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김밥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집김밥#김밥#집밥#일상#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홈쿡#먹방#온더테이블#육아#폭염#김밥스타그램#요리#꼬마김밥#치즈김밥#김치김밥#참치김밥#유아밥상#초복#homecook#instafood#맞팔#김밥싸기#집밥스타그램#맛있다#한식#주부스타그램#데일리

Hashtags #집김밥 for Instagram


내껀 딱 기본만 넣고 깔끔하게
일등남편껀 햄치즈 추가
소율인 오이 빼고🥒
김밥 싸고 다음 날은 #김밥전
#메뉴통일은언제쯤

#김밥 #집김밥 #집밥 #홈쿡 #홈메이드 #온더테이블 #살림 #요리


2

🍙

아침이라 3줄만 후다닥 ☺️
(그냥 재료 더 준비해서 10줄 말껄, 후회함)
⠀ ⠀
#하나키친 #집김밥 #나의소울푸드 #아리는셀프김밥
#내가싼거먹으면서도엄마김밥생각
⠀ ⠀


13

닭칼국수♡
거의 2.5인분을 먹고도 모자라 친구가 만들어준 김밥 3줄가량 먹어버린 아들~
특이하게 먹을때 자신만의 궁합이 있다
칼국수엔 김밥!
무조건 식당에서 칼국수 먹을때도 찾는 김밥~
역시 남이해준 음식이 맛있다^^
#칼국수 #닭칼국수 #닭 #삼계탕 #백숙 #풀무원생칼국수 #김밥 #집김밥 #온더테이블 #김포


1

식욕이 미쳤나보다. 어제 아침은 김밥 한줄 싸다가 왠쥐~ 라면도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아서 라면도 끓이고.. 평소처럼 반개도 아닌 한개를 다~ ㅋㅋ 국물없이 쿠지라이식으로..거기다가 며칠전에 담근 막김치를 꺼내어 곁들여 먹으니 톡쏘는 맛에 시원한게 완전 쥑이네!! 이번 김치 성공한 듯!! 그리고 저녁에는 편의점표 구운 명란과 비빔곤드레를 밥에 비벼 먹었는데, 구운 명란 요거 요거 괘안네~~ 많이 짤 거라고 예상했는데, 짠맛이 전혀 없고 고소고소~ 비빔곤드레도 반찬없을 때 넘 좋을거 같다. 편의점 식품은 맛없다는 편견도 언제부턴가 사라지고, 은근 자주 애용하고 있다ㅋㅋ
.
#명지네막김치 #막김치첫성공 #막김치 #맛김치 #집김밥 #쿠지라이식라면 #비빔곤드레 #구운명란


8

-
김밥을 단단하고 야무지고 예쁘게 말고싶다😭


2

#용인먹스타 #맛스타그램 #언니들 #짱아짐마 #선미언니 #이쁜이동생_me #아라아구해물찜 #김량장동맛집 #처인구맛집 #해물찜 #전복 #볶음밥 #집김밥 #참외_후식 #먹방 #가즈아🔥 #2차는어디.
.
.
오늘 은혜언니 휴무니까-
용친에 올라온집 캡쳐했다가 찾아가기!
오랜만에 매일 이쁜이라 불러주는 선미언니랑, 내맘 너무 잘 알아주는 은혜언니랑 즐거운 먹방타임 : )
따장님이 우린 세명이니까, 다 세개씩 챙겨주시는 센스!
마무리는 볶음밥이라고 볶음밥 먹는데 양이 어마어마 ㅋ
맛도 좋고, 손주주시려던 집김밥에, 후식으로 참외까지 ㅋㅋ 따장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당♡


7

#언비테이블ღ


냉장고 속 재료로
계란김밥 & 불어묵김밥

만들때랑 다르게
먹을땐 순삭이구나 ٩(ˊᗜˋ*)و



14

#집밥 #집김밥 #참치김밥 #떡갈비김밥 #유부초밥
#어린이집소풍 #물놀이준비 #도시락싸기 #불태웠다😎
살까말까 백번 고민하다가
내가 먹고싶어서 싼 김밥
셀프 칭찬해~ㅋㅋ
모두들 잘먹어주셔서 감사감사❤️


17

오랜만에 #집김밥

냉장고 있는 재료
계란,당근,샌드위치햄으로
간단히😆


0

집에서싼김밥_이먹고싶었던 후다닥준비해서🖤
-
#집김밥 #김밥집 내맘대로왕김밥 #못생겨도맛은좋아 #집에서먹는게최고 #요리활동 #요리수업 은 덤 #배터지게먹고 #이웃도나눠주고 맛있다 또 먹고싶다 #김밥매니아 #임산부의먹방
-
김밥싸서 피크닉 갈 사람 🤚🏻🤚🏻🤚🏻
-


7

- 집김밥이 쵝오얌👍👍
귀찮으니깐 간단하게 집에있는
재료로 휘리릭 김밥말았어용😤
2줄 말고 막내꺼 반 말아서 폭풍흡입‼️
간단하니 애들도 잘 먹고😘
김밥 마는게 세상에서 제일 쉬워요🤩🤩
*
*
#일상#패션#맞팔#선팔#소통#부업#투잡#아지트샵#리틀페이지#라이프톡#천안맘#줌마렐라#줌마#아동복#유아복#데일리룩#부부그램#부부스타그램#일하는엄마#독박육아#두아이맘#김밥#집김밥#도시락#소풍


10

.
#초복#김밥 🍙🤣
나의 #소울푸드 #집김밥 ❤️
#가족 들과 왕창 말아서 나눠먹기😋
.


8

#끝난줄알았지? #먹방 #맛스타그램 #김밥 #집김밥 #핵꿀맛 #열무국수 #호박전 #두부김치 #오이지무침 #가지무침 #건강밥상 #집밥 #반찬 #살인더위 #입맛지키기 #미친날씨 #오늘은뭐먹지?

끝난줄알았던 먹방ㅋㅋ
할때는
힘들고 귀찮고 귀찮고 귀찮고...
하고나면
맛있고 맛있고ㅋㅋㅋㅋ
오랫만에 집김밥 넘 맛나고
채쳐서 부친 호박전은 핵꿀맛ㅋㅋㅋㅋ


13

🍙💕
.
.
.
며칠전부터 집에서 만든 김밥이 땡기길래 재료 사다가 조물조물🍚 집에서 만든 김밥은 내 취향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게 장점! 요즘 오이 넣는 김밥집 정말 많은데.. 김밥에 오이🥒.. 아니야.. 😞☠️😤.. 단점이라면 재료 양이 많아서 어디 놀러갈때 만드는거 아닌 이상 한번에 처치를 못함💦 그치만 넘나 맛있는거😝
.
.
#김밥 #김밥만들기 #김밥싸기 #집김밥 #집밥 #존맛탱 #jmt #마시쪄 #김밥에오이는빼주세요


0

#정성담은 집김밥

본점과 3호점
준비 열심히하고있어요

시간은 조금 걸릴듯하지만
열심히 준비해서 멋지게 보여드릴게요

짧은기간동안이었지만
너무나 이뻐해주시고 격려해주시고
토닥토닥해주셨던분들
한분한분 다 기억하고있고
잊지않을게요
#기분좋음#설레임
#노력#김밥집#집김밥
#프렌차이즈
#홧팅


8

오늘의 메뉴
먹고싶었던
#집김밥

최봉민김밥
돌돌 말아
초장 찍어
한입 냠냠 👍

나만 폭식하고
원준인 김밥 말다 질려
몇개 못 먹었.....
.
잘먹었당 니가 최고야 😍

#일상 #육아 #대전 #육아스타그램 #가족스타그램 #지호지아 #남매 #오늘도 #부지런한 #남편 #오늘의메뉴 #집밥 #김밥 #최봉민김밥 #우동 #배불러 #토할거같아 #최쉐프 #잘먹었습니다


11

오늘은 점심 약속이 있어서
신랑 점심은 꼬마김밥 싸놓고..
라면 끓여서 같이 드시라는 메모 남기고 외출 ㅋㅋ
난 오늘 넘나 맛있는 물회를 먹었다.
꿀점!!
.
.
#점심메뉴 #꼬마김밥 #집김밥
#내_안에_식욕이란게_폭발했다😋
#온더테이블
#순둥키친


3

☀️
지후는 1박2일 캠프를 떠났다..^^
음하하하하🤗🤗
엄만 오늘도 세시간밖에 못자고
도시락을 싸고....
이제 한숨자야겠옹
컨디션회복을위해서리~~
오늘밤을 그냥 넘길수가 없짜냐~~^^🍺
.
.
.
.
.
.
.
#운다고 전화오지 않기를👦
#어린이집 캠프
#김밥 #집김밥 #소풍도시락 #과일도시락
#씩씩한 5세 형님
#가면파티 #토끼가면 만들어 달라심🐰
#안전하게 놀고
#즐거운 추억 만들고 와~~^^
#오늘은 자유부인


5

.
새벽부터 일어나 부랴부랴 김밥 15줄말고
유부초밥싸고 급하게 한컷찍.;;;;
과일이랑 과자.간식 사진은 정신없어서
못찍었네요.😂
일찍등원이라 준비물챙기느라 시간다보냄.
그래도 우리아들 소풍이니.!
이번엔 많은 데코는 못넣었지만,
김밥에 정성을 들였으니 잘먹고 잘놀다오심.
다치지않고 놀다오는게 최고지요😎

#엄마표도시락 #소풍도시락
#김밥 #집김밥 #유부초밥
#5세소풍 #유치원도시락 #육아
#물놀이도시락 #남매맘 #일상


3

.
.
몇일째 감기로 골골거리는 남편을 위해 좋아하지만 자주 못해주는 집김밥 싸주기~^^
아침부터 도시락 싸보내고 내새끼들도 덤으로 아침해결! 하고싶었으나 애들도 입맛이 없는지 김밥보다는 수박에 손이 가네요 ㅎㅎ
시원~~~한 콩국이 땡기네유
아침부터 덥다더워~
.
.
#집김밥 #아침스타그램
#집밥표선생 #유아밥상 #유아식판식 #유아아침메뉴 #김밥 #김밥스타그램 #일상


4

#
-

스방님 아침 도시락 ✌️ 둘찌생기고 밥도 못얻어먹고
일하랴 강우랑 놀아주랴
힘든 우리스방. . 😭

맛있게 좝솨요
#집김밥#김밥은 역시 집김밥이지👍
#아들은 꼬마김밥
#햄만 골라먹고 나가심 ㅜㅜ


5

더워서
밥 먹기 힘들것
같아서
집에 있는거로 만
말았어요~~
#김밥
#집김밥
#남매의아침식사
#초등남매밥상
#집밥
오늘도
#폭염
이래요
입맛 없어도 잘 챙겨
드세요~~^^
#초복
#삼계탕
드세요!!!!
#집밥이최고
#집밥이선생
#데일리
#데일리밥상
#맛스타그램
#육아
#육아소통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4

우리집 1호 큰엉아가 김밥이 먹고 싶대요
네네 말아드려야죠 😋
엄마 한줄 아들 한줄 딱 두줄 말아서
아침 해결^^ #엄마도덕분에잘먹었다

#홈쿡 #집밥 #아침메뉴 #맛스타그램
#요리 #김밥 #집김밥 #주부스타그램
#아들셋맘 #짱맘 #다둥이네


10

#주방 ,밥이아닌행복짓는곳
#어제저녁밥 #180716 (월욜)

냉장고에 빨리 먹어야하는 불고기볶아서
김밥싸고 시골인심 콩물로 메밀콩국수^^

아삭이고추 반갈라서 전굽고~~ ㆍ
🌶️김밥에 오이대신 아삭이고추 길이로
4등분해 씨빼고 김밥쌌다
세상에나 ~~~~👏👏👏
김밥말아 나는 바로썰어 먹고
하숙생은 사진몇컷 찍고 먹는데
야채랑 불고기수분과 날씨때문인지
김이 녹아서ᆢㅠㅠ
그래도 하숙생이 맛은 👍이랜다

오늘도감사히 맛있게ᆢ
요리엔 정답이없다

#김밥 #불고기김밥 #집김밥 #콩국수 #메밀콩국수 #고추전 #야채김밥 #고추김밥

#밥상일기 #살림스타그램 #홈메이드 #집밥
#홈쿡 #온더테이블 #요리하는여자 #koreanfood #homecook #instafood #foodporn #foostagram #맛스타그램
#문도방 볼매😘 #나무목트레이 #homemade
#시크릿레시피2015


25

와우 대박 🖤🖤🖤🖤🖤🖤🖤


4

#김밥
.
.
오늘 저녁 뭐먹지? 하다가
엄마가게에서 김밥 만들기
김밥 마는건 여보담당😆
젊은시절 김밥집 알바햇다던 실력그대로😂
둥이태어나서 소풍갈때되면 김밥은 아빠가 싸는걸로😁


14

#남이싸준김밥
#집김밥
.
남이해준건 다 맛있지만
생각해서 만들어준건 더더욱 꿀맛^^
잘 먹었습니다
#동네언니표김밥
#애들먹이라고싸주심
#감사감사
#인복
#복중의복
#초복
#현대해상


6

#집김밥 #치즈김밥 #참치고추장김밥 #불고기김밥
더운여름날~~~~김밥으로 식사하기.


4

.
삼일동안 외식해서,,
오늘 저녁은 집김밥 🍙🍙
꼬마김밥은 우리 아들꺼 💕
#집밥
#집김밥
#어묵김밥


10

감밥싸기~!! 뚜둔~!! 먹다가 얼만큼 먹는지 감 안잡힘~!! 내가만든 도자기 접시에 담기~!! #집김밥 #김밥싸기 #김밥만들기 #손이가요 #홈쿡 #homecook #instacook #instadaily #일상 #소통해요💕 #인친 #맛스타그램


10

-
손은 많이 가지만,뿌듯😊
#오늘저녁#김밥#집김밥#화천#오늘도감사


20

직접싼김밥인데 이게 뭐람 ㅋㅋㅋ 엄청 맛없어 보인다. 먹어보면 맛있긴한데 ㅋㅋ
#김밥 #집김밥 #요리실패


0

김밥삼층석탑

만들고보니 되게 많네
맛있으니까 천천히 다 먹어야징 헿

#김밥전 #계란김밥 #계란김밥전 #집김밥 #김밥 #꼴데천국 #프랑프랑


3

#집김밥 #라면

김해 촌구석 37도에 김밥 마는 도른자가 나인듯

그럼에도 #땡초김밥 꿀맛


6

장난꾸러기 일곱살.
고사리손 김밥 도란도란 싸기.
아침엔 닭가슴살스테이크, 저녁엔 집김밥
어쩜 이렇늬!
평생 다이어틔야~ .
.
#집김밥#평생다욧#딸바보#꿀휴무#불타오르네 #내일부터다이어트 #화이팅 ##😎


2

#four남매맘

쓰리왕자들 저녁밥~

오늘은 꼬마김밥..ㅎ
분명히 열씨미 말았는데..
한 명당 6줄씩이네..😂😂
양이 모자라는건 아니겠지?ㅋㅋ
.
.
#일상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줌마스타그램
#집밥#집밥스타그램#내손은금손
#김밥#꼬마김밥#엄마표김밥#집김밥


8

#오늘저녁#집김밥#컵라면#김밥에라면#저녁스타그램
우리딸이 좋아하는 집김밥과 진라면🍙🍜


5

사이좋은 형제의 오늘 저녁은 엄마표 김밥
#집김밥 #아우더워 #에피타이저는아이스크림 #후식은뭐먹지


6

.
나는 왜..
오늘같은날..
김밥을 말았을까..
오이도 시금치도 없으나..
집김밥은 다 맛나다 ㅋㅋㅋ
.
#월요일저녁 #김밥 #집김밥


8

저녁으로 우리도영이랑 오빠가 좋아하는 치즈김밥&황태콩나물국~~날더워서 금방쉴까봐 시금치패스하고 쌌더니 색이 별로지만..넘나맛있게 냠냠ㅋ

#집김밥 #시금치가 #안들어가서 #색이 #안예쁨 #그래도 #맛있게냠냠 #초등학교1학년 #오늘저녁메뉴 #치즈김밥 #콩나물국 #김밥열줄싸기 #한시간 #걸렸는데 #먹는건한순간 #배부름주의 #먹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5

한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는 성격😥
집에 묵은지가 있길래 양념해서 계란 소세지
넣고 김밥 둘둘둘 말아봤음
입맛도 없고 ~~요걸로 오늘 점심 저녁해결
집에있는 재료 출현 냉장고를 부탁해수준 ㅋㅋ

#먹스타그램#김밥#집김밥#묵은지김밥
#홈쿡#집밥#간단히말아봄#계란김밥
#6줄뚝딱#김치김밥#집밥스타그램#폭염


21

-
꾸미지 않은 맛. 집김밥
담백한 맛
-
-
#소연식탁 #집김밥#엄마표김밥 #김치김밥


0

인터넷상의 연령별 말투 ㅋㅋㅋㅋㅋㅋㅋ개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_
김밥에 라면🍜🍙
(feat. 어머님표 오이소박이🥒)
.
집에 김밥많다고 신나서
부리나케 달려와 먹고가심ㅋㅋ👨🏻
.
.
#집김밥 #오동통면 #갓뚜기
#둘이서네줄 #꾸르맛 #서엘맘키친


6

네일쌤이 싸온 집김밥♡
완전 조아ㅋㅋㅋㅋㅋ
사먹는거 저리가버리센ㅋㅋ
집김밥 환장하고 너무먹어버려서
뒤뚱거리는중이지만
일은 열씨미 👊

#집김밥 #맛도최고
#한주를또불태우쟙ㅋ


6

2018_07_16 월
#김밥 #집김밥 #김밥싸기
#교리김밥
#교리김밥짝퉁
#아삭이고추
#아삭이고추김밥
#교리아삭이고추김밥
#따라쟁이
👀
아침에 첨 보고 바로 따라 만듬 😀
계란지단만 부치면되는,
간단해서 넘도 착한 교리김밥😄
아삭이고추 추가하고 계란채는 좀마니 줄이고
쌈장에 찍어먹는 재미나고 맛난김밥~🐣


5

[와우맘 - 오픈중 😜]

김밥재료로 간무짱 넣고 김밥말면 맛있지만요! 요로코롬 얹어먹어도 참 맛있어용. ❤️


📍 <중요> 👉🏼 오픈일 공지외의 다른 중요 공지는 블로그에만 하는 경우가 많으니 꼬옥 와우맘 블로그 이웃추가 해주세요! 😉🙏🏼_
🌿 <네이버 검색창> 와우맘새우장 / 와우맘장아찌 / 와우맘주꾸미장
-
#WOWMOM #WOWMOMkorea #와우맘 #와우맘코리아 #와우맘장아찌 #와우맘간장무장아찌 #와우맘무장아찌 #와우맘간무짱 #간무짱 #장아찌김밥 #와우맘장아찌김밥 #와우맘간무짱김밥 #집김밥 #김밥 #밥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반찬 #저염반찬 #집밥 #넘나맛있는것 #먹부림 #세젤맛 #한식 #반찬맛집

www.wowmom.kr


0

주무신다 ㅋㅋ
김밥재료남아서 후다닥 3줄 냠냠♡
혼자서도 잘먹네 ㅋㅋ
남은반찬도 처리완료 ㅋㅋ
유일한 낮잠시간 잘자♡
점심먹게해줘서 고마워😍

#집김밥#맛있다그램😋 #낮잠타임#잘자요🌙 #내시간#먹는시간#구미맘👩 #옥계 #우리집에서🏠 #육아일상📷 #육아중🍼 #육아맘일상그램 #점심시간 #배부르다그램🐷


5

♬♬ 망한 가게 살리기...!!
▷▷ 무료 컨설팅...!!
↘️↘️ 한번에 끝내자. ♥️♥️ 지금 바로 팁을 드립니다. ☎️☎️ 무료특강문의: 010-8259-0144 ☞☞창업대첩홈페이지: http://restaurantwar.cafe24.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wonty3388

#스테이크덮밥 #서면밥집 #회전초밥 #계절밥상 #회덮밥 #꼬막비빔밥 #현미밥 #집밥백선생 #꼬마김밥 #집김밥
#혼밥러 #곤드레밥 #주말밥상 #잡곡밥 #콩나물국밥 #밥먹자 #간장계란밥 #삼각김밥 #김밥스타그램 #아기밥상
#보리밥 #치밥 #제육덮밥 #엄마표밥상 #남편밥상 #마약김밥 #깍두기볶음밥 #잡채밥 #밥스타 #유아밥상


1

❤️
#일요일
이틀연속 #물놀이
#옥상워터파크개장 시원하냐
엄빠는 더워서 죽는줄....너희만 좋다면😭
폭염아 물러가라 모래놀이도 가야한다규

하루의 마무리는 김밥말고 에프에 만두굽고 비빔면!
.
.
.
.
#부산 #옥상워터파크 #자매 #딸스타그램 #딸둘맘 #물총놀이 #더워 #🐶더워 #육아 #일상
#김밥 #집김밥 #열무비빔면 #술스타그램


1

*
엄마가좋아하는 김밥
깨소금뚜껑빠져서 깨천국

#깨가쏟아져요
#집김밥#김밥#남뻥이표


8

#집김밥 #아빠표 #폭염😱 #집밥
주말 에어컨과함께 내가 만든 김밥...
역쉬 집김밥은 맛나네^^ 아이들도 잘먹고 와이프도 잘먹어줘서 고맙네 엄마도 내김밥 좋아하셨는데 더이상 드릴수가 없구나ㅡ.ㅡ


3

♬♬ 망한 가게 살리기...!!
▷▷ 무료 컨설팅...!!
↘️↘️ 한번에 끝내자. ♥️♥️ 지금 바로 팁을 드립니다. ☎️☎️ 무료특강문의: 010-8259-0144 ☞☞창업대첩홈페이지: http://restaurantwar.cafe24.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wonty3388

#스테이크덮밥 #서면밥집 #회전초밥 #계절밥상 #회덮밥 #꼬막비빔밥 #현미밥 #집밥백선생 #꼬마김밥 #집김밥
#혼밥러 #곤드레밥 #주말밥상 #잡곡밥 #콩나물국밥 #밥먹자 #간장계란밥 #삼각김밥 #김밥스타그램 #아기밥상
#보리밥 #치밥 #제육덮밥 #엄마표밥상 #남편밥상 #마약김밥 #깍두기볶음밥 #잡채밥 #밥스타 #유아밥상


1

오밤중에 #김밥
넘 먹고싶엇어;; 마니먹고 내일도 홧팅해야징💪💪💪 #저녁#또먹네#집김밥#자자#10줄#개눈감추듯사라짐#맛난다


7

🍙
.
나으사랑 김밥스🤭
8줄 완성! 넘나 맛있어ㅠㅠㅠ
오랜만에 #집김밥 채고다👍🏿
울엄마가 뭐없어도 그냥 뭐든 넣어서
후루룩 뚝딱 말아주던 김밥이 진짜루
젤 맛있었는데ㅠ 엄마 닮아 그런가
나도 김밥은 진짜 잘 싸는 듯? 응?ㅋㅋ
이기사 최애 #참치김밥 으로 4줄
그냥으로 4줄 아니, 단면이 넘이쁘쟈나
#로메인 넣은게 신의 한수💫
.
#일상 #여유 #힐링 #소통 #공감 #감성 #취미 #인친 #맞팔 #주말 #뚜비식탁 #먹방 #먹스타그램 #김밥 #김밥스타그램 #홈메이드김밥 #로메인김밥 #eatstargram #instadaily #instapic #instalike #instagood #instamood #instafood #instastyle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