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럽스타그램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럽스타그램#소통#일상#셀스타그램#선팔#맞팔#셀피#좋아요#팔로우#인스타그램#인친#셀카#얼스타그램#셀기꾼#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친구#여행#팔로미#댓글#대구#likeforlike#데일리#데일리룩#인스타사이즈#옷스타그램#다이어트#봄#사진

Hashtags #럽스타그램 for Instagram

#남자친구 너무 잘생겼다❣️이게벌써 6달전
.
.
.
#selfie #셀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럽스타그램 #소통 #맞팔


0

-
씩씩아
봄 여름 그리고 가을이 지나
어느새 널 처음 만났던 겨울이 왔구나
엄마 마음은 여전히 널 처음 만났던
그마음 그 설레임으로 가득하단다
오늘도 많이 성장해주어 기특한 밤이란다❣️


1

빨리 나랑 놀아달라고!!


1

#사랑 이 온다는건 #실은 #어마어마한 일이다.
#한사람#일생 이 오기 때문이다.

방문객: 정현종
#사랑글귀 #새벽 #감성 #럽스타그램 #💍


0

Her body is crazy omg ❤️ @kendalljenner


1

나보다 10년 어린 동료이자 동생 결혼식~
안지 몇개월 안됐지만 서로 통하는게 많아 금방 친해지고 부케도 받고 ㅎㅎ 커플끼리 잘맞아 만나면 화기애애😊 남편이 아나운서여서 사회자분도 목소리가 기억에 많이 남았던 결혼식 ㅎㅎ 요즘엔 초스피드 결혼이 유행인건지 연애 결혼 1년도 안되서 하네~^^ 숙소도 잡아줘서 공기좋은곳에서 잘쉬었어~❤️🙆🏻파니야~~보기좋당~~❤️ .
.
.
.
.
.
.
#엘리시안 #춘천 #백양리역 #엘리시안강촌리조트웨딩 #결혼식 #wedding #dress #웨딩 #웨딩드레스 #부케 #부케받는여자 #운동신경 #실수는없게 #가을이네 #경치좋다 #고생한날 #축복한날 #축하해 #6개월안에시집가기 #럽스타그램 #사랑꾼 photo by 지욱 😅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0

❤️😭❤️생일인줄..!
무사히 댕겨오심 + 센스폭발 선물 인증😚
(feat.3년전에 사주신 댕댕이 또또)

#취향저격 #빵야빵야 #곧4년차 #럽스타그램


0

또 놀구싶ㅇ다 🎉🎈


2

빼빼로쌤의 태권도3단실력ㅎㅎ
.
인친님들 피드중 트니트니수업듣는 아기들이 막앞에나가서춤추고 활동하는영상보고 우리쫑우는언제그렇게될까했는데.ㅋ
우리쫑우도앞에나가서흥도내고
나서는모습보니 많이컸다싶으네😊😊ㅋㅋ
.
.
.
.
#천천히빨리커
#트니트니 #문센데이 #문센수업 #베이비스타그램 #귀요미 #졸귀탱 #아들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청양띠 #만23개월 #육아스타그램 #생후729일 #성장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소통 #아들일상 #육아일상


0

오마이갓! 저 용빈이한테 장미꽃 받았어요!!하고 세상에 자랑하고 싶다 ㅠㅅㅠ
용빈이는 생각보다 로맨틱 그거 조금 합니다 히히 자랑맞는 자랑이에요😉
오늘도 얘가 나를 진짜 좋아하나보다 다시 느꼈는데 한 개는 내가 했던 말을 다 기억해준 거고 다른 한 개는 화 풀어준다고 먹을 거 사온 거고 또 다른 하나는 꽃을 선물한 거고 마지막은 나 보러온 거랑 보겠다고 뛰어온 거!
기념일에 받는 꽃도 좋지만 평범한 날에 꽃 받고 싶다한 것도 기억했고 꽃다발보단 한 송이가 더 좋다는 말도 기억했고 꽃 중에 장미꽃 좋아한다는 것도 기억했고 장미 중에 빨간색 장미꽃 제일 좋아한다는 것도 다 기억하고 있다가
내가 진짜 화난 날 처음으로 꽃 선물했읍니다 이새끼 존나 선수입니다. 화를 낼 수 없게 해 ㅋㅋㅋㅋㅋㅋ
꽃에 먹을 것도 사들구 왔다💕 어찌 화를 낼 수 있는가..?
화영 오늘 빡쳐서 저녁 안 먹었다고 자기도 부실하게 먹은 김에 같이 먹자구 새로운 햄버거 사왔다 헤헤
나 화났다고 걷는 거 싫어하는 애가 나 만나겠다고 유천동에서 걸어오고
나 화났다고 뛰는 거 싫어하는 애가 나 안 기다리게 하겠다고 홈플러스부터 k마트까지 뛰어서 나보다 먼저 왔다
사실 남자친구한테 꽃을 처음 받아보는 게 아닌데 내가 사랑하는 사람한테 받는 꽃은 용빈이가 처음이라 되게 벅찼다 너무 너무 행복했어!
딱 용빈이를 만났는데 꽃을 들고 있는데 그 때 기분이 되게 참 몽글몽글해 나를 위해서 누가 꽃을 준비했다는 게 되게 사랑받는 느낌이고 벅차고 그래 너무 좋아!
받고 좋아할 나를 위해서 꽃집까지 간 것도 너무 귀엽잖아 사서 나한테 오는 길에 오만가지 생각을 다 할 용빈이도 너무 귀엽고 ㅠㅅㅠ
예전 그 친구는 여러가지 꽃이 섞인 화려한 꽃다발이었는데도 받을 때 하나도 행복하지 않았는데 용빈이는 너무 행복했어! 아 그리고 걘 빨간 장미가 없었어.
진짜로 고마워 용빈아
하루하루 매일매일 얘가 날 진짜 좋아하는구나 느끼게 해줘서!
ㅋㅋㅋ 원래 쌩얼로 셀카 안 찍는데 용빈이는 화장한 것보다 쌩얼 좋아하니까 부담이 없다 희희 그래도 예의상 입술이랑 필터는 씌웠다!
이렇게 빨리 끝나는 건 👆🏻ㅋㅋㅋㅋㅋㅋ 이거 ㅋㅋㅋㅋ 잠결에 헛소리다 ㅋㅋㅋㅋ
너무 졸리다ㅠㅠㅠ 얼른 씻고 잘래
그리고 내일 만나야지! 너무너무 사랑해 콩아😚❤️❤️❤️❤️
.
.
.
#럽스타그램 #셀스타그램 #selfie #일상 #좋아요 #좋아요반사 #선팔하면맞팔 #fff #l4l #followme #follow4follow #instadaily #instagood


0

🌭

현서가 찌거줌 원이 바보같은데 실물은 어깨깡패당^~~^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