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유황오리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놀부유황오리#잠실#맛스타그램#보양식#일상#해상케이블카#수육국밥#국밥의신#보쌈#분당맛집#24시간#잠실맛집#오리고기#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먹방#먹스타그램#오리진흙구이#오리구이#파로스호텔#오리맛집#오목교#목동맛집#유황오리

Hashtags #놀부유황오리 for Instagram

🏥Samsung Medical Center this time!💊💉
p.s. #놀부유황오리 🐥🐤 at #잠실 with CNUMS subinterns 👍👍👍 #존맛탱
.
p.s. 길 잃어서 생활관 2시간만에 도착한거 빼곤 재밌는 날이었다. 구두신고 1시간 걸은걸로 오늘 운동 끝.
.
<오늘의 교훈> 폰은 죽어도 택시는 탈 수 있다
.
.
.
.
#서브인턴 #subinternship #강남 #gangnam #삼성서울병원 #SMC #samsung #마취통증의학과 #anesthesiology #뻘짓 #걷기운동 #유산소운동 #발에물집잡힘 #멍청이


23

요즘 너무 잘 먹어 죄책감이 들어서, 반성의 의미로 만든 가벼운 저녁. 복날 모임엔 오리구이🦆 #또띠아 #초복 #놀부유황오리 @minho5193 @taekwon1128


1

7월8일 가족들과 여름 몸보신을 위해 아빠가 오리백숙집에 데려가셨다
뭔가 날씨는 엄청 좋았고
원래는 4명이었던 우리가족이 6명이 되어서 평소보다 더 크고 즐겁게 웃는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고 싶었지만 그냥 눈으로 남겼다 진짜 행복했다
배터지듯 먹고 배아프게 웃으면서
오랜만에 쌓였던 스트레스가 다 날라갔다
가족이 최고-!👍🏻
feat. 보정없는 오늘의 아름다움 포착, 아이폰의 힘!


4

#오목교#놀부유황오리
고급스럽고 깔끔💙


3

주일 예배드리고 #잠실 #파로스호텔 2층에 있는 #놀부유황오리 #오리고기
#🦆
맛있게 먹궁 주안이네는 롯데월드 놀러가구,
나는 카페서 놀다가 이따가 영화 보러가지영 ㅎㅎ
#쉬는날만세


0

아이 앞에서 폰을 자주 들고 있는 것이 교육상 좋지도 않고,
아이의 모습을 사진에 담느라 눈과 마음에 담지 못하는 것도 싫고,
무엇보다 김터하님께서 우리가 핸드폰 가지고 있는 걸 싫어하기에
평소에 '엄마아빠 핸드폰 내려놔. 사진찍지마.' 혼이 많이나서ㅋㅋ 서하 볼땐 전화기를 치워놓고 인스타안하려고하는데
오늘은 자기 뚝딱맨 보면서 엄마 집안일 하지말고 자기 팔짱끼고 옆에 앉아있으라고 ㅋㅋㅋㅋ#할게엄는음마 #급인스타 #잡스타그램
.
.
낮에 친정엄마가 보내주신 엄청난 양의 사랑가득한 반찬.
이번에도 어김없이 서하 좋아하는 생선들도 종류별로 다 구어서 개별포장해서 보내주시고 국거리 반찬거리도 잔뜩 ㅠㅠ
나 이제 완전백순데.. 내가 엄마 맛난거 해줘도 부족한데 ㅠㅠ
덕분에 우리 서하 밥 2차전까지 먹음 #외할머니손맛
.
.
서하간식, 맛살을 잘게 잘라 들깨마요네즈에 버무려 식빵에 싼 후, 닭가슴살햄으로 한번 더 싸서 버터에 구은 #엄마표토스트김밥
.
.
너무 앙증맞은 한입용 #미니맥주 #아사히 #기린 #리얼새우깡 #새우과자 #랍스터과자 #크랩과자
.
.
시부모님 모시고 간 #놀부유황오리 #진흙구이


6

#오색찬연
#五色燦然
#놀부유황오리 코스
#鴨肉コース
#スイッチロケ地
#korea
2018.6.17
体に優しいお料理ばかり…このコース、料理を作るのに四時間掛かるそうで〰️予約必死😓💦
お部屋も豪華で素敵💐💖
鴨肉も美味しく頂きました😋🍴💕


4

공간이 너무 좋다. 넓은 창에 녹색... 주차공간도 넓고... 닭순이가 몸기운과 맞지 않다해서 오리만 찾아 다닌다 요즘. 피아노 음악에 와인에... 옆에서 의원들 선거운동 이야기가 한창
.
.
#귀쫑긋 #오리진흙구이 #낮술 #난안먹음 #놀부유황오리 #오리요리


2



와잎 허리아프다묘
놀부네로 날아간 고서방,,,
날 위한거니 널 위한거니???
맥주들고 난리!!
나두 한잔,,,
애니웨이 잘먹었뜨아~
마시썽,,,😋😋😋

초초초 얼리모닝하신
#myjun👶 동공풀림주의,,,
애미는 또 먹고 바로 누워야하는거뉘이?!!!


#토요일 #점심#놀부유황오리 #잠실점#남편스타그램#저녁엔뭘먹나아#삼시세끼걱정#아들둘맘#맘스타그램#23개월#베이비스타그램#onthetable #daily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