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대전#일상#소통#맞팔#둔산동#팔로우#데일리#좋아요#daily#selfie#대전맛집#ootd#선팔#dailylook#셀피#셀스타그램#먹스타그램#청주#얼스타그램#셀카#세종#instadaily#월평동#충대맛집#인친#선팔하면맞팔#유성맛집#하복대#맛스타그램#먹방#옷스타그램

Hashtags #대전 for Instagram

형이 안보는거 같아도 다 보고있다👁️👁️


1

예뽀 🤢💚 #카카오톡 왜안대..?


1

#대전 관저동 #상가주택 3동 #신축공사.
외부마감은 #복합패널로 최종마감,
서비스면적으로 주인세대에 #누다락을 시공하였습니다.


0

맛있게 잘먹고 갑니다
사실 벤치마킹 하러온건 안비밀^^
#텀즈업브로
음식이 무겁지 않아서 굿!!!
#에이블 도 많이 오시길 ㅎㅎ
.
.
.
.
#대전 #일상 #브런치


0


1

#대전 이번 방학엔 뭘 하지 👀


0

카롱~💕


1

🌟왁싱 🌟속눈썹연장 🌟속눈썹파마 🌟자연눈썹 🌟토탈 뷰티샵
🔸라이콘 스파에센셜 1호점🔸
🔹대전 왁싱 전문샵 뷰티셀렉션미🔹
.
.
🎆저희 뷰티셀렉션미는
✔️40년 전통의 NO.1 호주 라이콘 왁스 사용
✔️노더블딥으로 깨끗한 위생
✔️여러명의 전문 왁서와 맞춤 시술
✔️여러가지 사후관리 제품 보유
✔️시술 후 천연 스킨케어 관리
✔️유성점, 둔산점 2곳으로 원하시는 곳에서 시술 가능
.
.
❗️100% 예약제❗️
☎️ 유성점 : 042)533-8284
대전 유성구 봉명동 447-6 레자미 1층 Lycon
☎️ 둔산점 :042)477-1112
대전 서구 둔산동 1088 더팰리스 1층 Lycon
✔️✔️공식계정 가기 클릭 클릭✔️✔️
↓↓↓↓
🌟🌟🌟🌟🌟🌟🌟🌟🌟🌟
🌟@beautyselection_mi🌟
🌟🌟🌟🌟🌟🌟🌟🌟🌟🌟
.

#오늘도
#소통
#일상생활
#likeforfollow
#대전
#월평동
#세종
#대전맛집
#유성맛집
#충대맛집
#대전스타그램
#대전핫플
#은행동술집
#대전왁싱전문
#대전브라질리언왁싱
#대전눈썹왁싱
#봉명동왁싱
#봉명동속눈썹
#세종왁싱
#둔산동속눈썹펌
#방현동맘
#둔산동꽃집
#성북동
#신성동
#아산골프
#사진스타그램
#ootd
#대전보건대


0

👶디엑스키즌👩
.
💎비치원피스
✔️블루,피치,노랑
✔️프리44-88
.
고급스러운 바이오 린넨으로 컬러감이 정말 예뻐요
박시한 핏으로 여름에 시원하게 입기 좋은 원피스예요~
암홀 밑으로 셔링 들어가 여성스러워요~
임부복으로도 추천이예요^^
.
#박시원피스
#임부복추천
#편한원피스


1


칭구들 이때가 조았지 애들아 고3때 지나간 날을은 돌아오지 않지만 이렇게 추억으로 남길수 있는 많은 사진들이 있어 좋다 💌


1

#Repost from @micam___ with @regram.app ... #소통
미캄 발렌티노 여자 지퍼 장지갑 입고
제품문의
카카오톡 : micam
♡카톡&다이렉트 문의주세요♡

#발렌티노 #청주 #미캄 #하복대 #복대동 #지웰시티 #장지갑 #여자장지갑 #발렌티노지갑 #valentino #valentinoshoes #부티크
#지갑 #wallet #세종시 #대전 #직장인
#옷스타그램


0

부질엄써!


1

식지 않는 라탄미니백 인기💛다 캡쳐 못하지만 7.0K 좋아요도 감사드려요😊 지금 브랜디에서 무료배송으로 만나보세요!


1

#기말고사 시작도 안 했는데
#여름방학 준비 시작!🔥🔥


1

#Repost from @micam___ with @regram.app ... #소통
미캄 발렌티노 여자 장지갑 입고
제품문의
카카오톡 : micam
♡카톡&다이렉트 문의주세요♡

#발렌티노 #청주 #미캄 #하복대 #복대동 #지웰시티 #장지갑 #여자장지갑 #발렌티노지갑 #valentino #valentinoshoes #부티크
#지갑 #wallet #세종시 #대전 #직장인
#옷스타그램


0

-
Single breasted suit
청색과 회색,
두 색상이 석여 오묘한 조화를 이루는 맞춤 수트입니다.


1

녹차 디저트 2탄!
녹차 티라미수와 녹차 라떼입니다.🍵
핑거쿠키 대신에 녹차케잌시트를 이용해서 만들어봤습니다. 훨씬 간편하고 맛도 좋아요~👏
모두 도전해보세요!
.
.
.
.
.
.
.
.
#녹차 #말차 #디저트 #티라미수 #녹차티라미수 #라떼 #녹차라떼 #크림치즈 #요리하는남자 #빵굽는남자 #일상 #스물넷 #대전 #요리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베이킹 #daily #tiramisu #latte #matcha #greentea #creamcheeze #cake #dessert #food #baking #villa_brida


0

1475
대전 유성구 정빠 에서 남자 직원 선수 모집합니다
대전내 타지역 타업소 비교거부 자신있습니다~⛤
♡만20세 이상이면 누구나 환영
개인 능력에 따라 하루 10~30만원 !!
※출근시간PM 12시~ 아침6시까지 약6시간근무
.
.
.
도전하는자 용기있는자 만이 성공한다~!
자세한 문의는 카톡이나 문자/전화주세요 
상세히 설명드릴께요~^^
매주 일요일 휴무 +주 1회 휴일가능
출근만 잘해도 매월
월평균250~500만원 [email protected]
숙식제공은 면담후~
소정의 무이자 대출가능
초보 대대환영^^
카톡 : tobbybabo1223
담당 : 규민실장
전화 : 010 4499 3998
.
#
#instadaily
#오늘하루
#투데이
#대전
#월평동
#세종
#대전맛집
#유성맛집
#충대맛집
#대전카페추천
#충대밥집
#월평동밥집
#은행동술집
#유성구맛집
#유성카페
#중구청맛집
#세종시pt
#구란동맘
#대전필라테스
#대전보건대 #둔산동눈썹문신
#둔산동네일
#월평동975
#교촌동
#덕진동
#대전짬뽕


0

Debt :)))


2

퇴근 47분 전
#6시 땡하면 #달려나감


1

>........<


1

#체리네일 둥근프렌치🍒
귀여워요 ㅎㅎ
.
👌English speaking Nail technician
✨여심저격 뷰티샵 플로렌스✨
☎️042)476-0045 .
✨Florence Beauty Shop✨
Mon-Sun 10:00 - 24:00
Gel Manicure&Pedicure, Waxing, Tanning, Eyelash extentiosions
.
✔️For your APPOINTMENT
☎️ 042-476-0045 (10:00 - 24:00)
.
✔️Before you check availabilities, please let us know
• What time
• What service - If gel, whether Soak-aff or additional art needed
.
.
플로렌스만의 특전!
🚗 주차시설 완비! 무료 주차 지원해드립니다 ~
🐶 반려견 출입 가능
☕️ 음료제공 : 커피,아이스티,녹차 무한리필!!!!
💑 같이 온 남자친구&친구가 편히 쉴 수 있는 *VIP room* 무중력 안마의자에 기대 편히 쉬세요~
💅 미국식약청(FDA) 안정성 평가완료 “에스떼미오” 인증샵 .
.
찾아오시는 길 : 갤러리아 별관(자라)에서 이마트 방면으로 직진 #라드커피 본점 등지고 맞은편 건물(크리스탈빌딩) 3층
.
.
#젤네일#네일아트#둔산동#대전#세종#플로렌스#왁싱#청주#대전맛집#속눈썹#속눈썹연장#nailart#daejeon#englishspeaking#korealife#ネイル#ネイルスト#韓国#まつげ#アイリスト#lashextensions


0

구찌? #guccinail


1

날씨 넘나좋다 ☀️☀️
feat. 쓰레기통 친구들
#종강 #원산도 #방학시작


1

또 놀고 싶다 계속 놀고 싶다
@chajuuuyeon @zzaksu @___j___mmm___ 는위~


1

주말에 공원으로 산책가서
인형인지 멍멍이인지 알 수 없는 댕댕이발견!!!!!!!!!!!!!! #심쿵주의
동물 진짜 안좋아하는데
내 주변에 애완견 키우는 사람들 덕에
연타니,쪼꼬,잎새 등등....
나도 모르게 내가 먼저 다가가서 쓰담쓰담하고 있었다는....😂
진짜 몽실몽실한게 넘나 이뻤당❣️
#대전#주말#산책#서대전공원#포메라니안#심쿵#핵귀#졸귀탱#몽실몽실#댕댕이#인형이세요#멍멍#몽몽#간식쥬세여#instadaily#dogstagram#🐶


2

개업 전에 찾아와주시고
이쁜화분 너무 감사합니다❤️ [고 창 장 어]
오픈 임박❗️❗️❗️
민물&바다장어 전문점
양산시 북부동 북안남길44

07.01 가오픈
07.08 정식오픈


1

허니비에서 제일 기대됐던 요아이는 백운옥에서 그대로 판매할 생각이에요-
엄지가 척척척한 올라가는 치즈케이크에요🤩


1

🎆라이콘 스파에센셜 1호점🎆
🌟라이콘 대전 충남 지사🌟
💓뷰티셀렉션미💓
.
대전 왁싱 + 사후관리 전문 뷰티셀렉션미 ❗️ .
🚨왁싱을 찾는 고객님이 많아지면서 왁싱샵도 늘어나는 추세에요 .
.
👉이럴 때 일수록 차별화된 기술과 서비스 , 제품을 따져봐야해요❗️
👉저희 뷰티셀렉션미에선 전세계 1위 ! 라이콘 제품을 사용합니다 ❗️
👉뿐만 아니라 실력 있는 디자이너 선생님과 원장님이 직접 시술해드려요❗️
.
.
왁싱 후 트러블로 고민하시는 분 ! 인그로운 X-IT 으로 집중관리 해드립니다❗️
.
.
🎆또 하나 , 왁싱 후 완벽한 아기 피부로 돌아가려면 , 미백 만큼 중요한게 없죠 !! .
.
💮피부 착색 등이 고민이신 분들에게는 라이콘의 대표적인 미백세럼인 , 핑키니 미백세럼으로 관리 해드려요
💮잘못된 왁싱 시술을 받으시면 , 스킨 탈락으로 피부만 상하고 고생하실 수 있어요
.
👉천연제품으로 안전하고 , 깔끔하게 왁싱해드립니다 ! .
🔸뷰티셀렉션미에서 왁싱 + 사후관리 받고 , 맑고 투명한 피부 경험해보세요 !
🔸아기 피부로 돌아가고 싶으신 분들은 뷰티셀렉션미를 찾아주세요 :0 .
대전 유성점 , 둔산점 ✌️곳 ! 원하시는 곳에서 시술 가능합니다 .
🎆100 % 예약제🎆
.
전화 / 문자 / 카톡으로 문의해주세요
☎️ 유성점 : 042)533-8284
.
🔸대전 유성구 봉명동 447-6 레자미 1층 Lycon
.
☎️ 둔산점 :042)477-1112
.
🔹대전 서구 둔산동 1088 더팰리스 1층 Lycon
✔️✔️공식계정 가기 클릭 클릭✔️✔️
↓↓↓↓
🌟🌟🌟🌟🌟🌟🌟🌟🌟🌟
🌟@beautyselection_mi🌟
🌟🌟🌟🌟🌟🌟🌟🌟🌟🌟
.
#일상그램
#인스타일상
#instatoday
#오늘
#대전
#월평동
#세종
#대전맛집
#유성맛집
#충대맛집
#세종카페
#궁동카페
#유성포차촌
#대전왁싱전문
#대전브라질리언왁싱
#대전눈썹왁싱
#봉명동왁싱
#봉명동속눈썹
#세종왁싱
#둔산동속눈썹펌
#구란동맘
#둔산동꽃집
#교촌동
#덕진동
#레전드호텔
#대전광역시
#대전붙임머리


0

2053
선수무제한초이스👌👌👌
대전대표 1등 친절한 마담세준
#선수모집 ↔️OlO↔️8254↔️0667 세준 마담
저 세준이 믿고, 빨리 놀러오세요~❤️
▣ 구경만하고 가셔유~~
.
오늘도 달려봅시다!
대전전지역 픽업서비스
요즘 에이스가 많이 나와서 너무좋다.
대전내 타지역 타업소 비교거부 자신있습니다~⛤
혼자오시는 손님도 대환영합니다
#선수모집 ↔️OlO↔️8254↔️0667 세준마담
세준이 믿고, 어서 놀러오세요~❤️
지금현재를 즐기세요😄
선수 출근률 1위 가게
. .
#
#대전호빠
#대전호스트바
#대전
#월평동
#세종
#대전맛집
#유성맛집
#충대맛집
#세종카페
#궁동카페
#은행동카페
#충대핫플
#유성일
#유성의인연
#봉명동애견카페
#대흥동피티
#덕진동맘
#대전돌상
#대전복합터미널
#둔산동옷집
#둔산동케이크
#월평동타투
#구완동
#봉산동
#클럽스타그램
#대전이비자클럽
#뉴스나이트
#대전유성호스트바


0

자개와 라탄의 조화,,, 정말 존예롭드아 .✨🌱


2

#독전
.
.
.
.
강승연 몸매 짱입뿜
근데 연기도 짱어색
오늘 자켓 짱더움 :)
.
.
.
#ootd#menswear#men#dailylook#health#bodybuilding #fashion #daily#대전#중구청#대흥동#송촌동#봉명동#둔산동#출몰지역


1

자연눈썹은 쉐입 잡고 본인의 털 흐름에 따라
색을 입혀주면 그보다 자연스러울순 없써여👌
.
.
이후에 모양 밖으로 삐져나오는 털들은 화장전 가볍게
다듬어준다면 일년은 깔끔한 눈썹유지가능😗
문제없쥬?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Soho line 7월 예약 OPEN 🎉
.
.
현재 예약 오픈 되었습니다.
한분씩 예약이 완료되시면 다른분 답변이 시작되기때문에 시간이 조금 오래걸려요!
.
.
.
조금더 많은 분들이 퀄리티 높은 시술을 받을수 있도록 더 발전하는 soho line 이 될게요.
6월예약 밀리신 분들 꼭 7월에 만나효💕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
.
#홍성눈썹문신 #내포눈썹문신 #홍성 #내포신도시 #예산눈썹문신 #예산 #덕산눈썹문신 #덕산 #대전눈썹문신 #대전 #둔산동눈썹문신 #둔산동 #은행동눈썹문신 #은행동 #유성눈썹문신 #유성 #천안눈썹문신 #천안 #두정동눈썹문신 #두정동#평택눈썹문신 #평택 #신부동 #일상 #선팔 #맞팔 #팔로우 #좋아요


0

왕소세지 쪼아😊


1

🤔#gucci


1

밀크티 맛있는 집


2


1

안녕하세요 !
"Need_Moos" 입니다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 모던룩, 아메카지룩, 심플하게 입을 수 있는 편한 옷들 :)) 즐겁게 한번 시작해봅시다 🤪


1

🐰🐰


1

9월에 만나 -!


1

배고파서 똥꼬먹음ㅋ😜


3

작작씹어


1

한달만 빨리 가라!!!!!!!


1


13

#주르아 아직 이벤트 중이여요 💞


3

닝냥삡뺩쁍


5

등교팸주아요❣️


2

주말월드컵응원


8

이거 들어라!! #이예준#진심#노래추천


1

진짜 너무 보기좋아 ,💗


9

아주 예전,


1

이 노래 두 번 듣고 세 번 들으세요 ,,


1

쪄죽거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