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찢기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다리찢기#셀카#하체운동#경성대#유챌#괜찮다#부산대#상체운동#댄스#복근운동#채우기#악천피#해운대#폴댄스#전신운동#스트레칭#광안대교#악마의전신운동#유산소운동#기죽지말자#비우기#김뽀홈트#닭띠아기#광안리#공복운동#유챌28차

Hashtags #다리찢기 for Instagram

#다리찢기 #미서원다리찢기 #미서원 #splits #유연 #운동
#운동하는여자
턱을바닥에 대니깐 엉덩이가 저만큼 떠버림ㅋㅋ 누가좀 눌어주세염.켁켁 붙이고싶다앙.


1

산책을 하기엔 너무~너무 추웠다ㅜㅜ



#태화강변 #태화강변산책 #산책 #춥다#칼바람#아직 #다리찢기 #가능 #호홓 #배고픔


5

니자리로가준건고마운데 요즘왜이러고자는거냐;ㅋ밀고나가는컨셉같은건가


2

앉아있는 거 아니고 누워 있는 거임........ 다리 찢기 연습 중........ 너무 고통스러웠다.... 전직 발레맨은 이걸 30분씩 했다고 하는데 어케 했담...
.
.
.
#다리찢기 #스트레칭 #개아픔 #이런건 #일상 #이라고할수없어개아파제기랄


0

콜록 콜록 안해요 아이스크림 사주세요...
하나 안사줄수가없네 ㅋㅋㅋ
문센가는거냐 아이스크림 먹으러 가는거냐
#동상이몽
.
.
.
.
#아기스타그램 #베스킨라빈스 #뽑기 #게임
#문센 #트니트니 #퍼포먼스미술 #다리찢기
#관종 #세젤귀 #양띠형아 #형 #오빠 #멋짐
#맘스타그램 #육아스타램 #아이크림


6

🕺사람도 아닌데

늠름하다.😅ㅋ.

성공하나만 보고 갈꺼 같은
🔥타는 의지
누구닮았네..😅😁.
.
.

#남자
#정장
#늠름하다
난 정장입은 남자 = 멋져보인다.

#불금
불금이 뭐지?ㅎ
캠프파이어 할때 쓰는 불인가?🤣😂.
.
#비우기
#채우기
비워야 다시 채울수 있다.

#괜찮다
괜찮다.괜찮다.다 괜찮다.

#기죽지말자
기죽어 있어봤자
아무도 알아주는 이 없다.
더 웃고 더 당당히 지내자.

#You
올 한해도 나랑 잘 지내보자.
나 나쁜사람 아니야~~🤣.
.
#시간
시간지나고나면 항상 그래왔듯이
아무일도 아니다.

#댄스
진정 레알 헐 대박 슈퍼그레잇👉춤 추고싶다.

#김뽀홈트
#악마의전신운동#악천피
내가 제일 애정하는 운동

#폴댄스
9회차🔛오픈폴 3회
Since 2017.8.25

#다리찢기
2017년 7월23일부터 시작👉휴식😆기간
다시 시작🔜2017년 10월26일👉언제부터인지도
모르겠고 또 휴식.ㅋ.😁🎅웃음으로
은근슬쩍 넘어가려고 함.🤣ㅋ.

#유챌#유챌28차
#아이보리_반전언니홈트
나의약속🤙처럼
혼자하는 ✌️유챌

#공복운동#상체운동#하체운동#전신운동
#유산소운동#복근운동

#해운대#광안리#광안대교
#부산대#경성대


5

뜬금없이 다리찢기

@loganpaul
-
#다리찢기


13

소희언니랑 인수놀러옴
어제는 슬우랑 놀고 오늘은인수랑 놀고
바쁜하진이 ㅋㅋ 어제오늘놀다보니 오늘은 간만에 코골며잔다.또밤에안자려고...
나도자려고 누우면 낑낑대고 다시재워 누워보려하면 낑낑대고 ..맞을래? 나도 피곤하거든...!!!
#129일
#6월생아기 #9월생아기
#친구야 #부랄친구
#닭띠아기
#맥주 #순살찜닭 #매운맛
#당면맛있다
#다리찢기
#스트레칭
#옆테미남
#졸귀
#볼꼬집


3

📣응답하라 1973

서울에서 가족여행온 진현💞
우리 못볼뻔..😫.하늘이 도왔지
우린 만났고
얘기+수다=접시또 백만개.
항상 90%는 내가 깬다.ㅎ😅😅ㅎ.

같은 나이 친구라는 이유하나만으로도
나름 속깊은 얘길 할수 있는 우리가 좋다.

친구야~~~~👭.
우리 멋지게 익어가자^^ㅎ

오늘 집와서 현이가 챙겨준 빵 먹고
👉 재주도 좋지~~참 맛나드라~~😋.
가까이 있슴 자주 얻어먹으러 갈낀데.

아침 못먹었지 하면서 쵸코에 치즈케익까지 사주고..👉 나 요즘 철판 깔고 잘 얻어 먹고
다니는거 같다.ㅎㅎ.

현아~~~ 서울 잘 도착했어?
💞 @73skyopen29

#1973년
#친구
#치즈케잌
#빵

#비우기
#채우기
비워야 다시 채울수 있다.

#괜찮다
괜찮다.괜찮다.다 괜찮다.

#기죽지말자
기죽어 있어봤자
아무도 알아주는 이 없다.
더 웃고 더 당당히 지내자.

#셀카
#스노우
스노우=💞사랑

#댄스
진정 레알 헐 대박 슈퍼그레잇👉춤 추고싶다.

#김뽀홈트
#악마의전신운동#악천피
내가 제일 애정하는 운동

#폴댄스
9회차🔛오픈폴 3회
Since 2017.8.25

#다리찢기
2017년 7월23일부터 시작👉휴식😆기간
다시 시작🔜2017년 10월26일👉언제부터인지도
모르겠고 또 휴식.ㅋ.😁🎅웃음으로
은근슬쩍 넘어가려고 함.🤣ㅋ.

#유챌#유챌28차
#아이보리_반전언니홈트
나의약속🤙처럼
혼자하는 ✌️유챌

#공복운동#상체운동#하체운동#전신운동
#유산소운동#복근운동

#해운대#광안리#광안대교
#부산대#경성대

Citadines Haeundae Busan 시타딘 해운대 부산
13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