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동사#형용사#명사#부사#글#시#책#글스타그램#시스타그램#책스타그램#집중호우#감성스타그램#장마#오늘의단어#사전#비#감성글#동아시아사#사랑#고3#공스타#공부기록#공스타그램#화이팅#사랑스타그램#공부흔적#한국어#공부#사탐#영어

Hashtags #동사 for Instagram

매미도 밤새워 우는데
너는 아무 것도 모르는 얼굴로 잠잔다
아, 사랑을 닮은 얼굴
나는 너의 얼굴 앞에서 겸손해진다

#집중호우 #장마 #비 #사전 #오늘의단어 #그루잠 #사랑 #사랑스타그램 #명사 #동사 #형용사 #부사 #책 #책스타그램 #시 #시스타그램 #글 #글스타그램 #감성글 #감성스타그램


0

여름이 소리쳤다. 올 해는 어느 해보다 여름의 자기주장은 강했다. 나는 여름과 관계함에 있어서 조심스러워졌다.

#집중호우 #장마 #비 #사전 #오늘의단어 #듣다 #사랑 #사랑스타그램 #명사 #동사 #형용사 #부사 #책 #책스타그램 #시 #시스타그램 #글 #글스타그램 #감성글 #감성스타그램 #여름


2

추억의장소
#명지대앞 #엄초시 #학교앞 #추억의장소 #동사 #돼떡
사장님께서 죄송하지만 출생년도가.. 어익후 죄송합니다. 하심


9

몸보신. 동동주+사이다(동사)

6잔에 취했음... 근데 너무 맛나다..^^ 계곡에 발담그고 한숨때리고.

다들 더위 먹지않게 몸관리들 잘하소~~~~ #동사#백숙#몸보신#동동주#사이다
#쥬세페자노티
#파이팅
#더위야물러가라
#몸관리
#운동해야하는데


1

💛양군이도 좋아하는 동백 개념서💛
언제쯤 비킬라나....
#동아시아사 #동사 #동백 #동백개념서


1

💛어제 기준, 독학으로 동아시아사 공부하기💛
#공스타 #고3 #고3공스타 #공스타그램 #동아시아사 #동사 #사탐공부


0

32
나는 항상 춥다.
계절이 봄이든 여름이든 겨울이든 춥고 추웠다. 겨울의 한파보다 난 항상 추웠다.
나는 그렇게 추우면서도 따뜻해보이는 사람들만 그저 쳐다보기만 했다. 나는 이 추위에 익숙해졌기에, 그저 연인과 또는 친구와 함께 있는 사람들이 따뜻해 보임을 느끼기만 했다.
-
나도 한때는 따뜻했었지.
함께 웃고 함께 울고 했기에 그 느낌이, 그 분위기가 날 충분히 따뜻하게 해줬었지. 하지만 여름이 지나 겨울이 오듯 나의 따뜻함은 시간이 지나자 떠나버렸어. 무엇이 문제였던건지 왜 그랬던건지 아무리 생각해봐도 떠오르지 않았고 그 따뜻함조차 내게 다시 오지 않았어. 다시 또 추워졌지. 언젠가 나는 얼어죽을지도 몰라.
외로움이라는 추위에.
#일기장 #diary


3

/ 꿈을 적어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히얼 토크 | hear & talk
@hear.talk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꿈 #명사 #동사 #형용사 #쓰기 #바로 #지금 #롸잇나우
#글 #시 #작가 #영감 #예술 #하트 #아트 #아티스트
#사랑 #사람 #삶 #사랑으로살아가는사람 #히얼티 #히얼토크


1

9일차-영어
1.주어자리에 동사는 올 수 없다.
2.하나의 절에는 반드시 하나의 동사가 있어야한다.
3.형태가 비슷한 동사와 명사를 혼동하지 말자.
4.목적어 자리에는 형용사가 올 수 없다.
5.보어자리에는 부사가 올 수 없다.→보어 자리에는 명사 아니면 형용사가 온다.
6.가목적어 it을 취하는 동사에 주의하자.
#공스타그램 #공무원 #9급공무원 #공시생 #영어 #주어 #동사 #목적어 #보어


5

💛앞에 게시물과 다른 게시물💛
개념서라서 그런지 인물정리, 지역정리, 연표정리가 잘 되어있는 것도 신의 한수였어요☀️ 요즘 특히 지역 하나를 특정해서 내는 문제가 출제되는데 그런 것에 대비하기에 👍
그리고 이제부턴 슬슬 진짜 연도를 외워야하니까요 ㅎㅎㅎㅎ 앞쪽에는 한일중베(순서를 다르게 하니까 말이;;; 뭔가 기분이 나쁘네요..) 따로 되어있는 연표도 있어서 쏘 스윗🍭
마지막으로 진심 감명받았던게 바로 사!료!집!
독학으로 동사 선택한 저한테는 사료집이 얼마나 귀한지ㅠㅠㅠㅠㅠㅠ 쨌든 동사하면 동백이 각입니다💛
ps. 수전증 실화...?
@dongback__
#사비로구매 #동아시아사 #동사 #사탐 #공스타 #고3 #동백 #동백개념서 #동백동아시아사 #동백동사 #독학 #고3공스타


2

.
.
놓치다
놓쳤다
녿치다
잃다
떨어뜨리다
빠뜨리다
이루지못하다
에쿠!!
작년오늘사진ㅋ(벌써일년)
230인데250으로나왓네 ㅋㅋ

일년전오늘을기록하다2018718
.
#놓치다#잃다#빠뜨리다#떨어뜨리다#이루지못하다#버스#사랑#기억#나이#기억#너#그리움#동사#여름한가운데#붓#붓펜#A4#수업중#휴가가셨나#어여오세요


1

#동사 [verb, 動詞] : 사람이나 사물의 움직임 또는 작용을 나타내는 말

#집의_동사형
#무라카미_사토시

7.18.(수)까지
#부산시립미술관 야외조각공원

#부산미술 #부산현대미술관 #무라카미사토시 #집의동사형
#MigratoryLife


5

짝짝짝짝👏🏻👏🏻
ㅋㅋㅋㅋㅋ남들은 3월에 끝낸다는 개념 1회독 7월에야 완료❗️
그래도 대견(?)하다🤣
다지쌤이 말씀하신대로 남과 비교하는건 불행의 시작👎🏻👎🏻
동사세사 만점기원🙏🏻
#동사 #세사 #동아시아사 #세계사 #사탐 #사회탐구 #이다지 #이다지쌤 #역사 #공부 #역사공부 #수험생 #개념 #사탐개념 #인강 #메가스터디 #고3 #재수 #n수 #공부흔적 #공부기록 #공부일기 #재수일기 #시험 #수능 #수능준비 #2019수능 #만점기원


0

.
동..,.사..,..
하.... 다 씹어 묵을테다!
쉽게 정리 해 버릴테다!
😤😤😤😤😤😤😡😠😤
.
.
.
#동사


0

수원 사람들 한여름에 다얼어죽음! #네이버오류#날씨#본사출장#동사


3

오늘은... 속초시에 왔다.. 버스시간 전까지라도 공부해야할거 같아 8시에 일어나서 준비끝내고 9:30부터 영어 공부를 하였다.#2형식동사#3형식동사#4형식동사#헷갈리기#쉬운#3형식#동사 공부했다!!! 그리고 요즘. #많은분들#보면서#마음을#다잡고있어요💕🙂🙏🏻


0

💕2018.07.10💕#힐링스터디
#오늘 은 여기까지..내일 모고도 있고,,아침부터 졸리면 안되니까...!
.
98점 무엇..아쉽다 그래도 43분 컷 신기록세움ㅋㅋㅋㅋㅋ저때 수능이나 모고 지문길이가 딱 적당한데 장문 너무시름😖그나저나 7월에 동사 저정도면 문제있는데..내일 실수안하고 잘 할 수 있겠지..?
.
이투스 모고 저번에 가져와서 있길래 동사만 풀어봤더니 문제 영 아니길래 세사는 안풀어땅..너무 사설스러워..
.
.
.
#고3공스타그램 #고3 #공스타소통 #공스타그램 #공부흔적 #공부 #00 #미대입시 #동사 #책상 #책상스타그램 #팔로우미 #팔로우 #모고 #공부기록 #핑크 #study #studygram #followme #following #follow #pink #desk #desksetup #수험생


15

보구미가 [큐젠]이라는 7,8월달 큐티책의 직업소개하는 인터뷰 코너에 싣게 되었어요 😊
일러스트레이터로 살고, 살게된 내용이 주로 담겨 있지요~~
분명 하나님이 함께하신 길이고, 함께하실 길이기에 두렵지않게 나아갑니다 🙏🏻
-
"하나님이 나에게 좋아하는 많은 것들을 주셨는데,
내가 그 좋아하는 것들을 정성스럽게 그리게되면
내안에 계신 따뜻한 하나님을 닮은 그림이 나오고,
그 그림을 본 사람들에게 '이그림 정말 따듯하다’ 라고
느끼게 하는 거에요.
그럼 그림을 통해서 자연스레 예수님을 전할 수 있는 거지요.
그림은 구원의 통로가 되는거에요.
단순히 그림을 그리고, 판매를 잘해서
돈을 많이벌고 유명한 작가를 꿈꾸는게아니라
정말 하나님을 전할 수 있는,
통로가 되는 그림을 그리고 싶어요.
하나님이 쓰시고 싶은 종이 되고 싶어요.
-큐젠 인터뷰중에서
-
#큐젠#직업학교#직업#일러스트레이터#동사#그리다#전하다#흐르다#보구미#보구미그림#청소년#꿈#비전


14

#언어#발달#백질연화증#하루하루#달라#고마워#지서우#감동#동물#소리#동사
차종류도알고(트럭,구급차,버스,택시,포크레인다구별),동물,가전제품,의류(잠바,양말,바지,모자,장갑),과일,동사(주세요,움직인다,돌아간다,넘어졌어요,떨어졌어요)감정표현(삐졌어,좋아요,기분나빠,화났어,귀여워,소중해등)필요한것요구

진짜박터트리는거마냥터진다,고맙다#😭
엄만요즘만같아도고마워,서우가답답해서울일이줄어들테니까,
또도움을요청할줄알면엄마가도울수있으니까,
더가르쳐줄것도보여줄것도많은요즘이라정말고맙다,
#선물이구나#우리서우
그나저나 거미,메뚜기
#혼난다#아빠야#🌪️#👊🏼#일상#아들스타그램 #쌍둥이 #거북이아기#육아맘#구미맘#좋아요


3

오늘 사탐만 한 날
한번도 안해본 세사는 겁먹고 나름 열심히(?)해서 종강이 코앞인데 동사는 한번 했다고 그냥 놔뒀다가 지금도 개념하는중🤯
역시 사람은 자만하면 안된다
엄청 많이 까먹었다ㅜㅜ
그건 그렇고 2018년에 왤케 재밌는 일이 많지???
드라마도 재밌고 월드컵도 재밌다
월드컵 끝나고 나면 또 아시안게임🤭
아 진짜 아시안게임 끝나면 9월이다...
4년 뒤에 카타르에는 꼭 직관간다⚽️
내일은 알바갔다가 독재학원에 상담가는날🙌🏻🙌🏻
오랜만에 해시태그❤️
#공스타 #공스타그램 #재수 #재수생 #독재 #독재생 #독학재수 #독학재수생 #재수스타그램 #n수 #고3 #공스타맞팔 #공스타그램맞팔 #공스타맞팔해요 #공스타그램맞팔해요 #수험생 #2019수능 #수능 #수능대박 #사탐 #동사 #세사 #동아시아사 #세계사 #공부흔적 #공부기록 #공부일기 #재수일기 #공부 #스터디플래너


0

드디어 동아시아사 수개 3회독 끄으읕!!! 길고도 긴 여정이었다ㅠㅠㅠㅠ💛
정말 역사덕후 아니면 사탐 동아시아사 독학으로 하지 마세요🤪
이제 수능특강 한 번 더 보면서 수능완성 고고!!!!
#공스타 #공부 #공부자극 #공부기록 #공부흔적 #공스타그램 #고3 #경희대 #관광학부 #관광경영 #동아시아사 #동사 #사탐 #정시파이터 #공스타맞팔


1

어제 사온 수완사문, 동사💕
방학 전에 끝내자!!
.
.
.
#수완#사문#동사#열심히살자


0

#성지순례 왔습니다^^7
이 유명한 #핫플 에 오게될쭐이햐...


11

.
오늘은 07.03일자 수업 녹음을 들으면서
명사, 형용사, 부사 파트를 복습했다.
문제를 30문제 가량 풀고 채점을 했다.
벌써 세번째 푸는거라 다 맞을 거라 생각했는데 3개나 틀렸다.
조금,아니 많이 속상하지만 그래봤자 내가 집중 안해서 푼거니까 그리고 기본이 모자란 게 있으니 라는 생각으로
꼼꼼하게 좀 더 열심히 해야겠다 생각했다.
아직 자기까지 5시간 남았으니까~~~!!
석원쌤이 말씀해주신대로 천천히 시작해가는즁.. 그나저나 나는 타임랩스 촬영할 때마다 폰 쓸 일이 생겨서 자꾸
끊겨버린다..!🤮비행기 모드를 해야하나...
나도 길게 촬영하구 싶다구~~~~😭
#공스타그램 #공부자극 #공부기록 #타임랩스 #토익 #기초 #동사 #명사 #형용사 #부사 #문제풀이 #동성로 #해커스 #열공 #daily #study #공유 #데일리 #복습 #예습 #RC


0

7월 개강!! 2일 했는데 2달 한거 같다! 그래도 우리 든든한 조교와😍초롱초롱한 학생이 있어 힘을 😍😍😍 이번 7월도 아주 행복하게 보내 보자구!!!!내일도 또다시 동사를 한번 찾아 볼까? #동사#동사찾기 #7월#개강#토익#토익끝내자#마감강의#감사해요#늘#성실하게#알찬#수업으로#보답#할게요#화이팅#화이팅하쟈#화이팅🙌 #화이팅👊 #화이팅💪 #강남파고다#광토익#솔아쌤#묘정쌤#힘내서#화이팅하자 #화이팅💕 #화이팅❤️ #화이팅#백만번#외치자


11

팟캐스트 -62화 엄마도 여자다 .

나를 위한 해시태그 .

빛나는 다이아몬드 당신,
나는 이미 알고 있었네

첫장부터 너무 좋다
♡♡♡♡♡♡♡♡♡♡
뒷장 내용이 궁금해진다
.
#육아일기#나를 위한 해시태그#해시태그#설레임#행복#다이아몬드#명사#동사#어떻게#실천#마법#김지영작가 #셀프코칭#에세이#독서#엄마도 여자다#추천도서#팟캐스트#좋다#책#힐링#감성#필사#행복#사랑


0

/ 꿈을 적으세요. 지금.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Do not be anxious about anything, but in every situation, by prayer and petition, with thanksgiving, present your requests to God. And the peace of God, which transcends all understanding, will guard your hearts and your minds in Christ Jesus.
(‭‭Philippians‬ ‭4:6-7‬ ‭NIV‬‬)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꿈 #동사 #형용사 #명사 #롸잇나우 #지금 #말씀 #🖤
#글 #시 #작가 #영감 #예술 #하트 #아트 #아티스트
#사랑 #사람 #삶 #사랑으로살아가는사람 #히얼티 #히얼토크


17

@dongback__
이렇게 해설이 상세하게 되어 있는 문제집 처음 봐요..❤️ 동사를 독학하다보니까 수능개념, 수능특강이 끝이라서 사료를 많이 못 접하는데 문제 풀면서 새 사료도 많이 만나서 너무 기쁘네요😍😍😍
.
.
.
맨 마지막 사진에 있는 11번 문제 여쭤볼게있는데요!! 청동기 시대라서 쉽게 문제가 풀리기는 하는데, 일본의 청동기 시대가 야요이 시대니까 기원전 3세기~기원후 3세기경이고 3번 선지에 야마타이국도 기원후 3세기경이라서요!! 따로 순서가 있는 건가요??
#동백 #동백고난도 #동백모의고사 #동아시아사 #동사 #동아시아사는_동백 #공스타 #고3 #동아시아사문제집 #정시러 #정시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감사했으니 공부해야지 유리야
.
.
.
#자아 #분열 #감사 #예예 #중국어의길 #시작 #숙제 #성조 #동사 #이놈에 #형용사 #부사 #목적어


1

Les dejo algunos verbos y unas oraciones en presente con cada uno de ellos. También agregue dos adjetivos para que vieran que se usan igual que los verbos y es como si ya tuvieran el verbo ser incluido.
.
.
.
#한국 #한글 #한국어 #동사 #verbos #coreanofacil #aprendecoreano #idiomas #corea #coreano #coreanoenespañol #koreanespa #verboscoreanos #vocabulariocoreano #kpop #kdrama #formal #presente


0

오랜만에 타임랩스❤️ 뭔가 너저분하지만..
비가 주룩주룩와서 11시에 일어났다ㅋㅋㅋㅋㅋㅋ
역시 아침엔 동사💯
#동사 #동아시아사 #공부기록 #공부자극 #공부흔적 #공부스타그램 #공부흔적 #사탐 #요점정리 #필기 #판서 #방 #공스타 #공부


0

미치다

동사

1
정신에 이상이 생겨 말과 행동이 보통 사람과다르게 되다.

2 (낮잡는 뜻으로) 상식에서 벗어나는 행동을하다.

지우개가 남기고간 찌끄래기들과 싸움중
자꾸 시비를 건다
덤비지말라 후 불어버린다
.
#미치다 #동사 #사전적 #의미 #지우개 #찌끄래기 #단체교섭권 #지우개똥 #만들거임 #단체행동권
#불어버릴꺼야 #시비 #붙음 #독서실 #고3


1

#🤣
.
.
긴급재난문자수신한 살인적인추위😬
의선아 조심히 갔니?ㅎㅎ
.
.
#동인천#저승갈뻔#동사#욕나왔음
#추위#두끼#즉석떡볶이#꿀맛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