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목#일상#20190117#어깨#프로필#소통#맞팔#일상스타그램#운동#follow#거북목#of#대구#팔로우#좋아요#눈#일자목#미세먼지#190117#선팔#인스타그램#17#토끼#2019#데일리#관리#허리#감기#인사이트#마사지#여행#illust#향기#의#별#moon#door#2#the#dream

Hashtags #목 for Instagram

💆‍♀️이거 우리 다들 해 봅시다!! 피로도 풀릴듯!!💆‍♂️
.
.
🎬insight.co.kr
수건 이용해 툭 튀어나온 '거북목'을 정상으로 되돌리는 초간단 꿀팁

#거북목 #목 #스트레칭 #자세 #자세교정 #교정 #운동 #예방 #효과 #수건 #이용 #방법 #꿀팁 #인사이트 #follow


0

#감기
여러분 아프지맙시다...💊
#코 #목 #콧물가득


2

#목#따땃 하고 #불편 하다.
쫌!!!


0

#190117 #목
#민스크 #minsk .
.
.
.
.
#민스크카페 #카페라떼 #아몬드라떼 #따뜻한커피☕️
오늘은 하필 18시까지 영업이라 오래있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독특한 매력이 있는 #분위기있는카페 #편집샵
책 읽기 싫어하는 나에게 #책갈피 선물! 고마워요♡ 책 많이 읽을게요ㅎㅎㅎ
#
#대구 #대구스타그램 #대구카페 #대구카페추천
#대구앞산 #대구앞산카페 #앞산카페 #앞산카페추천 #대구편집샵 #편집샵카페
#데일리 #일상 #일상스타그램 #카페탐방 #카페투어 #카페스타그램


0

.
시간이 흐른다.
주변이 변한다.
.
없었던 조카가 생겼고,
30대 중반이란 타이틀을 가졌다.
.
몸은 매년 한번씩 꼭 아프고,
이따금 뒤를 돌아보며 살게 된다.
.
다행히 몸은 좀 괜찮아졌고
주변도 조금씩 정리 되어간다.
.
그래. 이렇게 조금씩 살아가자.
하루 하루 . .

#터졌다 #갬성 #온천수처럼 #30대중반 #다행히 #끝나가는 #감기 #목 #그만아파라 #여행 #가고싶다 #훌쩍 #어디로든 #혼자 #쓸쓸함이_좋아


0

#행복한뉴스킨너정언니 #180도와시 #10분 #어깨 #목 #림프마사지 #갈바닉 #v라인 #혼자서도잘해요 #관리하는여자 #뉴스킨하세요 #창원 #뉴스킨 .
#창원팀 동안 17일시작 나도 집중 시작 ^^/
.
오늘티톡에 올린 이영상에 댓글이 쌍수 하셨나요 물어봄..
.
그래서 난 이렇게 말하고싶다.
고딩때 양쪽으로 다리끼 옮아 크게 다리끼후 자연 쌍수 했다 ㅋㅋㅋ


0


#20190117 #목
내가 정말로 사랑하는 사람들❤️❤️
(히히히히히히히~~🥰)


2

#190117👔 #목
제일 기대했던 #플라워얀 #블랙 완성✊


근데 어째...베트남아줌마 같기도하고😂
타이야🦍
#미안해 🤣🤣🤣

#blackcockerspaniel
#knitt


24


#20190117 #목
20명의 CV식구들이랑 함께한
정말로~마지막 식사❤️
#송도쉐라톤 #피스트 #🍽


(+멘트 완전 형식적ㅠㅠ정없어ㅠㅠ정떼기연습ㅠㅠㅋㅋㅋㅋ)
(+다이어트는 정말로 내일부터...⭐️)
(+젓갈에 밥, 리얼 한국인 @0eunun 이의 새초롬한 손❤️)
(+회식비 후덜덜...)


1

얼굴 가려주는 착한 동생


7

몰입! 몰두! 두피채움 전문가go~!
.
.
.
내 머리속에 있는 정보들..내 손끝에 기술들..응용력..감잡는방법들..
.
.
어느하나 놓칠세라 열심히 가르치고
감독하고 나눠주고 퍼주고!
내 영혼 턴다..아픈것도 잊을만큼.
.
.
말로 퍼준다한들 실제로 다 퍼주는지는
알수 없는 미스테리고..밝힐수없는 애매함이지 않나 싶다.
.
.
사람마다 만족의 기준은 다르지만
그래도 요즘은 진심이라는거는..
7살 우리 예준이처럼 아이들도
마음으로 느낀다
.
.
내공 또한 마찬가지!
눈빛.몇마디말만 나눠봐도
알수있는부분.
.
.
.
#진심 #목 찢어져도 아끼지 않는!
#교육 #타투머신 #그라데이션
#밀도 #점 #배우기 #미용배우기
#두피채움 #두피문신 #미엘라
#인천피부관리 #인천네일아트
#연고사용no #불법no #헤어자격증
#영업허가 #부평역지하상가 #부평네일아트 #부평속눈썹 #인천속눈썹


1

누가 좀 시원하게 풀어주면 좋겠다 제발 #어깨#목#허리#종합병원🏥


0

마누라랑 백화점가면 남자의 현실 (♡
-
-
#마누라 #현실남편 #백화점 #힘듬 #ㅋ #좋아요 #목 #쇼핑


1

#태국#치앙마이#여행#고산족#목#황동링#
마지막으로 고산족 사람들 만나고왔음
애기에게 과자 사먹으라고 용돈도 조금주고
기념품도사고..


0

#질문피드 (고객님들이 많이 하시는 질문을 모아 답변을 해드립니다.)
.
2. 목과 어깨가 너무 무겁고 뻐근하며 가끔 두통까지 있어 불편한데 어떤 관리를 받아야 할까요? -- 우리 몸은 모든 근육과 조직들이 연결되어있기에 가장 좋은 관리는 전신관리이나, 부담요소로 못받으신경우 저희 여원에스테틱에서는 등관리 혹은 목&어깨라인 집중관리를 추천해드려요.

우리가 알고있는 어깨의 승모근도 등 흉추끝자리까지 위치해있으므로 어깨만 관리하는건 굳어있는 근육이 다 풀어지는게 아니어서 최소한 등관리정도는 받으시는게 좋으나, 그렇지않으면 저희 여원프로그램의 목&어깨 집중코스만 받으셔도 뻐근하고 무거운 곰두마리가 앉아있는듯한 불편함을 크게 줄이실수 있으며, 머리와 몸통의 연결다리인 목관리는 세심하고 깊이있게 하나하나 풀어드리므로 원인없는두통도 좋아지실수 있습니다.

저희 등관리나, 목&어깨 집중관리는 오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찾으시는 베스트 관리프로그램이며, 바디관리에 집중한 지난 10년의 노하우를 고객님들께 모두 돌려드리고 있습니다.
지금 혹시, 어깨가 무겁고 목이 뻐근하고 답답한 느낌에 개운치않으시다면 저희 여원프로그램을 꼭 접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저희 여원에스테틱은 1:1 집중관리로 고객님의 몸과 마음을 언제나 특급대우 해드리며, 모르면 못오지만 한 번오면 헤어나기 힘든 신기방기한 에스테틱입니다.^^ 앞으로 질문피드는 계속해서 쭈~욱 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
#여원에스테틱 #광주피부관리실 #서구 #쌍촌동 #얼굴관리전문 #전신관리전문 #목&승모근관리전문 #웨딩케어전문


0

머리 은제자르지,,,💇🏻‍♀️
#목 #살아니야요 #옷이야요


2

큰 딸 이랑 한컷 😆😎
-
-
#아빠와딸 #맞팔 #목 #selfie #좋아요


0

나의 사랑둥이...💕@zizone_moi
말로만 걱정해줘도 너무 고마운데..무슨일이야 진짜ㅠㅠㅠ❤
우리 또 얼른 얼굴 보자!!!!
애듀라 이번엔 다같이 보는거다
.
.
#광주#초등학교친구#고등학교친구#동네친구#고2#고3#친구의친구#카톡선물#걱정#선물#마음#예뻐#감동#우정#우정스타그램#친구스타그램#일상스타그램
#미세먼지#목#부었다#약#항생제#발목치료#통증약


4

어제부터 목 살짝아프더니..
오늘은 물도 못삼켜서 결국병원행..
링거두개맞고 이제 정신 좀차렸네요
아프면 나만 서러움...ㅜ😷😷😭😭
.
.
#목감기#목#아프다그램 #육아소통
#두아들맘##엄마는#건강해야해#푹#쉬자
#목강동#내과#수액#감기조심하세요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