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근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복근#헬스타그램#운동#운동하는여자#다이어트#몸스타그램#운동하는남자#몸짱#fitness#피트니스#헬스#보디빌딩#웨이트#바디체크#식스팩#운동스타그램#셀카#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workout#눈바디#식단#셀피#일상#운스타그램#트레이너

Hashtags #복근 for Instagram

운동가는길에 들린 시민공원🌿 이 경치를 못 담아내는 내 사진 실력이 한심하다..


1

#japan 🇯🇵
부종때문에 공복유산소30분타고
오늘은 #신주쿠 로 이동🚇
타이머 맞추고 후다닥 (지나가는사람이 쳐다봄)
민망함은 나의 몫😭


3

9월부터 4월까지 ~
사진보니 변하긴했군
더 열심히해야지
올 겨울은 어깨랑 허벅쥐 가쥬앗


1

이 몸을 찾아요 ㅠㅠ


2

#첫줄
.
오늘도 달려본다➰
🇸🇬
화이팅💪
.
.
부산pt문의 레니팀장 ➡️ @bikini_t_lenny
천연 부스터 신.관.장 구매처 ➡️ @bodybuilder_muscle_shin
.
.
더이상 부러워 말고 부러운 대상이 되십시오
본인 문제 해결 방안 제시 , 운동 처방 , 자세교정 , 라이프개선 ,근력증진
다이어트 본인에게 맞는 트레이닝을 보다 효과적으로 트레이닝 해드립니다. 망설이지 말고 디엠 주세요📩
.
.
#부산#광안리#나바코리아#복근#태닝#타투#운동#쇠질녀#몸스타그램#몸스타#운동하는여자#운동하는남자#셀스타#다이어트#엉스타그램#운스타그램#헬스타그램#workout#비키니선수#트레이너#공복바디체크#유산소#애슬리트#송다은선수#오오티디#흑발녀#피트니스스타#피스#나바


1

#네추럴끝판왕 @cmp_okjun 하고 팔씨름하기
미안한데 내가 이길줄 알았다...
나 여기서 팔씨름 꼴지인듯 ㅠㅠ
#팔씨름


2

#바디체크
.
근육통과 함께 한
길고 길었던 밤-🌙
잠을 잔건지...
눈 감고 누어있던건지_
알 수 없는 어젯 밤-😖
#무슨일이있었던거니
.
.
새벽이 되서야 잔잔해졌지만-
아직도 여운이...ㅠㅠ
#아침이다
#유난스런근육통
#변화의과정
.
기상 후 공복 유산소 완료-!
.
.
#일요일#오전#공복체크#복근
#운동하는여자#다이어트
#탄수화물의날#고구마사랑
#에너지충전#휴식


0

.
토요일 4주동안 @soobinyoga 수빈쌤과의 플라잉 웤샵!
요즘 내 영상 잘 안찍어서 건진거라고는 요고 하나. 우아한 수빈쌤 움직임 가득가득 담아왔으니 쌤 말씀대루 하루에 하나씩이라도 연습하고 기록할게요 멈춰있지 않도록! 즐거운 배움 감사합니다🙏🏻💙.
#발끝포인 !!!!
👉🏻@una.aerialflying


2

▫️
굿모닝 아침운동 😊😊
혼자운동은 재미가 없지만
빠르게 1시간 !!! 뽷!!!!
이제 등산가야징 흐흐
⛰️ 오랜만이야 너!!
.
.
#일요일운동
#썰언니야#낼봐유


9

. 2018. 06. 23 .
. 피지크, 스포츠모델 두체급 top10 찍었다!!!!!!!!!!!! .
. 남자친구 대회나간다고 1시간자고 구경온 내사랑 쪼잉❤️ .


11

아.현아 😍😍😍😍


3

신기하군😅
좋은사진 감사합니다😁
올해는 사진신청을 하나도 안했는데
드문드문 한장씩 건진다😅
#pcakorea
#pca뉴빅터시리즈
#MN휘트니스
#MN휘트니스청담점
#일간스포츠


3

5일 셀톡으로 마무리♡
58.6kg -- 54.7kg

아이 둘 낳고
62키로 넘는 몸무게에서
아가씨때도 갖지못했던 54.7키로~~^^ 건강한 식품으로
영양 채우며 다이어트도 했으니
이제 좋은 식습관을 생활화 해야지♡♡ 복근운동 안했는데
배에는 올록볼록 복근이 생겼다😗

#건강한다이어트 #세포튼튼 #쉽다쉬워 #55사이즈 #복근 #건강습관 #화이팅


2

주말데이트 하러가야지~


5

🌄➡️
2018.6.24 일
.
Day 14
.
축구만 봐도
스포츠는 이기는게 최곤데
나는 이길 수 있을까?😶
.
갑작스레 오긴했지만
휘트니스공간이 없다니😠
.
숙소에서
침대스텝업
사이드스텝
사이드런지
워킹런지
점핑스쿼트
스쿼트바운스
사이드플랭크 앤 암익스텐션
.
__
🍎 유튜브채널 프로필 상단링크📣
🎤운동하는 통역사 동시/순차통역 번역 MC
🥇머슬앤피트니스 스포츠모델 1위
🏅피트니스스타 내셔널리그 스포츠모델 Top 6
🥈안산시보디빌딩피트니스선발대회 스포츠모델 Top 2
🏅PCA Asia Open Series 스포츠모델/비키니 Top 6
🏅피트니스스타 퍼시픽리그 스포츠모델 Top 5/
비키니 Top 6
.
___
#운동하는여자#운동하는엄마#운동하는통역사#헬스타그램#운스타그램#몸짱#바디체크#눈바디#어깨#복근#데피#세퍼#거울샷#유지어터#비시즌#피트니스#피트니스mc#mc섭외#fitness#workout#goodmorning#shoulder#abs#유튜브#운동한판영어한끼


0

Repost @ttwcaptain (@get_repost)
・・・
오늘은 #레그데이
이번주는 한번만 하면된다😀
.
.
.
.
#보디빌딩 #보디빌더 #유지어터
#여름준비 #가즈아 #몸스타그램
#파워리프팅 #스쿼트 #남자는하체
#몸매스타그램 #몸스타그램
#운스타그램 #헬스타그램 #샵어패럴
#헬스타즈 #theteamwin #선수트레이닝
#율하피티 #율하 #창원 #장유 #이벤트그램
#pt전문 #pt이벤트 #파트너쉽레슨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착용하신 제품은 형광카모3부
입니다 .
👉네이버검색---->샵어패럴 .
.
.
.
👇구매문의👇
네이버 스토어팜
.
http://Storefarm.naver.com/healthas


2

#주말눈바디
#노보정#노필터#요술거울🔮
#이불자국#고무줄자국

빡침의 결과는..
탄수 과량 섭취로 이어지고..
그결과 또한..
온전히 나의 몫이드아..
결국..
빡침으로 정신건강이 안좋고
.
과도한 탄수섭취는 몸땡이에
안좋다...
.
다행이다..
이래서 평소에 꾸준히 먹어줘야
하나보다..(뭐라니?)
.
.
실기연습(?) 한답시고..
복근 운동을 자세별로 15~20개
는 하는듯..
그러다보니 요 몇일 그래도
하루에 100개는 하지 않나
싶은데...그래봐야 몇일안됌🙈
평소엔 1도 안하던거 하려니
늠흐 귀찮뜨아....
이제 정말..딱..일주일 남았네
구술준비 하나도 못해서 ..
폭망😱.. .
.
#주말스타그램#운동하는여자
#복근#복근운동#생체2급준비
#운동하는엄마#눈바디스타그램
#탄수화물폭탄#쇠질녀#웨이트#보디빌딩#바디디자인#바디쉐이프


3

웅이 배에 식스팩! 복근운동 없이 말라서 보이는 왕짜!! #아들 #14살 #식스팩 #복근 #멸치 #스키니 #복근운동 #운동 #아빠 도 뱃속 어딘가에~


4

.
오늘은 #힙운동 하는날
어제 집에 오자마자 너무 피곤해서
운동복 입은 상태로 그대로 기절🤦🏻‍♀️
.
요즘 여성분들에게 스키니진이나 레깅스 등의
다리에 딱 달라붙어 하체를 강조하는 옷차림 들이
인기를 끌면서 #엉덩이 근육운동에 대한
관심이 많이 쏠리고 있어요!!!
.
좁은공간 언제 어디서든 쉽게
효과적으로 할수 있는
엉덩이 근육운동 꿀팁을
전해 드릴려고 해요
.
우선 요즘 홈트레이닝이 대세인데
요거 밴드 하나만 있으면 착용 위치에 따라
간단한 스트레칭부터 시작해서
고강도 운동까지 가능해요
.
그리고 하체운동을 할때
밴드가 말려 올라가지 않아
운동의 집중도를 훨씬 더 높일 수 있어요
.
다들 기본적으로 #스쿼트 는 한번쯤은
해보셨을거라 생각드네요
그래서 이밴드를 이용해서 스쿼트 뿐만 아니라
하체운동을 하더라도 좀더 효율적이고
강한자극으로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운동용품 이라고 보시면 됩니당!
.
우선 운동방법 제일 쉬운거 부터 알려드릴께요 :D
#영핏홈트 #스쿼트 #하체운동 #힙운동
.
1. 양쪽발과 무릎은 11자로 해주시고
앉을때 엉덩이를 최대한 많이 앉아서 이완 시켜 주세요
(상체를 너무 숙이거나 무릎이 발가락 앞으로 많이 나오지 않게 해주세요)
.
2. 앉은 상태에서 발바닥 전체 힘을 주면서 바닥을 눌러주시면서 밀어주는 느낌으로 천천히 올라오시면서 호흡을 해주세요
(뒷꿈치와 새끼발가락 쪽으로 힘을 더 주시는 포인트!)
.
3. 앉을때 무릎을 너무 바깥쪽으로 벌리지 마세요
(살짝만 벌려주면서 앉아주는게 또 중요 포인트!)
그래야 둔근의 바깥쪽과 허벅지 쪽이 자극 옵니다♥️
20회 5세트 시작!
.
오늘도 #young 하게 #영핏
강남레슨문의👉 @0.fit.shop / 카톡ID: YoungFit
힙업밴드구매👉 @my_weight_official
운동복구매👉 @athleteinsta
.
.
.
#윤영아 #윤데렐라 #윤영아선수 #윤데렐라영핏 #S라인 #복근 #강남pt #신논현pt #역삼pt #선릉pt #잠실pt #청담pt #압구정pt #온라인pt #바디체크 #피트니스 #피스 #피트니스스타 #Diet #Fitness #workout #training #gym


0

난생처음 먹는방울토마토ㅎㅎ
잘먹는다 쪽쪽~~!!


3

분명 많이 먹고 맥주도 세캔 마셨는데...왜 술마신날만 살빠지냐 주정뱅이가 되란건가?!🤣 이제 맥주를 안마셔야지 이제 금주를 해보렵니다 ㅋㅋㅋ#다이어트#다이어터#자기관리#복근#11자복근#엉짱#힙업되는그날까지#홈트#홈트레이닝#헬스#헬스타그램#diet#체중계#체중관리#세나몸무게


3

#20180624 #봉_아침 #봉이하루식단 #봉_눈바디
✔️아침식단
다논 그릭요거트(블루베리, 미숫가루, 카카오닙스, 프락토올리고당, 아몬드3, 건크랜베리), 빵어니 말차두부케이크1/2, 녹차초코스콘1/2
✔️아침운동
➡️공복 싸이클 30분
➡️5분 플랭크x2세트
풀 플랭크(1분)
기본 플랭크(1분)
사이드 플랭크(각 1분 총2분)
트위스트 플랭크(1분)
-
집에 빵은 많은데 나에게 먹을 시간이 오늘뿐이니 오늘 아침 평소보다 더 먹었다ㅋㅋㅋ 는 아닌듯 생각해보니 과일 빼고 빵어니 반 추가한거나나 뭐야~~ㅋㅋㅋㅋ 오늘도 우리 쭈(@d_hamjoo )가 준 빵어니 선물로 아침 시작💚💚 집에 액티비아 플레인 요거트가 없어서 우선 집에 있는거부터 먹기! 든든하게 먹은거 같다ㅋㅋㅋ 어짜피 오늘 교회에 늦게까지 있을 예정이라 아침 든든히 먹는데 어쩌면 더 나을지도 모를듯~~근데 오늘 두부케키 자르는 소리 진짜 대박이다....ASMR느낌 오져따....... 이것도 한 달 동안 안녕이겠구나..... 그래 돈모으고 건강한 몸 만들자😎😎 오늘 눈바디도 성공! 준비하기 귀찮으니 대충하고 나가야집:-)
.
.
.
#아침식단 #요거트볼 #스미어터 #스미홈트 #복근만들기 #일상 #데일리 #소통 #맞팔 #팔로우 #유지 #유지어터 #관리 #스미식단 #아침운동 #바디체크 #눈바디 #공복눈바디 #복근 #복근운동 #셀피


5

공복유산소...런닝7키로..



어제와 거의 비슷하게 뛰었는데 7키로라니....
믿을수가 없다...기계가 7키로라고 하니 7키로라고 하자...


#수국#アジサイ#紫陽花#朝ラン



#공복유산소로체지방을 날려버리자 #애매한몸에서벗어나자#나는나를이긴다#운동만이살길#운동하는엄마#운동기록#자기관리 #홈트#복근#筋トレ#腹筋#宅トレ


0

수지도 .. 고양이 끊자 이제....


7

남편 #최애템
#식스패드
진짜 운동이 되고있는건가
얼마전 인바디쟀을때
근육조금늘고 기뻤지만
지방까지 늘어서
신경쓰이던참인데😭
나도하루한번 꼬박꼬박 해봐야지~
로봇변신같고 약간 웃기지만
그래도 하고나면 아프다ㅋㅋㅋ
바빠서 운동할 시간 안되는분들께 추천해요

그래도 첫째는 #식단조절 이겠지ㅠ
건강해지고 #몸짱 까지되면 더좋고
운동도 #장비빨
#왕자만들자
#호날두식스패드
#sixpad#복근
#운동스타그램#근력운동#복근운동#허벅지운동


2

bu ilk görüşte aşk değildi.

#turkrphere


2

부산 국제모터쇼 만트럭 모델 류다니

모터쇼 고생하셨습니다.
만트럭 부스 멋있던 모델분들
#걸크러쉬 #복근 #부럽 #간지 #만트럭 #부산국제모터쇼만트럭 #부산국제모터쇼만트럭코리아 #류다니 #멋짐


0

AFIC & 국제트레이너연합회 콜라보 🔊하부교차증후군강의
.
어제 토요일 1-7시까지 하부교차증후군에 대해 스터디형식의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
심도있게 접근도 해보고 우리가 알고 있는 이론에서 벋어나서 다른관점으로도 해석해보고^^
.
반응이 너무좋아서 시간가는줄모르고 진행하였습니다. 더 좋은 강의로 찾아뵙겠습니다!
.
.
.
.
#하부교차증후군 #AFIC
#국제트레이너연합회 #ITA
.
#운스타그램 #헬스타그램 #운동하는남자 #운동하는여자
#운동 #트레이닝 #헬스 #트레이너 #퍼스널트레이너
#다이어트 #스포츠산업지원협회 #SISA #보디빌딩 #복근
#일상 #데일리 #daily #셀피 #selfi #인친 #선팔


2

zaaf.


1

6月24日
動画:肩、胸、腕 トレーニング
運動時間:5時40分〜7時15分
今日のトレーニング: 胸、肩、腕& 腹筋ちょっと&空腹有酸素運動15分
今日は正しい姿勢に集中して丁寧にやりました。
10時〜15時に森でキノコ探しイベントに参加するので有酸素運動はまたバッチリします^ ^
6/24
영상:어깨,가슴,팔
운동시간:5:40~7:15
오늘운동: 가슴위주로 어깨, 팔& 복근 조금→공복유산소15분
오늘은 바른 자세에 집중해서 자극점 찾아가며!
10시~15시 산속 버섯찾기이벤트 참가하니까 유산소운동 제대로 😊👍 #ジム
#毎日継続
#自分らしさ
#ボディメイク
#身体引き締め教室ミナミ
#美ボディ
#引き締め
#綺麗になりたい
#筋トレ
#筋トレ女子
#宅トレ
#筋肉
#腹筋
#くびれ
#自分磨き
#糖質制限
#代謝アップ
#プランク
#腹筋
#웨이트
#탄력바디교실미나미 #바디메이킹 #근력운동 #몸매 #홈트 #운동하는여자 #운동 #자기관리 #복근


2

#180624
.
.
#밍_운동
.
요즘 똑같이 하는 운동루튼데 밤에 한 탕 더 뛰고 써야지 하다가 몇 일 못 씀..유산소 너무 지루해요 스트레칭만큼 지루해서 하기 싫은데 레베카루이즈 가슴까지만 하거나 싸이클 타기로 대체중... ! 일단 오늘은 공복운동은 했고 어제 너무 늦게까지 먹어서 아침 스킵
빵브런치할 것 같네욤..? 커피쇼 갈겁니당 희희
심적 여유가 마이너스인 요즘 빵 먹으면 0가 되고 잔고를 보면 다시 마이너스가 되고 그래여,, 힘들지만 빵먹고 힘내야지 빵 왕창 먹기위해 열심히 일구해야지 ..


7

알콜여행자 복귀완료.
1차 치맥 맥주
2차 짬뽕에빼갈 빼갈
3차 삼겹살 맥주
4차 마구로연어게장 생맥
5차 꿔바로우 맥주
#알콜여행자 #프로틴여행자 #홍대 #알타클럽 #술크업 #살크업 #벌크업 #복근 #리무빙작업
#이것이상남자의길 #이것이진리의길


1


4

burada olmaktan, çocuksu korkularım tarafından durdurulmaktan çok yoruldum. eğer gitmek zorundaysan, bir an önce gitmeni istiyorum; çünkü varlığın halen burada ve beni yalnız bırakmayacak. beni büyüleyen ışığınla kendine çekerdin, şimdiyse geride bıraktığın bu hayata mahkumum. yüzün ziyaret ediyor bir zamanlar güzel olan rüyalarımı. sesin yok ediyor bütün akıl sağlığımı. bu yaralar iyileşecek gibi görünmüyor. bu acı fazlasıyla gerçek. zamanın silemediği çok şey var. ağladığında tüm gözyaşlarını silerdim. çığlık attığında tüm korkularınla savaşırdım. bunca yıl elini tuttum. fakat sen halen tamamen sahipsin bana. gittiğini kendime anlatmaya çok uğraştım. ama sen halen benimle olsan da, ben aslında hep yalnızdım.


2

Heading off to the gym at 9:00am on a Sunday morning 🔥💪🏼 예전만큼 열심히 안하는것도 있지만 확실히 한살한살 먹을수록 빠지는속도가 너무 느리다 ... 😞

원래 몸 자체에 근육량이 평균보다 많은편이라서 지방붙으면 진짜 덩치가 ㅎㅏ 🤷🏻‍♀️ #술살 #나잇살 #애주가의비애 #6키로찜


4

Korkacağımı bile bile evde tek başına korku filmi izlemek gibi bir girişimde bulundum. Evde yalnız kalamayacağımı anlayınca hem yanımda biri olması adına hem de onun da huzurunu bozmak için Tae'yi çağırdım. Gelirken beni düşünüp birkaç atıştırmalık aldığın için teşekkürler TaeTae😸 İçimdeki korku gidene kadar -ki Tae bu konuda fazlasıyla ümitsiz- bana eğlenceli ve aksiyon dolu filmler izletmek için bir liste yaptırdı. Mutfaktan gelen sese karşın evde birinin olduğuna, camdaki tıkırtıların ise ağaç dalı olmadığından eminim! Yani bence. Duyduğum her sesin ne olduğu hakkında bir tahminde bulunup Taehyung'u bıktırmış olabilirim. Ama yanıma geliyorsa benimle ilgilenmek zorundaydı. Biraz müzik dinleyip yatakta coştuktan sonra Taehyung'un benim izlemem için söylediği filmleri not aldım. Ve umarım en kısa zamanda korkum geçer. Psikopat bir palyaçonun 27 yılı dolmuş bir şekilde evime gelip karnını doyurmak gibi bir amacı yoktur değil mi? önümüzdeki uzuuun bir süre bana uyku yokㅠㅠ


3

Right supplements can absolutely take your health and fitness to the next level. iHerb.com - The best vitamins and supplements for your Lifestyle!
✅5%OFF for first-time customers ✅$5OFF + 5%OFF for first-time customers on orders over $40 with codes WELCOME5 and MAH6763
🚛Free shipping on $40+($20+ to USA)
https://www.iherb.com/?rcode=MAH6763&pcode= WELCOME5


9

여름인데 겨울보다 더 뚠뚠이야 😡😡


8

복근에 빡힘주기ㅋㅋ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