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고있어요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사랑받고있어요#럽스타그램#일상#남자친구#사랑해#사랑꾼#감동#최고#행복#소통#감사#평일#이것이남자의길#남매맘#오지고지리고렛잇고#블랙화이트#라카이어반#애스타그램#마카롱#연애스타그램#시청역#각자일터로#맞팔#커플스타그램

Hashtags #사랑받고있어요 for Instagram

졸업식이라고 둘째가 시계를 선물해줬다. 학창시절 일반고등학교는 갈 수 있을까 싶던 애가 대학교도 가고 수석도 한다. 암튼 그런 동생이 깜짝 선물해줘서 감동받았다. 코쓱,,, 쯔아식 다컸네,,, (근데 구찌 신발 사준다며,,) 어제는 엄마가 코트도 사주셨다. 구래서 지금 모두 장착하고 서울 올라가는중 ~.~❤️
.
#대학교 #졸업식 #사랑받고있어요

중앙대학교(Chung Ang University, CAU)
2

듣고 싶지 않은 얘기들을 전해듣는 나의 삶은 내가 감당할 수 있는 감정량에 버거워 피곤하다.
다 각자 사정이 있고.
뭔가 배설하고 싶은 것들이 있고
누군 아무것도 아닌 내가 궁굼하고 질투나고. 그렇겠지.
한두가지가 아닌 일들로 퍽이나 피곤하고 바쁜 날들이다.
내가 관심 없는 사람은 좀. 날 궁굼해 하지 않았으면.
가마니 안 될 정도로만 참고 있다.
#내멘탈은못이겨 #넣어두세요
할일도 많아 바쁜데.
피곤하게하지말고.
그렇게 궁굼한거 있으면 찾아와서 물어보소. 아님 배워가던가. .
.
.
#peace #감사 #goodnight #사랑받고있어요


5

#꽃
한달에 한번씩 꽃 사주겠다는 약속 잊지않고 일월에 못사줬으니
사주겠단다ㅎㅎㅎ
오늘 본인 생일인데도 24시간 나한테 해줄거, 나 먹일거만 생각
하는 너란남자 너무 사랑스럽다💕
.
.
.
.
.
#사랑받고있어요 #사랑해 #스릉흔드 #오영평 #알콩달콩
#언제나처음같은마음 #바봉 #바붕 #봉봉이랑붕붕이
#럽스타그램 #해바라기 #너만바라볼거야 #고마워 #해피데이

행복해사랑해
1

택배요정 미니의 사랑🖤

부드럽고 가벼운 블랭킷. 다용도로 참 잘쓸꺼 같다.
고마워! 조만간 수다떨러 가겠음🙂 .
D-150
.

#임산부일상 #예비맘 #사랑받고있어요 #루루조머슬린코튼 #루루조블랭킷 #고급담요 #아기담요 #아기선물 #lulujobaby #루루조속싸개 #아기용품


2

-♥️
곱창 포장전화 해놨는데 고미가 나몰래 받아서 역앞에서 날 기다리고 있었다...😭
진짜 깜짝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가까이 사는게 좋은건가 ㅎㅎㅎ이쁜것
♥️
♥️
#고미가 #또 #나를 #놀라게하네 #깜짝 #등장 #이쁜것 #남자친구 #최고 #사랑받고있어요 #사랑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살찌겠다 #그래도 #맛있어 #배불러 #3인분같은2인분 #앗싸곱창 #그와중 #사진고자
@woooooo_h


3

171208

이사님이랑 밥,술 무제한 사기 내기, 물론내가이겼음✌️
갑자기 용돈 아직 안받으셧다며 봐달라고... 그러다니 차에 태워서 편의점에 내려주고 저렇게 사주심
.
.
#레터링문신 #gift #손뚱뚱이 #몸도뚱뚱이 #아몬드빼빼로 #최고 #우유속에코코아 #너도최고 #일상 #회사스타그램 #편의점그램 #승자의여유 #우리 #이사님 #거의 #강도수준 #즐거운회사생활 #사랑받고있어요


5

규야한테 지나가는 말로 ‘요즘 눈 밑이 한번씩 떨리고 자주 피곤하네’라고 말했더니 다음 날 집에 택배가 와있네💊
#사랑받고있어요 #럽스타그램 #비타민충전
#천연비타민 내 비타민 뀨우뀨우


4

신랑이 커플 신발사주따~❤️
발불편하면안댄다면서ㅎㅎ두번째커플신발^^
바지에신으면 오지게잘어울리고 치마에 신으면 지리게잘어울리는~
.
.
.
.
#빼박캔트 #반박불가 #오지고지리고렛잇고
#라카이어반 #블랙화이트 #사랑받고있어요
#사랑해 #울신랑최고 #사랑꾼 #이것이남자의길
#럽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남매맘 #25 #젊줌마
#동갑내기부부 #일상 #소통 #선팔후맞팔


13

우리 낭군님께서 설전에
엄마 드리려고 반건시 주문했는데
연휴가 끝난 어제 택배가 와서 나한테 건내줬다ㅎ
.
우리 엄마 챙겨줘서 고마워 숭찡~♡
.
#설 #설선물 #설날 #설날선물 #newyear #がんじつ #반건시 #semidriedpersimmon #パンゴンシ #청도반건조홍시 #맛있음 #delicious #おいし #냠냠 #여보 #darling #남친 #남자친구 #boyfriend #ボーイフレンド #감동 #touching #かんどう #행복 #happy #こうふく #사랑해 #love #あぃしてる #사랑받고있어요


5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