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korea~

58

@sungsoo.park_

저분 왠지 엘지트윈스의 #신정락 닮은듯???

@goldlinela

So nice!

@jongu8635

재활잘해요 형

@20century_boy

읍참마틴ㅋㅋㅋㅋ

@espresso_chip

2017년은 류현진 선수에게 정말 특별하고 의미있는 한해가 될거예요. 올해 정말 많은 승리를 거둘겁니다. 류현진 선수 정말 사랑하고 항상 응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brock_oo

Yaaaaaa buddy! Cheers from your biggest Dodgers fan in Korea! ✌️ @hyunjinryu325

@rfgh256750

모레 출국하신다는소식 들었어요~~성공적인 재활되길 응원 많이할께요..데뷔시즌처럼 ~~~보여주세요.화이팅입니다 💪

@kihwan_sung_

후배들을 위해서라도...

@banmanderasu

너의 승리에 웃고 너의 패전에 울고 너의 부상에 낙담햇다 ㅡ 새벽잠설쳐가며 중계봣던 일인ㅡ제발 부활하여 국민들 웃게 해주라

@aisao__21

오~~ 류핸지니 ㅎㅎㅎ

@mlbdodgerfan

Let's go Dogers, let's go Ryu! Ryu can do it.👊

@shoominyun

오!마틴김님 mlb로직장 옮기셨던데 축하드리고 현진선수 항상응원합니다 둘다 화이팅""

@jeong_be

시비거는 인간들 왜 이렇게 많은지... 류현진이 일부러 부상당하고 경기 못나오나? 자기 인생이나 그렇게 신경써줬으면 좋곘다

@justyger

Miss you, HyunJin! Hoping to see you in LA soon!

@injung86

오랜만에 형동생만났네욤~어디지..보고싶다...ㅜㅜ즐건추억마니만들어요❤️

@cjeremy

전자담배로 바꾸고 컴백하던지 해라...

@apark18

Come back strong and help us get a world series!

@richardjjang

올만..현진..파이팅..

@jooni_guma

재활즘 잘하고 이번시즌엔 좀 봐요

@hyun_nam_su

화이팅

@ryukfam

내가 넘나 좋아라하는 조합이당~😍 오키나와가서 못만날줄 알았는데 다행히 만났네요ㅎㅎ 재활훈련하느라 고생많았어요. 꼭 노력한만큼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합니다.🙏 미국가기전에 얼마안남은 오프시즌 잘 마무리하시고 이번 시즌 진짜진짜 화이팅입니당!!

@beebrad18

Looking forward to watching you pitch all year. #thatcurveball

@shookt

재활은 잘 되어가는거냐? 힘내자!ㅎㅎ

@review_dong

왼쪽에 계신 분은 누구신가요? 현진이형이 주패서 눈 밑에 멍든건가요??

@vista1103

현진아 제발 정신 좀 차리고 살자

@jockko31

Welcome to KOREA!!! 하필 한국이 지금 너무 춥네요....😷

@oncelime

웰컴투코리아

@r.versailles

류현진 선수 반갑네요!! 항상 응원합니다!! 아자아자!!

@riveroflym

만나셨군^^

@yeon_feel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dodgers73

Get ready for Dodgers season Go Dodgers!!!

@koylukizi74

Long time no see. 그링워요 🤗👍🙆

@mingulove

안녕하세요 올해는 자주 보아요 홧팅하세요

@kjs93011976

드뎌 만나셨군요~오랫만에 두분 얼굴보니 좋네요^^

@yolosyim

마틴킴 살쪘네여

@myung_hwa_lee

한국 오셨어요?? 예능에서 한번 봐요~~^^

@nangman44

와우~! 미국이 아니라 여기서 뵙다니^^

The end of the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