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리터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더리터#데일리#일상#셀스타그램#카페#커피#전주#아메리카노#연산동#먹스타그램#셀피#daily#소통#동래#cafe#selfie#맛집#서면#선팔#인친#좋아요#리얼야구존#개꿀#딸기쏙쏙#아이스아메리카노#노래방#99#1L#인스타그램#사회인야구#맛스타그램

Hashtags #더리터 for Instagram

#전북대 커피 #더리터 #리터 아이스아메리카노 크다 #딸기바나나라떼 #좀 쓴맛이지만 가성비 최고다


0

얼굴 만한 요거트 #스무디
#더리터


0

어제 재밌었던 하루♡
태어나서 유치원때 이후로 처음간 겜방...존잼이었당
뒤늦게 생각난 사진...(맛있는거많이묵었는데ㅠ).더리터.....
양은 원래알고있었지만.....어마어마.....
달달한거먹고싶어서시켰는데....ㅋ그래도 맛있었담



#일상 #청주시내 #아이존팝 #추천 #더리터 #초코라떼
#크기어마무시 #스트레스풀린날


0

커피 기다려 보리기~ #더리터 #커피짱커 #쉬는날 #인데 #침대가 #넘좋다


4

재밌다
힘들다
신난다
서귀포 할꺼없다
#이중섭거리 #콩툰 #라라코스트 #더리터


2


또 한번 찾아와주신 성님덜,,,,
1차 치킨, 2차 콜드브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던킨에서 산 미니언즈 돗자리 옥상에 펴고
가을이와 끝이 안보이는 초성게임을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들이 이렇게 잼나게 놀아주니깐 집에 안갈라고 하지 가을쓰,,,, ㅤ
그리고 나는 돗자리에 앉았다가 애들이 나 들어올리느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고생하고ㅠㅠㅠㅠㅠㅠ


즐거운 파티를 끝내고 나니 맘이 허하네,,,크흡
담번엔 이태원을 기약하며 ≖‿≖


#오늘의야식 #치킨 #디디치킨
#까르보나라치킨 #토마토칠리치킨 #후라이드 #존맛
#더리터 #콜드브루 #시럽좀넣을걸 #시럽좀주세요
#던킨 #미니언즈돗자리 #개꿀
#오늘의우정 #오늘의병문안
#한달에한번씩 #꼭오는 #성님덜 #감사합니다
#데일리 #푸디 #데일리야식
#우정스타그램 #병문안그램 #야식스타그램 #개꿀


3

하루젱일 먹어도...다못먹음^^
.
#더리터#마산#창원#그린애플에이드#1l#에이드#커피


0

#20180521

#유치원 #재량휴업일
연우 어린이집 데려다주고..
버스타고싶다는 딸..진우안고 병원가는데 버스타고ㅋ
진료보고..돈까스먹고싶다고....
돈까스집이 안보여ㅠㅠ
진우눕힐수있는 좌식식당으로 꼬시기~ㅋㅋ
#월산갈비 가서 석갈비먹고..
#더리터 가서 #딸기요거트 #아아메 한잔씩~
장난감이 갖고싶다고 해서..팬시점갔더니..
반지가없다며 반지사시고...
머리띠사야한다해서 머리띠도 하나사시고..왤케비싸☹️
놀이터 가신다더니 다리아프다고 집에가자고...
집에서 좀 쉬다가..
연우데릴러~~
연우한테 반지자랑중...😅
내일은 셋델꼬...씨름해야겠구나😭
#휴일인데 #독박육아
.
.
.
#첫째랑데이트 #막내는꼽사리 #ㅋㅋㅋ
#여섯살 #말안듣는 #딸 #사랑해
#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럽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남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세남매맘 #육아맘 #육아중
#일상 #소통 #데일리


3

맛있었니


3

. 할일이 많지만 첫째공주를 위해~~~ 공주가 좋아하는걸로만~~~ 목화식당도 가고
이대호가족이 하는곳에서 딸기음료도 사주고

영화도 보고 ~~~ 학원도 전부 째주고~~ 가끔씩 이런 날도 있어야지 ㅋㅋㅋㅋ

#이대호커피 #strawbetty #목화식당 #고봉밥
#레슬러 #롯데시네마 #동래롯데백화점 #더리터
#이대호선수 #이대호모델 #롯데자이언츠 #롯데백화점 #동래 #김민재 #황우슬혜 #이성경 #나문희 #유해진 #김대웅감독 #귀보씨
#딸기바나나 #딸기바나나라떼


2

더리터에서 친구 혼자기다리는중....
친구 구찌 시계 부럽다.....나도 사고싶당...
#더리터#혼자#친구기다리기#아이스티
#구찌#시계#사고싶다#사줄사람


0

*
#동주삼촌 #연산동 #더리터 #축개업 🌹
연산동 #THELITER ☕️
동주가 내려주는 커피 마시러 오세요 ㅋㅋㅋㅋ 💚💚💚


3

세상에서 제일 일하러 가기싫음 표정 키ㅣ키
#오늘부터 #더리터 #알바생


4

.
가격은 저렴하지만 앉아 마시려면 자리값 1000원씩 내야하는 신선한 충격
.
..
#맛스타그램 #커피 #drinks #아메리카노 #더리터 #coffee #コーヒー #먹스타그램 #cafe #포항카페 #음료스타그램 #카페


2

여수에더리터생겨서딸기쏙쏙먹었는데 얼음이너무마늠ㅋ밋밋한우유맛ㅡㅡ딸기는숫가락으로먹어야되나ㅡㅡㅋ
#더리터#맛없음#딸기쏙쏙비추#1리터의미없음#얼음이반이상


2

화팅 ~이제 강제off 없다
오늘 날씨 오ㅐ이럼 꾸물꾸물꾸물
내게 빨간날은 없다ㅠㅠㅠ
아오무거워👊그래도 마싯당
#공부 #커피 #1리터 #더리터
#카페라떼 #날씨꾸질꾸질


0

내친구>ㅠ<
으헤헤 몰래 친구 사진 찰칵찰칵 했움
당연히 허락ok
공부 하는중
더리터 최고
.
.
.
#더리터최고#친구랑공부하는중#파인소다#복숭아숭숭#열공중#건들지마라 😠#저를팔로우하시면맞말로우가즈아~#더리터


1

모자 쓴 노랭이


11

ㅡㅡ#공병팔기 #30병

병팔아 건물 지을랬더니..ㅋㅋ

#더리터 #고구마라떼
ㆍ저기서 사진찍는 나도 참....


3

#첫줄안녕
#야커 #염창역 #목동 #더리터 #아이스아메리카노 #1500원 #1L #실화냐
나에겐 좀 연한고 같지만 이거 진짜 가성비 짱이다. 컵이 어마무시함. 산미는 전혀 없다고 보면 된다. 청량음료보다 더리터 커피


3

#청주 #더리터 #일리터커피 #카페라떼 #1L
1리터처음먹어보는데 ㅋㅋ 잼있네 근데 담부턴 아메먹을래 먹는동안 얼음이녹아서 점점 싱거워진다 ㅋ


3

3일동안 뽀그작했다 🤢
병재씨 덕분에 인싸되겠다 ㅎㅎㅎㅎ 더리터 사랑해요ㅜㅠ ❤️
-
-
-#유병재케이스 #더리터 #복숭아요거스 #노래방 #소통 #환영🙌


4

오늘의교훈 : 버스 5분전엔 핫도그를 먹지말자


14

계속 이렇게,,,🙇🏼‍♀️💜


12

ღ 행복해 ღ


1

갑자기 날씨가 추워져서 미루다가 오늘 작년에 구입해서 틀고 넣어둔 앤틱 선풍기 조립해서 꺼내 놓았습니다
대구에 오래 살다보니 이렇게 바람불고 춥고 비오고 난리 법썩 떨면 며칠후에 어마무시한 더위가 온다는 걸 직감적으로 느낌으로 훅~옵니다
더워서 뒤지겠다~하고 헉헉 거리면서 쭈쭈바 물고 선풍기 밑에서 더위 피하는 더위가 곧 옵니다 갑자기~
#더리터대구율하점
#더리터#대구더리터#더리리터대구#대구#카페#대구동구카페#대구동구맛집#대구맛집#대구동구율하동맛집#대구동구율하맛집#대구동구율하동#대구동구율하#대구율하동#대구율하#율하동#율하#앤틱선풍기#선풍기#대프리카#쭈쭈바


3

셋다 즐데하자 😝 #도쿄라멘 #더리터 #19 #00 #selfie


3

디저트 후 식사!! #더리터 #빨강망토 #떡볶이 #튀김 #주먹밥


4

놀고싶다.격렬히.


4

아영이으 점심 빵이름 넘 기욥 #완듀완듀팡 #아메리카노 #더리터


1

재도 얼굴보다 큰 딸기라떼💕 재밋는 만화카페 #객사카페 #더리터 #딸기라떼 #만화카페 #객사놀거리 #전주 #전주여행


0

#더리터 #더블초코프라페
살쪄야징🐷🐷


16

어제하루 끝😋


1

개학 티티


1

The end of the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