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발바닥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내발바닥#일상#살려줘#여행#여행스타그램#일상스타그램#daily#수고했어#오늘도#하루종일#아프다#아이고#어린이대공원#일본여행#수원#까를교#미안해#부부스타그램#내다리#연신내#불토#어버이날#더워#강아지#발바닥#미니언즈#내발

Hashtags #내발바닥 for Instagram

떠나구싶다🚅✈️🚘
모든게 다 잘되라
걱정 다시 도전 해보자
#일상소통 #느낌샷 #신발 #보라색가디건
#보라보라#내발바닥 👡👗👣


2

지난겨울 눈구경~야호~
#내발바닥#차갑#산책냥#발도장


0

새냥이 발바닥 긔욤따 너무긔욤따🕺🏻
박수짝할래?
#강쥐두마리#배신 #미안해😭


9

둘째의 첫자전거 타기.
언니는 선수.
#엑스포광장 #어제 #내발바닥 #불타오르네 #퐈이어~


0

여행 첫날인데 벌써부터 발바닥이 아프면...
발바닥 너 실망시킬꺼냐??? 내가 무거워서?????....
그래 내가 많이 미안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 #여행스타그램 #내발바닥 #내가지킨다
#설렘 #현지인놀이 #내일을위해


6

발바닥이 넘흐 아픕니댜😂😂그래도 2번째 줄에서 봐따 ㅎㅎ
.
.
.
#6시간스탠딩 #내발바닥.. #뷰민라 #뷰티풀민트라이프


4

미..미안해...나때문에 발 다 까짐
발씼길때 피가 뚝뚝 나길래 깜짝 놀랬네😢
.
.
.
.
.
근데 엄마도 뒤꿈치 두개다 까졌어ㅠㅠㅠㅠㅠ
#애기발 #애기발바닥 #내발바닥 #피철철 #미안해 #아프지마요 #비오는날 #산책은무리 #발다까짐 #뽀송뽀송발바닥 #이쁜발바닥 #혹사안시킬께 #잘못했어 #😣#💧#근데귀여워 #🐾 #❤️


1



자몽청🍊

주말전에 자몽청이 떨어져가는게 보였다.
아차 주문을놓치고보니 월요일까지 휴일.. 😳
우리손님들 자몽앓이 시킨전력이 한두번이
아닌지라.. 양심에 가책을느끼고 😢 ... ㅋㅋ
주문해야된다는 잊으면안된다는 일념하나로ㅋㅋ

술취해서 한번주문하고 담날 맨정신에 또주문ㅋㅋㅋㅋ

25알 두박스 배송.. 읭?ㅋㅋ
총 50알정도의 자몽도착.......😭 냉장고에 35개 쑤셔넣고
나머지는 자몽과육 발라내기..
근데 또 손님오지요.. 장갑벗지요..
네.. 또 끼지요.. 또벗지요..
그러다가 피크타임을 맞이합니다... ㅎㄹㄹ

내몸 만신창이 오늘하루 너무힘들어😞
쉬었다해야지.. 집에언제가냐..😞 #자몽청#나는야#노예#상그지#만신창이
#허리아파#내다리#내발바닥#내손목#일상


9

...30분동안 글쓰고 태그 달았는데 날아간 이유좀.. 내새끼 행복한 어린이날 만들기 프로젝트!!!
우리가 너에게 쏟은 사랑을 기억해주길 바라진 않는다만 마음으로 느껴졌기를, 오늘이 너에게 오래오래 좋은추억이 되기를,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가 되었기를 바래😁
나 또한 오늘도 역시 변함없이 든든하고 사랑스러웠던 @jaejiiiiiin__00 내남자와 함께해서 너무 보람있고 행복했어 고생많았어요❣️

#보물1 #보물2 #모시고 #건대 #로니로티 #ㅋㅋㅋ #좋아서웃는거아님 #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 #사람들바글바글👥 #실전육아 #오늘도 #내발바닥 #사망할뻔 #그치만 #발마사지 #고마워❤️ #연휴 #마무리는 #사랑하는사람들과함께 #어쩌면 #내가더행복했던하루 #오래오래 #함께하자 #우리셋 #사랑ㅎㅐ😘


9

-
조무사님의 소중함을 다시한번 느꼈던...
거즘 혼자서 액팅하는 기분....
전실3명에 신환1명 드레싱하고 베드정리에 검사보내기. 넘넘 힘든하루다
누가 다리 좀 시원하게 밟아줬음 좋겠다ㅠㅠ
4-3
.
.
.
.
.
#헬데이 #유액팅 #유무사 #하루종일 #땀뻘뻘 #다리아파
#오늘나는 #예민한가연# #힘들다 #내발바닥 #조무사님의소중함
#뉴그린티프라푸치노 #스벅 #스타벅스 #냉면 #보쌈 #벌써여름인가
#널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피곤스타그램


2

프라하 내발길대로 투어
체코 맥주가 이렇게나 맛있다니😍
대중교통이 뭔가요? 걸어서 저 끝까지
#체코 #프라하 #까를교 #항상 #날씨는맑음🌞 #내발바닥 #불탄다 #부부스타그램💑 #prague🇨🇿 #ceckrepublic🇨🇿


3

오지게도 걸어댕겼구나. 기본 2만보 이상. 클럽 간 날은 3만보 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또하나#여행의기록#아이고#내다리#내발바닥#👣✨✨


1

어린이날 제대로 고생하기💕
.
우리나라 어린이들 다모인 서울랜드&동물원 ㅋ
줄서서 기다리는 시간이 훨씬 많았지만 그냥 그것대로 재밌었다 ㅋ 우리지슈 많이 걸었는데도 안아달라로 징징대지도 않고 차에타는 순간까지 에너지 뿜뿜😎 차타고 오분만에 잠든건 안비밀🤪 .
.
#서울랜드#빅5#어린이대공원#동물원#뿌까뿌까#어린이날#내발바닥#후들후들#여보고맙#지슈알랍❤️


13

맑은하늘..푸르고 예뻤다

3박 4일간의 2차 훈련!
다행히 무사히 끝났다..수고했고, 고생했습니다. (150km 산악행군..종료와 함께 두 발바닥은..ㅠ)

이젠..쉬어도 되겠지..
.
.
.
#daily #일상 #직업군인 #부사관
#photograph #photography #셀카
#self #selca
#배경 #하늘 #맑다
#instagram #instagramers
#아프다 #내발바닥 #군인이라면 #지나쳐야할
#훈련 #이젠 #끝


2

짱 길지❓
.
.
.
#내발바닥 😂


1

Walked around all of "Harajuku, shibuya, odaiba". Busy day 👠🛍️🚶‍♀️🚶‍♂️🏃‍♀️🏃‍♂️ I can say Odaiba really is a Gundam kingdom 😁😂
Never seen so many kind of gundam, my husband never stopped walking around😄😁 하루만에 하라주쿠 시부야 오다이바 투어 ! 버텨준 발바닥이 대견하다 ㅋㅋㅋ
#harajuku #shibuya #fashionstreet #ijustwatchedit #odaiba #found #gundamkingdom #interesting #thankyouforwalkingallthewaydownmyfeet #하라주쿠 #시부야 #한국이랑비슷함 #더비싸요 #쇼핑은한국에서 #오다이바 #오다이바야경 #오다이바건담 #나도한번만들어봐야지 #수고했어 #내발바닥


1

부끄럽댜🤣 ㅋㅋㅋㅋㅋㅋㅋㅋ
#내발바닥 심하지않은(?) 상태라 a-10으로 몇분쳐내고 소세지로 쳤어용 ❤️
.
순식간에 안부끄러워졌어용 ㅋㅋ 👏🏻👏🏻
.
.
심하지않은발엔 연화제없이 대충 툭툭툭 🤗
.
.
#시간대비 #효과만점 #셀프관리 #발관리 #각질관리 #각질제거 #샌들신기전 #여름준비 #여름이온다 #뚜둥 #연예인뒤꿈치 #뒤꿈치관리 #플로퍼


4

오늘의 #감쟈합니다 2
아침부터 명동➡️광나루➡️잠실➡️강남➡️고터
➡️다시명동➡️다시잠실➡️보문➡️영등포 😱😱😱😱
이녀석 때문이다 😢😢
오늘의교훈 : 전화를하자
#내발바닥 😭😭
.
.
.
.
#선물 #1주년선물 #지갑 #카드지갑 #셀린느 #celine #럽스타그램


2

그래도 다행히 Mission success🎂
.
350키로 떨어진 거리에서
각자의 길을 열심히 걸어가느라 자주못보지만
단 1분이라도 보게되어서 좋고
딱 1분이라도 기분좋아지라며 한남동 꽃배달.
.
#내친구 #77 #한남동 #꽃스타그램 #널닮은꽃
#대학로 #한강공원 #여의나루 #서울역 #내발바닥
#논거아님 #일하러옴 #ootd #f4f #또올게


1

일하느라 불탄 발바닥 식히라고
젠솔언니가 보내준 휴족시간 .
#내발바닥 #쿨링 #시원타 #받았다그램


1

🌞🌊🌊🌊
여름은 싫은데 수영은 하고 싶다,
#친구시점 #내발바닥
#디니x부산


0

공연 3개씩 뛰는 날을 기대햇엇는데..바로 오늘이당~^^ 발바닥은 아프지만..신난다~~^^ 공연 뛰구..중간고사 끝.
맥주한잔으로 마무리하는 토요일~~ 기분좋은 하루

#공연#물빛다리#루시아밸리#C&C라인댄스#청보리축제#쥬니어키즈무용단#맥주#기분전화#내발바닥#라인댄스#밸리댄스#이쁨#멋짐#자뻑


1

충남도지사기등산대회 2부 공연💃

대기시간도 너무 길고 음향사고도 있긴 했지만
벨리가 젤 이쁘고 좋았다는 관객들 반응😙
마루바닥이라 발바닥에 가시도 박히고 발바닥 불 남 (바닥이 넘 뜨거웠어욤) ~~~😫😫
등산관객분이 고생한다구 복분자액기스 주셔서
덕분에 기운도 나고 갈증도 해소
공연보다는 뒷풀이가 더 신난 ㅎㅎㅎ
매니져 역할도 해주시고 운전까지 해주신 대표님 늘 감사합니다👍💗
.
.
#공주시
#마곡사
#등산대회 #2부공연#벨리공연
#발바닥
#뜨거워요
#가시박힌 #내발바닥 #고생했엉 #뒷풀이 #대표님짱 #감사합니다


0

한라산 백록담 :) ⠀⠀⠀⠀⠀⠀⠀⠀⠀⠀⠀⠀⠀⠀⠀⠀⠀⠀⠀⠀⠀⠀⠀⠀⠀⠀⠀⠀⠀⠀⠀⠀⠀⠀⠀
제주에 오래 머물면서 좋은 점은 시간에 쫓기지 않는다는 점☺️ 토요일 새벽부터 여유롭게 등산하고 한껏 걸었다. 덕분에 다리는 못쓰게 되었지만 처음으로 올라 본 한라산과 백록담으로 뿌듯하게 하루 마무리.
⠀⠀⠀⠀⠀⠀⠀⠀⠀⠀⠀⠀⠀⠀⠀⠀⠀⠀⠀⠀⠀⠀⠀⠀⠀⠀⠀⠀⠀⠀⠀⠀⠀⠀⠀
집으로 돌아와 평소처럼 김치찌개에 밥 한공기 뚝딱 하구 뜨뜻한 곳에 누워 있으니 세상 노곤노곤하네..😇⠀⠀⠀⠀⠀⠀⠀⠀⠀⠀⠀⠀⠀⠀⠀⠀⠀⠀⠀⠀⠀⠀⠀⠀⠀⠀⠀⠀⠀⠀⠀⠀ ⠀⠀⠀내일부터 월요일까지 비온다는데 이 기분으로 빗소리 들으면서 잠들면 더 좋겠다!
#고장난#다리야#돌아와#😇#내발바닥..


7

예쁜 내 발 👣
#내발바닥 #셀프 #페디큐어


2

The end of the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