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카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보드카#술스타그램#맥주#월드컵#샴페인#소통#일상#혼술#팔로잉#클럽#술#파티#소주#선팔#양주#연중무휴#데낄라#bar#위스키#와인#맞팔#아르망디#팔로우#스미노프#칵테일#beer#whiskey#vodka#직장인#앱솔루트#불토#러시아월드컵#독산동국빈관

Hashtags #보드카 for Instagram

###


1

Lemon drop martini
ABV : 27%

1oz Vodka
2/3oz Cointreau
2/3oz Fresh lemon juice
1/6oz simple syrup

shake, cocktail glass, lemon peel

오늘은 드디어 종강한 기념으로 (물론 22일이 개강이라 아무 의미가 없다) 수고했다는 의미에서 나에게 술을 만들어 주었다! 물론 오늘 성적 뜬 과목들 평점평균이 2.3이라 내가 술을 먹을 자격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ㅎㅎ... 이름이 마티니지만 진도 버무스도 안 들어가고 기법이 쉐이크다. 마티니의 바리에이션이라고 불러야 할 지 아니면 마티니 짝퉁이라고 해야 할 지 잘 모르겠당. 가니쉬로 레몬 필이 있는데 내가 레몬 필을 잘라 놓고 실수로 음식물쓰레기통에 버려버려서 가니쉬는 생략했다... 무엇.. 맛은 생각나는 딱 그맛인데 시럽이 들어가서 생각보다 먹기 편했다. 대충 과일소주 정도의 알코올과 레몬, 코앵트로의 상큼한 맛이 느껴지고 보드카답게 살짝 날카로우면서도 깔끔한 뒷맛이 났다. 스미노프 말고 조금만 더 맛있는 거로 썼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든다 그래도 맛있었따

#술스타그램 #칵테일 #보드카 #마티니 #레몬드랍마티니 #스미노프 #코앵트로 #트리플섹 #cocktail #vodka #smirnoff #martini #lemondrop #lemondropmartini #cointreau #triplesec #lemoncocktail


0

나의 불행이
너의 행복이 되기를


4

다 지웠지만 니 생각이 나


5

오랜만에 빽~쓰
평일도 상관 없잖아?! 항상 즐겁고 재미진 빼애애앸쓰 ❤️


3

우리는 왜 항상 중간을 몰라,,?
어제 축구 보면서 내기이겨서 ~ 돈 개이득 ~
#두암골전집 #막걸리 #비피더스 #깔루아밀크 #보드카 #직장인 #RN #광주


3

커피보드카~ 캬~
맛있다. 쓴데 하나도 안쓴 이 기분, 이맛~
와우!👍
#군산메카닉


1

러시아온지 5일만에 러샤보드카를 마셔보아따
폴세전보기전 붉은광장 투어🙋‍♀️
우리나라를 알아봐주고 인사해주는 외국인들을 볼때마다 기분이 좋댜 나는 스타병걸려서 귀국하면 적응하기 힘들듯ㅋㄷ

#러시아#모스크바#붉은광장#크렘린궁전#굼백화점#보드카#굼백화점아이스크림#성바실리성당#러시아월드컵#🇰🇷#⚽️


4

빨리 시간부터 흥겨운 손님 많은 오늘 밤입니다 😆🙌👌

#Nighclub #girls #팔로우미 #술꾼#Dancemusic #리큐르 #파티 #沖縄 #하우스 #음악 #나이트 #Nightlife #okinawa #보드카


0

메뉴 연구중, 어두워 눈이 침침ㅋㅋ
.
.
.
.
.
.
.
.
#잠실 #보드카 #bar #일상 #소통 #데일리 #공유 #instalike #선팔 #맞팔 #f4f #fff #ootd #오오티디


0

어느새 둘째날 😂 시간 넘 빨라요

#라운지바#맥퀸바
#익스큐티브라운지 조식+티타임+디너까지 하루종일 먹기만 한 듯
#샴페인#와인#보드카#위스키 다 먹고 8시 되기 전에 이미 헤롱대다 라운지 와서 또 칵테일로 술깨는 중 ㅎㅎ #부산블루스 이름이랑 다르게 달콤달콤 #취한당#시간이아까워#가지마오늘밤


1

난 죽어야 돼😫
맥주를 못 끊겠어영 ㅋㅋㅋㅋㅋ

#맥주스타그램
#술스타그램
#보드카
#앱솔루트바닐라
#블랑1664
#하이트엑스트라콜드


10

#아침밥 #믹스커피 #보드카 #한글 한국에서 챙겨온 커피와 마트에서 만난 한국제품 😅


0

비오는 밤 .
.
.
.
.
#부산 #해운대 #비내리는밤 #갬성


1

맛난걸 만들어 보자.


1

알고보면 몽골이 아니라 어디 한국의 외곽지역이고 막


2

잘부탁드립니다!! (name:하루)

이태원 메이드 하루/MD
이태원 클럽 메이드 (CLUB MADE)
테이블 예약 및 무료 게스트 문의
 Reserve table and free guest enquiries
open= 목. 금. 토 ☆010 7603 1580☆

kakao: haru0719

#클럽 #게스트 #md #메이드 #이태원 #club  #선팔맞팔 #이태원메이드 #이태원메이드게스트 #이태원메이드테이블 #이태원메이드테이블가격 #이메 #파티 #불금 #불토 #불목 #파티스타그램 #클럽스타그램 #하태하태 #샴페인 #보드카 #파뤼투나잇 #게스트입장 #이태원피플 #이태원 #가즈아 #이태원엠디 #힙합존 #힙존 #일렉


1

#주말 소소한 #술자리 가 얼떨결에 #집들이~
미경누나의 #선물 완전 감사감사!!!~ㅋ
조립한 김에 방에서 정리 안됀 일부 애들 정리!
키 큰 애들은 못놓는군...#수집병 은 언제 끝날까나...ㅡㅡ;
#위스키 #보드카 #연태고량주 #술수집 #술수집중
#데낄라 #언제먹을지모르는 애들...잔은 어떻게 정리해야하나..ㅠㅠ


1

깔루아 밀크


3

#콜롬비아#일본
#2차#보드카#과일치즈#카나페

콜롬비아 국민으로 빙의를 했건만😭
어제만큼 슬퍼서 한잔 더 해야겠어요😡


3

지금 잘시간이 아니지요 ㅋㅋㅋ
술안주 해달랬더니 이시간에 삼겹살 구워주시고용 🙊 지금부터 내시간 ❤️
.
.
.
#야식#삼겹살#맥주미지근하니#보드카
#젊줌마#아들맘#육아맘#육퇴후자유


2

#첫줄
하나도 멋이없다.
ㅋㅋㅋㅋ
그래도 즐겁다.
너희들과 함께라서.
#신천 #헤라 #스미노프 #보드카 #토닉워터 #신명나게놀아보자


0

우리들만의 파티🎊 다음은...없다😳


2

#bar#abyss#vodka#whiskey#blendedwhiskey#diament#sobieskivodka#bells#cocktail
#바#어비스#내자동바#경복궁역맛집#광화문바#보드카#위스키#칵테일
#월드컵 한국첫경기는 사장님 지인분이 사오신 #불족발#돼지껍데기#에어프라이어 로 만든 #닭구이 를 안주삼아 #영국소주 느낌의 #벨즈한잔
선수들 고생많은건 알지만 느무 재미없었다..ㅜ
오늘 일본 잘하는거 보고있으니 괜히 얄밉 ㅎㅎ;


0

나이거선물받음 ❤️💕💕🎶


8

강남 클럽 페이스 문의

365일 오픈 pm10~am11
층마다 일렉,힙존으로 나뉘는 각층 평수 200평의 놀기좋은 클럽
음료 무한 , 전투 픽업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김해동 010 7234 5571 고민 하지 마시고 연락 주세요~ ^ ^

지하1층 일렉존
지하2층 힙합존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69길 8

#샴페인 #돔페리뇽 #버닝썬 #팔로우 #강남클럽페이스 #페이스테이블 #클럽테이블 #팔로잉  #팔로잉 #클럽 #소주 #술 #클럽페이스 #맞팔해 #혼술 #페이스주대 #페이스게스트 #러브 #사랑 #연애 #소통 #페이스 #신사 #연중무휴 #선팔 #보드카 #강남클럽 #아르망디 #매스


0

내 전용컵🎁


7

.
.
.
오늘 #맥주#땡김주위
#봉구친구찬스
#친구소환
친구이가맹글어준
#보드카
먹구잊자.
#크림맥주


0

#동굴 🥃


1

조녁휴가4🙏야간하고 돼지놀이🐷
.
#낙원스낵 #피맥시대 #왕십리맛집 #보드카 #주세요


2

🍭.
내 아이폰의 용도 ㅋ ㅋ.
겸군,
우리 둘이 딱 한 잔씩 할 거면서 맘에 드는 술 모두 세울 기세.
요즘 겸군 주량이 늘어서 같이 짠~ 하는 재미로
각종 술을 사 모으고 있다.

#앱솔루트 #보드카 #쥬스에말아주니 #참잘먹는다
#와인 #은배경화면일뿐
#술스타그램 #cheers
#일상 #데일리스타그램 #하루하루 #매일 #좋아요


2

딜러가 금손이넵,,
#셔플라운지평택점 ㄱ .
🃏텍사스홀덤/블랙잭/바카라/룰렛
♠️♦️♣️♥️♠️♦️♣️♥️♠️♦️♣️♥️
🍹보드카/생맥주/병맥주/위스키/양주🍺🥂
.
.
🍸평일 만원, 주말 칵테일 무제한🍾
👉🏻해외 여행 전 게임 연습 Go✈️
🎁생일자 손님들 칵테일 증정!
♠️단체손님 환영


1

강남 클럽 페이스 문의

365일 오픈 pm10~am11
층마다 일렉,힙존으로 나뉘는 각층 평수 200평의 놀기좋은 클럽
음료 무한 , 전투 픽업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김해동 010 7234 5571 고민 하지 마시고 연락 주세요~ ^ ^

지하1층 일렉존
지하2층 힙합존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69길 8

#샴페인 #돔페리뇽 #버닝썬 #팔로우 #강남클럽페이스 #페이스테이블 #클럽테이블 #팔로잉  #팔로잉 #클럽 #소주 #술 #클럽페이스 #맞팔해 #혼술 #페이스주대 #페이스게스트 #러브 #사랑 #연애 #소통 #페이스 #신사 #연중무휴 #선팔 #보드카 #강남클럽 #아르망디 #매스


0

강남 클럽 페이스 문의

365일 오픈 pm10~am11
층마다 일렉,힙존으로 나뉘는 각층 평수 200평의 놀기좋은 클럽
음료 무한 , 전투 픽업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김해동 010 7234 5571 고민 하지 마시고 연락 주세요~ ^ ^

지하1층 일렉존
지하2층 힙합존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69길 8

#샴페인 #돔페리뇽 #버닝썬 #팔로우 #강남클럽페이스 #페이스테이블 #클럽테이블 #팔로잉  #팔로잉 #클럽 #소주 #술 #클럽페이스 #맞팔해 #혼술 #페이스주대 #페이스게스트 #러브 #사랑 #연애 #소통 #페이스 #신사 #연중무휴 #선팔 #보드카 #강남클럽 #아르망디 #매스


0

축구 보며 마시려고 사온 술 3병 #후치 #크루저 #머드쉐이크 #보드카 #과실주 #hooch #cruiser #mudshake


0

6/18 미삼별밤 월드컵 축제~

비록 졌지만 열심히 뛰었다 !! 오셔서 응원 해주신 분들이 있기에

우리 대표팀이 있습니다!!! #강북 #미삼 #미사 #미아사거리 #감성주점 #헌팅 #클럽 #가요리믹스 #edm #힙합 #8090가요 #성북구 #노원 #수유 #성신여대 #별밤 #별이빛나는밤에 #중랑구 #석계 #보드카 #창동 #쌍문 #혜화 #대학로 #데낄라 #소주 #맥주 #월드컵 #축구


0

The end of the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