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타그램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애스타그램#육아소통#육아#딸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인스타베이비#일상#육아맘#맘스타그램#도치맘#아들스타그램#세젤귀#베이비그램#럽스타그램#daily#젊줌마#아기옷#딸바보#아들바보#닭띠맘#세젤예#데일리#베이비스타그램#베이비룩

Hashtags #애스타그램 for Instagram

_⠀⠀⠀⠀⠀⠀⠀⠀⠀⠀⠀⠀⠀⠀⠀
❛ 보카시세트 ❜⠀⠀⠀

보카시는 계절을 따지지않고 인기좋은아이죠👆🏻💓
엄마랑도 커플 ! 편하게 예쁜 문센룩 어떤가요 👍🏻

✎문의는 ᴅᴍ 또는 카톡 ʜᴍᴀᴍᴀʜ 🖤⠀⠀
⠀⠀
#리틀스트릿 #littlestreet


1

#얼집땡땡이
산후도우미 마지막날
별 큰도움 없이 쓴 산후도우미지만
앞으로 몇주간(아마도..)없을 태우와의 나들이
그래서 오늘 태우 어린이집 안보내고 영화를 보러갈까 키카를 갈까하다가
태리태어난뒤로 함머니네집 잘못가니까 함머니네집 가고싶다는 태우를위해 함머니하부지뵈러ㄱㄱ
함무니네가서 밥먹고 철철넘치는 에너지를 소비(?)하기위해 키카로ㄱㄱ
간만에 만난 이쁜뚜디니이모가 사준 과자랑뽀로로음료수도 맛있게 먹고 혼자 온 옆테이블 동생도 살뜰히 챙겨주며 잘놀다왔다😊😊😊
우리태우는 동생들을 잘챙겨주고 잘놀아주고
내아들이라서가 아니라 진짜 우리태우 넘착하고 야무지다😍
엄마랑 같이 잠자리에 누워서 내일 또 키즈파크 가자고하는 착한내아들💕
잠못자서 예민보스된 엄마가 매일 짜증내서 미안했는데ㅜㅠ
정말정말 미안해 우리태우 오늘도 고맙고 내일도 사랑해💕
내일도 엄마랑 재밌게 놀아보자~♡.♡
마지막은 간만의 셀카찍😜
.
.
.
#애스타그램 #탱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아들바보 #자식바보 #도치맘 #육아맘 #애둘맘 #젊줌마 #키즈카페 #맘스타그램 #37개월 #아들과데이트


0

-
오늘도 보민이가 낮잠을 4시에자서
6시가 넘어서 깼다...🌚
집에있음 12시 넘어까지 영혼이 탈탈
털릴걸 알기에 오빠가 퇴근하자마자
마트 고고 🙌🙌
-
실컷 풀어놓고 기분 좋게 만들어드린 후,
스벅에서 이유식 하나 먹인 후,
돌아오는 차에서 잠든 나의 보민찡 💕
-
#오빠오늘밤도성공일세#🙌🙌
#2시간개고생후이른육퇴#💕💕
#우린맥주마시며#불금#😬😬
-
#육아#육아맘#육아소통#아빠와딸#딸스타그램#인스타베이비#애스타그램#동탄#동탄맘


0

#자유부인#스타벅스
#スタバ#一時保育#ティータイム
어린이도서관내에 있는
예약제 인원제한 일시보육시설.
울 아이들 셋 보육사 셋?넷?
거의 맨투맨 놀이쌤이네ㅋㅋ

두시간 아이들 맡기고 엄마들은
1층 스벅가서 자유부인으로 티타임ㅋㅋ

언제나처럼 자유부인시간은
시간이 두배 빠른기분 ㅡㅡㅋㅋㅋ
애들 데리러갔더니 재밌게 놀았는지
아주 신나가지고는
안간다고 도망다니고ㅠ, ,
그래 좋아 담번엔 더 길게 놀으렴ㅋ
엄마들이야 잘놀아주면 땡큐지ㅋㅋ
. . .
#抹茶ホワイトラテ #ホワイトチョコマカダミアクッキー #シリウス
#티타임#일시보육
#마차화이트라떼#화이트초코마카다미아
#애스타그램 #어린이도서관
#육아스타그램 #육아 #일상
#해외육아 #맘스타그램 #양띠아기
#시간빠르다


0

.
서주니 옹알이폭탄 ㅋㅋㅋ
뉴구한테 말하는고야 ?

#옹알옹알
#수다쟁이예약
#귀요미
#D139
#애스타그램
#난장판


0

#20171216
#3차 #미스터오징어 #오징어활어세트

계속 먹어 ㅎㅎㅎㅎㅎ
사이다랑ㅎㅎㅎㅎㅎ


1

4시간을 놀았쥐😘♥️
우리준떠는 나오자마자 뻗었쥐.. 😴😪😴😪


1

너의 홈👆🏻
이모랑 재밌게놀앙
#홈스타그램


1

매장에서 마사지 받으러 오라구 저나 몇번이나 왔는데 계속 못가다가 화장품 똑 떨어져서 겸사겸사 자유부인하고 싶어서 💃
집에오니깐 화장품을 백만원치산다고 된장년이란다
내가 뭐 명품을 처발랐니!? .
.


1

은새K/데일리베베.기모골덴멜빵
⚘color - 노랑, 핑크, 곤색
⚘size - XS(3호), S (5호), M (7호), L (9호), XL (11호)
⚘가격문의는 dm이나 댓글주세요
✔️상품문의나 궁금하신점은 댓글이나 DM 또는 프로필속 카톡으로 문의주세요,댓글은 바로 못볼수 있어요😭
✔️카톡문의는 답변이 빨라요
✔️배송기간은 주말빼고 3~7일, 해외상품은 10~14일 소요되요
✔️반품이나 사이즈 교환은 힘드니, 어려우신 분들은 문의주세요
.
.
#닭띠맘#아들맘#5개월아기#애스타그램#아들바보#해보네#맞팔환영#광주#전주#베이비그램#셀피그램#아기옷#아동복#베이비룩#얼집룩#문센룩#데일리룩#인친환영#맞팔환영#딸램옷#아들램옷#아기옷쇼핑몰#겨울신상품#겨울옷#리틀베이비#부업


0

🐥
불러도 대답없는 유꼬으니
그래도 눈마주치면 방긋 :)
-
별거없는 동영상인데
마음이 뭉클해지는
저한테는 그런 영상이에요 ❣️
고으니를 가만히 보고있는데
신기하더라구요 새삼스레
언제 이렇게 컸지
뱃속에 있던게 엊그제같은데
이제는 장난감도 손을 뻗어 만지고
저모습이 너무 특별하고 감사하게
와닿아서 찍은영상이라 그런가봐요🙈
조금만 천천히커줘 빨리크지마 💧
-
#엄마한테와줘서고마워
#평생지켜줄게
#꼬으니성장일기 #유꼬미사랑해


1

#첫줄안녕
.
.
😷🤕 솔소리맘이 몸이 안좋아용👾
.
어제 오늘 업뎃도 못하고,
이 약 저 약 먹어가면서 외출은 하고 왔어요😭
미리 잡혀있는 약속이고 오랜만에 보는 얼굴들이 많아
꼭 참석하고 싶었거든요,,
.
.
내일은 훌훌털고 일어나서 이쁜 옷 많이 업뎃할께여😉
.
.
몸도 안좋고 컨디션 난조로 꾸준한 업뎃 못해서 죄송합니다🙏🏻
.
.
#안녕솔소리#컨디션난조
.
.


1

#똥꼬발랄

어쩌면 이렇게 #즐거운지
발레 시간 #완전 #즐겁다
내 사랑 #엔돌핀 ㅎㅎ
며칠 와 계시는 #왕할머니
이쁨 제대로 받는 현이
뜬끔없이 왕할머니 어깨도
주물러 주는 너
안 이뻐할수 없다~♡ .
.
#47개월 #4살 #발랄 #생각깊은 #아이 #이뻐 #도치맘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사랑해 #선팔맞팔환영 #소통해요 #일상 #좋아요


0

아프지마아..🙏 난 오늘도 못 잘 예정😟


1

#Repost @smjoo6112 (@get_repost)
・・・
헤보블리 리뉴얼 첫마켓 open !
리그램이벤트 ◡̈ 드디어 오픈했어요, 크리스마스룩도 만나보세요 〰️♥️ (리그램당첨은 랜덤진행되요🎶많이 참여해주세요.)
.
▫️상단 프로필 링크타고 마켓구경오세요.
▫️금,토 크리스마스룩 할인가 적용!!
.
.
. 🌲참여방법
1. 저를 팔로우 해주세요 @smjoo6112
2. 이 피드를 본인 계정에 리그램 또는 캡쳐로 올려주세요.
3. 저를 사람태그하기에 태그해주세요.
4. 참여댓글은 순서대로 번호만 댓글로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번호뽑기니 번호중복안되게 적어주세요!
.
▫️발표
12월17일 밤12시
2명 아가에게 예쁜 신상 아기옷(크리스마스룩)
2명 아기에게 인기절정 포그니햇 .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당첨확률이 매우높아요)
.
.
.

#크리스마스룩#헤보블리#애스타그램#아기옷#신생아외출복#젊줌마#인스타이벤트#리그램#임산부그램#리그램이벤트#육아소통#맘스타그램#선팔#아기옷#아기우주복리그램#딸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신생아옷#신생아그램#육아소통#육아맘


0

잘자라 내새꾸♥️
내일 모하지~~~~ 추워서 할게없네 엉엉... 🙄🤔
⠀⠀⠀⠀⠀⠀⠀⠀⠀
#민준만복이
#사랑스러워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