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모드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스포츠모드#드라이브#일상#차스타그램#데일리#카스타그램#소통#bmw#인제스피디움#시작#순토9#마세라티#suunto9#스포츠#연비#suunto#아반떼스포츠#가을#선수#풀악셀#맞팔#벤츠#분노의질주#차#maserati#기분#길들이기#일상스타그램#여행#순토

Hashtags #스포츠모드 for Instagram

#연비좋네
#스포츠모드
#에코모드
간만에 슈퍼소닉틀어봤다.


0

결혼기념일...신라에서 저녁식사...
자유로 드라이브후...기름 맥이고...
.
.
.
.
.
.
#결혼기념일#신라호텔#파크뷰
#E350#4MATIC#V6#연비짱
#자유로#파주#스포츠모드


2

날씨좋고 멤버좋고👍🏻 #필리핀 #세부 #스쿠버다이빙 #골프 #스포츠모드 #Usport


0

드디어 업데이트된 #스포츠모드 #커스텀 #순토9 #순토3 #by #순토앱 이제는 본인 원하는대로 커스터마이즈 #suunto #suuntoapp #suunto9 #suunto3 #sportsmode #custom #⌚️#🔺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필 링크 참고바람


1

👩🏼내여자친구는 🏎💨레이서😅 #여자친구 #스포츠모드 #레이서 #운전존나잘해 #심야운전 #무서워 #새벽1시


9

2017.08.26-2018.11.05. 437일간. 3만km. 만키로는 출퇴근 만키로는 인제왕복 만키로는 여행. #아방스 #아반떼스포츠 #신묘한 #스포츠모드 #엽돈재 #아이언그레이 #터보


2

절대 타볼일이 없을줄알았는데 타보게될줄이야 하차감은 끝장난다ㅋㅋㅋㅋㅋ
#maserati #quattroporte #차스타그램 #드라이브🚗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배기음 #지림 #매우빠름 #스포츠모드 #풀악셀


9

.
마세라티 트랙체험
매일타는 차량이지만 1:1레슨후 타보니 넘나잼남 짧아서 살짝아쉬움
생각보다 르반떼가 놀랍게 서스가 좋아서 잘버텨주고 기분상 배기가 더 울리는듯해서 듣기좋았음
권보미의 루즈한 진행만 빼면 만족ㅋ

#마세라티 #마세라티패밀리데이 #콰트로포르테 #기블리 #르반떼 #인제스피디움 #마세라티일산 #배기사운드 #감성 #스포츠모드


0

300마력 넘는게 실감남
#스포츠모드 #배기량이깡패ㅋ


3

3시반까지 일하고 집가는길😴
고속도로 밟다보니 200km/ h
이젠 숨좀 돌리자!

#무지피곤 #고속도로 점령한듯한 #기분 #퇴근할땐 #스포츠모드 #일마감 #급한불 #진화완료


19

@Regran_ed from @nameldk - #나는_순토의_빠른_반응과_간편한_조작이_좋다
⠀⠀⠀⠀⠀⠀⠀⠀⠀⠀⠀⠀⠀⠀⠀⠀⠀
버튼 못지않게 빠르게 반응하는 터치 스크린,
최소 4번의 터치로 스포츠 모드를 사용 할 수 있다
조작감 최고👍🏻 순토9 Baro black ⌚
⠀⠀⠀⠀⠀⠀⠀⠀⠀⠀⠀⠀⠀⠀⠀⠀⠀
@suunto
#순토 #순토9 #스포츠워치 #GPS워치 #suunto #suunto9
#스포츠모드 #운동모드 #러닝 - #regrann


0

친친 생일을 맞이하여 ....
떠난 여행..
한달에 한번 주말에 꼭 쉬어보도록 노력할게♡

#경남고성#고성공룡박물관#티라노
#생일여행
#엄마아들로 #태어나줘서#고마워
#니로#장거리운전
니밀딱거리는차들...
#분노의질주#스포츠모드#스트레스풀린다ㅎㅎㅎㅎ


4

달리는 소리부터 다르당 ㅋㅋㅋ 붕붕 ~ 넘 신나 ㅋㅋㅋㅋ
#가을나들이 #고속도로 #스포츠모드 #씽씽 ㅋㅋㅋ


6

-
할로윈 쇼핑을 즐기는 이 오싹한 정체불명의 남자에게
지금 필요한 것은?
-
탁월한 연비와 부드러운 가속력의
르노의 멀티센스 ECO 모드 입니다.
-
#르노 #해피할로윈 #EasyLife


3

은주랑 돗자리 피러함 가야되는데.
지금까지 내옆에서 잔소리 짜증내면서 내가하고싶은일 아닌거아니다 맞는거맞다.하면서 브레이크 한번 안밟고 쭉 나가게도와준거 감사해.사랑하고 항상 만족은 못시켜주겠지만
앞으로도 조수석에서 잔소리하면서 노브레이끼 노빠꾸 하는남자만들어쥬라~사랑해♥️
#모든일
#은주한테
#허락받고
#시작
#어영부영하면
#뚝배기깨짐
#노브레이크
#남자는직진
#스포츠모드


2

#엠바고해제
#모터트렌드#카카오 가 같이 하는
#모터트렌드카카오익스피리언스데이 에 운 좋게 참여하게 되었다.
덕분에 지난 전국일주 당시 들리지 못 했던 #인제스피디움 에 올 수 있어서
너무나도 기뻐서 표현이 힘들었다.
. .
오전 세션 B팀에 속해서 #스타필드고양 에서 침 열심히 발랐던
#미니클럽맨jcw 를 어택모드로 운전해보면서
트랙 운전에서의 개선점도 분석해보고
#드림카 였던 #718boxstergts 와 귀요미 #미니쿠퍼s
#스포츠모드 로 설정하고 인제스피디움의 고저차도 능숙하게 다뤄보았다.
그리고 무엇보다 3대가 덕을 쌓아야 탄다는
#유경욱선수 가 운전하는 #R8LMS 도 조수석에서 타볼 수 있었다.
(비록 반죽기 안의 반죽처럼 치대기를 당했지만.... ㅇㅅㅇ)
마지막으로 운치있게 #말리부#이쿼녹스 를 시승하면서
쫀쫀한 핸들링도 느껴볼 수 있었다.
. .
종합선물세트로 마음껏 다뤄볼 수 있다는 부분에서
이른 아침부터 운전대를 잡아 쓰나미처럼 몰려온 피로에도
혼자 히죽거리고 웃을 수 있었다.
. .
P.S. 모든 일정이 끝나고 다시 만난 내 사랑 #세라토
언제 그랬냐는 듯 주인을 반기는 충견같은 모습에
다시 한번 반할 수 밖에 없었다.
#세라토 #기아세라토 #기아쎄라토 #쎄라토 #CERATO #Kiacerato . .
. .
#모터트렌드코리아 #모터트렌드카카오익스피리언스데이
#익스피리언스데이 #인제스피디움 #인제스피디움서킷
#미니클럽맨jcw #미니컨트리맨jcw #718박스터gts #911carreragts
#미니쿠퍼s #audir8lms #쉐보레말리부 #쉐보레이쿼녹스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