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케비치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미케비치#다낭#베트남#호이안#danang#daily#다낭여행#danangforest#바나힐#여행#vietnam#여행스타그램#힐링#베트남여행#instagood#다낭네일#네일아트#마사지#안방비치#danangforestnail#travel#네일#nai#휴양지#다낭포레스트네일#포레스트마사지#다낭포레스트마사지

Hashtags #미케비치 for Instagram

밤바다 체고....👍 으 가기싫어😫😭
#베트남 #다낭 #미케비치 #밤바다 #🌙


2

4천원에 겟또한 원피스 😜
#다낭 와서도 바다보고 한참을 헤벌쭉
아이폰으로 부족한, 말로 형용할 수 없는 뷰 ..!
#미케비치


2

사진만 봐도 좋다 🌼🍃🌴💕
.
.
.
#한율이네_다낭


1

타잔 율이 ㅋㅋㅋ
라군풀 진짜 정글에 온거 같다🌴♥️
오늘도 물놀이 재밌게 했네 🤗
.
.
.
#한율이네_다낭


1

생후 617일

다낭 둘째날
오전엔 롯데마트 진상
오후엔 호이안 올드타운, 야시장 진상
호이안 올드타운이랑 야시장엔 볼것도 많고 쇼핑할 것도 많다그래서 방문했으나...제대로 못보고 못사고..구경 좀 할라치면 엄마~엄마~~
구경하다 가격도 묻기전에 나오고ㅡㅡ
쇼핑냄새도 못 맡음ㅡㅡ
계속 찡찡ㅠㅠ 배고픈데 먹을것도 안주고 돌아다녔구나 고래밥 주니 폭풍흡입 후 잠시 얌전..더 보고싶었으나 빈이도 힘들고 다들 힘들어서 귀가ㅋㅋㅋ

셋째날
오전 빅씨마트 진상 후 미케비치
한국시차 때문인지 10시 좀 넘어가면 찡찡이다 한국시간으론 12시 넘어가니 낮잠시간ㅡㅡ
마트에서 울고불고 떼쓰고 겨우 데리고나와서 미케비치 도착하니 신나심 졸려하시던분 어디갔니ㅋㅋㅋㅋ
파도가 쳐서 넘어져도 겁도없이 바다로 돌진
극한직업 유빈애비ㅋㅋㅋㅋㅋ
쉴새없이 잡으러다니심 바다에 빠져 물먹어도, 모래가 입에 들어가도 그래도 다시 바다앞으로ㅡㅡ 소심쟁이 어디가고 진상에 무대뽀 아들ㅡㅡ 내일도 바다에 놀러가잖다ㅋㅋㅋㅋ아유 신나라~~~
아빠 힘내세요~~ㅋㅋㅋ

#다낭 #가족여행 #동계전지훈련중 #호이안 #걍가봤다로마무리 #소심쟁이아들👶 #베트남진상등극 #무법자아들 #낯설다너 #소문으로만듣던마트진상이 #내아들일줄이야😱 #미케비치 #생각보다깨끗함 #내일또가야함 #너만좋다면 #몇번이고가지😘 #담엔꼭수영장있는숙소잡기 #내일도빡씨게 #놀아보자 #애비도힘내길 #여기서도이앓이중 #작은어금니송곳니함께출몰 #본젤라없었음어쩔뻔😖


4

적당한 바람이 불어서 좋았고 노란불빛까지 밝혀져있어서 찡했어


3

니가 내게 어떤의미로 다가왔는지


4

다낭에서의 마지막 만찬 🦐🦐🦀🦀
씨푸드 파티 👨‍👩‍👧‍👦 #다낭 #danang #seafood #shrimp #crab #scallops #새우구이 #가리비 #게 #미케비치 #즐거운여행의마무리


1

Palm tree


4

마지막 호텔 근처
찾아낸 맛집
Miss nhi 벳남 음식점!
사장님 한국인~
벳남 부인따라 다낭에 정착 하신듯
친절한 설명과 맛난 음식
배가 찢어져도 난 먹었다 ㅎㅎ

#다낭 #베트남 #미케비치 #미쓰니 #반쎄오 #새우스프링롤 #갈비쌀국수 #jmt #여행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1

컴백 홈🏠

민아가 엄마만큼? 엄마보다 좋아하는 이모들이랑 다녀온 여행😻
진작부터 이 멤버로 떠나는거 계획했지만 올해가 가기전에 갔다와서 다행입니댱

추억 가득 남긴 🐶핵꿀잼이었던 4박 5일 끄으으으읕
우리의 다음 여행지는 어디일까요😎

#daily #🇻🇳 #travel #호이안 #다낭 #자유여행 #베트남여행 #selfie #셀스타그램 #셀카 #친스타그램 #실크센스호이안리버리조트 #안방비치 #미케비치 #바나힐 #다낭마사지 #먹방여행 #올드타운 #라플라주 #베안 #모든게좋았다 #안녕베트남 #여행끝 #젊줌마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3

두번째 다낭😁
.
.
#다낭#미케비치#여행


2

다낭 좋아효🥺


10

가격안내 (촬영시간 2시간)

미케 비치
2인 예약금 2만원 + 30$
3~4인 예약금 3만원 + 50$
❤️
리조트 + 비치
2인 예약금 2만원 + 40$
3~4인 예약금 3만원 + 60$
❤️
호이안
2인 예약금 2만원 + 120$
3~4인 예약금 3만원 + 170$
❤️
바나힐 (티켓값 70만동 별도)
2인 예약금 2만원 + 120$
3~4인 예약금 3만원 + 170$
❤️
인원추가 (8세이상 아동) 1인 10$ 추기
디테일보정20장 (체형,얼굴,색감) = 40불 추가
❤️
예약손님에 한해서 아오자이 구매시 10% 할인
❤️❤️❤️❤️
예약일 기준 1주일전 까지 환불 가능하오며
천재지변으로 인한 촬영 취소시 전액 환불 해드립니다. (여행기간내 날짜 변경 가능)
원본제한은 없으며 40장의 색감 보정본을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예약문의
카카오톡 : Rayphoto7

#다낭#호이안#바나힐#다낭스냅#호이안스냅#다낭마사지#아오자이#다낭맛집#다낭리조트#미케비치#안방비치#다낭자유여행#가족사진#우정사진#웨딩#여행사진#레이포토그래피#위드아오자이


2

오늘도 완벽했다 ✨ #바다야우리와같이놀아 🏖


3

행복한 우리들의 여행

#다낭
#베트남
#용다리
#미케비치


4

-------:)
해지기전 미케비치.
난 그냥 철퍼덕 앉아 바다구경.
그와중에 뉘신지 몰라도 언니야 참 멋지다👍
부러워서졌다🤪
.
.
.
#프란in다낭
#프란여행🇻🇳 #미케비치 #멍때리기
#바다는그냥보는거
#파도소리좋다
#바람도좋다
#멋진언니
#부러워서졌다
#님아뒤돌아서지마시오


0

다낭 셋째날~ :)) 미케비치 ㅎㅎ 이뿌드*:*
완전 쨍쨍한 다낭:)) 또올래 다낭 ♥
#다낭여행 #다낭 #미케비치 #힐링중 #힐링


5

#미케비치
그래.
그렇게 아빠손만 잡고어디든가
다음 여행은 셋이 가면 더 좋구.

엄만 너무 괜찮아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