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모드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스포츠모드#일상#차스타그램#드라이브#데일리#일상스타그램#드론#달리자#제네시스#배기음#길들이기#카스타그램#우라칸스파이더#팝콘#좋아요#인친#제트스키#가즈아#3#300마력#잘나가네#중부내륙고속도로#장거리#첫줄#아슬아슬#차

Hashtags #스포츠모드 for Instagram

세상에는 내 맘대로 바꿀 수 있는 게 몇개 없어..🙁
🚘자동차 주행모드나 바꾸자‼️
기분따라✔️ 상황따라✔️ 휙휙😎
.
#자동차 #주행모드 #별_차이점
#스포츠모드 #컴포트모드 #에코모드


1

오랜만에 스포츠모드~
썩을까 싶어가ㅋㅋㅋㅋ
#sm6오너스클럽
#sm6
#스포츠모드
#째기좋은오토벨리로이지만
#카메라만5대ㅜㅜ


1

스팅어 스포츠모드
부르릉ㅎㅎ소리가 좀 작네ㅜㅜ
.
.
.
#스팅어 #stinger #스포츠모드 #주행 #배기음 #2.0터보 #방구소리


6

FIAT 500 Sports
Fix It Again Tony 의 약자라는 #FIAT
내가 살 줄이야...
차는 연비x 승차감 x 편의사항 x
디자인만 보는 나지만... #피아트 사는건 조금 고민을 많이 했다
-
-
차가 한대 더 필요한 상황이긴 했지만, 적당한 일본 세단을 찾다가 이탈리안 해치백까지
#핫해치 #500Sports #이탈리안감성
그저 잘 달려주기만 바랄 뿐!!
-
-
서현이는 뽀로로에 나오는 뚜뚜랑 비슷한지~ 뚜뚜라 부르며 아빠차 뚜뚜 차 를 반복한다!
서현이도 좋아하는것 같아 #다행
-
-
#티구안 #500sports #월세방 남부럽지 않은 외쿡인노동자
이제 왠만한건 다 산거 같은데~~
돈만 열심히 벌면 될 듯!!!
-
-
#캐나다 #알버타 #레스브릿지 #외노 #외국인노동자 #차스타그램 #차두대 #갑부 #카푸어 #가난 #통장잔고랑바꾼편리함 #부릉부릉 #투도어 #해치 #스포츠모드 #달리기 #1400cc #경차사이즈 #뿌아앙


25

새벽 5시쯤의 일출

새벽공기도 참 덥다

경기도까지 안전운전

전국 커틸다헤어살롱 지점장 교육 ♡동영상 여유 확보해놓기~~~
♡장시간의 교육에 지치지 않기~~~
♡새로 분점을 낸 원장님들 환영해주기~~~~ #새벽 #일출 #커틸다헤어살롱 #열펌공화국아미 #경기도 #울산미용실 #호매실 #전국교육 #교육 #안전운전 #스포츠모드 #새벽공기#아미


0

밤기온 33도 오픈에어링 딱조타. 캔맥사러가는중 안주는 팝콘파티🍿🍺
-
@schumahong
-
#쓰리와이드
#팝콘
#순정배기
#스포츠모드
#선선한야밤엔뚜따


11

#대구부산고속도로
여보 똥마렵나
천천히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일요일 시작은 아메리카노부스터 때려넣고 하체 가보자


9

전라남도 보성 도착 ㅋㅋㅋ

8:30~11시 도착 3000cc안나가노 ㅋㅋㅋ전륜이니 vdc off 스포츠모드
잠시 크루즈...편하다 ㅠㅠ 역시 차는 대형에 문짝4개 승차감 하 좋타 ㅋㅋㅋ간만에 그렌져 타고 장거리 ~~
.
.
#전라남도 #보성 #제사 #율포해수욕장 #장거리 아닌장거리 #그렌져hg #300 #gdi #vdc #스포츠모드 #크루즈컨트롤 #아이폰x


8

대박! 요즘 니롱이 연구중인데 퇴근길에 심심해서 에코모드로안가고 스포츠모드로변속해서 운행해보니 느낀점은 제네시스 쿠페스포츠카 몰아본 느낌과 똑같았음! 일부러 자유로에 차가없어서 안전하게 밟아보기도 했는데 스타트에 튕겨나가는거나 가속력이 장난아니였음 요놈 완전물건일세! 전기모드일때는 정숙함이 장난아니여서 대형세단보다 더 승차감이 좋다했는데 스포츠모드로 바꾸니 계기판이확바뀌더니 거짓말하나도 안보태서 우렁찬 괴음과함께 익사이팅한 승차감과 살짝 울렁증이 온다..정숙함은잃어버린듯 두얼굴의 자동차인듯! 그리고 연비가 같은거리에서 전기모드일때 71까지 올라가더니 하이브리드 일때는 평균21정도 찍더니 오늘스포츠모드는 11~12 왔다갔다함! 연비운전에는 완전안좋았지만 재미는 있었음! 오늘도 니롱이 연구끝!! #니롱이 #니로플러그인하이브리드 #스포츠모드 #신기방기 #연비는꽝 #연구끝 #어지럽다 #스포츠카랑 #시합해도 #지지는 #않을듯! #속도감 #장난아님!


0

막날 퇴근길은 언제나 Sport Mode....
집에서 밥달라고 입벌리고 있는 내새끼들 빨리 보려고 살포시 즈려밟는다^^
#Q50s #스포츠모드 #3500cc


3

#드론.

비밥2 비행 다하고 착륙전.

드론 컨트롤 연습중.

배터리 체크중.

와이프가 촬영중.

#스포츠모드. #드론영상. #dronemovie. #KOREA. #koreatrip. #koreatravel.
#비밥. #비밥드론. #비밥드론2. #패럿. #패럿드론. #Drone. #dronelife. #dronefly. #drones. #bebop. #bebop2. #parrot. #parrotbebop. #fpv. #fpvdrone.


1

#팀일프로
사랑과 열정을 그대에게..♥️
열심히 최선을 다하여 겸손한 자세로
멋진 몸 만들어 드립니다
운동으로 대화 하실분들 언제든 환영합니다

전사자 @_dh__kim

#노브레이크
#노빠꾸
#노자비
#노타협
#노타치
#스포츠모드
#좀비모드

안되도 해야한다 불가능은 없다👊


4

니도불나는지 오늘 한번 달리보자 ㅋㅋㅋ
불나면 파나메라 넘어간다!!
.
.
.
.
.
#제네시스g80스포츠#불내자#스포츠모드


6

.
.
에어컨방구석이답답했는지...
차키를들고나서신다...
.
.
#배기켜고
#스포츠모드
#달려라원이


5

#람보르기니
#우라칸스파이더
#포퍼만테
#우라칸스파이더
#BMW4컨버터블
#오징어컨버
#김천직지사
#640마력
#람보르기니모드
#스트라다모드
#스포츠모드
#코르사모드

동영상으로 배기음을 도저히 담을수가없다.

직접 들으면 심장이 두근거린다.

국내 1호차 우리칸 스파이더
극과극
목표를 만들수있게해준 #우라칸스파이더


0

#스포츠모드
내차로는 차마 못해보고 렌트카라 해봤는데...
헐~ 홀딱 반함 ㅋㅋㅋ
기름을 바닥에 뿌리며 오긴했지만 밟을때 느낌이 짱~~~~ㅋㅋㅋ
#차알못 #렌트카 #lexus #es300h
하이브리드지만 스트레스 풀고 싶을 때 한번씩 밟아주면 좋을 듯 ㅋㅋㅋ
평소엔 #에코모드 #ㅋㅋㅋ
5개월만에 시도해본 스포츠모드에 반함❤️


0

#벨로스터N
#1000km #길들이기 드디어 끝났다~!!
#스포츠모드 #N모드 로 이제 좀 놀아봅시다
#대건모터스 에서 오일까지 싹 갈아주고!! #한경완 사장님 감사합니다 ;)
#손세차 로 버그킬까지 싹다 씻어내고 숙제끝~~
#팝콘제조기


10

520d 👍🏻
Bmw,


1

막둥아
안전운전해라

#셀카#경남#진주#스포츠모드#무섭다#일상


1

#캐딜락ct6 #스포츠모드

그래 쭉 가즈아 이모드로!


0

#porsche #porsche718 #porscheboxster #boxster #boxsters #포르쉐#박스터s 매뉴얼대로 #길들이기 3000km 끝!! 이제 #달려보자 걸음마 떼고 포릉이 달료~ 가즈아~! #스포츠모드#배기사운드 굿 #팝콘 터뜨리기 굿


1

전동킥보드 를 쭉 타본결과 출퇴근 용도로는 최고다! 하지만 라이딩은 특히 3~40km 라이딩은 최악이다.. 보조배터리 도 비싸고.. 무겁고 그래도 집갈땐 빠르니까 ㅇㅈ
.
.

#전동킥보드 #킥보드 #재미있다 #아이드라이브듀얼 #괴물 #가끔 #스포츠모드 #켜둔 #k7 #같은느낌 #타보면알아요 #보조배터리 #급구 #장거리 #아슬아슬 #소통 #선팔 #맞팔 #좋아요 #데일리 #선팔하면맞팔


8

오랜만에 좀 밟아줬다 ㅋㅋ 안전운행이 최고지만 때로는 스포츠모드로 ㅎㅎ #운전중#스포츠모드#RPM#안전운행#남자


0

#드라이브
렌트했을때 부킹에 문제가 생겨 부킹한차 보다 큰차 가져오면서 "여봉이 분명히 몰고싶어할 차야" 라길래 뭐지뭐지했는데 #닷지듀랑고
석이가 운전해보더니 묵직하다고-
오빠도 신나게 운전하더니 차좋다고-
나는 엄마껌딱지 유나때문에 시내? 다닐때만 운전해봤지만 승차감도좋고 묵직하게 힘좋고 부드러운것이 여기 살게되면 갖고싶은 차가 되었당
#커서부담됐지만차좋음
#남편이찍어준인스타용허세샷
#발렛모드#스포츠모드#다좋음


1

.
#sport #sportmode
#스포츠모드 로 바꿔도 아무런 변화가 없는듯..
현대모드 라고 하던지..


3

간만에 이시간에 만나서 밥묵네
@gi.dragonss
#벤츠#스포츠모드#동래


5

순딩순딩하게 생겼군ㅎㅎ젊어보이는건 기분탓,,
.
.
.
.
#드라이브 #술자리 #음주운전 #금지 #달리 #스포츠모드 #전투적 #가즈아 #전주 #20세


1

#스포츠모드 개꿀이자너??!!!#연비똥망


4

#kia#k9 #salondek9#간지#5000cc #flagship #32평아파트 #공간활용 #원목#가구#가죽 #스포츠모드 #사장님감성 #아재감성 객관적으로 한국차는 이제 한단계 더 진보했다. 5냐,e냐,k9이냐


0

자기차모는게 섹시하다몈ㅋㅋㅋㅋ사진찍으려길래 찍지말랬는데 결국 찍혀버려따😭 #얼굴안나와서맘에듬 😂#강원도여행 처음인데 둘이서 운전하니 굿🤠헤헤
.
#장호항 #물닭갈비 #용화해수욕장 #환선굴 12도 #喔 #噢 #很冷 #好看 #韓國的地方
.
.
p.s #스포츠모드 #신세계 #구름타고나는느낌 #내스타일이야 😂


2

#제네시스DH #무빙깜빡이 #무빙턴시그널 #스포츠모드 #4등식모드
제네시스라면 역시 무빙턴시그널~
모드선택 스위치적용으로 2등식깜빡이 4등식깜빡이 스포츠깜빡이 취향대로 선택하여 사용가능

시공문의 010-2597-6685
블로그 http://blingblingcs.blog.me


2

#아슬란 넘 잘나가서 무섭다...특히 #스포츠모드👍 독일차안타봐서 모르지만 이 정도면 훌륭한듯 🤣🤣 전차주가 이쁘게 잘타신듯...🙋‍♂️👏👏👏🙏


6

내 생애 첫 스포츠카 시승기 성공적 -
가격이 3억이란걸 듣고 신발 벗고 탈뻔 했다...
집 앞까지 태워다 주신 형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해요 :)
#스포츠카 #포르쉐 #파나메라 #2018 #신형 #세단 #3억 #스포츠모드 #배기음깡패


0

#빨간색이 뭐길래
.
.
아들 둘다 아빠차만 타면 자꾸 빨간색으로 달리라고..
빨간색이 뭔지 알고 그러는 거니~
제발 싸우지 좀 마😭
.
.
#빨간색 #스포츠모드 #아빠달려 #따라잡아 #쌩쌩달리는중 #엄마도육퇴하고파 #형제그램 #아들둘 #7살 #4살 #육아일상 #아빠힘내요 #소소한이야기 #일상 #데일리 #아빠휴무찬스


3

어제 남편이 본인 인스타에 올린 우리집 두번째차 #투스카니엘리사
😱😱😱
남편이 저 몰래 새차 구입한줄 알고 순간 심장이 덜컹😱
년식오래된 차가 나날이 회춘중이에여😂😂 얼마나 닦았음 차에 파리도 미끄러질 지경이네여ㅋㅋ 이런식으로 방청소를 좀 해줌 아주 좋을텐데요😂😂😂😂😂😂😂
.
.
#우리집세컨카 #수동 #스포츠모드 #투스카니 #엘리사 #차스타그램 #차쟁이남편 #운전을사랑하는남자 #차쟁이 #광빨작렬 #맨날차얘기 #남편스타그램 #남매맘 #차2대인데 #운전면허없는와이프😂 #운전하는거싫어해여ㅋ #육아소통환영이요😻


11

7월마지막휴가!!
아침일찍부터마산갈준비~~
출근하는날보다1시간늦잠자고..ㅜㅜ
운전기사해줌~~볼일보고넵으상에나의모교가나오공~~
한바퀴둘러보고싶은거참음...^^;;;
부산들어와서신호대기중에본계기판!!
1004다~~ㅋ기념(?)으로한방!!
울엄마뒷좌석에서뭘그리찍냐고한마디하시지만!!
꿋꿋하게찍었다!!ㅎㅎ
고생했다코난!!!스포츠모드짱!!!
#휴가#운전기사#고속도로#스포츠모드#고향방문🏡#볼일만보고다시부산#천사키로#고생했다코난


4

#첫줄
.
.
김현기SM님과 조인웍!!
내 생에 두번째 외제차 탑승!!
랜지로버 디스커버리 다음은
포르쉐 마칸!! .
살면서 내가 이런 차를 타보다니!!!😎
나도!!!! 곧!!!! 가즈아아아아아아아!!!


2

잘부탁하마ㅋ


15

#드론.

드론 조종.

내가 볼때는 몰랐는데.

드론 속도 엄청 빠르네.

패럿 비밥2 드론.

스포츠모드.

#스포츠모드. #드론영상. #dronemovie. #firstcontrol.
#비밥. #비밥드론. #비밥드론2. #패럿. #패럿드론. #Drone. #dronelife. #dronefly. #drones. #bebop. #bebop2. #parrot. #parrotbebop. #fpv. #fpvdron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