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용산구#용산#서초구#이태원#성동구#마포구#일상#서울#서대문구#성북구#송파구#양천구#도봉구#강남#홍대#영등포구#종로구#성북#데일리#동대문#구로구#광진#경북#중구#강동#용산역#강서#관악#동대문구#금천#itaewon#노원#영등포#동작

Hashtags #용산구 for Instagram

#왈왈
또 동영상이니 개새끼얌🐶
요즘 넘나 조으다
너무 빨리 봄이 와버렸죠?
-
-
-
#셀피 #셀스타그램 #selfie #selca #소통 #오오티디
#남영 #숙대입구 #용산구 #햇살이좋아서
#스노우 #동영상 #월요일 #헬요일 #또다시봄🌸


0

월요병은 이촌동 도미노피자와 한강맥주로 치유🍺🍕 Nice summer weather for eating pizza at Han River Park!

💌에디터’s 코멘트 : 반포대교 편의점은 할인 없는 맥주값이 얄짤없어서 ┏━━━━━━━━━━━━━━━┓
용산을 여행하는 사람들을 위한 여행안내서
The Traveler’s Guide to the Yongsan.
┗━━━━━━━━━━━━━━━┛
#travel #trip #seoultravel #용산 #이태원 #후암동 #해방촌 #용산구 #itw #itaewon #seoul #korea #hbc #서울역 #숙대입구 #일상 #데일리 #daily #용산맛집 #yongsan #용산을여행하다 #이촌동 #도미노피자 #한강 #한강맥주 #hangang #hanriver


0

#주도#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 213-9 2층#용산구 맛집#용산역 맛집#엘지유플러스 맛집


0

♬♬ 망한 가게 살리기...!!
▷▷ 무료 컨설팅...!!
↘️↘️ 한번에 끝내자. ♥️♥️ 지금 바로 팁을 드립니다. ☎️☎️ 무료특강문의: 010-8259-0144 ☞☞창업대첩홈페이지: http://restaurantwar.cafe24.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wonty3388

#도봉구 #동대문구 #동작구 #마포구 #서대문구 #서초구 #성동구 #성북구 #송파구 #양천구
#영등포구 #용산구 #은평구 #종로구 #중구 #중랑구 #강일동 #고덕제1동 #고덕제2동 #길동
#둔촌제1동 #둔촌제2동 #명일제1동 #명일제2동 #상일동 #성내제1동 #성내제2동 #성내제3동 #암사제1동 #암사제2동


0

♬♬ 망한 가게 살리기...!!
▷▷ 무료 컨설팅...!!
↘️↘️ 한번에 끝내자. ♥️♥️ 지금 바로 팁을 드립니다. ☎️☎️ 무료특강문의: 010-8259-0144 ☞☞창업대첩홈페이지: http://restaurantwar.cafe24.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wonty3388

#노원구 #도봉구 #동대문구 #동작구 #마포구 #서대문구 #서초구 #성동구 #성북구 #송파구
#양천구 #영등포구 #용산구 #은평구 #종로구 #중구 #중랑구 #당산제1동 #당산제2동 #대림제1동
#대림제2동 #대림제3동 #도림동 #문래동 #신길제1동 #신길제3동 #신길제4동 #신길제5동 #신길제6동 #신길제7동


0

.
▶️ #180625 #햇병아리_일일일식
➰ 이태원 매덕스피자
➖ (시금치&아티초크 : 6,700)
➖ (마르게리타 : 6,700)
➖ (하와이안 : 6,500)
➖ (맥앤치즈베이컨 : 6,500)
➰ 블루문 (7,500)
➰ 레벨 아이피에이 (7,500)
.
주말에 가려다가 웨이팅이 길 것 같아서 월요일 점심에 다녀온 핫플레이스, 이태원 매덕스피자🍕 덕분에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
.
피자가 진열장 안에 있을 때는 크기가 가늠이 잘 안 가서 2명이 4조각을 시켰는데... 한 조각이 어엄청 큰 것이였다😳💦
.
하지만 하나하나 다 너무 맛있어서 배불렀는데도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다고 극찬하면서 흡입했다😅
.
여느 피자는 치즈가 식으면 고무처럼 질겨져서 식감을 방해했는데 매덕스피자들은 시간이 지나도 식감에 큰 변화가 없어서 좋았다😊
.
테이블에 파마산치즈가루와 고춧가루 등이 놓여져 있었는데 고춧가루가 상당히 매운게 느끼함을 잘 잡아줘서 계속 뿌려 먹었다😆
.
저 4 종류 중 나의 베스트는 ‘맥앤치즈베이컨피자’👍🏻 한국 프랜차이즈 피자집에선 맛볼 수 없는 메뉴라 더 특별했다😋
.
다음 번에 방문하면 몇 조각 포장해 와서 냉동실에 쟁여놔야겠다🤣 (feat. 다이어터라 쓰고 아가리어터라 읽는다)
.
.
.
#햇병아리🐥 #햇병아리_외식 #햇병아리_피자영접 #용산구 #이태원 #피자 #매덕스피자 #itaewon #pizza #maddux #madduxpizza #시금치앤아티초크피자 #마르게리타 #마르게리타피자 #하와이안 #하와이안피자 #맥앤치즈 #맥앤치즈베이컨피자 #맥앤치즈피자 #spinachandartichoke #margherita #hawaiian #macandcheese #일일일식 #다이어터 #유지어터 #아가리어터


0

주말.
소파에 거꾸로 누워있는데 문득 '사랑으로'가 생각나서 불러봤다.
노래 부르다 눈물이 타륵 굴러떨어져 아무 미동없이 가만히 있었더니 동생이 받아서 노래를 이어 불렀다.
착한 내 동생. #내부하

#백말띠 #남매 #주말 #단상 #어떤그리움 #어떤슬픔 #어떤기다림 #그리움의아이콘 #아쉬움의아이콘 #미련의아이콘 #마음
눈에서 땀난거야
#용산 #용산구 #전쟁기념관
#photograph #architecture #memorialpark


2

라인찾기
.
.
.
카톡 fairy2913


1

.
시너지 만나기 전에
저에요
만삭 아니에요😱
항상 복부 미만 ㅠ
많은 다이어트 경험 있었어요 그래도 복부는 요지부동
시너지 전신 4주로 이렇게 바뀌었어요
.
.
.
✉️jjooyaclsrn
📱010 7703 9759
.
.
.


2

폭염주의보 떴는데
바로 귀가할꺼예요?😥
에어컨 풀가동 시원한 매장에서
시원한 맥주 한 잔 해야죠💛
.
.
.
#마포점은 #오픈이벤트진행중
소주/생맥주가 단돈 900원🍺
.
.
.
족발계의 신드롬을 이르킬
퓨전족발 펍&레스토랑
.
.
.
✔️삼대족발 마포역점
✔️퓨전족발집
✔️감성술집
✔️마포역2번출구
✔️오픈이벤트진행중
🕰️open 11:00-익일02:00
📌break time 14:30-16:30


4

100%리얼 감동후기❣️
여기서 무슨설명이 더 필요하죠😍
저희 족발 진짜 맛있다구요ㅜㅜ
손님들이 맛있게 드셔주실때마다 직원들 일할맛 납니다❤️❤️
.
.
.
조만간 발골이벤트도 할까봐요💕
#누가누가잘먹나
#누구보다자신있어
.
.
.
족발계의 신드롬을 이르킬
퓨전족발 펍&레스토랑
.
.
.
✔️삼대족발 마포역점
✔️퓨전족발집
✔️감성술집
✔️마포역2번출구
✔️오픈이벤트진행중
🕰️open 11:00-익일02:00
📌break time 14:30-16:30


6

- 옷이 이야기한다^^
사이즈의 변화가?ㅎㅎㅎ


3

카톡기피증이라 ,,👀


2

.
진짜루.. 갑작스럽기는 하지만 ㅠㅠ
아이린처럼 이쁜분들은 어떤생각하면서 세상을 살아갈깡..?


5

서울의 냉면 맛집ㅋㅋ


1

와우. 날씨, 니가 킹이다 킹.👍
좀만 쉬다 가쟈.
#썸머걸 #썸머레이디 #레이디쏭 #양산 신공 #직장인 #직딩 #콜드브루 #별다방 #스타벅스 #용산 #용산구 #카페 #일상 #데일리
이대로 퇴근할래.
#starbucks #instacafe #cafe #coffee #hot #🌋 #🔥


1

.
아오.. 복장터진다~ ㅡㅡ
.
.
@네이트판


4

용산청소년문화의집, 꿈나무도서관, 청파도서관에서 주관하는 "부모특강 사춘기청소년감정코칭" 토크콘서트가 열립니다!
2018. 6. 28.(목) 19:00~21:00 에 꿈나무종합타운 5층 소극장 (서울 용산구 백범로 329)에서 진행되는데요!
참가대상은 사춘기 자녀를 둔 부모, 교사, 청소년지도사 130명 입니다!
신청인원! 온라인 100명 (선착순), 당일 현장접수 30명(선착순)

신청방법은 온라인지원서 작성을 해주세요~
여기!👉http://naver.me/xcz8B763

자세한 사항은 "용산꿈나무종합타운" 공지사항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문의) 02-707-0704(내선708) 용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사업
#서울 #용산구 #용산꿈나무종합타운 #용산청소년문화의집 #용산구립도서관 #꿈나무도서관 #청파도서관 #부모특강 #사춘기 #청소년 #감정코칭 #최성애박사님 #같이의가치 #부모님 #학교선생님 #청소년지도사 #모두모여라 #마감임박 #요기요기 #일상 #인스타그램


0

.
.
💕디톡스 좋은건 알겠는데~~
.
🔺️가격이부담스럽다?
🔺️굶고는 못하겠다?
🔺️많은 다이어트를 해봤다? 등
🔺️ 과식, 야식 즐겨 하시는 분들
🔺️ 몸이 가벼워지고 싶은 분들🤣
🔺️ 하체가 묵직하고 무거워서  종아리가  아픈분들😛
🔺️평소 해독이 필요하다 느끼는 분들😊
🔺️ 가스 차시는분들 🔺️ 변을 잘 못보시는 분들
.
.
이러분들께 추천해드려요~ .
.
.
문의는➡️➡️ jjooyaclsrn 📱010 7703 9759
.
.
.
.


1

[서울] 매년 오르는 곳은 어디일까? 2018 서울 개별공시지가
안녕하세요~ 미래가치 부동산 호재 정보 왕 호재왕 입니다~
서울시에서 올해 1월1일을 기준으로 조사한 893,968필지의 개별공시지가를 공시하였습니다~

공시지가란 단위면적당 가격으로 양도,상속,증여,개발부담금 등
각종 토지에 관련된 세금의 과세기준이 되는 지가입니다.
공시지가를 기준으로 전국 필지에 대한 개별지가가 산출되어지는 아주 중요한 지표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도 개별공시지가 상승률은 전년대비 6.84%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전년도 상승폭에 비해 1.58% 상승한 수치입니다!
자치구별 상승률을 보면 마포구가 11.89%로 가장 높은 수치입니다.
가장 낮은 곳은 3.77%인 도봉구입니다.

또 용도지역별(주거/상업/공업/녹지) 상승률을 보게 되면 비슷한 상승률을 가지고 있으며
상업지역이 조금 선두로 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용도지역별 최고지가와 최저지가의 정확한 위치정보까지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좋은 정보 얻으셨길 바라며 미래가치 정보 왕 호재왕에서
탐나는 호재, 꼭 알아야 할 부동산 호재 정보도 얻어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www.hojaewang.com

#호재왕 #hojaewang #서울 #땅#토지#땅값#공시지가#개별공시지가#토지#마포구#서초구#용산구#성동구#강남구#중구 #부동산 #부동산호재 #호재 #맞팔 #소통


0

숙대입구에 새로 생긴듯한 생과일주스 전문점 #후르티바 에 왔습니다. 드디어 생과일주스의 계절이 왔네요.. 제 최애는 무설탕옵션 #복숭아주스 입니다😌 적당히 익어있어 깜빡하고 설탕 넣으신줄..
📍용산구 한강대로 87길, 굴다리 앞 스타벅스 옆!

💌에디터’s 코멘트 : 음료 3~4천원대
┏━━━━━━━━━━━━━━━┓
용산을 여행하는 사람들을 위한 여행안내서
The Traveler’s Guide to the Yongsan.
┗━━━━━━━━━━━━━━━┛
#travel #trip #seoultravel #용산 #이태원 #후암동 #해방촌 #용산구 #itw #itaewon #seoul #korea #hbc #서울역 #숙대입구 #일상 #데일리 #daily #용산맛집 #yongsan #용산을여행하다 #생과일주스 #fruitjuice


3

.
ㅋㅋㅋ겁나잘어울렼


5

음레코드 📻💽📺🎼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남산뷰 조타💓


2

.
.
💕디톡스 좋은건 알겠는데~~
.
🔺️가격이부담스럽다?
🔺️굶고는 못하겠다?
🔺️많은 다이어트를 해봤다? 등
🔺️ 과식, 야식 즐겨 하시는 분들
🔺️ 몸이 가벼워지고 싶은 분들🤣
🔺️ 하체가 묵직하고 무거워서  종아리가  아픈분들😛
🔺️평소 해독이 필요하다 느끼는 분들😊
🔺️ 가스 차시는분들 🔺️ 변을 잘 못보시는 분들
.
.
이러분들께 추천해드려요~ .
.
.
문의는➡️➡️ jjooyaclsrn 📱010 7703 9759
.
.
.
.


2

.
육아꿀팁❤️


5

.
아으으ㅠㅠ 어뜨케..
누가 좀 도와주세요!!!!!😅


3

믿고 먹는 북천 브라운돈가스 #북천 #용산 #신용산 #용산구 #돈가스 #돈까스 #먹스타그램 #foodporn


4

#홍대#강남#강동#경북#강서#관악#광진#구로구#금천#노원#도봉구#동대문#동작#마포구#마포#서대문구#서대문#서초#서초구#성동#성동구#성북구#성북#송파#송파구#양천구#영등포#영등포구#용산#용산구 상담을 통해서 개인이면 개인, 홍보면 홍보, 그 업종에 관련된 분야로 집중 노출을 통해 최대한 고객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작업하려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장이라는 말은 감히 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최대한의 노력을 통해 항상 고객들을 만족시킬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달도 디테일한 관리로 고객들의 신뢰를 높이겠습니다♥️


3

#홍대#강남#강동#경북#강서#관악#광진#구로구#금천#노원#도봉구#동대문#동작#마포구#마포#서대문구#서대문#서초#서초구#성동#성동구#성북구#성북#송파#송파구#양천구#영등포#영등포구#용산#용산구

상담을 통해서 개인이면 개인, 홍보면 홍보, 그 업종에 관련된 분야로 집중 노출을 통해 최대한 고객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작업하려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장이라는 말은 감히 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최대한의 노력을 통해 항상 고객들을 만족시킬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달도 디테일한 관리로 고객들의 신뢰를 높이겠습니다♥️


2

#홍대#강남#강동#경북#강서#관악#광진#구로구#금천#노원#도봉구#동대문#동작#마포구#마포#서대문구#서대문#서초#서초구#성동#성동구#성북구#성북#송파#송파구#양천구#영등포#영등포구#용산#용산구
상담을 통해서 개인이면 개인, 홍보면 홍보, 그 업종에 관련된 분야로 집중 노출을 통해 최대한 고객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작업하려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장이라는 말은 감히 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최대한의 노력을 통해 항상 고객들을 만족시킬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달도 디테일한 관리로 고객들의 신뢰를 높이겠습니다♥️


0

#의정부#평택#은평#은평구#종로#종로구#얼스타그램#인친#맞팔#맞팔환영#소통#용산구#서울#홍대#홍대맛집#홍대카페#강남맛집#강남#가로수길#가로수길맛집#대구맛집#대구카페#카페스타그램#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셀카#인스타팔로워늘리기#맞팔환영#선팔환영#인스타팔로워 상담을 통해서 개인이면 개인, 홍보면 홍보, 그 업종에 관련된 분야로 집중 노출을 통해 최대한 고객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작업하려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장이라는 말은 감히 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최대한의 노력을 통해 항상 고객들을 만족시킬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도 함께 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3

#홍대#강남#강동#경북#강서#관악#광진#구로구#금천#노원#도봉구#동대문#동작#마포구#마포#서대문구#서대문#서초#서초구#성동#성동구#성북구#성북#송파#송파구#양천구#영등포#영등포구#용산#용산구  상담을 통해서 개인이면 개인, 홍보면 홍보, 그 업종에 관련된 분야로 집중 노출을 통해 최대한 고객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작업하려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장이라는 말은 감히 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최대한의 노력을 통해 항상 고객들을 만족시킬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달도 디테일한 관리로 고객들의 신뢰를 높이겠습니다


0

#의정부#평택#은평#은평구#종로#종로구#얼스타그램#인친#맞팔#맞팔환영#소통#용산구#서울#홍대#홍대맛집#홍대카페#강남맛집#강남#가로수길#가로수길맛집#대구맛집#대구카페#카페스타그램#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셀카#인스타팔로워늘리기#맞팔환영#선팔환영#인스타팔로워
상담을 통해서 개인이면 개인, 홍보면 홍보, 그 업종에 관련된 분야로 집중 노출을 통해 최대한 고객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작업하려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장이라는 말은 감히 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최대한의 노력을 통해 항상 고객들을 만족시킬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도 함께 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2

#홍대#강남#강동#경북#강서#관악#광진#구로구#금천#노원#도봉구#동대문#동작#마포구#마포#서대문구#서대문#서초#서초구#성동#성동구#성북구#성북#송파#송파구#양천구#영등포#영등포구#용산#용산구

상담을 통해서 개인이면 개인, 홍보면 홍보, 그 업종에 관련된 분야로 집중 노출을 통해 최대한 고객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작업하려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장이라는 말은 감히 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최대한의 노력을 통해 항상 고객들을 만족시킬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많은분들의 관심으로 오늘도 화이팅해봅니다! 감사합니다❤️


1

.
.
.
이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많죠?
다이어트도 건강하게 하자구요
메밀이랑 냉면보다는 콩국수를~🍲
비타민 무기질은 필수
물 역시 충분히~ 🥛
줄넘기는 흙에서 뛰는게 좋아요^^
.
.
.


5

다음주도 열심히 마시고 즐겁게 일하기 위해 이촌 한강공원으로 야밤러닝 왔습니다🏃‍♂️🏃‍♀️한 주 마무리 잘 하세요!!!!!!

┏━━━━━━━━━━━━━━━┓
용산을 여행하는 사람들을 위한 여행안내서
The Traveler’s Guide to the Yongsan.
┗━━━━━━━━━━━━━━━┛
#travel #trip #seoultravel #용산 #이태원 #후암동 #해방촌 #용산구 #itw #itaewon #seoul #korea #hbc #서울역 #숙대입구 #일상 #데일리 #daily #용산맛집 #yongsan #용산을여행하다 #running #러닝 #운동 #한강 #한강공원 #workout


3

영세쌤이 사주셨던 중국요리!!
역대급이였어요ㅎㅎㅎ 감사합니다!!
.
#위드피아노용산점 #용산구 #용산역 #신용산역 #피아노학원 #피아노레슨문의 #클래식 #재즈 #가요반주 #withpiano #withpiano용산


0

✔️브릭스 #이태원


위까지 뜨겁게 만드는 샷잔!!

시샤와 음악이 몽환으로 직행 시켜준다😄

분위기너무 좋고 인테리어는 너무
오붓하게 만든다👏👏

시샤를 끝까지 흡힙 해서 촤 악 ~~😄😄


영업시간 19:00~03:00평일 19:00~05:00주말
문의전화 02-795-5572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7가길 43 지하😍
닷트로 내기 해도 되요 ~~^^


"우리의 서울" 제보는 메시지 주세요❤️


1

📍國立韓文博物館(국립한글박물관)
🔍走訪韓文的過去與未來(從訓民正音到現代韓文如何走向全世界)
🔍分析28個字母的發音方式
🔍針對外國學習者或孩童有互動設施、自己拼韓文名字😆、一筆一劃寫字帖)
💲參觀費:免費
🏛️ 서울특별시 용산구 서빙고로 139 (용산동6가) 首爾龍山區 ⭐️個人覺得韓國的每個博物館都很用心在硬體設備上,且大部分免費即可參觀,大心❤️特別推薦對韓文有興趣的朋友來玩😆

Pa我把名字拼錯了⋯

#emilyinseoul #용산구 #국립한글박물관 #오늘#더워요💦


1

디톡스가 다이어트 일까요?
🚫 다이어트가 아니에요~
.
디톡스 몸의 독소를 빼주고 몸의기능을 좋게 해주는 해독 프로그램이에요
.
우리몸은 물, 미세먼지, 음식도 독소라고 보고 체지방을 가장 큰 독소라고 생각해요🤤😫
.
그래서 몸이 좋아지면 지방은 저절로 태워지게 됩니다 .
.
.
✡️면역력이 떨어졌다고 느낄때
✡️몸이 여기저기 쑤신다고 생각이 들때
✡️변을 잘 못보실때
✡️적게 드셔도 살이 찌시는 분들  등등으로 디톡스를 추천해드립니다
.
.
.
.
✉️jjooyaclsrn
📱010 7703 9759
.


1

#용산구 #용산구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 #원효로다목적체육관 #20 #30 #남복 #b조 #우승 #샘해민턴 #samhaminton #2030 #배드민턴 #모임 #영혼의파트너 @sangmin_222 .
.
.
비록 4팀밖에 안나왔지만 그래도 우승!
에이조 경기를 보니 아직 에이조는 무리인거같다.ㅎㅎ
.
.
레슨은 역시 @cocohansang


37

오랜만이야


10


7

#looftop#agarico#도쿄빙수#itaewon#이태원#용산구
식비만5만원,,,실화? 배불러ㅠㅠㅠ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