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타이거즈

Instagram photos and videos

#기어타이거즈#야구#기아#잠실야구장#광주#직관#챔피언스필드#잠실#4#기아vsLG전#신천#송파구#최강기아#주말#일상#데일리#18#첫줄안녕#패요#100#승요실패#럽스타그램#사랑의전광판#야구스타그램#두산베어스#야구장데이트#추억만들기

Hashtags #기어타이거즈 for Instagram

저희 선수들 보호 좀 해주세요 ..
그만 맞춰주세요 ..
.
.
.
#180815 #기어타이거즈 #최형우


0

최강두산베어스


2

오늘은 되는 집 모드. #기어타이거즈 #기아


1

180805
졸려,,, 지금 자면 밤에 못 잘텐데😣
#바이리얼진 #기어타이거즈 #이인행


0

180805
뭐 그래서 찍었던
#바이리얼진 #기어타이거즈 #이인행


0

180805
지네 집 돼지(?찍어달라 해서 좀 찍어봄(?
#바이리얼진 #기어타이거즈 #이인행


0

인천sk 김강민의 홈런과 함께 물대포 ~ 아주 처참히 졌지만 ㅠㅠ 일요일은 승리하길~
#프로야구#인천sk#기어타이거즈#문학경기장#행복드림경기장#물대포


0

#올해 #첫직관 1회부터 #개싸움 되겠다 생각했는데 1회부터 폭주 ㅎㅎ 승승승~!! #기어타이거즈 #만세 !!!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챔피언스필드


0

-
나 광주까지 왔으니까 이겨줘 제발


10

카메라 사고싶어 카메라 카메라
카메라 사서 야구장 다녀야지😂
#요즘하늘 #카메라 #야구장 #기어타이거즈 #선수들


0

#잠실야구장 #기어타이거즈 #kiatigers #프로야구
6월에 수도권 경기가 많아 거진 갔더니 매주갔네 ㅋㅋㅋㅋㅋㅋ이제 8월까진 경기 없는듭😭 아쉽댜😭😭
금욜에 경기는 연장까지 가서 역전승해서 넘나 신나쯤🎉🎉
이로써 내가 유니폼 입어야 이기는 확률이 높아지는군😝


1

저어가 제가 #승리요정 입니당♥️ 얼마만의 승요인가요 ㅠㅠㅠㅠㅠㅠ 미친 경기를 보았다 ㅠㅠㅠㅠㅠ #최강기아타이거즈 #최강기아 #기어타이거즈 #기아선수님들


6

주말 불태우자⚾️ 오늘 경기는 역전에 역전이어서 재밌었다. 🍗🍕🍻
.
.
.
#주말#야구경기#고척돔#꿀잼#역전에#역전#하지만#아쉽게#패배#그래도#기어타이거즈#짱#👍


2

21번째 생일🎂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타르타르 #기어타이거즈 #취향저격 #아이스크림케이크최고 #스테이크 #매드포갈릭 #하정은최고 너 생일 전날은 내꺼다!! #준영언니 고급실크 부채 땡쓰~ㅎㅎ


5

하아 맴찢이여
하필 오늘 비오기 있어???? 좌석끝내줬는데 이러기 있냐고오 ㅠㅠ
비가내린다 내맘에도 비가 내린다
그나저나 오늘 울오빠 안나오시네
잘됐다 생각하고 집에가자...
하루쉬고 낼부터 다시 힘내보아요
#마이찬💕#김주찬#주처#기어타이거즈
#힘냅시다#응원#뿜뿜#최강기아#🐯


5

#잠실 #잠실야구장 #야구장 #야구 #kbo #기아 #기어타이거즈 #kiatigers #피맥
금요일 퇴근하고 미쓰낭쓰댈뉨이랑 야구장⚾️🤘
피맥에 씬나게 응원!! 이날따라 기아 응원열기 장난아니었는데...끄..끝내기나 당하고!!😭😭
하.. 주말 기아야구 말해뭐해.... 망쓰...


9

#첫줄안녕🙋
#18.06.16
#송파구 #잠실 #신천 #잠실야구장⚾️ #기아vsLG전 #4:3 패요
기아전 직관 승요 100%실패😭😭
꺄오~~ @choiyooooom 완전 반가웠엉~~백만년만의 만남을 야구장에서 하다니~~
진짜 넘나 반가웠엉~~~ 우리 또오보자규🙋🏻‍♀️
.
.
.
.
.
.
#송파구 #잠실 #신천 #잠실야구장⚾️ #기아vsLG전 #4:3 #패요😭 #기아 #직관 #100% #승요실패😭😭 #야구스타그램⚾️ #일상 #주말 #데일리 #기어타이거즈


5

#첫줄안녕🙋
#18.06.16
#송파구 #잠실 #신천 #잠실야구장⚾️ #기아vsLG전 #4:3 패요
기아전 직관 승요 100%실패😭😭
기아팬 남친과 함께~ 남친엄빠께도 인사드림😭
흐~넘나 떨렸다ㅠㅠ 그리고 넘나 더웠음 ㅜㅜㅜ
.
.
.
.
.
.
#송파구 #잠실 #신천 #잠실야구장⚾️ #기아vsLG전 #4:3 #패요😭 #기아 #직관 #100% #승요실패😭😭 #야구스타그램⚾️ #야구장데이트💕 #너랑나랑👭 #추억만들기🎈 #럽스타그램❤️ #일상 #주말 #데일리 #기어타이거즈


5

#첫줄안녕🙋
#18.06.16
#송파구 #잠실 #신천 #잠실야구장⚾️ #기아vsLG전 #4:3 패요
기아전 직관 승요 100%실패😭😭
기아팬 남친과 함께~ 남친엄빠께도 인사드림😭
흐~넘나 떨렸다ㅠㅠ 그리고 넘나 더웠음 ㅜㅜㅜ
.
.
.
.
.
.
#송파구 #잠실 #신천 #잠실야구장⚾️ #기아vsLG전 #4:3 #패요😭 #기아 #직관 #100% #승요실패😭😭 #야구스타그램⚾️ #야구장데이트💕 #너랑나랑👭 #추억만들기🎈 #럽스타그램❤️ #일상 #주말 #데일리 #기어타이거즈


6

#첫줄안녕🙋
#18.06.16
#송파구 #잠실 #신천 #잠실야구장⚾️ #기아vsLG전 #4:3 패요
기아전 직관 승요 100%실패😭😭
기아팬 남친과 함께~ 남친엄빠께도 인사드림😭
흐~넘나 떨렸다ㅠㅠ 그리고 넘나 더웠음 ㅜㅜㅜ
.
.
.
.
.
.
#송파구 #잠실 #신천 #잠실야구장⚾️ #기아vsLG전 #4:3 #패요😭 #기아 #직관 #100% #승요실패😭😭 #야구스타그램⚾️ #야구장데이트💕 #너랑나랑👭 #추억만들기🎈 #럽스타그램❤️ #일상 #주말 #데일리 #기어타이거즈


8

아빠 바라기 아들은 토요일 아빠 퇴근만 기다리구~
바로 공원으로 고고~
다시 푹 빠져있는 야구⚾️ 역시 야구 시즌이구만~ㅎㅎ
뛰고 싶어하는 민준이에겐 정말 미안하네~😭
다리 깁스풀면 매일매일 공원 산책하자꾸나~😥😥
🍀
#주말 #주말일상 #초딩아들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아들바라기 #선운지구 #공원 #야구 #기어타이거즈 #야구선수꿈나무 #친구같은아빠 #아빠 #오빠는 좋겠다 아들이 좋아해줘서~😑 #아빠바라기아들


0

오랜만에야구장 ⚾️
.

지하탈출 ㅋ.ㅋ


8

생일을 맞아 엄마랑 처음으로 야구장 와서 좋은 시간 보냄ㅎㅎㅎ
25년 동안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
많이 사랑합니다~
교통사고 이후 22년 동안 하기 힘들었던 일, 이젠 해보며 살아요 ㅋㅋㅋ
엄마 화이팅!!! 나도 화이팅!!!
야구장 어딘가 있는 내 친구 상윤이도 화이팅해라 ㅋㅋㅋ
#기어타이거즈 #챔피언스필드 #사랑의전광판 #생일 #생일선물 #엄마 #야구


4

생애 첫 #광주 #기어타이거즈 경기 직관..출장 건이 잘 마무리 되어서 급하게 예약 완료.. #챔피언석 .. 비싸지만 돈 값 하는 듯...바로 앞에서 경기하는 듯 하고 간격이 엄청 넓어서 편하다!! 단, 혼자 와서 말상대가 없어서 좀 외롭긴 하다는..ㅡㅡ #광주야구의거리 #기아타이거즈화이팅 #미세먼지가없다 #미세미세 #다음엔가족과함께오고프다


0

#우천중단
기아 홈구장인줄 비와도 좋아 .
.
.
.
#일상#데일리#야구#사직구장#최강기아#기어타이거즈


3

.
180529 화요일
6/3 일요일 직관을 위해 양현종선수 마킹 레플리카 홈 유니폼 구매(어센틱 사고 싶었는데 사이즈 품절 ㅠㅠ)
.
180531 목요일
기쁨의 배송을 받았으나 읭?? 안치홍선수 마킹이라니?????🙄
.
180601 금요일
문의를 통해 교환하기로 하고 당일 발송하니 토요일에 받을 수 있을거란 말만 철썩같이 믿고 퀵 요청하려다 참음
.
180603 일요일
결국 배송은 오지 아니했고😤 챔필을 가서 어센틱 김주찬선수 마킹을 구매!!! (구장엔 어센틱 사이즈 많던데 왜 인터넷엔 품절이지🤔)
.
180604 월요일
제대로된 양현종선수 마킹 레플리카 홈 유니폼 겟!!🤩
다시 문의하기를 통해 배송이 오지 않음을 항의했더니 보상으로 김주찬선수 사인볼을 주겠다고..이게 뭔가 싶었지만 일단 알았다고 함(상담원이 뭔 잘못이야 😥)
.
180607 목요일
김주찬선수 사인볼 겟!⚾️
.
다사다난 했던 유니폼 구입 및 직관기
거듭 죄송하다고 했던 상담원분과 이거땜에 네번이나 방문하신 택배기사님 다들 김사합니다 🙏
.
각설
안치홍선수로 받을걸 그랬나 요새 왜이리 잘해👍 원정 유니폼은 안치홍 예약이다👊
.
.
#광주 #기어타이거즈 #챔피언스필드 #레플리카홈유니폼 #양현종선수마킹 #어센틱홈유폼 #김주찬선수마킹 #김주찬선수사인볼 #원정은안치홍선수로 #TBT


14

기아 대 케이티 경기에는 역시 두산팬이지! 🐻
#ktwizpark #케이티위즈 #기어타이거즈 #2018년통합우승은 #두산베어스


2

기아가 이기는중 ㅋㅋㅋ 응원신기해⚾️⚾️
또오자😘
#기어타이거즈#챔피언스필드


3

광주 맛집이라는 #송정떡갈비
사람도 많고 웨이팅도 있고
맛은 쏘쏘
#광주 #야구 #기어타이거즈 #윤석민선발 #챔피언스필드 #졸더움


4

.
미루고 미루다 간 야구장인데.. 13:1 ???
그래도 오늘 #좋은데이 ❤️


6

목포시의료원 총무과 가족모임 왔어요 ㅋㅋㅋㅋ 기아타이거즈 V12 목포시의요원이 함께 응원해요👍🏻 -
-
-
-
#기어타이거즈 #V12 #야구직관 #목포시의료원 #총무과는사랑입니다 #타이거즈도사랑 #사랑의전광판 #띠어주세요 #단체관광 #ㅋㅋㅋㅋㅋ #그저행복한것


2

널 기다린지 얼마나 오렌지🍊
#글리하우스#기어타이거즈#팔찌#최강기아
다음주에 오면 간당간당 하겠다싶어 판매자분 제촉했는데 왠걸🙈오늘 올줄이야💕
다음주 광주갈때 차고가야게쒀!
다치지 않고 열심히 잘해줘요⚾️
#김주찬#마이찬#
#무로#무로발거스본#호갱의길#호갱인증
이거 차고 운동하면 효과 더 좋다고 해서
속는셈치고 한다 ㅋㅋㅋㅋ
운동하러 1층으로!!


1

나는야 패전요정... 직관승률 어김없이 0%
-
화가난드아아아앙😡😠😡😠😡
-
제로님이랑 처음보는 직관💑
삼성팬vs기아팬
유니폼도 각자~ ㅋㅋㅋㅋ
-
직관볼때 이겨줬으면 좋겠다 좀 ㅠㅡㅠ 이겨라
-
#최노랑 #노란애💛 #기어타이거즈 #기아 #고척스카이돔 #직관 #기아잘하자 #비완전많이와 #버킷리스트 #오빠랑야구장 #패배의요정😥 #고마워하루종일 #에스코트


10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신났어 당함 뽀너스
#김민식#기어타이거즈


0

내 생애 첫 야구장이였따...
졌지만 재미있었당

#기어타이거즈 #기아챔피언스필드 #치어리더누나들 #피카츄들 #야구장개꿀잼이네


0

#김선빈선수 화순고 졸업생 4명 모여서 응원하러 왔어요🤜🏻 오늘도 다치지말고 무사히 경기치러주세요 웅웡할게용~♥️♥️
사랑해요 #김선빈 #기어타이거즈 화이팅!!! #사랑의전광판 #사랑의전광판💘


10

#21개월아기
어린이날 야구보러ㅋㅋㅋ
큰어린이가 야구가 꼭 보고 싶다고 해서 갔는데 솔이도 좋아하네~
삼층이라 다리는 아파도 시원하고 좋았다~
담에 또가자~
-
-
#광주무등경기장 #기어타이거즈 #어린이날야구장 #날씨좋음 #솔이그램 #내딸김솔


1

쀼 승요다승요~~~ 시험끝나고 처음왔는데 가자마자 우천지연되서 기분이 안좋았다. 와씨 근데 너무잘해버린다 무적민주의 직관은 무패다 요즘 야구장 너무안간 것 같아서 기아에게 미안하다 종강하면 더 열심히갈게🐥🐥#야구 #기아 #기어타이거즈 #광주 #비 #나는 #승요 #종강 #좋아요 #lfl


19

기아야 좀 이기자...
#광주 #기어타이거즈 #챔피언스필드 #직관 #오늘도졌다😩 #화이팅하자 #졸잼 #집가즈아 -5/4 금요일-
@딸 @민영 @곧 군바리 @잘가😆


2

오늘 직관 #꿀잼 ⚾️⚾️⚾️
_
_________#불금 #기어타이거즈 #최강기아


3

두명이지만 6인석 앉기 처음 와본 챔피언스필드👍👍👍 최강 기아
#기어타이거즈#최강기아#챔피언스필드#먹스타그램#치킨#1인1닭#야구#치맥#광주#상무지구


3

- 🐽 강력한 한방!!!💣펑!!
.
.
.
한달동안 쌓아놨던
숙변을 단 한번의 체험으로
쭉쭉 빼버려 보세요 💪
휴대폰은 바꾸면서 몸은 한번도 청소 안하신 분들한테 탁월👍
.
1세트 - 25,000원 + 3,000원(택배비)
2세트 - 50,000원 (택배비무료)
.
강력추천 ➡️5셋트이상 구매시 핵이득💃
똥뺏살 빼버리는
폭탄 프로그램으로 가능합니다 💣
이런분들 진행하세용😍
.
1️⃣ 하체,팔뚝 고민인분들 (단단한분들 가능)
2️⃣ 변비가 있는분들 (숙변2~12kg있다고함)
3️⃣ 복부 팽만이신분들 복부만 빼고싶은분
.
.
🔥입금자와 주문서 작성자의 성함이
같아야지만 자동 배송됩니다!!🔥 .
✔️ 구매문의 : 카톡 yolo10
✔️ 구매문의 : 카톡 yolo10


1

2018년04월28일 #수원KT위주퍼크
#기어타이거즈#KT위즈
가자 야구장으로~~~
하지만 또 졌어 ㅠㅠ
직관 또 졌어ㅠㅠ 언제 함 이겨 보냐


0

#20180429 .
.
.
하루에 두 탕은 이제 힘들다.. 😅
.
1) #서울하프마라톤 : 서브 2를 목표로 뛰었으나 양화대교에서부터 페이스 무너져서 결국 작년 손기정 때보다 무려 8분이나 늦은 기록.. ㅠㅠ 사실 더위 때문이니 무릎 때문이니... 다 핑계고 그냥 연습부족... 반성해야지 ㅠㅠ 기록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규... 그래도 퍼졌을 때 욕심 안 부리고 펀런으로 목표를 돌리고 완주만 하자는 생각으로 뛰었더니 다치지 않고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 다음 하프는 연습 더 해서 날씨가 조금은 선선해질 때 뛰어야겠다 허허
.
2) #야구직관 : #니느님 영접하러 #수원구장 으로 출격! 기아팬 하늘이를 위해 특별히 기아랑 kt 경기로 정했는데 아침 마라톤 여파로 빨간버스 안에서 쳐잠... 😴 역시나 니느님 넘나 잘 던지심❤️ 케티 옷 입고 있어서 너무 슬펐지만... 그래도 타팀 경기치고는 나름 꿀잼이어따👍🏼👍🏼 다음에는 듀산 경기로!
.
.
.
#마라톤 #하프마라톤 #완주 #kt위즈파크 #kt위즈 #기어타이거즈 #니퍼트 #짱 #수수커피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