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감나무 기사식당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밥 무한 리필이라 개굳


4

#점심메뉴 #외식메뉴 #먹스타그램 #칼국수 #수제비 #돈까스 #신혼부부그램 #연희동새댁 .
.
.
.

회사다녀와서 대청소로 수고한 나를데리고 좋아하는 수제비 먹이는 짝꿍 🙌

이렇게 꾸물한 날은 따끈하고 얼큰한 수제비 한사발 👍 끝내줘용 👫


3

오우 ~ 맛나네이


3

perfect end to an amazing night


1

#연남동기사식당 #감나무집기사식당 #늦은저녁 #결혼준비 결혼은 어렵구나 .. 신혼집 인테리어 때문에 늦은저녁식사 ㅠㅠ 맛있다 냠냠


2

고등어조림과 돼지불백의 조합은 👍
#연남동 #무도식당 #감나무집
#😎🤘


2

히히히히😻맛있어용💕


2

무한도전이 다녀간 기사식당 ! 24시간이며 밥이며 반찬이며 모두 셀프리필:) 정말맛깔스러움 한번다녀오면 또다시가고싶어지는곳☺️ 연남동으로 오세여♡

#서울 #연남동 #감나무집 #무한도전 #기사식당 #백반 #리필 #돼지불백 #닭볶음탕 #24시간 #주차장완비 #맛스타그램 #맛집 #밥 #🍚 #하루 #소통 #일상 #공유


3

상암동와서 임대차 계약서 쓰고😭😂😍
연남동 불백!
점심때라 그런지 엄청 부쩍부쩍...
소문대로 맛은 좋았음👌🏻
#무도기사식당
#백수탈출
#사장으로재취업...😭
#세금싫어요😳


10

리리앤델리 대표님이 소개해준
연남동 기사식당!!! 언제인지 모르지만 무도에 나와서인지
은근 사람 많다눙~ ㅎㅎ
돼지불고기랑 생선구이 !!!
반찬도 괜찮아서 두번이나 더 가져다 먹었음 ㅋㅋ
(리필은 먹을만큼만!! 조금씩!!!)
생선구이 먹으러 굳이 종로까지 갈필요가 없어서 굳!!!! ㅎㅎ


8

2015.05.03
가게들이 많이 닫은 비오는 일요일 #연남동 에서 걷다가 갑자기 들어가게된 #연남동기사식당 그유명한 푸짐한 #돼지불백 !!!😋 맛있당~~ 박쩨랑 #불백감성 ㅋㅋㅋㅋㅋ
#먹스타그램 #먹투어 #instafood #foodstagram #koreanfood #meatlover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