍릿 #햄얼랍


2

by @serim__y

홍배우님 덕질하며 과제 ..아직도 데스노트 못본거 두고두고 후회중 ㅠ 너무 좋아 ㅠㅠ
#홍광호 #홍광호배우님 #덕질 #데스노트 #뮤지컬데스노트 #공연 #못봄 #두고두고 #후회 #일상 #덕후 #뮤지컬 #너무비싸 #ㅠㅠ #그래도 #햄릿 #햄릿얼라이브 #봤지 #헿


0

by @dayfly_man

많은생각이나던 졸업연주#daily #졸업#햄릿얼라이브#사느냐죽느냐#목원대


19

by @_irene_ryu_

날 연뮤의 세계로 끌어들인 분 ㅋㅋ _
처음 보자마자 우와!! 노래가!! 대박!!_
이렇게 빠져들어 #뮤지컬 #회전문 을 알게 된 ㅎㅎ _
공연끝나길 기다렸다가 플북에 싸인도 받고 ㅋㅋ(추억이네ㅎㅎ)_
그러고보니 #빨래 #미스터마우스 #시라노 #햄릿얼라이브 는 플북 사지도 않음;;_
이번 #맨오브라만차 도 안샀지 ㅋ _
_
#오페라의유령 #지킬앤하이드 #맨오브라만차 #닥터지바고 #살짜기옵서예 #노트르담드파리 #뮤지컬 #musical #프로그램북 #정리중 #추억팔이중 #추억 #홍광호 #뮤지컬배우 _
예전만큼의 애정은 아니지만, 그래도 매 공연 기다림~🙂


2

by @euna1773

더 듣고 싶으시면, 밀어주세요.👉🏻🎼🎵
홍광호 <사느냐 죽느냐> - 뮤지컬 <햄릿 얼라이브>
HONG KWANG HO <TO BE OR NOT TO BE> - MUSICAL <HAMLET ALIVE>
.
.
하루에 적어도 열번씩 듣는 곡. 간만에 뮤덕질 좀 할게요.🎧🎶
.
요즘 막장 드라마는 댈 게 아닌, 막장 오브 막장 드라마 <햄릿>. 영문학 전공이라 대학 때 억지로 읽었는데, 줄거리는 이런 병맛이 또 없음.
.
햄릿 삼촌이 햄릿 아부지 죽이고 왕위 찬탈 & 햄릿 엄마랑 결혼. (시작부터 개막장.) 꿈도 아닌데 아부지 유령 갑툭튀, 햄릿한테 복수 의뢰. (현실성 1도 없는 병맛 전개.) 아부지 복수하느라 서로 의심하고 죽이고 왕실을 개판 만들더니, 결국 왕자란 놈이 적국에 나라를 통째로 넘기고 죽어버림!😱😱
.
한마디로, 벼룩 잡다 초가삼간 태워먹는 역대급 막장 스토리에, 역대급 병맛 캐릭터. (바보 영웅전) 하지만..
.
홍햄릿은 너무 멋질 듯! 제 감동 코드는 소리에 민감하거든여. 아무리 병맛짓을 해도, 이렇게 노래 잘 하는 햄릿은 무조건 멋질 꼬야!!😍💘
.
.
#뮤지컬배우 #홍광호 #뮤지컬 #햄릿얼라이브 #사느냐죽느냐 #홍햄릿 #뮤덕 #뮤직스타그램 #음악스타그램 #musicalactor #hongkwangho #musical #hamletalive #tobeornottobe #musicstagram


4

by @yegreenmusicalawards

[2018 제7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
2017년 11월 출품작 안내
.
안녕하세요 :) 예그린뮤지컬어워드 운영자 그린입니다 😊
.
어느덧 4월의 마지막 날인데요,
충무아트센터 공식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여러분 모두
남은 4월 잘 마무리하시고
기분좋은 5월을 맞이하셨으면 합니다!
.
오늘은 2017년 11월 출품작 중에서도 창작부문을 안내드리려 합니다.
여느달보다 많은 작품이 출품을 해준 달이니
빠뜨리는 작품 없이 잘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 2017년 11월 출품작 창작부문,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시죠!
.
(모든 작품의 정보와 사진은 '플레이DB'를 참고하였습니다.
추가 출품작들은 업데이트되는데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예그린뮤지컬어워드와 관련된 정보와
매월 뮤지컬과 관련되어 다양한 주제로 올라올
카드뉴스를 보고싶다면 🙌
.
지금 보고계시는 예그린뮤지컬어워드 인스타와
프로필 링크에 있는
⭐블로그 ⭐페이스북
구독하셔서 ~ 놓치지 마세요! 😉

충무아트센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