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다이어터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직장인다이어터#다이어터#다이어트#다이어트식단#다이어트그램#다이어트일기#diet#식단일기#다이어트소통#식단조절#식단기록#식단#다이어터그램#다이어트기록#다이어터소통#아침식단#맛스타그램#소통#180527#dietfood#다이어트계정

Hashtags #직장인다이어터 for Instagram

아침엔 두유, 계란
점심엔 일반식+ #빼자카페 한잔 🍵
오늘은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
#다이어트커피 인데 이렇게 퀄리티가 좋아도 되는거양 ??💕💕
.
.
✔️스페셜티 등급 콜롬비아 수프리모 원두를 핸드드립-융드립 으로 추출한 커피예요 :) 평소에도 아메리카노는 하루에 한잔은 꼭 마시니까 이왕이면 #가르시니아 가 들어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빼자커피로 드셔 보세요 😊 .
.
.
네이버 최저가 20,000원~25,000인데 아르깡씨엘 이너뷰티마켓 에서는 1만원 중반대로 💛
블로그공구 어디에서도 만나기 힘든 최저가로 데려왔어요 !
가격 비교하구 구매하시는 분들도 정말 많지요 ✌️✌️ .
.
어떻게 여긴 이렇게 싸냐구 ㅋㅋㅋㅋㅋ
제가 마진을 줄이고 대표님께 허락받고 특가로 데려왔습니다 !🙌🙌 기존에 빼자카페 드시고 계시는 분들도 이번에 쟁여두세요 😊
👉 구매 문의는 블로그로 부탁드려요 :) .
.
.
.
#다이어터 #다이어터그램 #가르시니아다이어트 #아메리카노 #식단조절 #식단일기 #다이어트일기 #다이어트그램#운동일기#주말#휴일#직장인다이어트#직장인다이어터#직장인도시락#다이어트식단#다이어트도시락#다이어터소통#다이어터맞팔#필라테스#간호사#스튜어디스#널스타그램#당직#젊줌마#줌마그램#신혼스타그램#일요일


0

2018.05.27
오늘의아침

계란버섯미역오믈렛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에서느껴지는맛

#오늘의아침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터그램 #담디밥상 #직장인다이어터


0

다이어트+57일차
#daily #홈카페 #diet #plating #다이어트계정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일기 #다이어트기록 #diet #직장인다이어터 #홈쿡 #먹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온더테이블 #빵스타그램
.
마이다노 마지막날이에요! 바디체크 해야하는 데 늦잠도 자고 약속도 있어 급하게 후다닥 챙겨먹고 피드만 후딱 올리고 좀있다 다시 올게요💕오늘 아침은 #포비건 #망넛이네 #찹싸루니 반반이랑 #아보카도 #반숙란 #토마토 로 가볍게🙏🏻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
#다이어트 #습관성형 #마이다노 #5월클래스 @dano.fit


1

.
#20180527 #일요일 #점심 #다이어트일기 #히픈5월챌린지 @hypn_e
.
오늘 점심은 #소고기샐러드#계란 1개 #아보카도 #단호박 추가해서 먹었어요💕 #홈트 후에 먹는거라 더 꿀맛같구 탄수화물 단백질 좀 더 추가해서 먹어서 더 든든한 점심이었네용(๑˃̵ᴗ˂̵)و
.
모두들 일욜 오후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주말은 왜이리 속절없이 시간이 빨리 흐르는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 좀 더 천천히 흘렀으면 좋겠어요🙏🏻 .
오늘 하루도 행복한 일이 인친님들께 더 많이 찾아가길 바랄게요💕✨
.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직장인다이어터 #diet #dietfood #식단일기 #다이어트도시락 #다이어터그램


1

20180527
-
#쏠지_점심식단
🍎 2개
🍌 4개
-
-
파마가 좀 풀리는거같아서 에이에스받고왔어요! 가뜩이나 피곤했는데 나갔다오니까 죽겠네요😂
그럼 전 나른하게 보내다가 한숨자도 좋을거같아요! 그리고 운동해야겠네요! 다들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1

2018. 5. 27. 간식 💝
#받았다그램 #에잇템 #랩노쉬 #플랫바 😍
평소에 랩노쉬 #단백질쉐이크 애용하고 있었는데 마침 건강한 간식으로 먹을 수 있는 #단백질바 보내주셨어요😋
#스윗 & #크리스피 맛이라서 평소에 점심먹고 사무실에서 달달한게 땡길때 먹기 딱 좋을 것 같아요🙌🏻 게다가 #프로틴바 라서 요아이 하나로 #프로틴 챙기기에도 넘나 간편한것❗️
바삭하게 씹히는 맛 때문에 그동안 먹었던 #시리얼바 중에 최애템이 될 것만 같아요! 역시 플랫바는 사랑입니다❤️


1

.
#찡찡_다이어트
.
180527 #다이어트42일차
.

공복 몸무게 : 47.0(💩아직모름)
.
🙋🏼오늘 식단
아점
양파버섯덮밥 만들어서 동생하고 냠냠
나는 잡곡밥 동생은 흑미밥🙌🏻
물을 생각보다 많이 넣어서 덮밥 느낌이 좀 덜했지만..
그래도 나름 먹어줄만 했다
파프리카랑 계란까지 넣어서 든든히 챙겨묵음!!
-
.
🙆🏼오늘 오전 운동
오전(공복)
- 다노 눈뜨스
- 다노 골반요정A,B 30분
- 티파니 허리운동
- 땅끄부부 승모근
.
💁🏼오늘 오전 일기
일요일 좋아 일요일 좋아😘
공복몸무게 47찍은 기념으로
#눈바디 올리기
아직 멀었다 내 몸뚱아리야😂
아침부터 열운동하고
밥도 냠냠 먹었으니 이제 힐링하러가야지
카페가서 책읽고 산책하고 장보러 가야게따❤️
.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일기
#다이어트그램 #직장인다이어터 #다이어트소통


5

#비건빵#청춘스토어
@doya_pang
ㅎㅎㅎㅎㅎ피드에서 꼭 먹어보고싶었던걸로 골라서 겟또~❣️서비스주셔서 감사해요 고백님🙈❣️❣️강남으로 가는길에 브라우니 먹었는데... 꾸덕꾸덕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빵고르는데 너무 부끄러웠어여....ㅎ남자친구도 빵 별로 안좋아하는데 맛있다고 좋아했어요 ㅎㅎㅎ!!
-
-
#히픈5월챌린지
#혬이의_비키니챌린지👙
#다이어트#다이어터#유지어터#습관형성#잇클린#체중유지#식단일기#다이어트일기#식단조절#식단관리#체중조절#다이어트기록#건강식#다이어트소통#직장인다이어터#식단기록#food#다이어트그램#요리스타그램#다이어트소통#다이어트맞팔


1

#180527 #오늘점심
장어 2쪽, 계란후라이,마늘쫑무침,황태포조림,된장국,김치
주말의 집밥
이제 미각 거의 돌아온거같아요
코푸는 횟수도 줄었어요ㅋㅋ
휴식이 최고군요!ㅎㅎ
걱정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해요😍🙏
#건강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그램 #식단기록 #식사일지 #식단일기 #직장인다이어터 #직딩다이어터 #식단 #식단조절 #운동스타그램 #운동기록 #다이어트운동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소통 #diet #다이어트맞팔 #다이어트계정 #다이어트일기 #일상 #소통 #식습관개선 #dietgram


0

#180527 점심
망고1개
치즈2장
모닝두부
오리엔탈소스
롤스틱2개
.
.
일너무열심히해서 아침 먹은거 9시에 다꺼져버리고 힐신고 뛰어다니느라 꼬르르륵
배 진짜 고팠어
.

#다이어트 #diet #다이어터 #식단일기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단일기 #다이어트소통 #다이어트그램 #식단 #직장인다이어트 #직장인다이어터 #직장인 #아침식단 #점심식단 #저녁식단 #다이어트다이어리


1

510일차🎈
그렇게 #맛스타그램 의 향연,, #아웃백 역시 최고다,,,🙆🏻💕
회사다니면서 다이어트하시는 모든 다이어터분들 리스펙트,,⭐️👏👍
다음주부턴 진짜 다시 시작해볼거에요,,,, 물론 수요일에 #온더보더 갈 예정이지만,,,,,,😂,,,,,
날짜리셋하고 다시 시작해봐야할까봐여 ㅋㅋㅋㅋㅋ후 ㅋㅋㅋㅋ
파이팅‼️‼️‼️‼️‼️
.
.
.
#다이어트 #다이어터 #아가리어터 #직장인다이어터 #다이어트그램 #아가리어터그램 #아웃백 #오지치즈후라이 #짐붐바스테이크 #투움바파스타 #오늘도먹는다 #다이어트는내일부터 #진짜로 #평생다이어터 #제발올해는 #제발 #유지어터 #되고싶다


0

5월27일(일) -98일차 :점심
.
점심: 교회밥
(먹다가 사진 찍고, 김치+밥 더 리필ㅋㅋ)
.
숙주나물에 오이를 왜 넣으신건지 ㅠㅠ 안먹고.
시래기국 건더기랑 흰밥(찐밥)+신김치 조합은 짱.
간단히 점심 싸왔는데 김치에 넘어감^^;
멸치볶음은 짰지만 맛있는 점심! 배부르다😠ㅋㅋㅋ
.
.
.
.
.
.
.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식단 #식단공유 #운동일지 #운동스타그램 #운동 #헬스 #요가 #다이어트공유 #다이어트일기 #맛스타그램 #아침식단 #스미홈트 #다노식단 #운동일지 #스미식단 #스미어터 #직장인다이어터 #snpe #디어마이바디


0

.
#180527 #쏠_점심 #lunch #쏠_식단
.
🔸점심(12:10pm)
▫️대구신세계 #홍대개미 연어아보카도덮밥 2/3
▫️남편이 먹던 장어롤 2개
Salmon avocado rice for lunch
🐔#단빵식단_5월 (@dieter_h22)
🏄🏻‍♀️#여름아벗고만나자 (@get_betterrr)
.
경주에서 대구 도착! 신세계에서 넷이서 점심 먹는 중 (з´⌣`ε) 홍대개미에서 연어아보카도! 밥은 거의 안 먹고 연어랑 아보카도 남편이랑 나눠먹고 장어롤도 2개 뇸


2

#180527 #치애_식단
-
점심메뉴는 두부봉해물맛1/2개랑 낫또비빔밥!
낫또,상추,고추잎나물,김,귀리밥 넣은 비빔밥에 첫 성공한 수란까지🍳
-
낫또비빌때 별첨소스로 들어있는 겨자,간장을 넣어서 따로 소스를 넣지않고 참기름만 살짝뿌려도 완전맛있어요🖒
-
#다이어트 #diet #다이어터 #식단기록 #일반식 #낫또비빔밥 #풀무원생나또 #수란 #성공적 #두부봉 #점심식사 #휴무최고 #다이어터그램 #다이어터일기 #직장인다이어터 #천천히건강하게 #정체기극복하기5


0

2018.5.27 점심
윤쌤레시피 보고 고수두부크림 시금치프리타타
마싰어..!!! 소스에 마늘, 양파 들어가서 살짝 맵다

집이 어두워서 사진이 안옙브네😭
.
.
.
#아임닭 수비드
#다이어트#다이어터#식단기록#습관성형#다이어트식단#체니식단#직장인다이어터#다이어트도시락#지금이닭#아임닭나우


1

⠀⠀⠀⠀⠀⠀⠀⠀⠀⠀⠀⠀⠀⠀⠀
❶❽⓿❺❷❼ #chuuu_아침
바보카도스무디🍸
⠀⠀⠀⠀⠀⠀⠀⠀⠀⠀⠀⠀⠀⠀⠀
👉🏻#비타코코 #코코넛워터 파인애플🍍
🍌1/2, 🥑1/2, #핏콩큐브 카카오닙스맛 1개🍫
✨총 309kcal
⠀⠀⠀⠀⠀⠀⠀⠀⠀⠀⠀⠀⠀⠀⠀
나트륨아 붓기야 살아 쭉쭉 빠져라🙏🏻
바나나랑 아보카도랑 코코넛워터 넣어서 갈아주기:)
파인애플맛 🥥워터 넣었더니 투머치로 달콤한 스무디😜
그치만 스무디만 마시면 금방 배고파질까봐
하나 남았던 핏콩큐브까지 야무지게 아그작아그작
오늘은 부디 클린클린하게 가보자❣️
⠀⠀⠀⠀⠀⠀⠀⠀⠀⠀⠀⠀⠀⠀⠀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일기 #식단관리 #식단조절 #식단일기 #자취생다이어터 #직장인다이어터 #소통 #다이어트소통 #맞팔해요


6

일요일은 여유롭게 카페에서!😆
.
주말아침에 동네카페에서 한 주의 스케줄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은 정말이지 행복한 일!
일상속에서 이런 작은 행복을 찾는 것이 좋다!
.
#선다방 #하트시그널 을 애청하는 요즘✌️
이런 소소한 행복을 같이할 사람을 너무나 찾고싶음💗💗💗
.
회원님들 프로그래밍이랑 해부학 공부끝내고
#오버워치 하러 피시방 가야지💛.💛
혼자서 딱 두시간만.. 할것이다..
.
#필라테스강사의일탈
#그거슨피시방에서오버워치
#그거슨진리
.
.
.
#셀피#셀스타그램#ootd#데일리#daily#일상#운동스타그램#헬스타그램#신논현#논현#강남#health#눈바디체크#운동하는여자#크로스핏#pilates#필라테스#식단#gym#직장인다이어터#식단스타그램#식단#눈바디체크#gym#wod#crossfit


3

일요일 아침 🍽️
.
마지막 하나 남은 찹싸루니 모카 😭
아이스 더치 커피 ❄️☕️
.
언제 먹어도 쫄깃쫄깃 맛있는 찹싸루니💕
어제 밤에 꺼내놓고 잤는데,
중간 스프레드가 녹아서 촉촉하니 좋아요😋
달콤쌉싸름한 스프레드의 맛과 커피의 조화가 아주 굳뜨👍🏻👏🏻👏🏻❤️
.
아이스더치는 작은아빠가 주셨어요!
프릳츠원두로 직접 내려주신 더치커피☕️
가끔씩 만날 때마다 저렇게 한 병 가득 주셔서 커피덕후인 저는 얼마나 행복한지 몰라용😍
고마와용 작은아빠❤️
.
.
#망넛이네 #찹싸루니 #모카찹싸루니 #아이스더치 #아이스더치커피 #아이스더치아메리카노 #프릳츠 #프릳츠원두 #프릳츠커피 #커피타임 #커피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식단관리 #식단기록 #아침식단 #온더테이블 #diet #instafood #healthyfood #다이어터소통 #다이어트일기 #직장인다이어터 #직장인다이어트


5

#딴이식단 20180527 am 10:00
#아침식단 #breakfast #우다클 #오이지챌 D-5
.
.
🍽️ Eat
그린스무디🌱
바나나🍌 방울토마토
계란후라이 2개🍳 애호박부침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윙
CJ 한식발효 생낫또 달콤간장
.
💬 Talk
지난번 체육대회 우승상품으로 받은 굽네치킨 기프티콘🍗
어제 주방보스 시켜드리구 약속있던 딸래미는 다음날 야무지게 챙겨먹기✌️
.
고추바사삭 처음먹는데 알싸하니 맛있다🌶️
나는 계란덕후니까 오늘두 계란후라이 2개로 욕심부리기😆
.
이제 워니(@wonnybake) 플리마켓 갈 준비 시작합니다!
남은 하루는 조금 클린하게 보내볼끄나, 오늘도 모두 클린하세요💚
.
.
.
.
.
#그린스무디 #바나나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다이어트 #다이어터 #직장인다이어터 #운동하는여자
#식단 #식단조절 #다이어트식단 #식단일기
#다이어트그램 #맛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헬스타그램
#diet #food #healthyfood #dietfood #eatclean


2

5.27
스미 20sb 1-3일차

아침으로
#아보카도스무디
원래 먹던거에 아보카도만 추가했는데
크리미하고 맛있다,,아보카도 샤룽🥑
너무 잘 익어서 스무디에 넣기 아깝긴 했돠
#다이어트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터 #직장인다이어터 #스미홈트 #스미식단 #스미어터


0

✔️#시담식단 아침✨
.
.
▪️#아보카도명란비빔밥 🥑🥑
.
.
진짜 이번에 산 아보카도씨(🥑) 왜이렇게 맛있나유🤭
진짜 그냥 우걱 우걱 퍼먹어도 맛있,,어서 ㅎ
계속 아보카도만 먹고있네요 ◡̈ 𖤐 .
👉🏻#아보카도 #명란젓 #참기름솔솔


4

#180527 #아침
-
그릭요거트, 사과1/2, 바나나1, 블루베리6, 참외1, 타이거넛츠분말, 하루견과, #머드스콘 단호박
-
-
-
-
11시가 넘었지만 ..아점인것같지만 첫끼니까 아침이야 😀 세끼 다 든든하게 챙겨먹을거야 ..그리고 분명 참외가 그릇에 한가득 있었는데 요거트 준비하면서 사라진거 실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하하..아침부터 머드스코니ㅣ😍😍것두 단호박😆💕💕💕너무마시쏘 너무져아ㅏ 이따 저녁도 아빠가 배달음식먹던가 나가서 먹자했는데 뭐 먹자하지 😊😊😊😊😊😊😊😊😊
-
-
-
-
#다이어트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터 #다이어터맞팔 #다이어터소통 #다이어터식단 #직장인다이어터 #다이어트기록 #폭식증 #폭식증극복 #습관성형 #자존감 #자존감높이기 #식단기록 #식단일기 #다이어트소통환영 #다이어터그램 #망나니어터의길


5

#딴이식단 20180526 pm 21:30
#저녁식단 #dinner #우다클 #오이지챌 D-6
.
.
🍽️ Eat
덕후모듬 (곱창/막창/대창/염통)
순두부찌개
.
💬 Talk
어제 집에 오자마자 감기약에 취해서
치즈밥 사진 겨우 올리구 급 딥슬립💤
.
어제 저녁은 오랜만에 먹은 최애 음식 곱창💜
근데 부추가 더 맛있는 기분은 뭐징🤔
.
괜한 욕심 부려서 무한리필 안하구
식욕 안터지구 적당히 먹어서 기분 좋았다🤗
.
.
.
.
.
#김덕후의곱창조 #덕후모듬 #모듬곱창 #곱창
#다이어트 #다이어터 #직장인다이어터 #운동하는여자
#식단 #식단조절 #다이어트식단 #식단일기
#다이어트그램 #맛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헬스타그램
#diet #food #healthyfood #dietfood #eatclean


1

💗
오른쪽 눈에 다래끼나서 스터디 취소ㅜㅜ
집에서 열공하겠다 했는데
벌써 나가고 싶은게 함정..
💗
💗
#공부스타그램
#아직잘살아있네
#뿌리볼륨
#실시간일상


14

#180527
#니모의더맛있는다이어트레시피
#으깬고구마샐러드
어제 도착한 @nice_nemo 니모님의 더 맛있는 다이어트레시피 책에 있던 으깬고구마 샐러드로 아침식사를 했어요
여린잎채소나 토마토는 생략하고 고구마,닭쏘,견과류,올리고당으로만 심플하게 만들고 사과를 곁들여 먹었어요 오쿡 닭쏘가 그냥 먹기 너무 짜서 고구마에 섞어서 단짠단짠으로 해결ㅋㅋ
맛없는 닭쏘는 싱글로 먹지말고 다른것과 요리해서 곁들여 먹으면 됩니다
이사가면 모양 세팅할 아이스크림스쿠프도 사야겠어요ㅋㅋ
견과류는 비닐봉지에 넣고 밀대로 두드려 부셔서 섞어줬어요
맛있고 건강한 아침 끝~
-
공복운동
다노눈뜨스
레그레이즈 100회
#건강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그램 #식단기록 #식사일지 #식단일기 #직장인다이어터 #직딩다이어터 #식단 #식단조절 #운동스타그램 #운동기록 #다이어트운동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소통 #diet #다이어트맞팔 #다이어트계정 #다이어트일기 #일상 #소통 #식습관개선 #dietgram


4

모닝쉐이크 한잔씩 먹고~
할비밭으로 출동😊


2

.
2018.05.27 #오늘의아침
.
닭가슴살소세지, 참외1/2
요거트볼(그릭요거트+바나나🍌+키위🥝+매일견과🥜+카카오닙스)
요즘 인친분들 피드에 참외가 많이 올라와서 오랜만에 참외를 사먹어보았다. 평소 그다지 좋아하는 과일은 아니지만 오랜만에 먹으니 맛나네ㅎ 요거트볼은 배불러서 사진의 1/2만 먹었다 (요거트볼 플레이팅 예쁘게 하는 노하우 좀 알려주세요🙋‍♀️)
.
.
#다이어트 #다이어터 #직장인다이어터 #자취어터 #다이어트식단 #건강식단 #식단일기 #식단조절 #식단관리 #아침 #아침식사 #주말아침 #주말밥상 #주말요리 #아임닭 #닭가슴살소세지 #닭가슴살후랑크소세지 #수진밥상🍴 #수진다이어트일기📝


1

오늘 아침. 어제 하루종일 가볍게 먹고 샐러드 챙겨먹으니 확실히 몸이 가벼워진 느낌! 기분 좋다.
오늘은 약속 때문에 아마 외식을 할 예정이지만... 그래도 자제해서 먹자!
#다이어트 #다이어터 #식단일기 #다이어트식단 #샐러드 #샐러드도찍먹 #직장인다이어터


0

2018.2.27 아침
야유회 후유증 앓고 정신차린 주말의 끝^^ 담주부터 운동도 다시할랬는데 대자연ㅠㅠㅠㅠ흐어 6월부터하라는건가^_ㅠ..
(스콘X2)
.
.
.
#다이어트#다이어터#식단기록#습관성형#다이어트식단#체니식단#직장인다이어터#다이어트도시락


0

_
#180527
#아침식사
아침 공복 52.7
.
.
GM이 끝났다.
✔️사실 마지막 이틀은 너무 기운이 없고 힘들어서 운동을 하지 않았다. 어제는 저녁도 건너뛰고 잠만 잤고.
먹는 양이 적은 것 같진 않은데 왜 기운이 없을까 생각했는데, 탄수화물이 너무 부족한 식단인 것 같다. 이렇게 탄수화물의 중요성을 깨닫고... ㅋㅋ 급하게 꺼낸 통빠 통밀식빵🍞느어무 맛있다ㅠㅡㅠ
✔️중반 지나면서 화장실을 잘 못갔다. 지금도 아직 해결이 안됨ㅋㅋㅋ..
✔️몸무게 변화가 생각보다 드라마틱하지 않아서 속샹... 꾸준히 하면 변화가 생길거라 믿을 뿐!
✔️일주일 고생했으니 오늘은 맛난거 먹구 탄단지 균형 맞춘 식단으로 다시 시작~! .
.
.
#다이어터#다이어트#직장인다이어터#gm다이어트#gm다이어트후기#다이어트일기#식단기록#통빠#통밀에빠지다#통밀식빵


6

-
오늘은 #연어샐러드
연어샐러드는 역시 #홈메이드샐러드 가 짱!
식감이나 양은 버섯으로 충당해줬어요 🙌
-
0526 #저녁식단
#연어 #쌈채소 #버섯 #연근구이
#견과류 뿌링
기름 🚫 소금 🚫
드레싱은 올리브유+발사믹


2

-
샐러드라도 양껏 먹고싶은 염원을 담아
버터핑거에서 소원풀이 ㅋㅋㅋ
팬케이크 칼질하는 친구 폭풍 부럽지만
제 메뉴 밑바닥까지 폭풍 흡입
-
🥑 0526 점심식단
#버터핑거팬케이크 #닭가슴살샐러드
-


1

-
여성병원 검진때문에
바쁜 토요일 아침 식단
-
🥑0526 #아침식단
#바나나 1개 #사과 2조각
-


2

5/27 아침 - #인테이크 #모닝귀리 #아몬드브리즈 ⠀⠀⠀⠀⠀⠀⠀⠀⠀⠀⠀⠀⠀⠀⠀⠀ ⠀⠀⠀⠀⠀⠀⠀⠀⠀⠀⠀⠀⠀⠀ ⠀⠀⠀⠀⠀⠀⠀⠀⠀⠀⠀⠀⠀⠀⠀⠀ ⠀⠀⠀⠀⠀⠀⠀⠀⠀⠀⠀⠀⠀⠀⠀⠀ ⠀⠀ 바삭바삭 씹히는 #통귀리 가 들어있어요!
베란다에서 분갈이하는 엄마덕분에 흙냄새 맡으며 한잔 쭈욱🥛⠀⠀⠀⠀⠀⠀⠀⠀⠀⠀⠀⠀⠀⠀⠀⠀ ⠀⠀⠀ ⠀⠀⠀⠀⠀⠀⠀⠀⠀⠀⠀⠀⠀⠀⠀⠀ ⠀⠀⠀⠀⠀ ⠀⠀⠀⠀⠀⠀⠀⠀⠀⠀⠀⠀⠀ 여유로운 #일요일#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1

어제 불토 보내고! 😎
오늘은 일찍 한식먹기!
퀴노아영양밥 & 닭가슴살큐브
&멸치볶음 &방울토마토
냠냠😋
아직 일요일이라 좋다!
낼 출근하기 싫타🙄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일기 #건강한다이어트
#퀴노아영양밥 #닭가슴살큐브
#방울토마토
#오늘의아침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터 #먹고운동하자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dietgram #diet #food
#직장인다이어터 #직장인
#직장인스타그램


3

#150527 #치애_식단
-
아침 : 피코크저지방요거트 + 냉동블루베리 +매일채움견과 +사과반개 +계란흰자2개
-
오늘은 마트휴무라 쉬는날! 어제 매장가서 피코크요거트사고 냉동블루베리도 행사하길래 샀어욤👍
-
#다이어트 #diet #다이어터 #식단기록 #아침식단 #요거모닝 #다이어트일기 #다이어터그램 #다이어터일기 #직장인다이어터 #천천히건강하게 #정체기극복하기


0

5월27일(일) -98일차 :아침식단
.
🥣아침: 요거트볼
(요거트 사과1/2 방토6 얼린바나나1 바나나1/2 햄프씨드 아몬드4알)
.
-바나나에 요거트 살짝 묻혀 윗빅가루에 굴려서 얼림.(짱맛)👍🏻👍🏻
요거트볼에 넣어 먹으면 시원하고 맛있어요! 추천ㅋㅋㅋㅋ
모닝요거트볼은 놓칠 수 없음...ㅠㅠ
즐거운 일요일 잘 보내세용🤓❣️
.
.
.
.
.
.
.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식단 #식단공유 #운동일지 #운동스타그램 #운동 #헬스 #요가 #다이어트공유 #다이어트일기 #맛스타그램 #아침식단 #스미홈트 #다노식단 #운동일지 #스미식단 #스미어터 #직장인다이어터 #snpe #디어마이바디


0

#돼희식단 #아침
.
.
아침부터 폭풍 먹방쓰 😳
.
.
바나나1/2
계란한개(노른자는반개)
견과류(나눠먹음.하지만내가더먹음)
치킨남은거 3조각😍
산딸기 한20~30개정도먹은거같은데
.
.
#단빵식단_5월
#직장인다이어트 #직장인다이어터 #다이어터 #초보다이어터 #초보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계정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터소통 #다이어터그램 #다이어터소통 #다이어터맞팔 #스미홈트 #스미어터 #스미식단 #광고사절 #광고거절 #홍보❌


0

.
#180527 #쏠_아침 #breakfast #쏠_식단
.
🔸#공복운동 #morningworkout
▫️Yoga with Adriene: 30 Days of Yoga - Day 29 Sweet Surrender
▫️Yoga with Adriene: 30 Days of Yoga - Day 28 Playful Yoga Practice
🧘🏻‍♀️#쏠_모닝요가272일차 #예붕_쏠요가챌린지248일차 #예붕_쏠요가챌린지249일차 (@d_yyebuung)
.
🔸아침(8:10am)
▫️액티비아 요거트
▫️훈제란 2개(흰자 2, 노른자 1)
Activia drinking yogurt and smoked eggs for breakfast
🐔#단빵식단_5월 (@dieter_h22)
🏄🏻‍♀️#여름아벗고만나자 (@get_betterrr)
.
펜션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남편이랑 밤 산책도 하고 파도소리 들으며 꿀잠 (๑╹ڡ╹๑)
아침에 일찍 눈 떠서 요가도 쭉쭉하고 이제 경주 구경하러 출발~ 가는 길 편의점 들러서 아침 해결 쥬아!
.
✔️시부모님 계시는 동안 불통왕 죄송해요⊂(¯×¯٥)⊃


11

.
0527 불량아침
✔️ 단팥빵, 커피우유
.
출근 넘나 피곤하고요 😔
.
#알_다이어트#다이어트#다이어터#다이어트그램#직장인다이어트#직장인다이어터#복세편살


0

⠀⠀ ⠀
18/5/27일 아침
• 연어구이, 고구마+두유습관
⠀⠀ ⠀
고구마랑 두유습관 갈아주었어요.
완전 꾸덕꾸덕 ㅋㅋㅋㅋ 연어도 굽굽 아침부터 챙겨먹기 😃
⠀⠀ ⠀


16

주말 출근은 시발비용을 발생하게 하지 ☺️ 다이어트는 그지같아도 회사에서 인정받을수 있는 기회가 점점 생기는거같아 좋다 🤗 둘 다 잘해낼순 없는가? ㅋㅋㅋㅋㅋㅋ 선택과 집중이라는 말도 안되는 핑계를 대본다 😒💦
여하튼 호르몬약 끊은지 오늘 첫날 부작용때문에 계속 고생했었는데,, 빠른시일내에 나아지길 바래본다🙏 #오랜만의일기 #2018년두번째연봉상승 #기분조하 #회사는즐거워 #응뻥이야 #주말출근 #직장인화이팅 #스타벅스 #starbucks #americano #hahaha


9

.
#20180527 #일요일 #아침 #다이어트일기 #히픈5월챌린지 @hypn_e
.
오늘 아침은 간단하게 #닭가슴살샐러드#단호박 먹어줬어요! 아침에 먹는 #사과 먹다가 꼬투리 부분 조각내서 위에 뿌링뿌링✨해줬아용ㅋㅋㅋㅋㅋㅋ 왜냐믄.. 어린잎채소가 시들어가서.. 감추기 위해🤣
.
제 아침에서 늘 빠지지 않던 #요거트 는 식간 배고플 때나 점심에 먹으려구 킵해놔또요( ⁼̴̤̆◡̶͂⁼̴̤̆ )💕
.
어제 저는 저녁 피드 올리구 인친님들 구경다니다가 책도 좀 보다가 급 잠들어서 지금 얼마나 자다 인났는지도 가늠이 안돼욬ㅋㅋㅋㅋㅋㅋ 껄껄.. 여태부족했던잠 몰아잤나봐여 그덕에 아주 정신은 짱짱 맑네요❤️🧡 인친님들 오늘 하루도 아침 맛나게 드시구 같이 힘내보아요 빠샤빠샤🙏🏻
.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직장인다이어터 #diet #dietfood #식단일기 #다이어트도시락 #다이어터그램


15

🏃‍♀️ #오늘의운동 #180526
.
.
▫️크런치 20회x3세트
▫️원레그 레이즈 20회x3세트
▫️힙 브릿지 20회x3세트
▫️땅끄부부 상체운동
▫️땅끄부부 승모근 스트레칭
▫️다노 자기전 스트레칭
▫️복근운동 20회x3세트
.
.
🤣 운동하다 잠들기 첨이네
.
.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다이어트 #다이어터 #홈트 #다노스트레칭 #땅끄부부
#diet #dieter #dietfood #eatclean #다이어트식단 #운동일기 #직장인다이어터 #식단조절 #건강식단 #클린식단 #다이어트일기 #유지어터 #다이어트기록 #건강식 #다이어터소통


4

#20180526
이번주 수요일부터 서점에 제 책이 들어갔다던뒈 ㅠ_ㅠ,,
평일엔 회사땜시 발만 동동 거리다 드디어 주말인 오늘!
오빠랑 광화문 데이투! 작정하고 촌스럽게
내 책들 잘있나~ 구경하고 왔어요오…👀👀ㅋㅋ
제가 언제 또 백종원선생님, 강하나선생님과
나란히 서점 매대에 설 수 있겠냐며…ㅋㅋㅋ
-
실은 출간 직전인 지난주까지 초초긴장상태였는데,
책 받아보신 많은 분들이 디엠으로, 댓글로, 언급까지 해주시며 ㅠ.ㅠ
감사하게도 좋은 말씀 많이 해주셔서..(저라면 귀찮아서 안 했을 거 같기도 한데 😭…)
긴장 조금 풀림과 동시에 폭풍눈물 😭 -> 그리고 오늘은 ‘즐기즈아!!!😆😆😆’ 갱장히 조증상태였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이제는 다이어트가 제일 쉬워져버린 미니의 책이 여러분들의
다이어트 부스터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큰 바램 남기고 자야겠어오,,
총총총,, 조금 늦더라도 다 답장드리고 감사인사 드릴거에요 ㅠ_ㅠ
감사합니다… 정말정말!


29

.
닭찌 충전 완료‼️🐥


8

#딴이식단 20180526 pm 15:40
#점심식단 #lunch #우다클 #오이지챌 D-6
.
.
🍽️ Eat
치즈밥🧀
모듬강정
짜장떡볶이
.
💬 Talk
지난번에 오픈 안 해서 못갔는데 백만년만에 최애 호호분식 방문😍
졸업한 중학교 골목에 분식집이 몰려있는데 요기 다 치즈밥 전쟁이에요👊

실은 방송에도 여러번 출연한 원조는 따로 있는데
그 곳 주인이 바뀌면서 어느덧 부동의 1위를 차지한 곳입니다🏆
.
치즈밥 먹고 싶다고 하면 "다들 그게 뭐야?" 하고 물어봐욬ㅋㅋㅋㅋㅋ
중딩시절에 틈만 나면 먹었던거라 흔한 메뉴인줄 알았는데💦
.
간단하게는 피자맛 나는 밥이라구 생각하면 될 거 같은데
호호분식은 뚝배기 열기때문에 계속 치즈가 쭉쭉🍕
.
제일 뒷장에 동영상 있으니까 치즈의 늘어남을 꼭 함께 느껴요💛
동영상 찍는데 주인아저씨가 떡볶이 들구 오시는 바람에 사실 실패작😭
.
.
.
.
.
#쌍문맛집 #호호분식 #치즈밥 #떡볶이 #분식
#다이어트 #다이어터 #직장인다이어터 #운동하는여자
#식단 #식단조절 #다이어트식단 #식단일기
#다이어트그램 #맛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헬스타그램
#diet #food #healthyfood #dietfood #eatclean


8

⠀⠀⠀⠀⠀⠀⠀⠀⠀⠀⠀⠀⠀⠀⠀
❶❽⓿❺❷❻ #chuuu_저녁
과식😅
⠀⠀⠀⠀⠀⠀⠀⠀⠀⠀⠀⠀⠀⠀⠀
👉🏻#속세음식 냠냠🍞🍤🍰🍨
✨❓kcal
⠀⠀⠀⠀⠀⠀⠀⠀⠀⠀⠀⠀⠀⠀⠀
요즘 스트레스 받을 일이 너무 많아서
그새를 못버티고 터져버린 식욕에 그냥 나를 놓아줬다:(
그나마 다행인건 폭식까지 안가고 과식에서 멈췄다는거😂
🌟다이어트는 오래오래 천천히 평생하는거니까
일단은 지쳐버린 몸과 마음한테 괜찮다고, 잘하고있다고
토닥토닥 위로해주기👏🏻💙
내일부턴 다시 쪼이기하려고 이 야밤에 마트 걸어가서
케일이랑 코코넛워터 사왔어요❣️
아침엔 나트륨 배출용 🍌🥑바보카도스무디 만들어먹고
저녁엔 🌿케캐스무디 만들어먹으려구요😖
다들 ✨굿나잇하시고 내일 다시 만나요:) 안녕👋🏻
⠀⠀⠀⠀⠀⠀⠀⠀⠀⠀⠀⠀⠀⠀⠀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일기 #식단관리 #식단조절 #식단일기 #자취생다이어터 #직장인다이어터 #소통 #다이어트소통 #맞팔해요


12

20180526
-
#쏠지_홈트
-사이클 40분
-박봄다리운동 480개
-
-
방황말고 이제 식단 돌아올게요!
다시 껴주실거죠? 응원해주실거죠?
오늘 운동으로 마무리할게요💕


7

알맹이 챙겨 먹기🖐️
건강지키면서
일할수있는 허벌라이프 최고❗️
잠깐 ❗️오늘도 알맹이 하셨나여??
홍삼부터시작해서 우리가족들 건강 지킴이 ^^
알맹이 먹구 힘내기🙈🙈
.
.
☑️은혜코치 노하우,먹는방법 알려드려요☑️
🔔목표감량까지 1:1 식단관리
🔔몸무게 앞자리 바뀌는 그날까지
🔔"인스타 보고왔어요" 특별사은품 🎁
(아낌없이 듬뿍담아 총알배송 나가용)
🖐️카톡ID : zzdiet 검색🖐️
🤳실시간 오픈채팅방 상담가능해용
.
.
#허벌라이프#감량성공#다이어트팁#하체비만#허벌#비만탈출#직장인다이어터#마지막다이어트#다이어트그램#다이어터그램#허벌라이프효과#허벌라이프성공#허벌라이프다이어트#허벌라이프후기#허벌라이프성공후기#허벌라이프관리#허벌라이프상담#허벌라이프추천#다이어트성공#다이어트#대학생다이어터#다이어터#다이어트식단#허벌라이프쉐이크#다이어트유지#식이조절#다이어트맞팔#식습관개선#아침식단


0

.
#찡찡_다이어트
.
180526 #다이어트41일차
.

공복 몸무게 : 47.2(💩성공)
.
🙋🏼오늘 식단
저녁
육회 주먹만큼 남친하고 나눠먹꼬
곱창&대창&우삼겹 적당히 먹음!!
#천사곱창 너무 존맛이야...
곱창은 앞으로 여기서 먹어야지
.
🙆🏼오늘 오후 운동
오후
- 크런치 50*2 (예정)
- 사이드레그레이즈 25*2 (예정)
- 10954걸음
.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일기
#다이어트그램 #직장인다이어터 #다이어트소통


0

은혜코치 한테 다이어트 하면
성공할수 밖에 없는 이유❗️
.
.
🔥체계적인 1:1식단관리🔥
🔥혼자 내버려두지 않아요🔥
🔥아침,점심.저녁 파악*패턴계획🔥
.
.
돈낭비는 이제 그만🙈
나에게 투자한만큼 효과는 확실하게 보기 ❗️
은혜코치랑 제대로된 다이어트 해용😗
.
.
☑️은혜코치 노하우,먹는방법 알려드려요☑️
🔔목표감량까지 1:1 식단관리
🔔몸무게 앞자리 바뀌는 그날까지
🔔"인스타 보고왔어요" 특별사은품 🎁
(아낌없이 듬뿍담아 총알배송 나가용)
🖐️카톡ID : zzdiet 검색🖐️
🤳실시간 오픈채팅방 상담가능해용
.
.
#허벌라이프#감량성공#다이어트팁#하체비만#허벌#비만탈출#직장인다이어터#마지막다이어트#다이어트그램#다이어터그램#허벌라이프효과#허벌라이프성공#허벌라이프다이어트#허벌라이프후기#허벌라이프성공후기#허벌라이프관리#허벌라이프상담#허벌라이프추천#다이어트성공#다이어트#대학생다이어터#다이어터#다이어트식단#허벌라이프쉐이크#다이어트유지#식이조절


0

5월26일(토) -97일차 : 저녁식단
.
🥣저녁(pm5:00~) 외식?
.
가족끼리 저녁먹기로 해서
삼겹살+소불고기 메인으로 밥은 반공기정도 먹고 쌈채소 등등 해서 배부르게 먹음.
케이크도 먹고 일어섰는데 짱 배부름!
.
집 와서 티비보고 쉬다가 SNPE.
처음에 4번동작 20개X5세트 하는데 복부 운동 되는 느낌! 처음 하는 동작이라 5세트만 했다. (힘듦)
3번 동작 하려고 엎드리는데 너무 배가 불러서 바닥에 누우니 갑자기 토할거같아서 앉았더니...안될것 같아 억지로 토했다.. 그러고는 바로 옷 갈아입고 걸으러 나가서 한시간 정도 걷다 들어왔다.
다른분들 4번 처음 할때 어지럽고 토할것같다고 하신분들 있던데 나도 그런가 싶고? 저녁을 배부르게 먹지 않아야겠다 생각이 들었다. 6월부터 클래스 하니까 저녁은 진짜 식단 챙겨서 야무지게 해봐야지.
.
.
🌱저녁운동
Snpe
4번: 20개x5
.
+걷기 1시간+다노레전드스트레칭+L다리 .
.
.
.
.
.
.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식단 #식단공유 #운동일지 #운동스타그램 #운동 #헬스 #요가 #다이어트공유 #다이어트일기 #맛스타그램 #아침식단 #스미홈트 #다노식단 #운동일지 #스미식단 #스미어터 #직장인다이어터 #snpe #디어마이바디


2

⠀⠀ ⠀
18/5/26토 저녁
• 통밀스콘4개, 계란2개, 아메리카노
⠀⠀ ⠀
빵 먹고 싶어서 발악중 ㅋㅋㅋㅋ
고구마빵 만들고, 단호박, 바나나로도 만들었는데 맛이...😂
통밀스콘은 왜이렇게 짠데 계속 땡기지 ㅋㅋㅋㅋㅋ
토요일도 이렇게 가는구나..! 😥😥😥😥


7

5/26 후식 - #로하스웰프랑스산레몬밤분말.
⠀⠀⠀⠀⠀⠀⠀⠀⠀⠀⠀⠀⠀⠀⠀ ⠀⠀⠀⠀⠀⠀⠀⠀⠀⠀⠀⠀⠀⠀⠀ ⠀⠀⠀⠀
아이스티 대신 얼음넣고 시원하게 한잔🍹⠀⠀⠀⠀⠀⠀⠀⠀⠀⠀⠀⠀⠀⠀⠀⠀ ⠀⠀⠀⠀⠀⠀⠀⠀⠀⠀⠀⠀⠀⠀⠀ ⠀⠀⠀ 찬 물이라서 그런지 잘 녹지는 않지만⠀⠀⠀⠀⠀⠀⠀⠀⠀⠀⠀ ⠀⠀⠀그래두 쉑잇쉑잇 흔들어서 자기 전에 한잔 원샷!

250ml 우유나 물에 넣어서 마셔용🤗⠀⠀⠀⠀⠀⠀⠀⠀⠀⠀⠀⠀⠀⠀⠀ ⠀⠀⠀⠀⠀⠀⠀⠀⠀⠀⠀⠀⠀⠀⠀ ⠀⠀⠀⠀
#로하스웰 #레몬밤 #레몬밤분말 #레몬밤다이어트 #레몬밤가루 #다이어트일기 #체지방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정보 #프랑스산레몬밤 #집밥 #쿡스타그램 #공팔리터 #08L #직장인다이어터 #다이어트간식 #식단일기


2

The end of the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