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선화동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여름이 왔고, 마음은 떠났다

☕️

한화응원에 치맥이지~~~
#치맥

나름시밀러룩인데캠페인나온애들같다하하핳❣️
#인스타도배🤭

울집 아가들 보고싶음 ㅠ
몹시 외로운밤..
#혼자 #흑미 #백미 #고양이 #나만있는고양이 #사이좋은사이 #커플 #냥이

루나 2세 딸콩 엄마랑 꼭 빼다 박았어용 ㅋㅋ
#실버푸들 #딸콩 자세가 넘나 편한거 아니니?
#눕방 #푸들스타일 #푸들스타그램 #브로콜리컷 점점이뻐지고 있어요 #내사랑 #댕댕이

눈부셔 저 불을 꺼줘 #금지곡 #10cm #everything

유명지 졸ㄹ라아 부럽다
지구 멸망이왓음 좋겟다

٩(๑❛ᴗ❛๑)۶

첫경험~~
언제나 그렇듯
두렵고 겁나지만
드디어 맘먹고 ㅎㅎ
로스터기 혼자 뜯어봄
뒤에 뜯으면서
왜 청소할 때 엄청난 양의
신경질이 얼굴에 한가득이였는지 ...
겪어보지 않으면 모른다는 진리마저 깨닫고
재조립후 시범운행까지 완료~~
고되다---)))하지만 보람되고 또하나 배웠당
#대전커피문화식음료학원

#선거#투표#주권행사#흥해라# 대한민국
시간이 얼마 안남았네요..ㅎ 투표합니다

🍷 집앞 칵테일 바 🍷
휴일 전 날밤 그냥 보내기 아쉬워서 갔는데 보물을 찾았다🌝
맛있는데 가격까지 싸다니 !! 한잔 마시러 갔다가 세잔 먹고 나왔다😀
바텐더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멋진 솜씨 구경 잘하고 집에 왔다 히힣
사뇨니💗애디니 1100일 기념👍🏻

#제주앨리스 녹차빙수가 먹고싶어서 옛날부터 찜해놨던 곳☺️치즈케잌이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놀래따🙈맛도 찐해서 따로 주신 녹차시럽?안넣어두댐!👍👍
#뚜리의_일상🐷

아웃리치 준비중✌️
학교 끝나자마자
예쁜 곳으로 픽업당함 😁😁
마지막 사진 누가봐도 내가 찍은거 아님😅
#선화동 #ANDORH #블루레몬에이드

#대전여행 둘쨋날후기

알람도 없이 7시 20분에 기상해서 8시에 조식먹으러 갔다 ㅎㅎ 사람들 많았다! 조식은 역시나 빵과 소세지와 버터등등이 있는 간단한 조식 ㅋㅋㅋ 먹고 방에 올라가서 폰보고 딩굴딩굴대니깐 나가기 존나 귀찮아졌다...... 그러다가 12시 가까이 되서 퇴실했음ㅋㅋㅋ 멀리까지와서 아한심하다...... 그리고 중앙로 지하철로 다시 내려와서 성심당 어딘지 알아보다 2번출구로 나가서 쭉~ 걸어가니 성심당본점이 있었다!!! 성심당 후기는 따로올릴꼬얌😍
성심당 갔다가 수정이의 강력한 요청으로 한남대학교를 탐방하고 왔다 ㅋㅋㅋ
버스 711번을 타고 갔는데 에어컨 안틀어줘서 쪄죽을뻔ㅠㅠㅠㅠ 무사히 내렸는데 주변 너무 한산하고 볼거없어서 학교 안 들어가서 구경했는데 경치 넘나2뻤음😻 무엇보다 대학교가 평지에 있어서 신기했다...
그래도 너무 심심해서 금방빠져나와서 105번 버스타고 유성온천 주변을 가볼까나 했는데 보는눈앞에서 놓쳐서 십분은 넘게 기다린듯ㅠㅠㅠ 버스타고 40분 가까이가서 내려서 유성온천은 시간상 못갈거같아서 인터넷에서 검색했던 족욕체험장이 있다길래 가보기로 하였다 ㅋㅋ 유성온천역 7번출구로 쭉걸어가면 있음ㅋㅋㅋ 예쁘게 잘해놨지만 5분도 안있다가 나가서 다시 지하철타고 중앙로로 돌아와서 성심당에서 부산으로 가져갈 빵쇼핑 또하고 늦점으로 냉면먹고 터미널가는 버스타고 터미널와서 오후 5시버스타고 집갔다 ㅜㅜㅜㅜ
8시쯤 노포터미널 도착해서 거기서 저녁을먹고 버스정류장으로 가는데 식당에서 깜빡하고 성심당에서 사온빵들 놔두고와서 에스컬레이터타고 올라갔다가 다시 열심히 뛰내려가서 가져왔다 ㅋㅋㅋㅋㅋㅋ 나 치매걸린듯..... 토요일도 중요한 에그 놔두고가고ㅠㅠㅠㅠㅠ
대전날씨는 좋드만 부산은 비가 많이왔다
안풀리는 여행은 아니였지만 뭔가 아쉬움이 되게 많이 남은 느낌이었다😭😖 내가 너무 호텔안에서 밍기적댄게 큰것같다😖😖😿
그리고 대전은 버스한번 놓치면 너무 오래 기다려야 하는거같아...
대전은 성심당이 제일 최고였다👍👍 쓰다보니 존나 길게썼네 ㅋㅋㅋㅋ

마지막날 후기끝

#혼자여행 #여행끝 #타지여행 #일기 #당분간여행은휴덕 #대전투어 #한남대학교 #유성온천족욕체험장 #와길다 #한심했던여행 #주말또언제오냐

The end of the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