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네일샵

Instagram photos and videos

#강서구네일샵#네일아트#방화네일#젤네일#강서구네일#일상#맞팔#선팔#소통#겨울네일#강서네일#방화동네일#마곡네일#드릴케어#김포공항네일#마곡나루역젤아트잘하는샵#발산네일#마곡네일그리다#마곡동네일#마곡나루젤칼라많은집

Hashtags #강서구네일샵 for Instagram

단골언니!
시바그리기
여행 잘다녀오세용♡
오늘 예약도 마감입니닷!
.
.
☃️ᴺᴬᴵᴸ502☃️ EVENT
새해를 맞아
화끈하게 준비한 언냐들 선물>_<
블링블링 하게💎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
.
🎁젤기본 30.000
🎁발기본 40.000
🎁풀스톤 1+1 💎
🎁브라운러시안볼륨 70.000 ->5배 증모!
.
゚・*:.。✡*:゚・♡゚・*:.。✡*:゚・♡
.
📍현금가적용 기준입니당
📍기본 풀스톤(클리어or오팔)
📍제거비,아트비 별도에요
📍날짜 공지 기간까지 이벤트 적용되어용
📍카톡,DM 답장 많이 느릴 수 있어요
📍전화 주세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예약양식🦄
🔸️성함/연락처
🔸️(시술받으실)날짜/시간
🔸️제거여부/아트여부
🔸️아트사진
.
👉예약양식을 보내주셔야 빠른상담 가능해요
👉시술중엔 답장이 느릴 수 있어요
👉전화예약이 제일 빨라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신규고객님 선예약금안내🦄
.
ℹ많은 노쇼고객으로 인하여 피해를 너무 많이 입어서 고민끝에 선예약금을 받게 되었어요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당연히 시술가에 적용되시구용😊
⚀24시간 전 취소변경시에만 환불되세요!!
⚀24시간 이후 취소변경시에는 환불❌
.
.
#네일모음 #네일추천 #스와로브스키네일 #진주네일#웨딩네일 #강서구네일샵#강서구네일#강서구맛집#화곡맛집#화곡동맛집 #강서구청네일 #가양네일#방화네일 #발산역네일 #마곡역카페


0

★좀맛탱!!궁물닭발~~닭발은 뼈발라먹는맛이죠!!ㅋㅋㅋ 내야식은 언제쯤 멈출까...ㅠ 내살들어게 미안하다 주인잘못만나 계속 늘고있구나...조금만기다려줘 다이어트시작할께~ #마곡네일그리다#마곡동네일#마곡나루젤칼라많은집#젤전문샵#마곡나루글리터젤많은집#마곡나루역네일#강서구네일샵#마곡드릴케어잘하는샵#김포공항네일#방화네일#마곡네일#강서네일#방화네일#드릴케어#마곡발각질전문샵#마곡발톱교정전문샵#방화동네일#발산네일#마곡나루역젤아트잘하는샵#마곡나루역젤유지력좋은샵#마곡나루역승무원많이오는샵#일상#소통#선팔#맞팔#부평맛집#맛집#
-
-
✔마곡나루역 "네일그리다"
✔마곡나루역1번출구1분거리
✔힐스테이트에코 마곡나루역 205호
✔예약문의 ☎02-3663-9335
✔카톡 spl1020
➖➖➖➖➖➖➖➖➖➖➖➖
💅🏻드릴케어 전문샵
💅🏻프리미엄젤네일전문샵
💅🏻뜨지않고 오래지속되는 유지력
💅🏻전문가용 고급재료로 고퀄리티시술
💅이달의아트/회원권행사


0

★ 2019년 새해 네일그리다 대박 이벤트★
1)네일그리다 회원권이벤트!! 복주머니뽑기이벤트!선물팡팡쏟아집니다
2)이달의아트 현금가 7만원!
3)모든파츠1+1행사(현금따로결제)
4)회원권 50만원이상 구매고객께 20만원 상당의 반디홈케어발각질셋트증정!!! (딱 20개선착순증정)
5)네일그리다에서 속눈썹 첫시술시! 속눈썹연장 100% 현금가3만9천원 *행사는 매달변경됩니다
♥네일그리다 회원혜택♥
모든회원들께는 매회 영양베이스 서비스제공
광이오래유지되는 광탑 매회서비스제공
젤->젤 시술시 매회 젤제거서비스제공
네일그리다에 회원이되시면 위서비스(매회3만원상당)를 받아보실수있으세용~~^^ #마곡네일그리다#마곡동네일#마곡나루젤칼라많은집#젤전문샵#마곡나루글리터젤많은집#마곡나루역네일#강서구네일샵#마곡드릴케어잘하는샵#김포공항네일#방화네일#마곡네일#강서네일#방화네일#드릴케어#마곡발각질전문샵#마곡발톱교정전문샵#방화동네일#발산네일#마곡나루역젤아트잘하는샵#마곡나루역젤유지력좋은샵#마곡나루역승무원많이오는샵#일상#소통#선팔#맞팔#박원장손바꿨어요~#예쁨요!#겨울네일⛄️#글리터포인트✨#
-
-
✔마곡나루역 "네일그리다"
✔마곡나루역1번출구1분거리
✔힐스테이트에코 마곡나루역 205호
✔예약문의 ☎02-3663-9335
✔카톡 spl1020
➖➖➖➖➖➖➖➖➖➖➖➖
💅🏻드릴케어 전문샵
💅🏻프리미엄젤네일전문샵
💅🏻뜨지않고 오래지속되는 유지력
💅🏻전문가용 고급재료로 고퀄리티시술
💅이달의아트/회원권행사


0

★ 2019년 새해 네일그리다 대박 이벤트★
1)네일그리다 회원권이벤트!! 복주머니뽑기이벤트!선물팡팡쏟아집니다
2)이달의아트 현금가 7만원!
3)모든파츠1+1행사(현금따로결제)
4)회원권 50만원이상 구매고객께 20만원 상당의 반디홈케어발각질셋트증정!!! (딱 20개선착순증정)
5)네일그리다에서 속눈썹 첫시술시! 속눈썹연장 100% 현금가3만9천원 *행사는 매달변경됩니다
♥네일그리다 회원혜택♥
모든회원들께는 매회 영양베이스 서비스제공
광이오래유지되는 광탑 매회서비스제공
젤->젤 시술시 매회 젤제거서비스제공
네일그리다에 회원이되시면 위서비스(매회3만원상당)를 받아보실수있으세용~~^^ #마곡네일그리다#마곡동네일#마곡나루젤칼라많은집#젤전문샵#마곡나루글리터젤많은집#마곡나루역네일#강서구네일샵#마곡드릴케어잘하는샵#김포공항네일#방화네일#마곡네일#강서네일#방화네일#드릴케어#마곡발각질전문샵#마곡발톱교정전문샵#방화동네일#발산네일#마곡나루역젤아트잘하는샵#마곡나루역젤유지력좋은샵#마곡나루역승무원많이오는샵#일상#소통#선팔#맞팔#승무원네일전문✈️#깔끔화이트프렌치#
-
-
✔마곡나루역 "네일그리다"
✔마곡나루역1번출구1분거리
✔힐스테이트에코 마곡나루역 205호
✔예약문의 ☎02-3663-9335
✔카톡 spl1020
➖➖➖➖➖➖➖➖➖➖➖➖
💅🏻드릴케어 전문샵
💅🏻프리미엄젤네일전문샵
💅🏻뜨지않고 오래지속되는 유지력
💅🏻전문가용 고급재료로 고퀄리티시술
💅이달의아트/회원권행사


0

★ 2019년 새해 네일그리다 대박 이벤트★
1)네일그리다 회원권이벤트!! 복주머니뽑기이벤트!선물팡팡쏟아집니다
2)이달의아트 현금가 7만원!
3)모든파츠1+1행사(현금따로결제)
4)회원권 50만원이상 구매고객께 20만원 상당의 반디홈케어발각질셋트증정!!! (딱 20개선착순증정)
5)네일그리다에서 속눈썹 첫시술시! 속눈썹연장 100% 현금가3만9천원 *행사는 매달변경됩니다
♥네일그리다 회원혜택♥
모든회원들께는 매회 영양베이스 서비스제공
광이오래유지되는 광탑 매회서비스제공
젤->젤 시술시 매회 젤제거서비스제공
네일그리다에 회원이되시면 위서비스(매회3만원상당)를 받아보실수있으세용~~^^ #마곡네일그리다#마곡동네일#마곡나루젤칼라많은집#젤전문샵#마곡나루글리터젤많은집#마곡나루역네일#강서구네일샵#마곡드릴케어잘하는샵#김포공항네일#방화네일#마곡네일#강서네일#방화네일#드릴케어#마곡발각질전문샵#마곡발톱교정전문샵#방화동네일#발산네일#마곡나루역젤아트잘하는샵#마곡나루역젤유지력좋은샵#마곡나루역승무원많이오는샵#일상#소통#선팔#맞팔#승무원네일전문✈️#보라빛시럽칼라#
-
-
✔마곡나루역 "네일그리다"
✔마곡나루역1번출구1분거리
✔힐스테이트에코 마곡나루역 205호
✔예약문의 ☎02-3663-9335
✔카톡 spl1020
➖➖➖➖➖➖➖➖➖➖➖➖
💅🏻드릴케어 전문샵
💅🏻프리미엄젤네일전문샵
💅🏻뜨지않고 오래지속되는 유지력
💅🏻전문가용 고급재료로 고퀄리티시술
💅이달의아트/회원권행사


0

★ 2019년 새해 네일그리다 대박 이벤트★
1)네일그리다 회원권이벤트!! 복주머니뽑기이벤트!선물팡팡쏟아집니다
2)이달의아트 현금가 7만원!
3)모든파츠1+1행사(현금따로결제)
4)회원권 50만원이상 구매고객께 20만원 상당의 반디홈케어발각질셋트증정!!! (딱 20개선착순증정)
5)네일그리다에서 속눈썹 첫시술시! 속눈썹연장 100% 현금가3만9천원 *행사는 매달변경됩니다
♥네일그리다 회원혜택♥
모든회원들께는 매회 영양베이스 서비스제공
광이오래유지되는 광탑 매회서비스제공
젤->젤 시술시 매회 젤제거서비스제공
네일그리다에 회원이되시면 위서비스(매회3만원상당)를 받아보실수있으세용~~^^ #마곡네일그리다#마곡동네일#마곡나루젤칼라많은집#젤전문샵#마곡나루글리터젤많은집#마곡나루역네일#강서구네일샵#마곡드릴케어잘하는샵#김포공항네일#방화네일#마곡네일#강서네일#방화네일#드릴케어#마곡발각질전문샵#마곡발톱교정전문샵#방화동네일#발산네일#마곡나루역젤아트잘하는샵#마곡나루역젤유지력좋은샵#마곡나루역승무원많이오는샵#일상#소통#선팔#맞팔#승무원네일전문✈️#깔끔원칼라#겨울네일⛄️#
-
-
✔마곡나루역 "네일그리다"
✔마곡나루역1번출구1분거리
✔힐스테이트에코 마곡나루역 205호
✔예약문의 ☎02-3663-9335
✔카톡 spl1020
➖➖➖➖➖➖➖➖➖➖➖➖
💅🏻드릴케어 전문샵
💅🏻프리미엄젤네일전문샵
💅🏻뜨지않고 오래지속되는 유지력
💅🏻전문가용 고급재료로 고퀄리티시술
💅이달의아트/회원권행사


2

★어제나의점심...혼밥할땐 정말꿀템!
김치찌개도시랃있길래 와~하고사왔는데 우와~정말맛남요~! 그래도낼은 혼밥안하니 맛난거묵어야징~ㅋ #마곡네일그리다#마곡동네일#마곡나루젤칼라많은집#젤전문샵#마곡나루글리터젤많은집#마곡나루역네일#강서구네일샵#마곡드릴케어잘하는샵#김포공항네일#방화네일#마곡네일#강서네일#방화네일#드릴케어#마곡발각질전문샵#마곡발톱교정전문샵#방화동네일#발산네일#마곡나루역젤아트잘하는샵#마곡나루역젤유지력좋은샵#마곡나루역승무원많이오는샵#일상#소통#선팔#맞팔#혼밥#편의점도시락#맛점#
-
-
✔마곡나루역 "네일그리다"
✔마곡나루역1번출구1분거리
✔힐스테이트에코 마곡나루역 205호
✔예약문의 ☎02-3663-9335
✔카톡 spl1020
➖➖➖➖➖➖➖➖➖➖➖➖
💅🏻드릴케어 전문샵
💅🏻프리미엄젤네일전문샵
💅🏻뜨지않고 오래지속되는 유지력
💅🏻전문가용 고급재료로 고퀄리티시술
💅이달의아트/회원권행사


0

3주 #유지샷 이에요
언니들의 재방문 이유😚😚
새 디쟌 받으러 올때까지
스톤하나, 까짐하나 없는 유지력⏳
.
.
.
❤발산역 네일샵 썸머팩토리❤
💙마곡역 네일샵 썸머팩토리💙
다양한 디자인, 언니들이 원하는 디자인
모두 ㄱㅏ능해요😊
꼼 꼼 시 술 ! 만 족 시 술 !
발산에서, 마곡에서 제일 잘 하는곳🙆‍♀️
여기지😉
-
강서구 마곡동 796-6 (G2프라자) 4층
💅2인 동시 시술 가능
💅예약문의📞010.5502.5123
문의는 DM보다 전화가 빠르답니다🙂
No show, 당일취소 속상해여😢
(예약변경시, 최소1일전에 말씀해주세요)
.
.
.
#summer_factory #썸머팩토리
#강서구네일샵 #마곡역네일 #강서구네일이벤트 #강서구속눈썹연장 #강서구데이트코스 #마곡동네일샵 #발산역네일샵 #발산역속눈썹연장 #마곡맛집 #직장인네일 #승무원네일 #깔끔네일 #대리석네일 #겨울네일 #네일아트 #면접네일 #매트네일 #발산 #마곡 #강서구네일아트잘하는곳 #강서구속눈썹 #프렌치네일 #누드네일
#시럽네일 #그라데이션네일 #파스텔네일


0

#레드네일 #짧은손톱네일
누드핑크와 레드의 조합
이렇게 기엽지 마라요🤩🤩
.
.
.
❤발산역 네일샵 썸머팩토리❤
💙마곡역 네일샵 썸머팩토리💙
다양한 디자인, 언니들이 원하는 디자인
모두 ㄱㅏ능해요😊
꼼 꼼 시 술 ! 만 족 시 술 !
발산에서, 마곡에서 제일 잘 하는곳🙆‍♀️
여기지😉
-
강서구 마곡동 796-6 (G2프라자) 4층
💅2인 동시 시술 가능
💅예약문의📞010.5502.5123
문의는 DM보다 전화가 빠르답니다🙂
No show, 당일취소 속상해여😢
(예약변경시, 최소1일전에 말씀해주세요)
.
.
.
#summer_factory #썸머팩토리
#강서구네일샵 #마곡역네일 #강서구네일이벤트 #강서구속눈썹연장 #강서구데이트코스 #마곡동네일샵 #발산역네일샵 #발산역속눈썹연장 #마곡맛집 #직장인네일 #승무원네일 #깔끔네일 #대리석네일 #겨울네일 #네일아트 #면접네일 #매트네일 #발산 #마곡 #강서구네일아트잘하는곳 #강서구속눈썹 #프렌치네일
#시럽네일 #그라데이션네일 #파스텔네일


0

.
아직도 본인에게 딱! 맞는 눈썹 찾지 못하셨나요?
브로우 아리에서는 1:1 맞춤형 시술을 통해 어울리는 눈썹을 똭! 찾아드려요(^ω^)
자연스럽게 내꺼! 같은 눈썹 찾으러 브로우아리로 오세요❤
.
.
아래 본계정으로 들어오시면 더 많은 시술사진을 보실 수 있으세요 🔽
@browari_academy
.
.
.
┌ 리얼자연눈썹. 아이라인. 매력점. 헤어라인. 틴트입술┐
. ◾ 브로우아리만의 한올 한올 [리얼자연눈썹]
. ◾ 개인별 맞춤 디자인 (개인별 피부타입/모량/컬러/모결)
. ◾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1:1 개인 시술
. ◾ 정식 수입 FDA 승인받은 소프트탭 색소를 사용
. ◾ 얼굴형(윤곽 대칭구조.눈매.눈썹근육.이미지)에 맞는 리얼맞춤눈썹
. ◾ 일회용품 사용 원칙. 모든 기구 소독 후 사용
. ◾ 시술 당일 일상 생활 가능. 짱구 눈썹 🚫
.
.
-예약 상담 문의-
카카오톡 아이디 : aribrow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브로우아리
연락처 : 010 2215 5108
.
.
.
.
. #옷스타그램 #데일리룩 #패션 #스타일그램 #신상#데일리코디 #강서구청#목동왁싱#강서구청맛집#목동헤어라인#목동틴트입술#강서구네일샵#신도림눈썹문신#강서구카페#강남붙임머리#사당붙임머리#붙임머리#영등포눈썹문신#강서구눈썹문신#부천눈썹문신#목동반영구#오목교눈썹문신#인스타패션 #반영구수강#홍대반영구#홍대눈썹문신#반영구#눈썹문신#목동눈썹문신#


1

.
아직도 본인에게 딱! 맞는 눈썹 찾지 못하셨나요?
브로우 아리에서는 1:1 맞춤형 시술을 통해 어울리는 눈썹을 똭! 찾아드려요(^ω^)
자연스럽게 내꺼! 같은 눈썹 찾으러 브로우아리로 오세요❤
.
.
아래 본계정으로 들어오시면 더 많은 시술사진을 보실 수 있으세요 🔽
@browari_academy
.
.
.
┌ 리얼자연눈썹. 아이라인. 매력점. 헤어라인. 틴트입술┐
. ◾ 브로우아리만의 한올 한올 [리얼자연눈썹]
. ◾ 개인별 맞춤 디자인 (개인별 피부타입/모량/컬러/모결)
. ◾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1:1 개인 시술
. ◾ 시술 당일 일상 생활 가능. 짱구 눈썹 🚫
. ◾ 정식 수입 FDA 승인받은 소프트탭 색소를 사용
. ◾ 얼굴형(윤곽 대칭구조.눈매.눈썹근육.이미지)에 맞는 리얼맞춤눈썹
. ◾ 일회용품 사용 원칙. 모든 기구 소독 후 사용
.
.
-예약 상담 문의-
카카오톡 아이디 : aribrow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브로우아리
연락처 : 010 2215 5108
.
.
. #목동헤어라인#목동틴트입술#강서구네일샵#강서구청맛집#강서구카페#목동맘#양천구#양천구맛집#양천구네일#양천구꽃집#홍대아이라인#신촌눈썹문신#홍대남자눈썹#붙임머리#강서구눈썹문신#목동왁싱#부천눈썹문신#목동반영구#반영구수강#홍대눈썹문신#홍대반영구#눈썹#인생눈썹#여자눈썹#남자눈썹#자연눈썹#반영구#눈썹문신#목동눈썹문신#


3

🎊모든아트 1만원할인 (현금가)🎉
·
🎁회원적립 30프로적립🎉
·
💙10만원권 3만원적립💙
·
💛20만원권 6만원적립💛
(젤네일기본 1회서비스도 함께🎁)
·
💜30만원권 9만원적립💜
(젤글리터기본 1회서비스도 함께🎁)
·
·
·
#젤유지오래가는집 #젤전문네일샵 #젤글리터네일 #젤패디아트 #젤유지력좋은샵 #젤네일전문 #젤네일아트 #젤이벤트 #까치산역네일샵 #강서구네일샵 #화곡동네일샵 #네일아트#nailart #뷰티#네일그램#일상#데일리#젤디자인#네일이벤트#네일


1

.
진주니트 무광네일✨
고객님께서 가져오신 디자인이에요!
.
.
.
🌟아트일괄5만원 진행중🌟
(스톤,캐릭,무광 추가요금 있어요)
사진문의 주세요 상담후 진행해드려요☺
.
.
🔸🔸🔸🔸🔸🔸🔸🔸🔸🔸🔸🔸
☎ 010-7714-3852
💌카톡플러스친구-희희컴퍼니 검색
▪신월동 곰달래로13길72번지 1층
▪가로공원 월정초사거리 농협뒷골목
▪🙋1인샵/ 🚩예약필수/ 🚣주차가능
▪예약시간am11~pm7시/월요일휴무
🔹🔹🔹🔹🔹🔹🔹🔹🔹🔹🔹🔹
.
. #신월동네일샵#일상#화곡동네일샵#화곡동네일#강서구네일#강서구네일샵#양천구네일#양천구네일샵#까치산네일샵#신월동#아트무제한#희희컴퍼니#희희컴퍼니네일#신월사거리#네일디자인#무광네일#니트네일


0

블랙 젤프렌치😀
울고객님들
항상감사합니당💕
만족드리는 서비스 받으실수 있게 더 노력할게용🙇‍♀️
·
·
·
·
#블랙네일 #젤네일#젤유지오래가는집 #젤전문네일샵 #프렌치젤#까치산역네일아트 #까치산역 #까치산역네일샵 #강서구네일 #강서구네일샵 #화곡동네일 #화곡동네일아트 #네일아트#nailart #젤네일#젤디자인


1

.
아직도 본인에게 딱! 맞는 눈썹 찾지 못하셨나요?
브로우 아리에서는 1:1 맞춤형 시술을 통해 어울리는 눈썹을 똭! 찾아드려요(^ω^)
자연스럽게 내꺼! 같은 눈썹 찾으러 브로우아리로 오세요❤
.
.
아래 본계정으로 들어오시면 더 많은 시술사진을 보실 수 있으세요 🔽
@browari_academy
.
.
.
┌ 리얼자연눈썹. 아이라인. 매력점. 헤어라인. 틴트입술┐
. ◾ 브로우아리만의 한올 한올 [리얼자연눈썹]
. ◾ 개인별 맞춤 디자인 (개인별 피부타입/모량/컬러/모결)
. ◾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1:1 개인 시술
. ◾ 시술 당일 일상 생활 가능. 짱구 눈썹 🚫
. ◾ 정식 수입 FDA 승인받은 소프트탭 색소를 사용
. ◾ 얼굴형(윤곽 대칭구조.눈매.눈썹근육.이미지)에 맞는 리얼맞춤눈썹
. ◾ 일회용품 사용 원칙. 모든 기구 소독 후 사용
.
.
-예약 상담 문의-
카카오톡 아이디 : aribrow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브로우아리
연락처 : 010 2215 5108
.
.
. #목동틴트입술#강서구네일샵#강서구청맛집#강서구카페#목동맘#양천구#양천구맛집#양천구네일#양천구꽃집#홍대아이라인#신촌눈썹문신#홍대남자눈썹#홍대속눈썹연장#붙임머리#목동헤어라인#강서구눈썹문신#부천눈썹문신#목동반영구#반영구수강#홍대눈썹문신#홍대반영구#눈썹#인생눈썹#여자눈썹#남자눈썹#자연눈썹#반영구#눈썹문신#목동눈썹문신#


1

쨍한 노랑파랑색이 꼭 하고싶으시다는
고객님 맞춤😎💓
.
.
.
저희 네일블라썸은 회원권이 없습니다🙋
다이렉트메세지 받지않습니다❌
개시되어잇는 번호로 전화/카톡 주세요
타샵디자인 가격문의 받지않습니다
가격문의후 읽씹 차단합니다😡
.
※ 이벤트아트는 현금가 기준이며
. 카드결제시 10% 추가결제 되십니다
. 이벤트아트 패디적용시 1만추가
. 양손동일하게 진행됩니다
. 색상과 디자인 변형 등은 시술시 상담을 통해진행됩니다🤗
. 정품스와로브스키스톤 사용합니다
. 올바른젤관리는 손톱의 손상을 최소화합니다.
.
.
#네일아트 #젤네일 #글리터네일 #웨딩네일 #블링블링네일 #스톤네일 #마곡네일아트 #마곡네일 #강서구네일샵 #네일스타그램 #그라데이션네일 #마곡역네일샵 #마곡네일샵 #마곡역네일아트 #마곡네일잘하는곳 #마곡역네일 #마곡역속눈썹펌 #마곡속눈썹잘하는곳 #마곡역속눈썹 #힐스테이트에코마곡역 #마곡네일블라썸 #1인샵 #예약제네일샵 #gelnails #nailart #이달의아트


1

글리터그라💓
스톤그라포인트🙈
.
.
.
저희 네일블라썸은 회원권이 없습니다🙋
다이렉트메세지 받지않습니다❌
개시되어잇는 번호로 전화/카톡 주세요
타샵디자인 가격문의 받지않습니다
가격문의후 읽씹 차단합니다😡
.
※ 이벤트아트는 현금가 기준이며
. 카드결제시 10% 추가결제 되십니다
. 이벤트아트 패디적용시 1만추가
. 양손동일하게 진행됩니다
. 색상과 디자인 변형 등은 시술시 상담을 통해진행됩니다🤗
. 정품스와로브스키스톤 사용합니다
. 올바른젤관리는 손톱의 손상을 최소화합니다.
.
.
#네일아트 #젤네일 #글리터네일 #웨딩네일 #블링블링네일 #스톤네일 #마곡네일아트 #마곡네일 #강서구네일샵 #네일스타그램 #그라데이션네일 #마곡역네일샵 #마곡네일샵 #마곡역네일아트 #마곡네일잘하는곳 #마곡역네일 #마곡역속눈썹펌 #마곡속눈썹잘하는곳 #마곡역속눈썹 #힐스테이트에코마곡역 #마곡네일블라썸 #1인샵 #예약제네일샵 #gelnails #nailart #이달의아트


0

#파고드는내성발톱 아픈거 더이상 참지말고🤢,
#내성발톱교정 으로 운동화나 구두도 편안하게 신어요🙌
#내성발톱개선 꾸준한 관리만으로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
.
💛#네일, 옷입히다 EVENT💛
.
.
✔첫방문 할인 20% !!! (젤시술시 적용)
✔아트 or 파츠 1+1 (아트하나골랐는데 두개가 뙇💕)
✔속눈썹 뷰러펌 30.000
✔속눈썹연장 (벨벳 - 40.000) (프리미엄 - 50.000)
👉여드름, 블랙헤드 전문케어!!
속눈썹/왁싱/피부관리 문의는 👉@__nan2__


8

#겨울파랑네일
신상반디글리터 세상이쁜디ㅜ
사진으로 표현이 안되네ㅠ
#반디글리터 #겨울네일 #겨울블루 .
.
🧡1월예약현황입니다🧡
1/15화 마감
1/16수 마감
1/17목 2시 6시
1/18금 1시 3시 5시
1/19토 개인사정으로휴무
1/20일 정기휴무
1/21월 2시 4시
1/22화 6시
1/23수 10시 12시 2시 4시
1/24목~26토 겨울휴가
1/27일 정기휴무
1/28월 10시 12시 2시
1/29화 전타임예약가능
1/30수 전타임예약가능
1/31목 10시 2시 6시
2/1금 10시 5시 7시
2/2토 2시 4시 👯‍♀️이후 문의주세요👯‍♀️
.
#신호동네일언니 #신호동 #네일언니 #신호동네일 #신호동네일샵 #신호네일샵 #신호네일 #명지네일 #명지네일샵 #오션시티네일샵 #국제신도시 #국신네일샵 #하단네일샵 #다대포네일샵 #장림네일샵 #괴정네일샵 #신호동속눈썹 #하단속눈썹 #당리속눈썹 #당리네일샵 #사하구네일샵 #사하구속눈썹 #강서구네일 #강서구네일샵 #명지속눈썹


0

#블루컬러네일
겨울블루컬러랑
새로들어온 네이비글리터🌌
진짜로 딥하고 이삔데
사진에 안나옴🤣
.
#겨울블루 #겨울네일 #스와로브스키네일
#반디글리터
.
.
.
🧡1월예약현황입니다🧡
1/15화 마감
1/16수 마감
1/17목 2시 6시
1/18금 1시 3시 5시
1/19토 개인사정으로휴무
1/20일 정기휴무
1/21월 2시 4시
1/22화 6시
1/23수 10시 12시 2시 4시
1/24목~26토 겨울휴가
1/27일 정기휴무
1/28월 10시 12시 2시
1/29화 전타임예약가능
1/30수 전타임예약가능
1/31목 10시 2시 6시
2/1금 10시 5시 7시
2/2토 2시 4시 👯‍♀️이후 문의주세요👯‍♀️
.
#신호동네일언니 #신호동 #네일언니 #신호동네일 #신호동네일샵 #신호네일샵 #신호네일 #명지네일 #명지네일샵 #오션시티네일샵 #국제신도시 #국신네일샵 #하단네일샵 #다대포네일샵 #장림네일샵 #괴정네일샵 #신호동속눈썹 #하단속눈썹 #당리속눈썹 #당리네일샵 #사하구네일샵 #사하구속눈썹 #강서구네일 #강서구네일샵 #명지속눈썹


5

패디도 #매트 하게
동글동글 귀여운 꽃💐 심었어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
.
❤발산역 네일샵 썸머팩토리❤
💙마곡역 네일샵 썸머팩토리💙
다양한 디자인, 언니들이 원하는 디자인
모두 ㄱㅏ능해요😊
꼼 꼼 시 술 ! 만 족 시 술 !
발산에서, 마곡에서 제일 잘 하는곳🙆‍♀️
여기지😉
-
강서구 마곡동 796-6 (G2프라자) 4층
💅2인 동시 시술 가능
💅예약문의📞010.5502.5123
문의는 DM보다 전화가 빠르답니다🙂
No show, 당일취소 속상해여😢
(예약변경시, 최소1일전에 말씀해주세요)
.
.
.
#summer_factory #썸머팩토리
#강서구네일샵 #마곡역네일 #강서구네일이벤트 #강서구속눈썹연장 #강서구데이트코스 #마곡동네일샵 #발산역네일샵 #발산역속눈썹연장 #마곡맛집 #직장인네일 #패디큐어 #깔끔네일 #대리석네일 #겨울네일 #네일아트 #면접네일 #매트네일 #발산 #마곡 #강서구네일아트잘하는곳 #강서구속눈썹 #프렌치네일 #누드네일
#시럽네일 #그라데이션네일 #파스텔네일


0

여성여성한 #시럽네일 -
-
-
-
-
-
- ▪️ 예약 070 8262 7482
카톡 nailshu00
▪️ 예약문의시
성함, 연락처, 원하시는 날짜 및 시간, 시술, 젤제거여부, 남겨주세요
▪️ 시술 중 카톡 답변은 늦어요 ( 빠른예약은 전화 부탁드려요)
.
.
.
✅DM 문의✖️ #화곡역젤네일 #화곡동네일샵#화곡역네일샵#강서구네일샵#강서구네일#화곡#네일슈#손스타그램#젤네일#네일아트#셀프네일#웨딩네일#우장산네일샵#젤네일#nailshu #nail #gelnails #gelnailart #ネールアート#네일슈#강서구네일#화곡동네일#화곡역네일#까치산네일#화곡#화곡동#화곡역#넬스타그램#프렌치네일#네일스타그램#젤네일아트#젤네일디자인#nails


1


#이달의아트 #이달의네일 ♥️
너무 예쁘고 다양한 디쟌들과
블링블링한 파츠들✨
📞얼른 문의 하세요〰️😍

🔴오픈행사 손젤&발젤 30%할인➖현금가 기준🔴
💅🏻손젤 👉🏻25,000원 💅🏻발젤👉🏻35,000원
💮이달의 아트💮
칼라 변경 ᎾK ✔ 디자인 변경 NᎾ ❌


✔️ 예약 양식
▫원하시는 날짜.시간.성함.연락처
▫원하시는 시술(ex 젤기본/젤아트)
▫젤 제거 유무


▪예약문의는 전화 카톡 ᎾK,📩다이렉트 문의❌
▪예약은 약속입니다❗노쇼는 죄송하지만 사절❗


💢위 양식대로 하시면 빠른 예약이 가능합니다❣️
💢무료 주차 가능


#서울 #화곡동네일 #화곡역네일 #에일린네일 #강서구네일 #화곡네일 #화곡네일샵 #강서구 #강서구맛집 #화곡맛집 #화곡카페 #화곡역 #네일아트 #넬스타그램 #뷰티 #화곡젤네일 #선팔 #맞팔 #소통 #인친 #일상 #일상스타그램 #DAILY #네일스타그램 #네일샵 #강서구네일샵 #선팔맞팔 #선팔하면맞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