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반포

Instagram photos and videos

#구반포#반포#애플하우스#맛집#강남#여름#일상#먹스타그램#즉석떡볶이#곱창#필라테스#dinner#대박#눈화장#koreanfood#summer#hot#yummy#잠원동#곱창청사람들#반함#저녁#떡볶이#소주#행복#서울#카페#메밀#발아메밀#막국수#명태회#면발#별미#봉메밀

Hashtags #구반포 for Instagram

갓현아😍😍😵😵😍😍😘😘


1

곱창도 너무 맛있는데 조명까지 이렇게 좋아도 되나요?🤗
세상에서 젤 사랑하는 내 짝꿍👭 천번만번 고맙고 사랑해💕
내가 부족한 친구여도 많이 사랑해죠❤️
.
.
.

#구반포#곱창청사람들#곱창#맛집#생일스타그램#생일#HBD#파티#저녁#만찬#베프#내사랑#친구들#행복#감사


0

-
이번주일요일, 늦잠자실꼬에요? 몸 가볍게 저와함께 요가하고 일요일 하루 시작해보아요♥️
.
아직 두자리정도 남았다고합니다
망설였다면 주저없이 메시지 주세요♥️
.
.
.
#멘즈요가#맨즈요가#요가#헬스#스트레칭#운동하는남자#코브라요가#아멜리요가#방배동#반포#강남#신반포#구반포#주말요가#강남#압구정


4

내사랑이들과 저녁만찬👭👭
원래 우리오늘 점심식사였는데 전날 생파의 여파로
도저히 힘들어서 이른 저녁으로 모였징🤗
이 셋만있음 세상부럽지않은 평생 내편 내 친구들❤️ 이제 둘은 유부 둘은 노처녀. 결혼을 해야할까 말아야할까
끝없는 토론 너무잼나잼나🤗 나 결혼해 말아?
나 그냥 너희가 하라는대로 할게😘 .
.
.
#구반포#곱창청사람들#곱창#맛집#생일스타그램#생일#HBD#파티#저녁#만찬#베프#내사랑#친구들#행복#감사


4

ㅋㅋㅋㅋㅋ아 내가 보고도 왜 이러나싶은....
😂😂 다들 날씬하다고 얘기를 하지만,
나름 통통에 남들에게 말못할고민들이많았어요~
특히.., 아진짜 이비러먹을 허벅지가ㅋㅋㅋㅋ
넘나안빠지는거예요ㅜㅠㅜ,😱😂😭😢
허벅지 빼고싶어서, 굶어보고,운동하고,약먹어보고(처묵처묵ㅠ),주사맞아보고(맞다가 사망할뻔), 제노력안에선 다해봤지만
허벅지는 제자리 두둥..🤬
솔직히 살찐편은 아니었지만..🌸
여자욕심에 더 빼고싶고,군살잡히는거 보면서,
스키니진은 못입는 나를 보면서 좀더 이뻐지면 어떨까 계속 생각하던 도중에 저두 디톡스를 만난거예요~
그리구 이 디톡스가 다이어트만 되었다면 저 이거 안했을거예요~
빼는거야 굶든 운동하든 다 뺄수있는거고..
제일 중요한건 요요가 안오는것과 건강이었으니까요~☺️
다른 다이어트, 주사.. 운동..식단.. 병원처방
약, 한약먹을때는 몸의 힘이 다 빠져나가고..🐱
점점 골골되는 나를 봤는데ㅠ .
.
이디톡스는 할수록 기운이 나더라구요~
지금은 나름 괜찮아진 몸매라고 생각해요~!!
제가 먹어보고 효과본거니 어머니두 하시구,
친구들에게두 자신있게 추천하는거구요❤️❤️
저역시 믿지못해 고민한 순간이있었지만,
지금은 그 시간이 아깝더라구용ㅋㅋ
모든분들이 저와같은 이 기분을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2

그냥 집에 가긴 아쉽자나 #구반포 #포차양은냄비


3

30년 넘게 한자리에🌳곧 사라질지언정
.
#구반포 #솜틀집 #내고향 #꿈동산 #재개발


1

알쓰도 술생각이 나는 맛😭😭
#구반포 #스마일포장마차 #묵은지닭볶음탕


14

8/15 #광복절 앨리스는 #정상수업 합니다^^
————————————————————
"정확한 동작과
바른 몸쓰임을 위해
모든 수업은 소수정예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
-
바르고 아름답게 춤추는
Aliceballet는 사랑입니다
👇🏻
❤️
카카오톡📩 - jin2dancer
📞- 070-8254-3986


2

#냠냠냠 #넘나맛난것 다음엔 또 언제 갈 수 있을라나? ㅋㅋㅋ
#nomnomnom #sogood when is the next time to go again? lol
#마늘치킨 #garlicchicken #반포치킨 #banpochicken #구반포 #gubanpo #반포 #banpo #저녁 #dinner #먹스타그램 #foodgram


6

🚫운동없이 해독만🚫
대전사는 인친^^
운동이아닌. 해독을했기때문에 가능한일.
해독을 제대로 해놓으면 건강도유지가 잘됩니다^^
내가 살이 잘 안빠진다?
원인을찾으면 방향을잡을수있고.
대안이있다면 그것을 실행만하면 됩니다!! .
.
🐶프로필링크 @you_know_feeling 🐶
.
.


6

입이 아니라
몸이 좋아하는 영양소를
넣어주면
몸은 불필요한 것들을
버리기 시작해요

근육과 체수분은 지키고
체지방을 빼는
디톡스 프로그램


4

AUG 13. 구반포 동도참치

#참치 #참치사랑 #해산물 #구반포 #술안주


0

#구반포 #카페 #카페아브리 #cafeabri #인절미팥빙수 #청포도에이드

맛있는데 가격도 저렴하다
-
-
-
-
-


0

언니랑 나랑.. 오늘도와줘서 고마워
.
즐거운밤이었어.
.


1

간만에나도피부관리🎉🎊
요즘피곤해서소홀했는데친구가왜그렇게피곤해보이니?니얼굴이간판이데 더관리해야지!ㅜㅜ해서 다시초심으로ㅎㅎ 나부터관리하자🙆
전원래피부좋지않아요ㅜㅜ그래서조금만소홀해도 주변에서너부터관리해야지!이런소리들어요😪 레이저시술많이해서초예민에과거여드름피부예요
그래서 꾸준한관리의필요성을절실히느껴 결국나와고객의피부를책임지는일을하는~직업이되었네요ㅋㅋ
근데요즘은내피부신경쓸여유가없었네요~오늘은나의 #힐링타임
★건강한피부관리를약속합니다^^★ #흑석동피부관리실 #예민피부관리 #여드름관리전문 #문제성피부관리 #흑석동피부관리 #상도동왁싱 #흑석동왁싱 #상도동피부관리실 #흑석동 #상도동 #반포 #구반포 #반포피부관리실 #여의도 #여의도피부관리실 #중앙대 #숭실대 #신부관리 #웨딩 #노량진 #노량진피부관리실 #노들역 #피부미인되기 #에스테틱화장품 #화장품추천


2

일요일 떡볶이 도장깨기!!!! 손님 대부분이 커플!! 여자 친구따라 억지로 온 남자들!!
#구반포 #세화여고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신토불이 #아차산 #떡볶이 #핫도그 #그입에서다시는 #떡볶이의 #떡자도 나오지 않게!!


0

-
흐어어어엉 마시써어😭
.
.
.
.
#사장님건강하세요


5

#생일파티

언니들과는 경복궁에서
건강상차림으로 #생파
토요일 무료 칵테일에 이어
이번엔 생일이라고 #미역국 한상을 무료로
#고마워요 #경복궁

이번 생일에는 로또라도 사야겠다 ㅋㅋ
사랑하는 #구반포 식구들♥️


8

정현이가 애플하우스 한번 가보고 싶다는 말에 콜~!!! 사실 여중,여고애들은 잘 알긴 하지만 나는 많이 안가본 애플하우스!! 아~ 단짠단짠이 장난 아니네~

Ps 간만에 온 반포~ 애플하우스에서 먹고 지나가면서 세화 앞 교문이나 볼까~ 했는데 고3때 담임 조항덕쌤께서 정년퇴직하시네~!! 하긴 내가 30대 중반이니~ 고생하셨습니다~! #애플하우스 #구반포 #세화고 #강남8학군끄트머리 #1번버스 #29번버스 #즉석떡볶이 #조항덕쌤 #김종회쌤 #박진규쌤


4

#구반포 #여름풍경
#
구반포에는 아주 오래된 아파트가 있다
1970년대초반에 지어졌으니
거의 50년이 다되어 가는 아파트인데

서울뿐 아니라 전국을 따져봐도 이보다 오래된
곳은 흔치않을 것 같다

덕분에 아파트 단지내는 복잡한 외부와는 달리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70년대로 돌아간듯 생경한 풍경이 펼쳐지는데

아파트 층수보다 훨씬 높이 자란 나무들,
옛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단층짜리 상가들
간혹보이는 아주 오래된 간판들이
시골에라도 온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기도한다

그런 이 곳도 곧 재개발되어
옛모습은 온데간데없이 그 낯을 바뀌버리겠지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다 문득 든 생각인데,
개발은 인간에게 편의와 편리를 가져다주지만
지나온 추억과 기억을 잃게 만드는듯 하다

마치 지나온 과거를 부정하듯이


0


4


7

-
-
-
그냥 숙면하게 해주세요
(feat.화장실이제일예쁜카페)
-
-
-
#한국사 #끝 #할머니가 #채점해주심 #주말 #카페 #구반포 #로스팅아카이브 #데일리 #일상 #사진 #instadaily #coffee #cafe #photography #selfie #l4l


6

몸보신 끔찍히 하는 나이💦
연이틀 세 끼째 추어탕🔥
갓김치도 깍두기도 배추 버무리도 다 맛있다.
.
#여름#보양식#추어탕#부추 많이 #고추 많이 #산초 듬뿍#갓김치#깍두기#건강식#이열치열 🌞🔥
#샛집남원추어탕#구반포
#hot#summer#happy#lunch#healthyfood#koreanfood#Chueotang#yummy#favorite 💕


2

뷰러를 찝어도 오후되면 축축 쳐지는 속눈썹 😭
마스카라는 다 번지고 😭
속눈썹연장 으로 하루종일 아찔한 C컬도 유지하고 번질염려없이 !
편하게 편하게 정~ 말 안붙인것 같이 눈이 편해요 😍
봄 여름 인기짱 다크브라운 👍🏻👍🏻
블랙과는 또 다르게 그윽하고 깊어보이는 눈매완성 💕
.
.
.
요즘 제일 인기많은 다크브라운 jc컬 10mm 입니다 ❤️
.
.

#체리쉬아이#구반포속눈썹#반포속눈썹#서초속눈썹#방배속눈썹#이수역속눈썹#고속터미널속눈썹#속눈썹연장#속눈썹연장잘하는곳#kc인증글루#눈화장#속눈썹#서래마을#강남#일상#메이크업#눈화장#서래마을속눈썹#뷰티#여름#휴가#여행#여름여행#구반포


1

뷰러를 찝어도 오후되면 축축 쳐지는 속눈썹 😭
마스카라는 다 번지고 😭
속눈썹연장 으로 하루종일 아찔한 C컬도 유지하고 번질염려없이 !
편하게 편하게 정~ 말 안붙인것 같이 눈이 편해요 😍
봄 여름 인기짱 다크브라운 👍🏻👍🏻
블랙과는 또 다르게 그윽하고 깊어보이는 눈매완성 💕
.
#체리쉬아이#구반포속눈썹#반포속눈썹#서초속눈썹#방배속눈썹#이수역속눈썹#고속터미널속눈썹#속눈썹연장#속눈썹연장잘하는곳#kc인증글루#눈화장#속눈썹#서래마을#강남#일상#메이크업#눈화장#서래마을속눈썹#뷰티#여름#휴가#여행#여름여행#구반포


1

#서울에서 #여름휴가#동생이랑
동생이랑 오붓한 평일 달리기
낮술은 사랑입니다
포켓볼내기하고 결국 졌음..... 그돈으로 술마시기 .
.
#팬아시아 #갈릭스파이시크랩
#가로수길
#포켓볼
#스마일포장마차 #닭도리탕 #도토리묵 #구반포


0

구반포 20년경력을자랑하는 정통 이태리 스파게티 : #리틀크레이지
20년째 가격 동결중.#4000원
이거먹으면 살짝 미쳐짐.
#구반포#치즈빵
#사장님이태리방문한적없으신듯


19

뭐얔ㅋㅋㅋㅋㅋㅋ


7

생일 하루 지났으니 촛불하나.. 함께 히는 동생과 #party .
.
#birthday #cake #선물 #청포도
#대장부21 #구반포 #장사
D-2
#청담동 #도전 #leo #player
#행복 #사진 #treasure #새벽 #일상
#thx #ths #family #friends 😎✌️
담주 #제주도 #cju 고고씽~~!!


8

-
-
-
☕️사촌오빠네 커피☕️
그 투박한 손으로 이걸 만들어내다니
새삼 대놓고 놀라버렸다
그렇게 무시했냐는 말에 그저 허허허 웃었다
-
-
-
#비쥬얼 #갑 #커피 #구반포 #카페 #사진 #카푸치노 #데일리 #일상 #공유 #instadaily #coffee #cappuccino #photography #l4l


1

여름이라 자꾸 외식하게 되는데 화학조미료 없어서 속 편하고 맛있어요 ㅎㅎ
#구반포 #미도반


4

찌부되는 지하철 안에서
기분 좋게 가려면 꼭 필요한 천연 에너지음료🍊
사람이 많아도 짜증이 안나~


5

날씨는 더운데 한강은 예쁘다 #구반포#theriver #하늘#한강#반포#여행#꽃#맞팔#일상


0

면발이 미쳤다.
왜이리 오래걸리나 했더니, 주문 받고 면을 뽑고 계셨💦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
#여름#별미#메밀#발아메밀#막국수#명태회 는 거들 뿐#면발 살아숨쉬는 #맛집#반함
#봉메밀#칼국수#김치#대박#구반포
#hot#summer#night#yummy#dinner#coldnoodles#koreanfood#amazing#noodles &#kimchi
영혼태그 김기쁨씨


6

해도해도 너무한다.
🤤🤤🤤🤤🤤
매일 가고싶을 거 같아요.
미친 김치
정말 국물까지 다아 마셔버림💕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
#여름#별미#메밀#발아메밀#막국수#명태회 는 거들 뿐#면발 살아숨쉬는 #맛집#반함
#봉메밀#칼국수#김치#대박#구반포
#hot#summer#night#yummy#dinner#coldnoodles#koreanfood#amazing#noodles &#kimchi


0

이무것도 먹고싶지 않을만큼 피곤하다.
격하게 눕고싶고 자고싶다.
입술 뒷면에 주렁주렁 달린 헤르페스💦💦💦 어떻게든 해야할텐데...
오만가지 생각으로 그냥 들어간 집에서, 정신이 번쩍! 두 눈도 뜨이고 기분도 좋아지고 기운이 솟는 경험을 했어요.
.
그냥 막국수가 맛있었다는 이야기입니다.
즉석발아메밀면, 바로 뽑아 말이나온 면발이라니요😭😭😭💕 아 진짜 사랑💓
기운이 없으니까 명태회 얹어먹기😋💕
같이 나온 김치도 미쳤다.
계속 미쳤네! 미쳤다! 무한 반복 하면서 맛있게 김치국물까지 얌얌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
.
#여름#별미#메밀#발아메밀#막국수#명태회 는 거들 뿐#면발 살아숨쉬는 #맛집#반함
#봉메밀#칼국수#김치#대박#구반포
#hot#summer#night#yummy#dinner#coldnoodles#koreanfood#amazing#noodles &#kimchi


4

사랑에 빠진, 사랑하는 우리일자💕
-
#구반포#용두산


4

내일이면 또 먹고 싶을거야
#무침만두 #애플하우스


11

돈까스 집 소속 토마토 해산물 파스타입니다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파스타에요!
집앞에 있어서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가요 가격도 착하고 탄산음료 무한리필입니다 ㅎㅎ
#구반포 #해바라기돈까스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