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애견#반려견#팔로우#소통#맛팔#팔로미#좋아요#강아지#멍스타그램#고양이#댓글#개스타그램#독스타그램#pet#셀스타그램#셀카#화장품#완소템#뷰티스타그램#뷰티#캣#냥스타그램#견스타그램#일상#애정템#dog#뷰티템추천#화장품추천#힐링

Hashtags #애견 for Instagram

Let's drop by the dogpark Brie! .......OMG....it's gone.....people are turning it into a flower bed...💔
.
실컷 고양이 쫓고 신나게 도그파크 어떤가 오랜만에 갔더니...꽃 심는다고 다 밀어버렸네....ㅎㅏㅇㅏ .
.
.
.
.
#shetlandsheepdog #sheltie #sheltiegram #sheltiesofinstagram #sheltiepage #puppys #puppysofinstagram #instadog #dogstagram #dogsofinstagram #dog #dailyfluff #adorable #cutedog #ilovemydog #doglife #sheltiesofig #dogoftheday #happydog #dogsofig #bestwoof #petlover #셔틀랜드쉽독 #셀티 #강아지 #반려견 #멍스타그램 #인스타독 #독스타그램 #애견


0

사랑해 모찌야 너무너무 귀엽짜노🐶

#애견#반려견#비숑프리제#비숑#모찌#세젤귀


3

#첫줄안녕
이웃집강아지 꽁방이..
더워서 스포츠로 밀었어요

#미용사-jyp
#미용보조-misschoa


1

@Regrann from @hands_n_dog - 핸즈앤독 리그램 이벤트입니다♡_♥️
.
4월 봄을 맞아 댕댕이들의 내집마련
이벤트의 내집마련 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참여방법
1.@hands_n_dog 팔로우해주시고 본게시물 좋아요

2.본 게시물을 리그램해주세요.(이벤트 끝나는 시점에 지우시는분들이 있어 발표날까지 유지부탁드립니다.) 3.참여완료 댓글과 하우스,침대 구분
및 색상을 남겨주세요
모집인원 3명
참여기간 4월20일~4월29일
당첨발표일 4월30일

#핸즈앤독 #리그램이벤트
#애견디자이너브랜드#핸드메이드 #handmade #pet #petstagram #instagood #daily #fff
#애견브랜드 #애견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독스타그램
#이벤트 #애견 #반려견 #애견인
#강아지 #강아지그램 #멍 #멍스타그램 #강아지패션 #애견의류 #강아지리그램 #강아지의류 #반려견옷 # 강아지교복 #댕댕이옷


0

매리어트 룸서비스

볶음밥 진심 예술.... 미국있을때 배달시켜먹었던 그리운 맛

매리어트 짱짱


3

비행기 출발 오분전

인천 -> 푸켓

잘다녀오겠습니다


1

👌공주구해요❤️
👌함께일해요❤️
👌콜 미치도록 많아요❤️
👌출퇴근차 기본❤️
👌연락팍팍주세요❤️
👌찔러보세요❤️
👌하루7개 기본❤️
👌[email protected]❤️
👌당일결제 기본❤️
👌합법업체
★ 수금은 ★ ------------------당일! 100%로 당일------------ 기본 갯수는 원하시는 만큼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결제는 당일에 무조건 지급해드립니다.
7개보장
술x 진상x 노래x 춤x 터치x ★ 지역 ★ (일하시는 곳)
천안두정동 성정동 ☆대학생/투잡/단기알바/직장인/휴학생/ 모두모두 환영☆
☆친구랑 같이 와도 좋습니다☆
☆20대30대 여성분들 환영☆
☆방학시즌 학비&목돈마련☆
☆만근 소개비 차비 챙겨드립니다☆
☆언제든 찔러보기 환영☆
☆출,퇴근 무조건 모셔다 드립니다☆
☆바쁘다고 택시태우지 않겠습니다☆
☆출퇴근자유☆
☆출근강요X☆
☆들어가기 싫은방 안보냅니다☆
☆당일결제O☆
☆비밀보장O☆ ☆하루 [email protected]
☆한달에 한번 회식☆
☆마지막 식구 한명이 끝까지 방봐도 무조껀 대기합니다☆
☆미성년자x☆ ☆건의사항 다 들어드립니다☆
☆식구들 편견 일체 없습니다☆
☆어떤일이든 가족먼저 챙기겠습니다☆
#밤알바 #천안 #천안알바
#천안유흥 #천안아가씨
#시간아가씨
#단기알바 #장기알바 #투잡 #주말알바
#천안맛집 #아산맛집 #두정동 #성정동 #재미 #여행 #힐링 #심심 #애견 #일상


0

My custom made Brie earrings from #wavepet !!! Bring Briiiiing (I know I know LOL) 💎
.
웨이브펫 탄생석 반지랑 스탠다드링에 이어 브리 쌍둥이 귀걸이~~~! 손이 많이 가는 정성스런 작업...섬세한 디테일...눈부신 광택...다 너무 감사드리는 ❤️ .
.
.
.
#shetlandsheepdog #sheltie #sheltiegram #sheltiesofinstagram #sheltiepage #puppys #puppysofinstagram #instadog #dogstagram #dogsofinstagram #dog #dailyfluff #adorable #cutedog #ilovemydog #sheltiesofig #dogoftheday #happydog #dogsofig #bestwoof #petlover #셔틀랜드쉽독 #셀티 #강아지 #반려견 #멍스타그램 #인스타독 #독스타그램 #애견


0

디자이너브랜드 바이올독
우리집상전 이벤트 진행할께요🤗
많은 참여 부탁드려용💕

상큼한 비비드 컬러로
입혔을때 더 더 귀여운
#우리집상전

이벤트상품 [우리집상전 티셔츠+왕관브로치]
color 화이트,옐로우,핑크,민트
size XS~XL

참여방법
1.@buyalldog 팔로우해주시고 본게시물 좋아요

2.본 게시물을 리그램해주세요.

3.참여완료 댓글과 색상,사이즈를 남겨주세요 모집인원 3명
참여기간 4월18일~4월24일
당첨발표일 4월25일

#강아지옷 #애견 #반려견 #강아지티셔츠
#강아지옷브랜드 #개스타그램
#애견인 #강아지 #강아지그램 #멍
#멍스타그램 #강아지패션 #애견의류 #펫스타그램 #독스타그램 #일상 #소통 #인스타펫 #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댕댕이 #강아지핸드메이드옷 #강아지 #강아지티셔츠 #강아지원피스 #귀여운강아지옷
#리그램이벤트 #리그램


3

반짝!✨

#당고스타그램 #dailylook


5

#다섯 #🤪
.
하루한끼 콩이랑 함께 @mcow_ #소고기
.
살좀 그만 빠지자... 엄마속상해😭😭
.
#넷 #눈돌리지마라 #견눈질
#애견 #애견인 #견스타그램 #사람같은개


3

#우디 #반려견 #애완견 #폼피츠 #가족 #분신 #애견 #뾰래미#삐요르깨롤로폴라로이드로미
부인이 처음 데리고 왔을때가 엊그제 같은데 시간 금방가네🤔 재균이 좀더 크거든 둘이 재밌게 놀거라🤗😍😘😁


2

인간엄마아빠가 영상통화할때 처럼 사진찍기 얼굴꽉차게.


1

#태국 #그린커리 과자 .
아이디어 좋네. 그린커리 맛 아주 살짝 나는데 콧가에 향이 도는것이 이도저도 아닌 밋밋함에 뭔가 #콜라 를 부르는 맛..
-
-
#먹방 #간식 #먹스타그램 #영국 #런던 #유럽 #영국맛집 #영국여행 #맛스타그램 #해외먹방 #여유 #과자리뷰 #리뷰 #수입과자 #디저트 #디저트스타그램 #빵 #멍스타그램 #애견 #멍멍이 #빵스타그램 #정해인


2

말콤씨랑 셀카💕
확실히 운동하고 물 엄청 마셔대니 쌩얼도 좋아지는게 보여서 기분 개좋음 하핳
.
#말콤이 #셀스타그램


4

그건 내 필통이야🙄 너 베개가 아니라
.
#말콤이 #모든게내꺼


4

1. 무슨간식인지 탐색
2.잽싸게낚아챈다
3. 튄다


1

귀여워 하악...
오늘따라 100배는 더 귀여운 말콤님
.
#말콤이 #귀요미


2

오늘도 꿀잠😘


1

반려견 입양 생각 중이인 멋진 가족분들 이 아가들도 한번만 돌아봐주세요.🙏🏼보호소가 품을 수 없어 죽이는 아이들이 오늘도 200마리입니다. 평균 일주일에 근1400마리입니다. 이렇게 예쁜 아이들도 죽여야합니다. 태어난지 1달도 안된 아가들도 죽입니다. 왜 죽여야 하는건지 정말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아이들이 넘쳐서 죽여야한다면, 태어나지 말게 개체수 조절해야죠. 제발 분양금지하고, 개체수 조절하면서 아이들 좀 죽이지 말아주세요.(현재 분양시스템자체도 불법.학대.가 만연해서 학대 속에 죽어나가는 아이들이 허다합니다. 유기견 문제가 아니어도 분양시스템은 멈춰야합니다. 그리고 아이들 죽이는데 세금을 얼마나 쓰는지 아십니까. 1년 유기동물보호소 예산이 100억정도 된다고 합니다.)
.
1년에 10만마리 유기
전국 유기동물 시+사설 보호소 수용두수 2만2천밖에 안됩니다.
(안락사는 나라에서 시행해요. 시보호소에서 시행합니다.)
.
함께 바꿔주세요. 오늘도 죽여야 할 200마리. 내일도 죽여야 할 200마리. 함께 살려주세요. 입양자리도 포화상태입니다. 개체수 조절해야 아이들 죽이지 않고도 다 품을 수 있어요.
.
#버리지마세요 #사지말고입양하세요 #함께바꿔주세요🙏🏼
.
🌷분양금지5차청원 @julie_n_jullee 이곳 프로필에
🌷개도살 개식용 금지서명 @baradeonba 이곳 프로필에
🌷동물보호는 국가의무 헌법명시 서명 @gem.s_mom 이곳 프로필에
🌷살처분 생매장 금지청원 @donghaemul.kr 이곳 프로필에
🌷남극보호서명 @greenpeacekorea 이곳 프로필에
🌷이웃집개 납치해 잡아먹은 범인 처벌촉구 서명 @mi_njooo 이곳 프로필에
🌷동물학대범 처벌강화 청원서명 @qkdtkdgml_881015_5103 이곳 프로필에
.
Repost @dhrdl1230 with @get_repost
・・・
구석에 있는 아이들..눈빛좀보세요ㅠㅠ곧 안락사 시행한다던데ㅠ아휴 저가족 어뜩해ㅠㅠRegrann from @hye5524_ - 밀양보호소
위에사진은(한달된사진)
엄마도 순하고 작았어요

밑에사진은 몇일전사진 새끼들 2아가랑
엄마없이 새로입소한 2아가랑 새끼들끼리 같이있네요

제발 입양갈수있게 도와주세요
사진에 커보이지만 작습니다 ㅜ

#밀양보호소
#밀양보호소입양 #안락사임박
#개스타그램 #멍멍이 #강쥐 #믹스견
#강아지 #애견 #멍멍이 #멍스타
#사지말고입양하세요 - #regrann


7

Regrann from @hands_n_dog - 핸즈앤독 리그램 이벤트입니다♡_♥️
.
4월 봄을 맞아 댕댕이들의 내집마련
이벤트의 내집마련 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참여방법
1.@hands_n_dog 팔로우해주시고 본게시물 좋아요

2.본 게시물을 리그램해주세요.(이벤트 끝나는 시점에 지우시는분들이 있어 발표날까지 유지부탁드립니다.) 3.참여완료 댓글과 하우스,침대 구분
및 색상을 남겨주세요
모집인원 3명
참여기간 4월20일~4월29일
당첨발표일 4월30일

#핸즈앤독 #리그램이벤트
#애견디자이너브랜드#핸드메이드 #handmade #pet #petstagram #instagood #daily #fff
#애견브랜드 #애견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독스타그램
#이벤트 #애견 #반려견 #애견인
#강아지 #강아지그램 #멍 #멍스타그램 #강아지패션 #애견의류 #강아지리그램 #강아지의류 #반려견옷 # 강아지교복 #댕댕이옷


2

남친같은 쟨언니가 선물줬다
.
반전 .
우리 망고 간식 ㅋㅋㅋㅋㅋㅋㅋ
수제간식 ㅋㅋㅋ
(p.s 언니 다음번엔 루이뷔통 쇼핑백으로 부탁해 ~~💕)
.
.
.
#광교 #수제간식 #애견 #반려견 #베들링턴테리어 #망고 #애견인 #불금 #주말 #힐링 #잼 #데일리 #일상 #구찌 #멍스타그램


2

신나개놀개#첫줄👋
이쁜사진도좋고, 귀여운사진도좋고,
엽기사진은 더좋아~ 너희들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라면♡
다녀가신 모든분들 감사드리며, 모두모두 사랑입니다😍
#홍보#인친#신나개놀개#애견#애견카페#인하대역#용현동#주안#학익동#인하홈플러스#반려견#애견호텔#애견유치원#개엄마#멍스타그램#푸들스타그램🐩#pet


0

왜케 기엽게 앉았냐..


6

하..울럭키가 왜이러는걸까요?
요즘 하루에 한번씩 거실 러그에 쉬하구ㅜ밤에 러그위에 이불을 깔아줬더니..또 이불위에 저러고 싸구있네요ㅠ😭😭
배변패드 코앞에 10장정도 깔아줬는데도 4일째 이불위에 똥오줌을..ㅠㅠ
얘가 갑자기 이러는건 무슨 스트레스라도 받은걸까요?
아님 배변훈련이라도 받아야 하는걸까요?
.
.
.
.
.
.
#오줌똥#못가리는#멍뭉이#개#럭키#포메라니안#개속상#개스트레스#연속4일#이러고있음#댕댕이#애견#반려견
#인친#친구#선팔#맞팔#팔로우#먹방#맛집#요리#인테리어#화장품#건강식품#관리


1

욕심쟁이
코드가 가져온 나뭇가지 다씹어 맛보구.
근데 귀여워
#스타벅스개진사님작품#소담 @beombi_sodam


2

2018. 04. 20
아 뭔가 부담스럽게 생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ㅤㅤ
콧등에는 콧물인지 뭔지 모를 물방울 묻혀놓고,,


5

푸켓 메리어트 도착👍


6

2018. 04. 19
코고는 소리에 불키고 봤더니,,
멜팅 도담 너무 귀여워ㅠㅠ💕


6

신교수님 몽몽이 #김치🐶


1

The end of the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