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영양사#맞팔#단체급식#소통#영양사그램#급식#점심#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선팔#급식스타그램#좋아요#식판샷#일상#구내식당#충장로#상무지구#광주#180918#jmt#식판#식단#배추김치#음식#인친#부산#맛점#서울#sfc#군부대행사#전국푸드트럭소상공인협동조합

Hashtags #영양사 for Instagram

by @trattoria_centro

#트라토리아 #샤로수길 #첸트로
.
□이탈리아 작은식당 첸트로
.
안녕하세요. 첸트로입니다.
저희는 추석 연휴 휴무없이 정상 영업합니다.
한가위가 어느덧 다음주로 다가왔습니다.
모든분들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
#centro #추석 #연휴 #한가위 #정상영업 #foodporn #michelinguide #이탈리아 #훈남셰프 #도웅희셰프 #영양사 #서울대입구 #낙성대 #와인 #샤로수길맛집 #샤로수길첸트로


4

by @clffo78

오늘 일정 끝!! 복귀!! 나이스👍 근데 혹시.............. ㅠㅠㅠㅠㅠㅠㅠ....... 열정있나요?


1

by @bonny_biny

#영양사 #추석 #발주
내가 다음 이직은 꼭 식수 300식 이하로 갈테다....
365업장 일 안 할테다....
물건 입고되도 쌓을 생각에.....😢
작년에 연휴 길어서 무 100kg 넘게 썩어서 버렸는데...


1

by @in_jeju___

#새우부추전 #사골왕만두떡국
.
별거아닌것처럼 보이지만 찬모님 귀찮게한 새우부추전이랑
선호도 좋은 왕만두떡국🍲

Jeju
4

by @tastystyle_

#2018년9월18일화요일

저번주부터 스케줄 완전 스파르타네...
요즘 걱정거리가 늘었는지
쫓기는 꿈에
불면증에... 어제는 새벽 2시반에 겨우 잠들었다..
컨디션 되찾자!!! .
.
.
#칠분도미밥
#아욱된장국
9~10월까지는 제철인 아욱
오늘 상태 #구우우우우우우웃
야들야들하니 아주 맘에들어~
#해물조랭이떡찜
(오징어+낙지+단호박+조랭이떡+치즈)
애들이 좋아하는 떡 비중 최고로 올리기 ㅎㅎ
#콩나물무침
오늘 해물조랭이떡찜 국물에 콩나물 넣고 밥 비벼먹으면
#얼마나맛있게요🤗 라고 비법 전수해주고 다님 ㅋㅋ
#배추김치
#멜론
맛은 있는데 폐기율땜에 음식물쓰레기 늘어나는건 또 싫다는 ㅠ

#초등학교 #점심 #맛점 #식사 #식판 #식단 #급식
#영양사그램 #급식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냠스타그램
#초등급식 #학교급식
#영양사 #식판샷 #식단샷 #급식샷 #점심샷


3

by @in_jeju___

#새우부추전
.
부추랑 청양고추갈아넣은 반죽에 새우올리기!
새우가 생각보다 넘작아서 몇마리씩올리다가 그냥 반죽에 섞어버렸🤣🤣🤣🤣
새우를 일일히 올려주기엔 손이 넘 많이가는데 고생한 티도안나니까😂
이런거에 집착하지 말아야지😅😅😅

Jeju
2

by @tastystyle_

#2018년9월17일월요일

뭐가 그리 바쁘다고
나의 하루일기인
식판샷을 올리지 못했는지 ㅠ

헬요일, 별 그지같은 클레임으로 하루좽일 기분 시무룩.
하지만 애들 보면서 힘내기♡

#콩비지찌개
#안동찜닭
맨날 허여멀건해서 이번엔 조리법 바꿔서
내가 원하는 스타일로 ㅋ
넙적당면도 투하 ㅎㅎ
#깻순나물무침
#오이소박이김치
#도시락김

#초등학교 #점심 #맛점 #식사 #식판 #식단 #급식
#영양사그램 #급식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냠스타그램
#초등급식 #학교급식
#영양사 #식판샷 #식단샷 #급식샷 #점심샷


4

by @mindy_1004

지난주 #알탕떡볶이
떡+메추리알 반반씩 넣고 기존떡볶이처럼 하기😀
애들 반응도 별거없..었..다
엄청 좋아하지도 싫어하지도 않는
그냥 떡볶이일뿐 🙂 ❣#굿밤 .
.
.
.
.
.
#영양사#영양사그램#급식#급식스타그램#중식#떡볶이#하트떡


5

by @pilvely_v

#날씨스타그램 #하늘 #구름 #풍경 #일상 #소통 #맞팔 #선팔 #탄방동 #운동스타그램 #배드민턴 #운동 #영양사 #chef #galaxyS8
두드리면 열린다고 했으니
어깨를 두드려야 하나
왜이리 안열리는 것이야..😣


0

by @dg_jmt

9.17 석식
#치킨마크니커리 #샐러드우동 #새우튀김 #배추김치 #티라미수요거트 #단체급식 #고등학교 #대광고 #영양사 #흐아아아아아아ㅏ#카레맛있다아아
티라미수맛 1도 안나는데 맛있다고 하는 아이들 🙏🏻😊
막판에 샐러드우동에 우동 한가닥 먹은 애들아 미안.....


0

by @yuareum._

집밥 송유진
다음약속때 소불고기. 기억한다.
-
-
#맛스타그램#요리#요리스타그램#영양사#식단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5

by @krihs_bonif

18.09.18(목) 건표고버섯튀김&돼김치찌개 🐷
수제로 튀긴거라 반응도 좋고 더 맛있었던 표고버섯튀김
.
.
#국토연구원 #본푸드서비스


5

by @ga___w0n

완숙을 좋아하디만 오늘은 기분 따라 알단테🍝
집에 있는 야채 다 때려 넣깈ㅋㅋㅋㅋ
앙그래도 당떨어져서 추가 근무하다 포도당 🍇🍇🍇사서 귀가했는데 퇴근 시간 지나서 일시키키있냨ㅋㅋㅋㅋㅋㅋㅋ
.
.
.
#일상#daily#광주#충장로#첨단#상무지구#매월동#용봉동#관자구이#새우버터구이#instadaily#영양사#홈쿡#요리하는여자#맛스타그램#야식#크림스파게티#청귤#수제청귤에이드#🍹 #selfie#용봉동#일곡지구#첨단#소통#좋아요#


1

by @imsangyhj

보고띠픈 뚜딘님🙈
이러시면 호뎡이 살찌는뒈~~~👉👈💕
사랑해욥 조만간 찾아뵐게용🐷
#강동경희대병원 #최고미인 #센스쩌는 #남뚜딘님 #보고싶어용 #감동 #존경 #애정뿜뿜 #영양사 #영양사그램 #직원식선임 #환자식후임

행복한 내 집구석
0

by @ewha_e_house

.
💙201동.9/18-9/19.스낵-한정💙
😚인기가요샌드위치
.
✔메뉴는 요일마다 바뀌니 메뉴표를 참고해주세요!
✔메뉴 선호도에 따라 부득이하게 조기품절 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
#이대#이화여대#이대맛집#이화여대학식 #이대학식#ehouse#이하우스#이하우스식당
#ehouse식당#ehouse기숙사식당#이화여대기숙사식당#이대기숙사#긱식#기숙사학식#기숙사식당#이대기숙사식당#신세계푸드#학식#학식스타그램#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instafood#food#영양사#단체급식#JM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