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첫째#일상#육아#사랑해#딸#아들맘#육아스타그램#둘째#아들#아들스타그램#육아소통#주말#데일리#세젤귀#맘스타그램#소통#딸스타그램#3살#육아맘#럽스타그램#도치맘#귀요미#귀염둥이#일상스타그램#원숭이띠#내사랑#인스타베이비

Hashtags #첫째 for Instagram

2호랑둘이서놀러갔다온다더니카드를달래 ㅎㅎ
둘이서손잡고던킨다녀옴~동생이저거먹고싶다고
전화오길래 뭐냐고했더니 저래사진찍어보내줌
언제이렇게커버린건지....
해준것도없는데..혼자서잘크는거보면칭찬해👏👏👏
사랑해우리장남😘😘 #포항#다자녀#아들셋#삼형제#1호#장남#첫째#초딩#박초딩#엄카#던킨#던킨도너츠#키즈미니도넛#도너츠#도나스#많이컸다#잘큰다#고마워#사랑해#카카오톡#카톡#대화#형제애#변하지마#싸우지마#사이좋게#내새끼들


0

.
시언이 시간은 거꾸로 간다❤️
#아기 👶


1

둘이 동시에 코감기
컨디션은 좋으나 콧물 ㅠ_ㅠ

#역시 #잘때제일예뻐 #남매
#첫째 #셋째 #그계절이왔다
#소아과찾아삼만리


1

잘먹어서 너무 이쁜 요즘 서아근황
아픈곳하나없이(변비빼고) 식욕폭발해서 모든걸 잘먹어주는 서아공주❣
임신호로몬,우울증을 이기게해주는 내 에너지💪
세상무엇보다 가장소중한 내 사랑❤고마워
.
.
.
#서아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방 #천천히먹어 #씹고삼켜 #체하지말고 #아프지말고 #17개월 #첫째 #잘먹는아기 #유아식 #한그릇식단


0

✔️
자꾸 까먹어..
아직6살인데..
엄마가 너무 바라는게많지..
동생한테 양보하고..
못하면 혼나고,잘하면 당연한거고ㅠ
못난엄마가 미안해,
아직 아가 김대호..😭


1

.
#어린이집행사#부모참여 🤭
아침에 일어나서 행사에 참여하기까지
#전쟁 이었지만! 즐겁게 활동하고
시현이가 매달가던 숲체험을
같이 할 수 있어서 기분 좋았다!😘
시현이도 #엄마빠 랑 같이 가니 기분좋은지
이것저것 설명도해주고ㅋㅋ#기특한것 👍🏻
.
같은날 30분차이로 태어나 어린이집까지
같이 다니는 하윤이랑 #다정샷 도!!ㅋㅋㅋ
#넘나사랑스러운것들 💕😍
.
#아기#어린이#첫째#생후951일#31개월아기#세젤예#세젤귀#육아#육아스타그램#딸#딸스타그램#딸바보#맘스타그램#아기스타그램#수원맘#귀엽다#사랑해#내딸 🤗


1

💛❤️💛


3

#기부#모발기부#대견한딸#인고#일상#소통#맘스타그램#영재발굴단#둘째#첫째#전이수#아동작가#제주도#미용실#헤어#뷰티#원흥#삼송#서울
영재발굴단 전이수 아동작가보고, 감동받은 나ㅠ
엄마보고 울딸도 한대서~~반신반의 했는데~~해내다니!
노력 인내 과정 결실을 맛보고 성장하는구나~~
나눔의 기쁨 성취감등 얻는게 더 많은듯~~
둘째도 한단다ㅎㅎ넌 그냥좀 자르자ㅠ


0

오늘도추위를뚫고아침부터인라인수업^^이제트렉돌기시작했는데날씨가넘추워져서아쉽꾸나^^
그래두매주즐겁게잘해줘서넘기특한울연서👧🏻
이제스케이트로도전해보장👍🏻
20181117
#6살#첫째#딸#2013년생#인스타키즈#인스타키즈패션#딸스타그램#딸바보#유치원생#얼짱아기#애스타그램#도치맘#세젤귀#육아일상#육아소통#워킹맘#사랑해#럽스타그램


1

눈 감으면 찍혀요
#허스키 #첫째 #하루 #똥멍청이


0

이게뭐징...?? 생각보다 떼는거 아프네....^^


2

#내아들백띠우#친구#돌잔치 ❤️
.
우리 시우 주은이 생일 축하하러가따옴❣️
돌상 주은이 드레스 동영상 어느하나
빠짐없이 다 이쁘고 감동적👍🏻❤️
역시 쪼이엄마 최고👍🏻👍🏻💕💕
언니도 너무너무 이뻤어용👍🏻😍😍
.
주은이도 너무이뻣댜 생일축하해 주은아🧡
.
언니도 오빠도 일년동안 거생했셔유🙌🏻💙
.
@joy___mom @hyunjunaa


2

은미가 가족티를 맞춘다길래
"그래, 22살다운 깜찍한 발상이구나" 하고 말았는데
티셔츠를 보고 나서야 은미가 평소에 내 인성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게 됨^^
본인 티엔 우주최강귀염둥이
내 티는 #나이팩폭에 #인쓰들기까지 #물까 
#라면끓여와라


3

동생에게 무한사랑주는 민성다민💛👧🏻👧🏻👦🏻💛
오빠한테받은사랑 동생에게 다물려주는중인두번째보물 과 동생들에게 사랑주기 바쁜 첫번째보물 언니오빠에게 무한사랑받는 세번째보물 너무힘든 임신기간과 출산 육아가 함께했지만? 나의 보물들 지금처럼 동생이뻐하고 민성이다민이 여태했던거처럼 사이좋게 지내고 그우애 셋째도 같이 셋이서 사이좋게 지낸다면 더할나위없는 행복이아니겠어? 투샷은 사랑인데 쓰리샷은 심폭 셋찌가 더커서 셋이 함께할모습을 상상하니 진짜 너무 큰행복 나에게 온 천사 셋 너무 사랑하오💛


1

#내아들백띠우#19개월아기#첫째
.
아부지랑 커플 떡코 입은 내사랑이👶🏻❤️
점점 개구쟁이가 되가는즁..😱💛


4

#주말이야기
.
아침에 #임진각평화누리공원 으로 고고!!!
.
도착하기 20분 전부터 배가 불편하다는 매덩양~
혹시 몰라 비닐봉지 하나 쥐어줬는데..
도착하자마자 웩..ㅠㅠ
옷👗이며 카시트💺며 난리가 나서
주차장에서 마무리만하고 다시 집으로;;
.
그렇게 차🚗만 2시간 넘게 타고 집에오니 2시네?ㅋㅋㅋ
.
그래도 다행히 아픈게 아니라
아침에 토스트🍞 먹은게 속이 안 좋았던 듯;;
.
집에와서 김밥에 컵라면에 단감, 과자까지..
폭풍식사를 하셨다는..ㅋㅋㅋ
.
#아프지말자 #엄마깜놀 #허무한오늘
.
#육아맘 #부천맘 #일상 #첫째 #딸
#딸스타그램 #육아중 #육아스타그램


3

_
오늘은 첫째 여사친의 방문
너희 둘 꽤나 꽁냥꽁냥하다잉 💏
#현재진행형
#둘다밤샘각


1

불토 즐기기♡
쭌이 친구들 만나기.
오랜만에 만났지만..
어색하지 않기.
.
.
.
.
#첫째#친구들이랑 #불토#맥주#생맥주#오부장치킨#군포#신남#내시간#오늘#일상기록#토요일#셋


1

민성아...
엄마 화장실좀 가자ㅜㅜ
화장실도 못가게하는 둘째ㅠ
너무웃기다고 신랑이찍음ㅋㅋㅋㅋ
#아들 #둘째아들 #두아들 #두아들맘 #엄마바보 #엄마껌딱지 #뒷모습


2

딸이 직접만든 다이쓴 드라이기,,,
미용사 딸내미 아니랄까봐 드라이기를,,,
직접 머리를 말려주시네ㅎㅎ
#첫째#딸#다이슨#드라이기#애들에게도#배울게많다#순수함#활력소#육아스타그램#미용사#아빠#헤어디자이너#데일리#일상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