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어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ermes factory directly,All pcitures we post at IG have in stock,what you see is what you receive,and we accept return if you dont like
quality.please feel free contact us by whatsapp:+8617184739688 #에르메스#hermes
#린디백 #버킨백 #말라카이트 #사만타 #켈리 #가든파티 #메니아의투데이핫딜 #버킨백30 #켈리컷 #가방 #버킨35 #린디 #헤르메스 #린디30 #미니켈리 #에르메스스카프 #هرميز #악어


0

Hermes factory directly,All pcitures we post at IG have in stock,what you see is what you receive,and we accept return if you dont like
quality.please feel free contact us by whatsapp:+8617184739688 #에르메스#hermes
#버킨백30 #린디26 #미니켈리 #콘스탄스 #켈리25 #린디30 #린디 #에르메스스카프 #메투 #버킨30 #악어 #버킨 #버킨35 #켈리35 #가든파티 #버킨25 #켈리32 #린디백


0

아 진짜ㅠㅠㅠㅠ 오늘 계속 후원하다가아ㅜㅠㅠㅠ잘라고 마지막 1000원으로 후원 남겻는데ㅠㅠㅠㅠ 잘자 내꿈꿔 이랴줫어요유유유ㅠ유유ㅠ 진짜 심장 떨려서 지금 까지 못잣다ㅠㅠㅠㅠㅠㅠ 클립도 못하고 이게 뭐야ㅑㅠㅠㅠㅠ혹시 클립한거 잇으신분 좀 보내주세여ㅠㅠㅠㅠㅠㅠ❣️❣️🙈
-
#심장폭행 #핑맨님 #방송 #후원 #클립못함 #잘자 #내꿈꿔 #핑맨 #늪지대 #악어 #중력 #만득 #개리 #너불 #수닝 #리타 #멋사 ❤️


0

오늘은 이모가 사준 #악어 옷을 입겠다네
근데 그 옷 악어 아니고 #공룡 이라고~!!
#24개월 #3살#악어놀이


1

악어 #악어🐊 #crocodile
#withwillow #alligator
#cafe #latte #latteart
#윗윌로우 #악어
#카페 #라떼 #라떼아트

악어 찍힌 영상은 보는 것 만으로도 숨막히는데
직접 찍은 사람은 얼마나 무서웠을까요
덕분에 편한자세로 악어를 볼 수 있는 요즘 세상이 대단하다 생각합니다 흐드드..

With Willow
1

공연 보기 전 #재관람카드 #정리
작년보더 더 늘었.....
청춘예찬, 나나흰, 오첨뮤, 틱틱붐, 이블데드, 오펀스, 솜 ...
도정요정 잘 찍어주세요..
#연례행사 #톡톡 #재관람카드이벤트 #내가가는날율리버던데 #새캐슷기대 #정리하다안사실 #나는 #악어 #쩌니 #오디 덕후였다.. (오디는주로대극장.. 머더는수상한카드.. 브루클린은4번봤지만재관람카드를모를때ㅠㅠ)
#현재는오펀스만찍고있는중
#톡톡이왔군 #톡톡이왔군


0

#인형 #인형뽑기 #악어 #어피치 #오랜만에 #인형판복귀 #뽑아버린다
약 10개월 만의 등판.
클라스는 영원하다


4

아빠의 긴 출장이 끝나고 다녀온 #전주동물원
어디갈까 고민하다 그냥 가까운 동물원으로 🎶
매일 #악어 를 노래하더니 드디어 악어와 사진찍기📷
"사진찍자 " 한마디에 달려가 자리잡는 너란아이 언제 이렇게컸니?😂 생애 첫 #놀이기구 를 탄 내강아지
#회전목마 탄 친구들중 우리아들래미가 제일 신났음😉 가까운곳 가서 아쉬운마음이 없잖아있었지만 아들램이 넘나 좋아해서 덩달아 나까지 기분이 업👍 안가려고 떼쓰던 너에게 다음에 또오자 라는말만 백번한듯😁😁
늦은 점심으로 한가했던 #풀잎채🌿
늦은 저녁으로#어머님찬스 #소고기 #삼겹살 #맥주 #꿀맛👍👍👍 우린 역시 먹을건 사진이 없다😅
다음엔 꽃구경가자 아들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