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여동맛집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반여동맛집#부산맛집#해운대맛집#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반여동#재송동#재송동맛집#센텀맛집#라라코스트반여점#부산#해운대#맛집#다다생모밀#부다밀면#먹방#태백산참숯마을#재송동태백산#대구붙임머리#mukbang#소통#레터링케이크

Hashtags #반여동맛집 for Instagram

⭐️⭐️⭐️ (3.5점)
[ 부산 반여동 #부다밀면 ]
인스타부터 블로그까지 요즘 아주 핫한 부다밀면.
워낙 평양냉면을 좋아하기도 하고 많은 분들이 극찬을
해서 꼭 와보고 싶었던 곳.
일단 제육은 가격이 저렴하나 맛도 그냥그냥..
맛이 없는건 아닌데 특별히 맛있지도..
기대했던 순메밀물냉면은 진한 육수 색과 달리 맛은
심심하다. (이북 음식이니 슴슴하다고 해야 할려나? ㅋ)
메밀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면은 툭툭 끊김이 좋다. 다만
평양냉면이든 막국수든 동치미 육수 베이스를 그리
즐기지 않는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 탓에 육수는 내게
큰 감흥을 주진 못했다.
오히려 평소에는 좋아하지 않는 비빔냉면이 더 맛있었다.
머리로는 이해가 되지 않지만 물냉보다 메밀향이 더 강하게
느껴져.. 아주 만족스러웠다.
조금 더 맛보고 싶단 생각에 사리를 추가 했다가 어마어마한
양에 다 먹고 배가 찢어질뻔한...
개인적으로는 참 마음에 들면서도 조금은 아쉬움이 남는
집이지만.. 부산에서 이런 맛있는 메밀면을 맛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
만난 적은 없지만 내가 좋아하는 분의 피드 중에..
슴슴한 맛이 고수의 필수조건이 아니라 여러맛 중에 한가지
선택지일뿐.. 식사에서 고수 하수의 구분은 무의미하다. 란
말이 있듯.. 호불호가 갈릴 집이지만 더욱 번창하고 부산에
이런 집이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사장님 인상도 좋으시고
친절하셔서 맛있게.. 기분 좋게 먹고 왔다.
.
#해운대맛집 이 궁금하시면 #승슐랭해운대 으로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ㅋ
.
#승슐랭부산#부산맛집#부산맛집추천#부산먹거리
#부산맛집탐방#부산맛집투어#부산먹거리투어
#부산먹방#부산먹방여행#부산음식#부산여행
#부산맛집여행#부산핫플레이스#부산핫플#부산술집
#해운대핫플레이스#해운대핫플#해운대맛집#반여동맛집
#해운대밥집#부산평양냉면#순메밀냉면#부산냉면맛집
#해운대냉면#평양냉면맛집#냉면맛집
#사장님께서_비타민을_안주셔서_4점을_안드린건_비밀ㅋ


6


5

_

#냉면 먹기 참으로 좋은 날씨구나아~ 한덩이로 모자란 배는 육수로 채우기 #반여동맛집 #부다밀면 #밀면 #메밀


2

내일또와야지👏🏻👏🏻👏🏻


9

맛잇는 저녁!!!
.
.
.
요몇일 입맛없어서 힘들었는데~~힘나구만!!!
오랜만에 반여동도 가보고~
잘먹었습니다~~
#반여동맛집
#보쌈맛집👍
#파전도
#빈대떡
#굿굿굿👍
#봉평막국수


11

#레몬찹살탕수육
오오오~~~
교동짬뽕과 꼭 함께 시켜 먹어야할 레몬찹쌀탕수육
레몬맛은 안나던데 탕수육 겁내 쫄깃하고 소스도 많이 달지 않아 더 좋았던 탕슉
맛보기로 소자 시켰는데 대자 시켰어도 됐을 맛
다음엔 대자 시켜야징~
#맛집발견
또갈집
#반여동맛집
#부산 #반여동강릉교동짬뽕 #반여동교동짬뽕 #부산강릉교동짬뽕
#부산맛집 #부산먹방 #먹방투어 #먹방 #소통 #공유 #인친 #팔로우 #팔로미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있다그램 #맛있다 #존맛탱 #핵존맛 #mukbang


10

진심 맛있었던 오늘 점심
생강맛이 나면서 해산물과 고기가 들어가 국물이 찐한 짬뽕국물맛
면도 주문 즉시 삶아 나와 탱글쫄깃
무엇보다 국물이 죽여준다는거
강력추천
또 갈 집
#반여동강릉교동짬뽕
#짬뽕맛있는집
#강릉교동짬뽕
#반여동 #반여동맛집 #반여동짬뽕 #반여동짬뽕맛집
#부산맛집 #부산먹방 #먹방투어 #먹방 #소통 #공유 #인친 #팔로우 #팔로미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있다그램 #맛있다 #존맛탱 #핵존맛 #mukbang


0

2차로 들린 애월돈🐽
.
.
.
.
.
반여동에 괜찮은 곳이 자꾸 생겨나ㅋㅋㅋ
이사 가기 싫어지는건 뭐임ㅜ
올은 점심특선으로 먹엇지만,
담번엔 저녁에 제주겹살이 먹으러 와야징

#반여동맛집 #새로생겻군앙 #애월돈
#우리동네제주도라네 #과연
#제주도똥돼지맛이나능지먹어보겟으
#점심특선 #가격대비만족도짱
#맛스타그램 #선팔 #맞팔 #소통좋아요


0

#국수나무
#냉치세트
국수나무 소고기짬뽕 꽂혀서 먹다가 이벤뚜 당첨되서 기프티콘 쓰러갔다왔댱 헤헤
맛있어서 기분좋음😄


3

뒷고기 뒷고기.
불금 함보내봅시다
막국시 맛나다고해서 왔는데 고기가 서비스가 히트~~~~~
#반여동#재송동#해운대맛집#재송동맛집#오늘김해뒷고기 #반여동맛집#짱이다#맛난다


14

#판생모밀먹방 #판생모밀먹방 #다다생모밀#반여동맛집
오빠랑 센텀 바카스 신대표님 @centumsin 인스타 먹방보구 반여동 #다다생모밀 찾아옴😊😆
오빠는 원래 중앙동 중앙손국수 매니아이신데 이거먹고 이게 맛잇다고 하시네용!

중앙손국수는 면빨에 메밀함량이 많아 뚝뚝 끈기구
다다생모밀은 전분 함량이 많아 쫄깃한 스타일이에용
오빠입맛엔 면은 중안손국수가 맛있구
간장육수는 다다생모밀이 맛있다네용 ㅋㅋㅋ
요러케 우리둘은 입맛이 비슷한거 같으면서도 입맛이 달라욤😄😄 가격대비 가성비 짱인곳♡
.
-판생모밀 2500원, 판생모밀곱배기3000원
.
.
#모밀#판모밀#모밀국수#생모밀
#먹방커플 #커플먹방 #커플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 #집밥스타그램 #맛집투어 #럽스타그램 #데이트 #부산 #부산맛집 #부산여행 #부산데이트 #부산커플 #맛집 #맛집데이트 #커플여행 #캠핑 #mukbang


18

#판생모밀먹방 #다다생모밀#반여동맛집
센텀 바카스 신대표님 @centumsin 먹방보구 반여동 까지 찾아온 #다다생모밀
오늘은 영상 차분 버전🙈🙈🙈
일단 너무 허름해서 1차깜놀
곱배기 두개시켰는데 합이 육천원 2차깜놀
기대 없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사 3차깜놀
머이런 집이 다있나요ㅋㅋㅋㅋ
면은 다른 일밤 판모밀국수 집이랑 좀 달랐어요
막국수에 들어가는 모밀면을 생각하심 좋을거같아요
저는 모밀국수 소스가 찐한걸 좋아하는데요
여기는 소스가 좀 묽었어용
우리말고 다른 테이블은 다 막국수 드시더라구요
담엔 막국수 도전해 보겠습니당 !
그래도 가격대비...대박집😆
점심때는 줄선데요 점심 이후에 오심 좋을듯♡
.
-판생모밀 2500원,판생모밀곱배기 3000원
.
.
#다다생모밀#반여동#반여맛집
#모밀#판모밀#모밀국수#생모밀
#먹방커플 #커플먹방 #커플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 #집밥스타그램 #맛집투어 #럽스타그램 #데이트 #부산 #부산맛집 #부산여행 #부산데이트 #부산커플 #맛집 #맛집데이트 #커플여행 #캠핑 #mukbang


22

🍒#대구뷰티엑스포
.👉무료 세미나에 초대합니다 .
.
.
.
.
🎵미인케어만의 공신력있는 신뢰받는 세미나
🎵샾 객단가 올리는 신기법 세미나 👉대구뷰티엑스포 회의실 302호
.
.
.
👉2018 년 5월 26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의 .
.
🎵후회되지않는 세미나를 시작합니다ᆞ
선착순 신청 바랍니다

대구 뷰티엑스포 부스에서도 세미나 만날 수 있습니다 .
.
⏱️신청⏱️
💕💕미인케어본사 강경희 010 5283 5153 .
.
.
.
.
.
.
.
.
.이 곳에서 벌써 11년~~ 가까이서든 멀리서든 항상 찿아주시는 고마우신 고객님들 덕분에 힘이 납니다~~^^💪💪💪💪💪
.
.한번도 안하신분은 있어도 한번만 하시는분은  없는
.
.👉#미인케어부산점
.
. .
#쉰디좋아
.
.👀👀👀👀👀👀👀👀👀👀👀👀👀👀.
. .
. 📷📷📷구경오세요📷📷📷 .
. .
.🔱속  눈  썹➡️➡️➡️ @miincare_busan
. .
.🔱예랑뷰티➡️➡️➡️ @yerang_beauty .
. .
.🔱네  일➡️➡️➡️ @nail_suim .
. .
👀👀👀👀👀👀👀👀👀👀👀👀👀👀.
.
.✔️모든 관리는 고객님에 맞게 디자인 .합니다
.
.
.
.
🎀#반여동예랑뷰티
.
✔️예약문의 📱010 6462 0081
✔️원하는 날짜 /시간예약은 2주전 부탁드려요^^ .
.
➡️재대로 된 이론&실무 교육을 받고 싶은분 ▶️원데이 수강👌/정규반/ 창업반 /단과반/그룹특강/주말&개인 맞춤반 ➡️협회가입 자격증취득 대회출전 창업등 ➡️15년경력..스킬..재료..창업 등 아낌없이 오픈🔓
.
#해운대반영구수강 #부산워킹맘 #반여동반영구 #반여뷰러펌  #반여동맛집 #육아스타그램#keea#힐업펌#힐업래쉬
#그로윙볼륨
#대구세미나 #대구속눈썹 #대구반영구 #대구속눈썹펌 #대구왁싱 #대구붙임머리 #대구속눈썹수강 #대구속눈썹재료 #대구문신 #대구피부관리 #대구붙임머리 #대구헤어증모 #대구속눈썹세미나 #미인케어 #속눈썹 #프로가되는속눈썹연장 #한국속눈썹교육협회


1

#부산 놀러왔다가
반가운 로고 보여서 바로 들어옴 ❤️
#타르타르 너무 좋앙
여러가지 골라서 그자리에서 클리어해버리기
#반여동맛집 인정 인정 👍🏻


9

좀걸었으니 체력보충해야지💪
#과한보충
#청산곱창
#반여동맛집


1

오랜만에 만난 조동기들♡
맛난 점심 먹으니 기분 좋네요^^
집근처 라라코스트 궈궈ㅋㅋ


#라라코스트반여점 #반여동맛집 #부산맛집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지인찬스 #좋으다💕


2

반여동 청산곱창. 미누님 글 보고 찾아갔는데 역시나 맛 좋았다. 곱창 특유의 향이 아주 깔끔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다. 진짜 사람 터지는 곳. #청산곱창 #곱창 #해운대 #반여동맛집 #맛집 #부산맛집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술스타그램 #불량식객 #food #foodie #foodstagram #yummy #delicious #soju


9

효자
아들과 함께했던 어느날
순메밀도 좋지만
아들꺼 뺏어 먹는 비빔은 꿀맛
제육을 함께하면 더설생
#반여동맛집#부산냉면#부산밀면#부다밀면


7

#부산맛집 #반여동맛집 #안락동맛집 #사또반점 #수타 #간짜장 #곱배기 #짬뽕 #골목길 #찾기힘듬

주문과 동시에 수타로 면발을 뽑아낸다.. 근데 면 굵기가 넘 일정하네.. 굵은면도 좀 있음 좋으련만.. 간짜장은 단맛보단 짭조름, 괴기도 가득.. 짬뽕은 기름둥둥 질척이지 않고 깔끔한 스타일, 다만 넘 매버~~


7

🍒#미인케어속눈썹_브라운펄
.
.
.
.
.
.
.이 곳에서 벌써 11년~~ 가까이서든 멀리서든 항상 찿아주시는 고마우신 고객님들 덕분에 힘이 납니다~~^^💪💪💪💪💪
.
.한번도 안하신분은 있어도 한번만 하시는분은  없는
.
.👉#미인케어부산점_브라운펄래쉬
.
.
.#푸우짱언니가🐻
.
#쉰디좋아
.
.👀👀👀👀👀👀👀👀👀👀👀👀👀👀.
. .
. 📷📷📷구경오세요📷📷📷 .
. .
.🔱속  눈  썹➡️➡️➡️ @miincare_busan
. .
.🔱예랑뷰티➡️➡️➡️ @yerang_beauty .
. .
.🔱네  일➡️➡️➡️ @nail_suim .
. .
👀👀👀👀👀👀👀👀👀👀👀👀👀👀.
.
.✔️모든 관리는 고객님에 맞게 디자인 .합니다
.
.
.
.
🎀#반여동예랑뷰티
.
✔️예약문의 📱010 6462 0081
✔️원하는 날짜 /시간예약은 2주전 부탁드려요^^ .
.
➡️재대로 된 이론&실무 교육을 받고 싶은분 ▶️원데이 수강👌/정규반/ 창업반 /단과반/그룹특강/주말&개인 맞춤반 ➡️협회가입 자격증취득 대회출전 창업등 ➡️15년경력..스킬..재료..창업 등 아낌없이 오픈🔓
.
.
#부산속눈썹_예랑뷰티
#반여동속눈썹_예랑뷰티
#해운대속눈썹수강
#반여동속눈썹수강 #한국속눈썹교육협회
#부산반영구_예랑뷰티 #부산반영구수강 #반여동남자눈썹 #해운대반영구수강 #반여동예쁜눈썹 #MS부산 #안락동반영구 #명장동반영구  #부산워킹맘 #송혜교속눈썹 #반여동반영구 #반여뷰러펌  #반여동맛집 #육아스타그램#keea#힐업펌#힐업래쉬
#그로윙볼륨


0

남자넷이 카페가기 쉽지않죠잉
(셋다술안마심 나빼고)


5

#첫줄
안동찜닭
아들이 컨디션이 안좋아하면서 왔다
흑~~~나는 9시30분 넘어서 오니
그때 생선 구워서 밥 줄라고 했더니 찜닭 묵고 싶단다
그래서 급 배달~~~
내가 그렇게 솜씨 좋은건 아니지만 맛없다
미안하다
아들 겨우 밥먹고 비타민 먹고 재워야 겠다
요즘에 자주 비실하는거 같은데 머라도 맥여야하나
고민이 되네~~~ 또 기말인데 걱정이다

#반여동#다계촌 #안동찜닭#반여동맛집 #외식#배달음식 #아들램밥상 #아들이랑엄마랑 #아들아파요 #먹고싶은건먹어야지 #흠 #걱정이다#고민이다#기말시험#시험기간#중딩맘스타그램 #좋아요#좋아요그램


5

비가오면 생각나는 그 사람
비가오면 생각나는 그 집
.
먹고 나왔더니 햇빛이 쨍쨍쓰☀️
.
.
#반여동맛집 #국수집 #구포국수 #잔치국수 #비빔국수 500원씩올랐네


0

교회체육대회 끝나고 달려간 재송동 태백산참숯마을 갈비랑 갈비탕 짱 맛나게 먹고왔음. 요기 넘 맛있어.

#재송동맛집
#태백산참숯마을
#재송동참숯마을
#부산재송동맛집
#재송동태백산
#해운대맛집
#해운대회식
#해운대회식장소
#재송동
#반여동맛집
#센텀맛집
#센텀시티맛집
#해운대고기집


12

#7레이어가나슈케이크
깨알같은 마리 발😻


3

남표니가 먹고싶은 모밀먹음
집근처5분거리라 좋음ㅋ
모밀곱빼기랑 우동먹음

#생생모밀반여동 #생생모밀
#모밀 #반여동맛집 #우동
#가성비굿 #맛나다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반여동 #부처님오신날


1

#깻잎두마리칩킨
아침에 눈떠서 라면먹는데 속쓰려서 반먹고버리고 치킨시켰는데 얼마못먹음ㅠㅠ 그래도 맛있는 치킨이었다!! 배구보는데 #이재영 느므 조하...♡


11

순메밀
오늘은 순메밀을 맛을 정확히
느껴보기 위해서
역시 다르네
육수도 내가 좋아할수 밖에 없는
닭육수!!
나름 닭육수와는 20년이 넘는 인연
#부산100프로메밀국수파는곳#부산맛집#반여동맛집#부다밀면


19

.
#부부의날
어제저녁
박정석눈에비친김보람
내가아님
간만에사진막열심히찍어주길래
이표정저표정신나게짓는데
실실거리는게수상
내놔봐😡
#니가좋으면됐다
#심지어본판부다전부훌륭함
.
#꼬기꼬기#2키로빼고3키로찌우는중#셀스타그램#selfie#반여동맛집#마포통#소갈비#냠냠#ootd#daily#소통


3

🍒#대구뷰티엑스포
.👉무료 세미나에 초대합니다 .
.
.
.
.
🎵미인케어만의 공신력있는 신뢰받는 세미나
🎵샾 객단가 올리는 신기법 세미나 👉대구뷰티엑스포 회의실 302호
.
.
.
👉2018 년 5월 26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의 .
.
🎵후회되지않는 세미나를 시작합니다ᆞ
선착순 신청 바랍니다

대구 뷰티엑스포 부스에서도 세미나 만날 수 있습니다 .
.
⏱️신청⏱️💕
.미인케어본사 강경희 010 5283 5153 .
.
.
.
.
.
.
.
.
.이 곳에서 벌써 11년~~ 가까이서든 멀리서든 항상 찿아주시는 고마우신 고객님들 덕분에 힘이 납니다~~^^💪💪💪💪💪
.
.한번도 안하신분은 있어도 한번만 하시는분은  없는
.
.👉#미인케어부산점
.
. .
#쉰디좋아
.
.👀👀👀👀👀👀👀👀👀👀👀👀👀👀.
. .
. 📷📷📷구경오세요📷📷📷 .
. .
.🔱속  눈  썹➡️➡️➡️ @miincare_busan
. .
.🔱예랑뷰티➡️➡️➡️ @yerang_beauty .
. .
.🔱네  일➡️➡️➡️ @nail_suim .
. .
👀👀👀👀👀👀👀👀👀👀👀👀👀👀.
.
.✔️모든 관리는 고객님에 맞게 디자인 .합니다
.
.
.
.
🎀#반여동예랑뷰티
.
✔️예약문의 📱010 6462 0081
✔️원하는 날짜 /시간예약은 2주전 부탁드려요^^ .
.
➡️재대로 된 이론&실무 교육을 받고 싶은분 ▶️원데이 수강👌/정규반/ 창업반 /단과반/그룹특강/주말&개인 맞춤반 ➡️협회가입 자격증취득 대회출전 창업등 ➡️15년경력..스킬..재료..창업 등 아낌없이 오픈🔓
.
#해운대반영구수강 #부산워킹맘 #반여동반영구 #반여뷰러펌  #반여동맛집 #육아스타그램#keea#힐업펌#힐업래쉬
#그로윙볼륨
#대구세미나 #대구속눈썹 #대구반영구 #대구속눈썹펌 #대구왁싱 #대구붙임머리 #대구속눈썹수강 #대구속눈썹재료 #대구문신 #대구피부관리 #대구붙임머리 #대구헤어증모 #대구속눈썹세미나 #미인케어 #속눈썹 #프로가되는속눈썹연장 #한국속눈썹교육협회


2

휴일 외식

고모랑 임서방이랑 은서랑
울동네 라라코스트
사람은 네명. 메뉴는 다섯개.
은서는 물만 먹는구나..ㅠ
밥 좀 먹어라~~~
.
.
.
.
#라라코스트 #반여동맛집 #가성비 #최고
#콥샐러드 #베이컨토마토파스타 #새우베이컨필라프 #포크스테이크 #고르곤졸라피자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음식스타그램 #요리
#일상 #휴일 #음식 #외식 #고모 #땡큐


1

The end of the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