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제가#동학물갈비#korean#ANIMEGIRL#anime#kpop#qpop#사장님대박나세용#감사합니다#진짜#송명섭막걸리#시사회#물갈비#고사리국밥#신촌맛집#노란집#이대맛집#신촌아웃백#repost#뉴트로#대포집#맛은#보장합니다#꼭#sun#schoolgirls#челлендж#challenge

Hashtags #제가 for Instagram

-
#제가 가는 귀걸이샵이 있는데
#대구#동성로#로즈별@rosebyeol이라구 -
정말 귀걸이로는 핫핫🔥
제 귀걸이는 죄다 여기 로즈별에서 산답니당😊
-
이번에 무료나눔이라는 이벤트하길래
저두참여했어용☺❤
-
대구 동성로 블링블링 귀걸이샵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
.
@jin.___e - @heeju.grace - .
.
.
.
.
#대구#대구귀걸이#귀걸이추천#에쁜귀걸이#rosebyeol#로즈별#로즈별귀걸이#동성로#코데즈컴바인맞은편#클럽골목근처


0

2019.1.21
올해 첫 보름달
#supermoon
#보름달🌕
#너무예쁘다😍
#제가 찍었어¨̮
올려다보세요
@minsu_lionflow


1

Даже при серезьной ссоре не пытайтесь задеть человека за живое.Вы помиритесь,а слова запомнятся надолго💛.
.
.
.
.
.
.
.
.
.
.
.
.
.
.
.
.
#ANIMEGIRL #anime #kpop #korean #japon #сенпай #хёнтай #china #kz #qpop #аниме #кпоп #манга #love #sun #schoolgirls #tiktok #newaccount #challenge #челлендж #тикток #ANIME #ANIMEGIRL #anime #kpop #korean #koreangirl #Korea #Japon #China #Kazakhstan #qpop #USA
#랑해 #제가 #퓨전


2

상민쌤이랑 데이트
#건대
#다음엔 #제가 #살게요..


0

번외편: 신사 현우동 붓카케우동
우동러와 함께한 현우동방문, 생활의달인에서 우동의 달인으로 선정되신 박상현쉐프님의 가게👏🏻 2인 3우동을 주문하고 흡입ㅎㅎ 이곳은 진정한 튀김맛집🍤튀김이 맛잇다...! 우동면은 아주 탱글탱글 쫄깃쫄깃, 같이간 우동러버는 면에 매우 만족했다👏🏻
차가운 붓카케우동을 먹어보고싶어 갔는데 따뜻한명란우동에 면이 뿔어서 그것도 참 맛잇었다ㅎㅎ
*
#덴뿌라붓카케우동 1.2
#자루우동 0.8
#멘타이코앙카케타마고토지우동 1.3
*
#현우동 #신사현우동 #우동 #붓카케우동 #우동맛집 #쫄깃쫄깃 #신사맛집 #신사역맛집 #우동의달인 #튀김맛집 #다음엔자루소바 #다음엔 #제가 #대접하겠슴미다 #번외편 #뽀슐랭 #bbochelin


2

어플은 내가 아니라고 한다!
나도 이뻐지고 싶구먼.....ㅠㅠㅠ
.
.
.
.
.
.
.
.
.
.
#셀피 #셀스타그램 #B612 #어플은 #제가 #아닙니다 #이뻐지고 #싶다 #이뻐지는 #방법좀 #알려주세요ㅠㅠ #


3

극한직업 형은영의 하루.
#잘못했어요 #제가


2

#
#✔️세일상품 낱장주문 불가합니다 ( 다른세일상품, 일반상품과 묶음주문 가능 )
✔️개인적인사유로 반품 ㆍ교환 불가합니다 ( 불량발견시 바로 연락주세요 )
✔️카톡아이디 beginning1237 , beginning52 로 주문주세요
.
#크로쉐 로브
ㅡ도매가 ₩50000👉🏻👉🏻세일가 ₩20000
ㅡ블랙ㆍ베이지
ㅡ총기장106 44~66까지가능
ㅡ코튼75% 나일론25%
.
#제가 오래전부터 찜해놨던
너무 이쁜 크로쉐소재예요
짜임이 고급스러운 크로쉐소재에
로브 전체라인,
쇼츠 밑단라인까지
전부 레이스테잎을 둘러서
퀄리티를 높혔어요

여리여리하고 가볍고
또 완전 슬림해보여서
입어보고 완전반했어요

비키니위에 착용하시면
너무너무 이쁘답니다


0

.
아론아 너 그 표정 모야.?


8

푸헤헤헿 월요팅💃 -
-
-
#제가 #왜저러는건지 #저도 #모르겠어요 #월요일 #사라져라 #😒


11

노란집

#repost @hunmindonghak @repost_scrap

소중한 후기
감사해요

#repost @ijung.kong @repost_scrap
2019.01.19

오랜만에 서울 데이트 @hunmindonghak #동학물갈비
#물갈비 란 메뉴를 처음 먹어봤는데.. .
1. 갈비도 넘나 부드럽고
2. 고기 굽느라 연기도 안나고
3. 너무 달지도 짜지도 않고
4. 간이 쎄지 않아서 쫄아도 맛있고
5. 부추랑 마늘을 원없이 먹을 수 있고
6. 부추에 갈비 한점 싸서 특제쏘스 찍어 먹으면...
.
이게 행복이지 ㅋㅋㅋㅋㅋㅋㅋ (feat. #송명섭막걸리)
.
.
.
사장님 잘 먹었습니다! 담엔 #고사리국밥 먹으러갈게요
사장님 말대로 줄서서 먹기 전에 얼른 얼른 다녀옵시다 ㅋㅋㅋ .
#노란집 @ewhayellowhouse 를 이어 #신촌맛집 #이대맛집 (이 될) #동학물갈비 😘 #신촌아웃백 바로 뒤편 #뉴트로 #대포집
#맛은 #제가 #보장합니다👍 #사장님대박나세용


0

동학

소중한 후기
감사해요

#repost @ijung.kong @repost_scrap
2019.01.19

오랜만에 서울 데이트 @hunmindonghak #동학물갈비
#물갈비 란 메뉴를 처음 먹어봤는데.. .
1. 갈비도 넘나 부드럽고
2. 고기 굽느라 연기도 안나고
3. 너무 달지도 짜지도 않고
4. 간이 쎄지 않아서 쫄아도 맛있고
5. 부추랑 마늘을 원없이 먹을 수 있고
6. 부추에 갈비 한점 싸서 특제쏘스 찍어 먹으면...
.
이게 행복이지 ㅋㅋㅋㅋㅋㅋㅋ (feat. #송명섭막걸리)
.
.
.
사장님 잘 먹었습니다! 담엔 #고사리국밥 먹으러갈게요
사장님 말대로 줄서서 먹기 전에 얼른 얼른 다녀옵시다 ㅋㅋㅋ .
#노란집 @ewhayellowhouse 를 이어 #신촌맛집 #이대맛집 (이 될) #동학물갈비 😘 #신촌아웃백 바로 뒤편 #뉴트로 #대포집
#맛은 #제가 #보장합니다👍 #사장님대박나세용


0

동학

#repost @ijung.kong @repost_scrap
2019.01.19

오랜만에 서울 데이트 @hunmindonghak #동학물갈비
#물갈비 란 메뉴를 처음 먹어봤는데.. .
1. 갈비도 넘나 부드럽고
2. 고기 굽느라 연기도 안나고
3. 너무 달지도 짜지도 않고
4. 간이 쎄지 않아서 쫄아도 맛있고
5. 부추랑 마늘을 원없이 먹을 수 있고
6. 부추에 갈비 한점 싸서 특제쏘스 찍어 먹으면...
.
이게 행복이지 ㅋㅋㅋㅋㅋㅋㅋ (feat. #송명섭막걸리)
.
.
.
사장님 잘 먹었습니다! 담엔 #고사리국밥 먹으러갈게요
사장님 말대로 줄서서 먹기 전에 얼른 얼른 다녀옵시다 ㅋㅋㅋ .
#노란집 @ewhayellowhouse 를 이어 #신촌맛집 #이대맛집 (이 될) #동학물갈비 😘 #신촌아웃백 바로 뒤편 #뉴트로 #대포집
#맛은 #제가 #보장합니다👍 #사장님대박나세용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0

19/01/20 (일)
_어제자 내 인싸 토끼 망가뜨린 김준엽,,,😅😅
사촌동생이 생일선물로 사준 귀욤뽀짝 인싸토끼🐰
근데,,, 하루만에 망가져따아ㅏ아,,,
망가뜨리고 세상 제일 행복해하는 김준뇹씨,,,ㅎ
생일선물 내놔라 동생놈아💚
.
.
.
#내동생 #19 #17 #우리는 #두살차이 #맨날 #거실에서 #자는 #동생 #깨운다고 #매우 #힘든 #생활을 #하고있웁니다ㅠ #데려가실분 #데려가세요 #근데 #솔직히 #아무도없겠죠? #저걸 #누가 #데려가겠어 #흑 #그럼 #제가 #계속 #데리고있을게요ㅠ


4

내가 뭐 이쁘다고 이렇게까지 챙겨주는 사람들이 많은지 행복했습니다 :-) 생일 한번 더 하고싶다 ㅎㅎㅎㅎ
.
.
.
#생일축하 #생일 #생일상 #생일파티 #생파 #생선🎁 #1월18일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벌써 #20대후반 #토나와 #🤢
#선물은 #제가 #잘쓰겠습니다 #😁 #범계투디어 #투디어2 #텐가이치 #유가네부대찌개


9

토이스토리에 빠진 둘은 그렇게 한시간을 웃고 떠들었다..자취방 선물 이대로 가져갈게🥰
.
.
.
.
.
.
#토이스토리 #andy #방꾸미기 #캐릭터 #따라 #크레파스 #그림 #그리기 #우디 #버즈 #귀엽다 #자취방 #벽지인테리어 #제가 #책임지죠 #어디가서 #유아교육과 #전공 #말못해 #🤫 #소소한 #새벽 #일상 #좋아요 #😊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