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감놀이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촉감놀이#슬라임#slime#슬라임후기#슬라임영상#키덜트#asmr#취미#일상#크런치슬라임#육아소통#안티스트레스#슬라임계정#소통#육아스타그램#데일리#맞팔#육아맘#slimevideo#슬라임만들기#선팔#인스타베이비#슬라임취미계정#육아#슬라이머

Hashtags #촉감놀이 for Instagram

#뗜스타그램#12개월#돌쟁이#고무줄놀이#엄마표놀이#문센 못가니까 집에서라도 놀으렴
뭐든 #촉감놀이 #엄마표문센
드디어 머리 묶인다 #토끼머리


0

⠀⠀⠀⠀⠀⠀⠀⠀⠀⠀⠀⠀⠀⠀⠀
🛒@ming.lime
#아이스콜라 💦
⠀⠀⠀⠀⠀⠀⠀⠀⠀⠀⠀⠀
콜라에 라벨 떨어지지말고
오래동안 귀여우라고(?)
하나하나 테이프 붙여주시는 섬세함💘


1

어제의 #피로연 현장
#국수촉감놀이 해줘야지 계속 생각만했었는데 운좋게(?) 얻어걸림🙊
처음으로 #국수 맛 본 #아들래미
#오렌지 까지 먹어버렸네😋
깨끗이 치우고 나오려고 했으나 직원분이 그냥 두라며😒
반 정도만 치우고 미안한 마음 가득담아 나왔...👉👈
.
.
.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맞팔 #육아일기 #육아기록 #11개월아기 #아들스타그램 #아들램 #주부스타그램 #주부일상 #주부그램 #엄마일상 #아줌마일상 #맘스타그램 #베이비그램 #육아맘 #엄마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촉감놀이


4

.
누굴 위한 촉감놀이인가........
.
.
국수는 진짜 힘들ㅜㅜ
.
#10개월아기 #335일 #아들램 #국수 #촉감놀이 #육아기록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1

Regrann from @wangbong1008 - #첫줄 +261일
.
.
문센 두번째💕 오늘은 수박!!
수박옷입고 수박공놀이하고 사진 열심히 찍고ㅋ
마지막에 수박촉감놀이.
만지고 먹고 하는게 촉감놀이인데...
근데 왜 안먹니ㅋㅋ
한 번도 안먹어 봐서 그런가ㅜㅠ
.
.
#육아스타그램#베이비스타그램#럽스타그램##육아소통환영#육아소통#8개월아기#애스타그램#아기#부산맘#문화센터#문센#육아맘#도치맘#수박놀이#촉감놀이#수박촉감놀이#딸스타그램#딸#사랑해딸 - #regrann


4

[빈뚱)에이프런바디슈트(수입)]
.
▪️텍사이즈 : 6M, 6-12M, 12-18M, 18-24M, 2-3세
⠀⠀⠀⠀⠀⠀⠀⠀⠀⠀
▪️색상 : 레드 블루
.
.
# 퀄좋아요^^
⠀⠀⠀⠀⠀⠀⠀⠀⠀⠀⠀⠀⠀⠀⠀⠀⠀⠀⠀⠀
# 너무 아기자기한 상품!! 우리애기꼭 한번 입햐보고싶지않나용???
.
.
🚚 2만원후반대 무료배송 상품
.
.
👍가격문의주세요
카톡플러스 친구찾기 👍@꼬꼬패밀리
.
.
(인기싱품인 만큼 리오더시 2주정도 걸릴수있어용 기간 넉넉히 잡아주세요😭)
.
.
#베베룩 #예쁜아기옷 #예쁜아동복 #패피 #등원룩 #육아 #초보맘 #워킹맘 #자유부인 #세젤귀 #세젤예 #등원 #육아템 #성장 #육아일기 #초보엄마 #예방접종 #오감발달 #촉감놀이 #문센 #키카 #아기패션 #아기데일리룩 #일상 #슈트


0

촉감놀이 3종세트👐
요거트먹다가
촉감놀이변신!
밥 추가해주고
파스타면 추가추가!
항상 가리지않고 즐기는 아이가되길🤗
.
.
#D➕279 #육아중 #9개월남자아기


5

#비글아기
⠀⠀
김비글씨 ㅋㅋㅋㅋㅋㅋ
절레절레...ㅋㅋㅋㅋㅋ
⠀⠀


1

굿모닝~월모닝이신가요??
쏘블리맘들라면 다 한번씩 해보셨을듯한 쏘블 홈문센촉감놀이..
크림화이트 #쏘블욕조 안에서 하얀두부로 #촉감놀이 하는 뽀얗고 귀여운 유아의 귀여운 동영상 보시고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son_cholong 사랑스런 유아와 행복한하루보내세요~
계인이형 잘있었어?ㅋ
유하얼굴에 있다 있다 이계인ㅋ
유하 첫번째 촉감놀이🤗
두부로 하는 촉감놀이! 씻기기 편하게
쏘블 욕조에서ㅋ 두부한모 렌지에 돌려서
부셔 넣어주니 조물조물 잘도 갖고 논다😊👍
진작해줄껄~~미안해! 엄마가 가끔 해주께 딸♥️
이날 유하는 두부를 많이 먹었다고 한다🤣😋
엄마닮아 두부도 잘먹네 내딸😊😘♥️
.
.
.
#쏘블 #촉감놀이 #두부놀이 #이계인 #유하맘 #도치맘 #유하 #서유하 #유블리 #7개월아기 #예쁜아기 #아기선물 #출산준비 #출산선물 #예비맘 #육아맘 #육아대디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ssg #cj오쇼핑 #gsshop #아기수딩젤 #파우더크림 #쏘블화장품 #sobble #baby #babystuff


1

-
#두부촉감놀이 라쓰고먹방이라읽는다😅
촉감놀이??아니아니 먹방중🤣🤣
-
첨 만져보는거라 신기한건 잠시~~~ㅋ
푹~푹 눌러보고 발로 차보고ㅋㅋ
#2000원의행복 이네~
담에 멀로할까나~~~
추천해주세요!!인친님들 ㅋ😚😍
-
-
#9개월이가일상
#촉감놀이
#먹방베이비👶
#청소는엄마몫
#허리아프다
-
-
☆봉수니네☆ 쇼핑몰 구경가기~~👇👇👇
---------@pole0239
-


0

.
아침 8시 상황..
6시 기상하자마자 방문 두드리며 열라고 난리난리뷰르스

잘놀다가 벽에 붙은 종이 찢어내기로 시작해서 에라이 모르겠다 하고 색종이 제공
덕분에 아침부터 오감놀이

월요일부터 피곤하드으#월요병
#촉감놀이 #색종이#새벽형인간들 #지금은tv시청중 #휴전상태


1

@banny_slime
#바니슬라임 랜덤박스중 하나였던
#벚꽃시그널 150ml
.
.
이거 보기와는 다르다!! 플레잉 영상으론 잘 안담겨.. 손에 잡으면 되게 물공같고 찰방 쫀득해!!! 찰방쫀득 탄성있는 촉감 넘 신기한 맘😀 그래서 계속 한손으로 움켜쥐며 플레잉했음~!! 쭉쭉 늘리기만 해도 기포소리 팡팡 나삼ㅎ 향은 청포도라고 들었는데 꽃설기같이 체리캔디 향이 나는 듯한 느끰적.. 영상엔 찢기는 것 같이 보이는데 막 다뤄도 탄력 때문인지 끊길 일 XXX 냉장고에 넣어놓고 손으로 녹여가며 플레이하는 것 젤 좋은 듯😌 .
.
#슬라임 #슬라임리뷰 #벚꽃시그널슬라임 #클리어슬라임 #벚꽃슬라임 #촉감놀이 #안티스트레스 #어른장난감 #키덜트 #slime #slimereview #clearslime #satisfying #asmr #slimeasmr


0

-
살구슬라임 신상 👀❤️
요즘 블루계열홀릭
꽈득꽈듣 서로 부딪히는 소리도좋고
색감도 넘뭐넘뭐 시원하고조탕 💙
베이스도 언제나 그랫듯 액티조절1도안함
노란조명 쓰시는분들중 추천좀해주세여😭😭
.
.
.
#살구슬라임 #인블루 #크랙볼슬라임


3

#슬라임쿡 #땅콩아이스크림 #땅아 .
.
으 이게 개인적으로 버터시리즈보다 100만배 내수타일 버터시리즈도 좋아미쳐부럈는데 100만배 더 좋은거면 어느정돈지 알겠쥬 ? 일단 땅콩향 개좋고 섞섞존잼 !! 뭔가 몰랑몰랑한데 버터보다 저는 요게 더 부들보들하게 느꺄져서 좋았어요 !! 근데 땅콩파츠 어따 버리고 안써먹었니 ,, 대갈희박자,,, .
.
구매는 👉 @slime.cook__ .
.
.
#slime #asmr #슬라임 #취미 #슬라이머 #슬라임후기 #슬라임영상 #슬라임취미계정 #키덜트 #촉감놀이 #슬라임만들기 #크런치슬라임 #crunchyslime #slimevideo #오오티디 #안티스트레스 #데일리 #일상 #선팔 #맞팔 #소통 #조아요 #젤라또슬라임 #빈백폼슬라임


7


2

@banny_slime .
#바니슬라임 에서 구매한
#꽃설기 🌸🌸
.
.
150 + 150 총 300ml 플레이🍑
좀 녹았는데 액티 조절 안했더니 튀구 난리..
그래도 한동안 맨날 만졌을만큼 애정있던 슬람
.
전에 시킨 꽃설기와 랜덤박스에서 온 꽃설기가 달라서 조금 당황.. 색이 더 진해지고 묽어졌음ㅠㅠ 전의 비율이 훨씬 떡같고 좋았던듯! ~아무튼 섞어버림~ 쫀득쫀득한 맛에 떡반죽 치대듯이 놀면 재밌따! 클릭키할때 눈꽃의 오몰오몰한 감이 해쉬브라운 짓이기는 것 같달까?(엥) 촉감 되게 오몰오몰 짠득짠득 재밌고 냄새는 딱 체리캔디🍒 쏘 굿굿굿
.
.
#슬라임 #떡슬라임 #체리슬라임 #꽃설기슬라임 #슬라임리뷰 #어른장난감 #키덜트 #눈꽃슬라임 #촉감놀이 #안티스트레스 #slime #slimereview #satisfying #asmr #asmrslime #stressrelief


0

#슬라임쿡 #캐러멜밀크 .
말랑칩 비쥬얼 중에 젤 내스타일 ! 베이스는 찰방한거 같으면서도 보들보들 너무 가볍지만은 않은 그런 베이스 ! 일단 이거 캐러멜향 미쳐따 으 너무 좋다 으으 하앙 .
.
구매는 👉 @slime.cook__ .
.
.
#slime #asmr #슬라임 #취미 #슬라이머 #슬라임후기 #슬라임영상 #슬라임취미계정 #키덜트 #촉감놀이 #슬라임만들기 #크런치슬라임 #crunchyslime #slimevideo #오오티디 #안티스트레스 #데일리 #일상 #선팔 #맞팔 #소통 #조아요 #젤라또슬라임 #빈백폼슬라임


6

303일♡

재밌는 수박 촉감놀이 ㅋㅋㅋㅋ
먹으라고 줬더니 주먹지며 으깨고 있네..
먹는거야 아가😂😂😂😂 뒷정리는 엄마차지 ㅎㅎㅎㅎ
아이고 이쁘라


3

⠀⠀⠀⠀⠀⠀⠀⠀⠀⠀⠀⠀⠀⠀⠀⠀
멋쟁이토마토🍅
⠀⠀⠀⠀⠀⠀⠀⠀⠀⠀⠀⠀⠀⠀⠀⠀
온몸으로 노는 애는 너밖에 없는듯
다른애들은 먹기도 하던데
넌 뿌셔뿌셔 비벼비벼 던져던져
이런 문센은 두번은 못하겠닼ㅋㅋㅋ
#시강#촉감놀이#문센#토마토


5

#슬라임쿡 #레몬빙수 .
일단 이 날 산 슬라임중에 이 레몬향이 젤 내스타일 🍋 저 파츠랑 토핑도 너무 기엽고 스티커도 너무 기여부닷 ! 요 베이스는 코팅되있는듯하면서 기포차면 부들말랑해지는데 이 느낌은 맨져봐야함 내가 젤루 좋아하는 베이스너낌 🍋 빅폼좋아하시면 레몬빙수는 꼭 사보시길,,⭐️ .
.
구매는 👉 @slime.cook__ .
.
.
#slime #asmr #슬라임 #취미 #슬라이머 #슬라임후기 #슬라임영상 #슬라임취미계정 #키덜트 #촉감놀이 #슬라임만들기 #크런치슬라임 #crunchyslime #slimevideo #오오티디 #안티스트레스 #데일리 #일상 #선팔 #맞팔 #소통 #조아요 #젤라또슬라임 #빅폼슬라임


7

할매집 올때까지만해도
너는 분명 긔여운 머리에
나름 깔끔한상태였지,,,,,
.
.
어느새,,,
엄마눈을 피해
엄마 립스틱으로
얼굴과 옷을 도화지삼아
나름 심도있는 작품전을
펼쳤구나,,,,,
😂웃프다
#막띠#막내딸#사고뭉치#말안듣는
#25갤#3짤#너는사랑
#립스틱#난도질#촉감놀이
#여자여자#뚠자


2

#슬라임쿡 #바나나초코머핀 .
블루베리검보다는 좀 꾸덕하게 느껴지는 베이스 ! 바나나향 너무너무너무 좋다 !! 😍 말랑칩이 이름대로 말랑말랑해서 손에 무리도 없고 오프에서 사고 들고 돌아댕기다가 찍은건데 액티조절 필요없었으용 .
.
구매는 👉 @slime.cook__ .
.
.
#slime #asmr #슬라임 #취미 #슬라이머 #슬라임후기 #슬라임영상 #슬라임취미계정 #키덜트 #촉감놀이 #슬라임만들기 #크런치슬라임 #crunchyslime #slimevideo #오오티디 #안티스트레스 #데일리 #일상 #선팔 #맞팔 #소통 #조아요 #젤라또슬라임 #말랑칩슬라임


4

오키나와때만 해도 모래 무섭다드니 몇달 사이 또 컸구나^^
집에 가자니 안가겠다네? ㅎㅎ
너가 즐거우니 엄빠도 좋다.
오늘 또 모래놀이 하자.

#사랑해💕 #아들그램 #모래놀이 #촉감놀이 #곽지해수욕장 #순돌이 #승우_두번째_제주 #20개월27일 #가족여행 #제주도 #애월


2

#슬라임쿡 #쵸코렡 .
사실 전에 산 버터눈 나한테 구렇게 인상적이지않았는데 요거는 대박이다진짜🤷‍♀️ 언빌리붜벌 ~ 욷글루라는데 우드글루 특유의 오일리함ㅇㅣ 없음,,, 개신기 만지면 퐁신퐁신 유광과 무광의 느낌을 다 느껴버릴 수 있음 ,, 요즘 내 최애 쵸코렡또 ! .
.
구매는 👉 @slime.cook__ .
.
.
#slime #asmr #슬라임 #취미 #슬라이머 #슬라임후기 #슬라임영상 #슬라임취미계정 #키덜트 #촉감놀이 #슬라임만들기 #크런치슬라임 #crunchyslime #slimevideo #오오티디 #안티스트레스 #데일리 #일상 #선팔 #맞팔 #소통 #조아요 #젤라또슬라임 #버터슬라임


4

.
여름이니까 #꽃얼음 놀이🎵🎶
빙그르르 조물조물 콩콩콩 꺄르르르


3

달걀 먹다가 노른자 뿌시길래 바나나로 촉감놀이 개시🍌🍌
촉감놀이 할 개월 수 지난듯 하지만..넘나 좋아하심🤗🤗🤗🤗
결국엔 바나나 마사지로 마무리🤦🏻‍♀️🤦🏻‍♀️🤦🏻‍♀️
니가 좋았으면 됐지 뭐😂😂😂
엄빠가 치울게😑😑😑
.
.
.
#지유일상#촉감놀이#바나나마사지


0

⠀⠀⠀⠀⠀⠀⠀⠀⠀⠀⠀⠀⠀⠀⠀⠀
⠀⠀⠀⠀⠀⠀⠀⠀⠀⠀⠀⠀⠀⠀⠀⠀
@g00slime
#외계베리 슬라임👽🍇
⠀⠀⠀⠀⠀⠀⠀⠀⠀⠀⠀⠀⠀⠀⠀⠀
흐엥 후기가 넘 늦어졌어요 ㅠㅅㅠ ..연수를 일주일넘게 다녀오느라 영상촬영이 밀리기 시작하니까 믿도 끝도 없네욤,,ㅠ
무튼 잡설은 그만하고 구님마켓에서 드뎌 처음 접해보는 오독이!!
무광에다 제가 좋아라하는 민트컬러라 맘에 쏙 들었어요ㅎㅁㅎ💘
구님꼬 배송왔을때가 꽤 더울때라 걱정 많이 하셨는데 베이스 완젼 쫀탱하니 좋던걸요?! 쳐짐이 없는 힘있는 베이스라 크런치용으로 적격이에요!
촉감은 역시 오독이답게 오도독 넘 재밌고 향도 짱 좋았어유🌟
달달한 과일향이.. 맞겠죠...??🧐 (향알못이지만 좋은게 그저 조흔것^^)
비즈특성상 한두개정도 힘주면 쪼개지는 것 같았는데 꽤 오랫동안 갖고놀았지만 그 이상으로 쪼개지는건 없었습니당!ㅎㅎ
포장도 넘 예뿌게 해 주시고 첫 구매인데도 살뜰하게 잘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구슬님😭💗 답변 해 주실 때 마다 친절하고 따뜻하게 해주셔서 기분 짱 좋구 감사했어요!! 헤헤.. 이런곳은 다들 아셔야함다^0^)/
항상 신경쓰고 노력하시는게 눈에 보여서 응원하고 싶어요!💪🏻
구님만의 감성 톡톡튀는 슬라임들 앞으로도 기대할게욤💕💕
.
.
#구슬슬라임 #구슬라임 #크런치슬라임 #오독이슬라임 #슬라임 #슬라이머 #키덜트 #촉감놀이 #슬라임후기 #슬라임리뷰 #슬라임영상 #슬라임계정 #슬라임후기계정 #슬라임맞팔 #슬라임asmr #slime #chrunchyslime #slimer #f4f #like4like


7

여지것 보지못했던 수질을 기대하세요.
최고의 선수들 대거영입으로 뉴페이스,기존에이스 초이스하는 즐거움도 있습니다.
픽업을원하시면 어디든 고급스포츠세단으로 픽업갑니다^^ Tel : O10,6773.6222
카톡ID : stylebin
정말 만족할만한 선수와 주대로 찾아뵐게요.
전국 어디에 내놔도 손색없는 선수들 구성입니다.
아직방문못한사람은있어도 한번방문한사람은 없습니다
그만큼 재방문률 100% 보장입니다.
기대하세요^^ #촉감놀이
#발렌시아가
#팔로워
#해운대호스트바
#해운대호스트빠
#해운대호빠
#부산호스트바
#해운대여성전용노래방
#해운대호스트
#먹스타그램
#훈녀
#좋아요

사이즈 보장 합니다.
조각미남 , 꽃미남, 전직모델선수
모두 대기중
사이즈 정말 좋습니다.
오셔서 직접 느껴보세요.


0

#달빛슬라임
.
🙋‍♀️ @slime_moonlit 💕
.
.
🤹‍♀️ #사각사각
.
.
.
🤸‍♀️따흐흑.. 영상에 음악이 나오는 이유는 제가 가족과 함께 생활하기 때문입니다..😂🤣 민트는 뭐다? 사랑이다 그리고 달빛님 베이스는 쫀탱해요 힘있구 비즈들이 탈출도 안하고 집못나가게 꽉 붙잡고 있어요 진짜 말해뭐해 사랑합니다 달빛님😚💕
.
.
.
.
#슬라임 #스펀지슬라임 #엘머스슬라임 #눈꽃슬라임 #샌드슬라임 #클라우드슬라임 #토핑밤슬라임 #피규어슬라임 #피쉬볼슬라임 #버터슬라임 #지글리슬라임 #팝콘슬라임 #완충제슬라임 #미세폼슬라임 #폼볼슬라임 #귀르가즘 #키덜드 #키덜드그램 #안티스트레스 #어른이 #슬라임영상 #슬라임계정 #슬라임후기 #액체괴물 #촉감놀이


0

부산 해운대 최고의 호빠 갤러리 들어보셨죠? ●●갤러리 대망의 오픈●●
↔️O1O↔️6773↔️6222↔️실장수빈을 찾아주세요.
정말 만족할만한 선수와 주대로 찾아뵐게요.
현재 단연 부산통틀어 손님많기로,
수질좋기로 부산 1위 호스트바 갤러리입니다.
여지것 보지못했던 수질을 기대하세요.
최고의 선수들 대거영입으로 뉴페이스 초이스하는 즐거움도 있습니다.
픽업을원하시면 어디든 고급스포츠세단으로 픽업갑니다^^
카톡ID : stylebin
●●현재부산전체1등가게.현재인스타 고객 이벤트중●●
#촉감놀이
#버킨백
#인스타팔로우늘리기
#울산호스트바
#부산정빠
#부산여행
#광안대교
#기장카페
#울산
#해운대
#해운대호스트
#광안리
#해운대호스트바
#창원호스트바
#부산추천
#부산호빠
#광안리호스트바
#송정카페
#남포동호스트바
#서면호스트바
#해운대호빠
#달맞이
#울산호스트바


0

⠀⠀⠀⠀
⠀⠀⠀
👠신데렐라의 본연의 뜻은 누더기, 하지만 빛나는 미모
⠀⠀⠀
"항상 기억하렴. 친절을 베풀면 마법이 찾아온단다."
- 신데렐라


2

⠀⠀⠀⠀
👠신데렐라 중 #누더기신데렐라
▫️크런치
▫️플리마켓 디자인에서 진주가 추가된 최종 디자인입니다
▫️p&j 큐컴버메론
⠀⠀⠀
▪️영상 비율과 실제 제작되는 비율은 다르니 디자인만 참고해주세요


2

🍉
⠀⠀⠀⠀⠀⠀⠀⠀⠀⠀⠀⠀⠀⠀⠀
촉감놀이 3탄
이리보고 저리봐도 먹는 사진뿐..😅
⠀⠀⠀⠀⠀⠀⠀⠀⠀⠀⠀⠀⠀⠀⠀
⠀⠀⠀⠀⠀⠀⠀⠀⠀⠀⠀⠀⠀⠀⠀
⠀⠀⠀⠀⠀⠀⠀⠀⠀⠀⠀⠀⠀⠀⠀
그러다가 이불에 쉬한다
아참....기저귀했지😀
⠀⠀⠀⠀⠀⠀⠀⠀⠀⠀⠀⠀⠀⠀⠀
⠀⠀⠀⠀⠀⠀⠀⠀⠀⠀⠀⠀⠀⠀⠀
#촉감놀이 #수박놀이 #커다란수박하나잘익었나통통통🎶 #엄마표놀이 #허리끊어지는줄 #이번여름수박은이걸로끝 #우리집 #햇빛가리개 #모자가필요없는머리


0

⠀⠀⠀⠀
👠신데렐라 중 #누더기신데렐라
▫️크런치
▫️플리마켓 디자인에서 진주가 추가된 최종 디자인입니다
▫️p&j 큐컴버메론
⠀⠀⠀
▪️스팽글이 많기때문에 용기에서 꺼낼때 도구를 이용해주세요
▪️영상은 약 150입니다


6

Regrann from @gaegu_ul - 삐야 코코팜피치🐤
엑티조절,베란다2일
완전 물젤리같은 베이스 향은 세지않은 딸기🍓복숭아?
말캉말캉한거 만지고 싶을때 굳 무조건 차가운곳 보관 추천
bbiya_slime 🐤
.
.
.
.
#슬라임 #슬라임계정 #맞팔 #선팔 #좋아요 #슬라임영상 #슬라임후기 #슬라임추천 #코코팜피치 #슬라임asmr #슬라임리뷰 #데일리 #일상 #취미 #촉감놀이 #추천 #slimevideo #slime


2

레몽레몽 & 소당소당
.
이렇게 귀엽게 (?) 폼볼을 소량 올려드려요 ! 플리마켓에서 처음으로 만나요 💛💙
.
✔️6월 22일 - 23일 합정”서서마켓” (구 레트로마켓) 에서 플리마켓해요! 놀러오세요 ㅎ,ㅎ
.
.


4

@moonmoonslime 트레이드 한 슬라임❤️
-
전 딱 이런 결이 잘 생기면서 보드라운(?) 버터류를 좋아해요 ! ! 역시 문문님과 취향이 비슷한 거 같애요 😆 문문님 슬라임은 다 향이 너무 좋아요 이것도 되게 달달한 향이 났는데 무슨 향인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좋아하는 향 중에 하나 입니당😮 손가락사이로 슉슉 나오는 그 느낌이 너무 좋아서 받은지 좀 됐는데 날이 많이 더워졌는데 녹지 않아서 자주자주 만지게되는 슬라임 입니당 촉감파로 변해가는 거 같아요👀 문문님 요런 좋은 슬라임 보내주샤서 감사합니다아 ,, ❤️
.
.
.
.
.

#슬라임 #슬라임후기 #슬라임영상 #슬라임동영상 #슬라임계정 #slime #asmr #slimeasmr #elmers #elmersslime #엘머스 #엘머스슬라임 #엘머스폼슬라임 #크런치슬라임 #클리어슬라임 #일상 #데일리 #소통 #맞팔 #daliy #촉감놀이 #slime❤️#메고슬라임 #슬라임판매 #슬라임계정 #슬라임마켓 #폼슬라임 #내만슬 #문문슬라임 #슬라임이벤트


0

(어플➡️b612, 어플內필터🆗)
:
@jjyuing_slime 👉#달콤구르미슬라임
:
#크림슬라임#휘핑슬라임#버터슬라임#creamslime#whippingslime#butterslime
:
:
:
가볍고 가볍고 가볍고
쫜득하고 쫜득하고 쫜득하고
향도 뭔가 달콤달콤한게 완전 내취향
계속 하루 매일 조물락거린다 헤헿
영상말고 사진 투척 :)
플레이고자는 울어야지 뭐...👉.👈💧


4

#츄라임 #레몽레몽 🍋
.
레몬향 / 묵직 / 샤벳 / 냉장보관 필수
.
이번 플리마켓에 먼저 데려갈 신상이예요 기포 빵빵 터지는 재미!
냉장고에 넣어놓았다 만지면 리얼 샤벳 만지는 느낌 💛
(지금은 기포가 찬 상태예요 기포가 빠지면 좀 더 투명해진답니다 )
.
.


1

#츄라임 #소당소당 ❄️
.
소다향 / 묵직 / 샤벳 / 냉장보관 필수
.
이번 플리마켓에 먼저 데려갈 신상이예요 기포 빵빵 터지는 재미!
냉장고에 넣어놓았다 만지면 리얼 샤벳 만지는 느낌 💙
(지금은 기포가 찬 상태예요 기포가 빠지면 좀 더 투명해진답니다 )
.
.


1

.
#주말마무리#두부놀이 😛
.
두부 더 많이 했음 큰일났을뻔 😳
동생한테 계속 만줘보라고 권하는 누나ㅎㅎ 너무 적극적임 💚
.
@kjoo774 욕조 감사😘
.
#촉감놀이#두부#김장매트사야하나🤔#둘다재우고이제내시간🙀😹


3

.
이번주 프로그램은 쌀놀이에요 ^^
오감놀이도 할 수 있어서 영유아들도 좋은 수업이에요 ><
6/19-6/24까지 진행해요~~
6/18 월요일은 휴무랍니다❤️
예약문의 031.654.0884
.
.
.
.
.
.
.
#평택카페 #재미재미평택 #천안맘 #평택맘#아이와가볼만한곳#안성맘#청주맘#미술놀이#오감놀이#촉감놀이#36개월 #쌀놀이#아이와함께#소사벌#키즈카페#도치맘#육아맘#육아소통#워킹맘#아들맘#딸바보


3

@raming._.gu
#라밍슬라임 #트레이드 ✌🏻✌🏻
-
얘는 솔직히 보자마자 용기부터 좋았다
아 나한테 없는 그 외국 갠지 용기....😏💚💛
근데 오픈하자마자 파인애플향(맞니) 옴총 뿜뿜하는데 폼볼 존예
나에게 야자수 파츠가 있었더라면 꽂고 놀았을텐데
라밍구님 잘만드는건 알았는데 향도 잘쓰시네요?
말필노 일단 기포머신이다 기포소리에 쾌감느끼는 1인
-
#라밍구 #촉감놀이 #엘머스슬라임 #폼슬라임
#slime #slime😍 #slimevideo #slimeasmr
#슬라임 #슬라임후기 #슬라임영상
#맞팔 #선팔 #대구 #슬라임계정 #슬라임리뷰 #슬라임asmr


7

#첫#촉감놀이
김장도안하면서#김장매트 구매ㅋㅋ
첫재료는 두부.고구마.브로콜리
#왜놀지를못하니 #겁보#쫄보
맛은보는데 브로콜리는 별루니?
역시 브로콜리는 #초장맛
20분도 못 놀고 안아달래ㅜㅜ
큰맘먹고 해준건데 쳇
#육아전쟁#청소의서막#시작
#육아#생후239일


3

🐥사랑스런 우리아이 예쁨더하는 옷장🐥
⠀⠀⠀⠀⠀⠀⠀⠀⠀⠀
⠀⠀⠀⠀⠀⠀⠀⠀⠀⠀
⠀⠀⠀⠀⠀⠀⠀⠀⠀⠀
호박느낌바지 삼총사 예요~
3가지 다 넘 귀엽다능.!!
길이도2단으로 조절가능해요^^
⠀⠀⠀⠀⠀⠀⠀⠀⠀⠀
"삼총사호박멜빵팬츠"
⠀⠀⠀⠀⠀⠀⠀⠀⠀⠀
⠀⠀⠀⠀⠀⠀⠀⠀⠀⠀
체크, 야자수,스트라이프
⠀⠀⠀⠀⠀⠀⠀⠀⠀⠀
xs(3호),s(5호)m(7호)
⠀⠀⠀⠀⠀⠀⠀⠀⠀⠀
⠀⠀⠀⠀⠀⠀⠀⠀⠀⠀
🌱2만원 중반 /무료배송입니다🌱
⠀⠀⠀⠀⠀⠀⠀⠀⠀⠀
⠀⠀⠀⠀⠀⠀⠀⠀⠀⠀
🚛배송은 3-7일 주말 공휴일 제외
리오더시 2주이상 소요되오니 양해부탁드려요~
⠀⠀⠀⠀⠀⠀⠀⠀⠀⠀
⠀⠀⠀⠀⠀⠀⠀⠀⠀⠀
☆상품문의/카톡👉rnldudnj247
☆프로필하단링크 클릭하셔두 되세용^^


3

에헤 선생을 등 돌리면 쓰나
#울산#조카#instababy#생후234일#촉감놀이


3

The end of the page